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굴원을 찬양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굴원을 찬양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백척은 강을 인도하고, 외로운 배는 기울어진다. 번화함은 지팡이를 짚는 것과 같고, 달은 모래구름 속에 많이 부서진다.
산귀신은 춘죽에 미련이 있고, 후베이 () 는 잔화 () 에 기대고 있다. 호남 청절지, 오래.
지라강을 지나 곽모로의 곡과 가창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는데, 지금은 이미 말이 지났다. 아침의 요강주는 생기발랄하다.
천하를 돌아보고 채찍으로 지라를 묻다. 추 세 가구, 임신 10 리 어디?
단오 (당) 문수
이 축제는 용주절로 나뉜다.
오래전에 굴원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초강의 공허함을 비웃고,
직접 세탁은 안 됩니다.
굴원을 매달다
후크충
회상한 아들 청청, 왜 모든 사람이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그 혼자만 깨어날까?
나는 충성심이 오랫동안 싫었고, 게다가 기복이 컸다. 언어가 너무 딩닝이라고 말하는 것은 정말 사람을 다치게 한다. 국군에게 그는 이미 부계 가문에서 3 대를 살았는데, 누가 육경을 통과할 수 있겠는가?
수천 년 동안 영기가 모집하지 못하여, 초강은 초산청을 연습하는 것과 같다.
2. 굴원을 찬양하는 시는 몸이 죽고 영이 영이고 혼이 귀신이다. 굴원 《국상》
용감무쌍한 네가 최고다. 너는 죽을 때까지 직위를 고수한다. 굴원 《국상》
돌아오지 않고, 돌아가지 않고, 평원이 흐릿하고, 길이 매우 외지다. 굴원 《국상》
몸은 장검을 걸치고, 손에 강궁을 들고, 몸은 먼저 이별하고, 장신은 고치지 않는다. 굴원 《국상》
보검을 손에 쥐고, 서피갑을 입고, 병거가 엇갈리고, 칼과 칼날을 입는다. 굴원 《국상》
적이여, 깃발은 먹구름처럼, 화살은 현에 있다. 굴원 《국상》
두 바퀴를 묻고, 네 말을 걸려 넘어지고, 옥채가 북을 친다. 굴원 《국상》
그때가 되면 나는 노여움을 참지 못하고, 야야를 호되게 죽이고, 그를 버릴 것이다. 굴원 《국상》
내 직무를 저질렀고, 내 팀을 짓밟았고, 왼쪽 친척이 죽었고, 오른쪽 친척이 찔렸다. 굴원 《국상》
붉은 표범을 타고 문라쿤을 따라 신의차가 귀척을 맺다. 굴원' 구가'
Qu yuan 의시를 칭찬하고 평가하는 유명한 시인은 무엇입니까? 굴원의 말은 진지하고 깊다. 말부터 유보다로 유명한 문인들은 줄곧 사부를 쓰고, 그 모습을 모방하고, 그 정수를 취하고, 그 화초를 훔치려고 노력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백: 구평사가 해와 달에 걸려 있다
수시: 문장 끝이 안 되면 굴자를 밀어요.
순자: 군자는 비싸지 않은 일을 하기 어렵고, 비싸지 않다고 말하고, 시험으로 이름을 전한다. 그래서 음의 돌로 강에 투하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신도살제는 할 수 있다. 그러나 군자는 비싸지 않고 보기 흉하다.
굴원에 대한 후세 사람들의 평가;
유안은' 이소' 가 곽봉, 소아만큼 길어 굴원의' 먼지를 뛰어넘는다' 는 인격 스타일을 반영해' 일월과 빛날 수 있다' 고 말했다. 나중에 사마천은 굴원을 위해 전기를 썼는데, 안에는 유안의 이런 경구를 기재할 뿐만 아니라' 이소' 와 공자편집자의' 춘추' 를 비교했다. 그는 전자를 "말은 함축적이고, 야망은 깨끗하고, 행동은 싸다." 라고 불렀다.
반고는 굴원의 사부에 대해 논평하는데, 사부의 일종의 장르이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의 호기를 생각해야 한다, 마치 그것의 공허함처럼. \ "평가 숨어 위안 \" 은 현자가 아니지만, 영리한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그는 굴원 () 과 이소 () 가 "해와 달과 명예를 다투다", "사론 () 이 너무 진실인 것 같다" 고 지적했다. 반고의 인생관은 "모든 생활이 해를 피하고, 세상에 걸리지 않는다" 는 것이다. 그는 굴원이 시에서 이른바' 명철 보신' 만큼 우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굴원이 "재능을 과시하고, 짱 그 재능을 과시하고, 왕을 아끼고, 피망란을 원망하고, 그 신을 걱정하며 고심하고, 자신을 강하게 하고, 강에서 죽었다고 원망하지 말라" 고 평가했다. 그는 굴원이 작품에 대량의 신화 전설을 녹여 쿤룬, 귀신결혼, 여비의 허무함이 모두 불법이며 모두 정의롭다는 것에 동의하지 않았다.
왕일: 충성, 깨끗함, 반석처럼, 안색이 빨갛다. 나는 나의 계획을 숨기지 않지만, 나는 내 생활에 개의치 않는다. 이번 여행은 성실하고 아름다우며 준언의 영어도 마찬가지이다.
리우웬의' 문심 조각용' 은 왕일의 관점을 총결하여, 굴원의 작품이 네 방면에서 펭 (), 야 () 와 다르다는 것을 증명할 뿐만 아니라, 고전과 비슷한 네 가지가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는 장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홍흥조는 왕에 이어 또 한 명의 교주' 초사' 의 저명한 학자이다. 일찍이 여러 편의 가작을 취득하여, 유사점과 차이점을 살펴보고,' 초사보주' 라는 책을 한 적이 있다. 홍대 안지추의' 예로부터 사자가 얼마나 경망스러운지 굴원이 재능을 드러내고 패권을 과시하다' 는 말은 매우 불만이다. 그는 유교 윤리에서 구름을 반박했다: "굴원과 추 같은 성. 동성도 재미없어. " 공자는 "위난에 즈음하여 생명을 주다" 고 주장했다. 그래서 홍은 굴원의 자침 변호를 위해 말했다. "동성은 인의인데, 굴은 죽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굴원은 왜 초나라를 떠나지 않는가? 홍은 "추 () 는 아무도 없고, 굽어가면, 추 () 는 반드시 죽을 것" 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굴원은 유배되었지만, 추국에 가지 않고 연명하여, 그가 살아 있을 때 힘써 간언할 수 없고, 죽을 때 여전히 그의 감정에 희망을 걸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고 말했다. (에 따르면: 깨달음 후 직업을 바꾼 초왕) 굴원도' 죽어도 죽는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주고는' 시경' 과' 초사' 를 높이 칭찬했다. 그의' 초사집주' 도 그의' 시전' 과 견줄 만하다. 주주' 이소' 에서' 종은 마와이시보다 더 슬프지만, 그것을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 이것은 qu yuan \ "이 라인을 부탁하고 위아래로, 죽음은 추 연의 로 돌아갑니다; 또한 어진 자, 의도 고갈된다. 클릭합니다 굴원 사상 감정에 대한 이런 이해는 추에 대한 애착이 더 깊다고 할 수 있다.
Liang Qichao 는 먼저 qu yuan 을 "중국 작가의 조상" 으로 추천했습니다
노신의' 중국 문학사 대강': 시와 비교하면 길고, 사상이 기이하고, 문필이 아름답고, 목적이 명확하고, 태도가 규범적이지 않다. 그것이 나중에 문장 한 영향은 심지어 300 이 넘는다.
곽모로는 굴원을' 위대한 애국시인' 으로 평가했고,' 별들의 찬란한 시대' 중 반짝이는 별,' 특히 이채로운 1 등 별' [6] 이라고 평가했다.
굴원을 평가하는 것은 "중국 역사상 유일하게 충분한 조건을 가지고 인민시인이라고 부르는 사람" 이다.
마오쩌둥은 "굴원의 이름은 우리에게 더 신성하다. 그는 고대 천재의 성악가일 뿐만 아니라 위대한 애국자이자 사심이 없고 용감하고 고상하다. 그의 이미지는 모든 중국인의 머릿속에 남아 있다. 국내든 해외든 굴원은 불후의 이미지이다. 우리는 그의 장수 증인이다. "
중국 문학사' 의 저자인 붕정은 굴원을' 중국 역사상 최초의 위대한 애국시인' 으로 평가했다.
"중국 대백과 사전: 문학" 편집장 호교목은 굴원을 "중국 낭만주의 문학의 창시자" 로 평가했다.
4. 굴원에 관한 시가 있어 굴원을 찬양하는 것은 장시' 단오: 당대의 문수' 가 가장 좋다.
명절은 단오절로 나누어 굴원이라고 한다.
추 지앙 빈 나는 웃을 수 있고, 직접 씻을 수 없다.
번역:
단오절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선인의 전설은 초나라 의사 굴원을 위한 것이다. 우습게도, 호연 바다처럼 충직한 사람의 억울함은 씻을 수 없다.
확장 데이터:
단오절, 전설에 따르면 중국 최초의 위인 굴원투강 자살의 날이다. 후세 사람들은 억울하게 그를 해치고 죽었다. 특히 그는 강에 쫑쯔 를 던져 제사를 지내며 배를 저어 그를 구해 단오절의 일식과 용주 경주의 풍습을 형성했다.
작가의 절구는 생각을 자극하는 질문을 제기한다. 후세 사람들이 각종 칭송과 희생을 했지만 굴원 침몰강과 같은 비극은 결국 발생했기 때문에 이런 원한은 단순하지 않고 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시는 의미가 깊고 간결하며 힘이 있다.
바이두 백과-단오절
5. 굴원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구가' [상고신] 동황태길, 무필희 상황.
검을 옥처럼 쓰다듬으면, 아름다움은 거두지 못할 것이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야오는 당에서 유일하게 XI 방경을 죽일 수 있는 물건이다.
김희 씨, 계주 애교 () 를 마시다. 북소리, 완화절, 하오 주장.
링옌 Xi 미복, 팡 피피 Xi 집. 오음쟁은 복잡하게 얽혀 있고, 낙강중의 너는 행복하고 행복하다.
2. 9 가 (2) 란당 방목이 구름 위에 있어 이약영. 정신은 여전히 웅크리고 있고, 부패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태양, 달, 광칠과 함께 장생전을 축하할 것이다. 드래곤, 황제 복장, 채팅, 수영, 장주를 운전하다.
영제는 이미 떨어지고 제비는 구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창주는 땅이 많고, 천하에는 빈궁이 없다.
남편이 너무 안심해서 그는 매우 피곤하다. 3. 9 가 (3) 항은 할 수 없지만 누가 중주에 머무를까요? 아름다움은 수리해야 하고, 나는 배를 타고 싶다.
위안 () 과 항목 () 을 파동하지 않게 하여, 강류안 () 을 흐르게 하다. 미래를 내다보면 누가 생각할 것인가? 비룡을 몰고 북쪽으로, 내 길을 타고 동정으로 가다.
백나무와 실크, 태양, 방사형, 파란색. 태양을 바라보니, 나는 극도로 보편적이어서, 나는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갈망한다.
양링시 () 는 별로 좋지 않지만, 여원시 () 는 더욱 숨이 막힐 지경이다! 나는 눈물을 흘리고, 중얼거리고, 보고 싶고, 너를 걱정한다. 월계수 나무는 파란색이고 얼음은 하얗다.
물 속의 지렁이를 따고 부용과 톱밥을 따다. 마음은 다르고, 미디어는 어렵고, 은혜는 얕지 않다.
석세가 얕고, 비룡이 완곡하게 약속하다. 충성스럽지 않고 오랫동안 불평하지만, 진짜라고 생각하지 말고 나머지는 다 말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침에는 강물이 높고, 저녁에는 명절이 북방에 있다. 새는 집 위에 있고 물은 홀 아래에 있다.
우군을 강 중앙에 기부하고 여페희를 여포에 남겨 두다. 주방 Xi 두약과 결혼하면 당신은 XI 의 딸을 물려받을 것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늦었으니, 말하기가 얼마나 쉬운가. 4. 구가 (4) 항부인이 쓰러져 눈빛이 어색하다.
가을바람이 솔솔 불고 동정파가 나뭇잎 밑에 있다. 나는 기대하고 즐겁다.
새가 사과를 줍고 있습니까? 나무에 무엇이 있습니까? 위안, 그리고, 리란, 그리고 내가 감히 말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그 아들. 멀리서 바라보니 물이 졸졸 흐르는 것을 보았다.
사슴은 무엇을 먹습니까? 초점의 수원은 무엇입니까? 우초마유 Xi 고강, Xi 허서 Xi 육지. 내가 그 미녀가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차를 몰고 떠날 것이다.
물에 방을 하나 짓고, 수리하고, 덮어 주세요. 일벽은 자단 같고 고추는 대청과 같다.
계동은 황희가 살고, 이신메이 Xi 약국입니다. 이것은 맹인을 위한 커튼이고, 이것은 식은 죽 먹기다.
백우 XI 는 작은 마을이고, 석란 XI 는 향수입니다. 오, 눈부신 뒤 헹.
백초합진정, 향문 건설. 아홉꽃이 만나면 영이 구름처럼 온다.
강은 내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기부하고, 포류는 내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남는다. 만약 당신이 tingzhou 와 duro 에가 면, 당신은 멀리 있을 거 야.
갑자기 얻을 수 없고,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할 수 있고, 포용할 수 있다. 5. 9 가 (5) 대사님이 Xi 천문을 열라고 명령하셨고, 저는 Xi 운헌을 택했습니다.
바람이 선봉이 되고 비가 먼지를 뿌리게 하다. 네가 항목 아래로 돌아가면 너는 더욱 공허해진다.
큐슈는 항상 고민이 있고, 항상 살 때가 있다! 높고 평화롭게 날고 맑은 하늘을 타고 음양에 대항한다. 폐하, 저는 빠른 속도로 황구구덩이를 이끌고 있습니다.
슈라우드가 덮여 옥페가 갈라졌다. 일음과 일양, 모두들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나는 나의 유산을 가지고 집을 떠날 것이다. 늙은 천천히 XI 는 매우 가깝지만, 그가 가까울수록, 그는 점점 희박해진다.
용을 타고 흔들하며, 높은 연못이 흔들린다. 계수나무 가지를 오래 묶을수록 창족은 걱정이 된다.
슬픈 사람은 어쩔 수 없다! 나는 오늘 손실이 없었으면 좋겠다. 생명을 구하는 것은 해야 할 일이지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6. 구가 (6) 는 추란에게 로비로 가라고 명령하는 것을 적게 생각한다.
푸른 잎은 녹색이고, 나뭇가지는 녹색이고, 방피피는 공격하고 있다. 부인에게는 예쁜 아들이 있다. 손씨는 왜 이렇게 슬퍼하십니까? 추란은 녹색이며 녹색 잎과 보라색 줄기가 있다.
낭랑한 여인은 갑자기 여랑과 혼자 있었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의리가 뒤돌아보지 않고 가버리고, 환기를 타고 운기를 실었다.
슬픔은 슬픔이 아니라 이별이다. 기쁨은 기쁨이 아니다. 새로운 친구를 알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연꽃의 옷이 왔다갔다하다.
당신이 Xi 교외에서 밤을 지낼 때 누가 구름이 더 필요합니까? 여자아이와 구강에서 수영을 하며 물을 향해 달려가다. 나는 딸과 함께 소금물에 목욕을 하고 딸은 햇볕을 쬐고 있다.
아름다운 미래를 전망하고, 맑은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노랫소리가 웅장하다. 공개는 청초하고 완곡하며 혜성을 9 일 동안 어루만졌다.
지용을 겸비한 것은 모두 현명한 행동이고, 손위민이 의리를 지키는 것은 적절한 행동이다. 7. 구가 (7) 동준의는 출사동하여 나를 보살펴야 한다.
말의 나머지 부분을 애무하며 안전하게 달리고 밤에는 밝고 또렷하다. 용을 타고, 천둥을 타고, 운기를 메고 있다.
단숨에 정상에 오르자 마음이 낮아졌다. 강한 음탕한 오락자, 관람자는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나는 북을 치고, 나는 피리를 불었다. 노래하고, 보호하고, 현명하고, 사랑하라. (서양속담, 사랑속담)
비행 Xi 추이 쩡, 쇼 시 댄스. 법이 준수될 때, 정신은 태양을 가릴 것이다.
청운은 흰 옷을 입고 긴 화살을 들고 시리우스를 쏘았다. 조조 호가 내려와 북두가 계장을 만드는 것을 도왔다.
나는 여를 썼다, 고열향, 나는 동방에 갔다. 나인 (8) 리버와 아가씨는 아홉 개의 강 주위를 순항하며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있다.
물차를 타고 연꽃을 덮고, 이룡을 몰다. 쿤룬 산을 둘러보니 내 마음이 날고 있다.
황혼에 집에 가는 것을 잊겠지만, 또 극도로 걱정한다. 주공자북 궐룡당 비늘집.
물 속의 요정은 무엇입니까? 황새를 데리고 물고기를 쫓고, 여자를 데리고 강에서 수영하고, 앞으로 흐른다. 자식 전쟁 동유, 미인 남포를 보내다.
파도가 용솟음쳐서 만나고, 물고기는 인접해 있다. 8. 구가 (9) 산귀신에서 누군가가 산 같다면, 그녀는 이희에게 끌려갈 것이다.
웃으면 어색하고 적당하고, 아이는 착하고 온유하기를 갈망한다. 붉은 표범을 타고 문라쿤을 따라 신의차가 귀척을 맺다.
Shilan XI 가 Duheng 을 데려 갔고, 그는 이성을 잃었습니다. 나머지 곳에서는 하늘을 볼 수 없고, 길은 위험하고 어렵다.
테이블 독립 Xi 마운틴, 클라우드 용량 Xi 및 미래.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동풍이 흩날리며, 신선이 비가 온다.
수행을 그만두고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네가 늙었을 때 너는 무엇을 할 거니? 삼산쇼를 찍고, 석뢰 실러그맨만과 함께. 미안합니다. 집에 가는 것을 잊어버렸지만, 당신이 보고 싶을 때 한가할 수 없습니다.
산속의 사람들은 두로를 좋아하고, 그들은 석천과 송백을 마신다. 너는 내가 매우 의심스럽다고 생각한다.
천둥소리가 빗소리에 채워져, 빗소리가 보이지 않고, 밤이 울리고 있다. 바람이 부스럭거리고, 나무가 부스럭거리고, 나는 내 아들이 그립다. 나는 매우 걱정된다.
9. 9 가 (10) 국상이 우리 동생을 조련하고, 나는 코뿔소 갑옷을 입고, 차가 틀렸다. 태양을 가리고, 적은 구름처럼 되고, 화살은 떨어진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내 직무를 저질렀고, 내 팀을 짓밟았고, 왼쪽 친척이 죽었고, 오른쪽 친척이 찔렸다. 두 바퀴를 묻고, 네 말을 걸려 넘어지고, 옥채가 북을 친다.
그때가 되면 나는 노여움을 참지 못하고, 야야를 호되게 죽이고, 그를 버릴 것이다. 돌아오지 않고, 돌아가지 않고, 평원이 흐릿하고, 길이 매우 외지다.
몸은 장검을 걸치고, 손에 강궁을 들고, 몸은 먼저 이별하고, 장신은 고치지 않는다. 용감무쌍한 네가 최고다. 너는 죽을 때까지 직위를 고수한다.
몸은 이미 죽었고, 정신은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너의 영혼은 영웅의 유령이다! 10.9 노래 (1 1) 예령성례드럼, 춤.
딸은 포용을 숭상한다. 춘란추국화는 유유히 한없이 흘러간다.
1 1.' shejiang' 의 Yu youhao 는이 이상한 옷을 좋아합니다. 그는 오래되고 오래 지속됩니다. 최위는 긴 머리핀을 가지고 대지에서 멀리 떨어져 머리에 구름을 달고 있다.
명월에 추앙을 받다. 세상은 흐리고, 나는 더 많은 것을 모르지만, 우리는 그것을 무시한다.
녹색과 흰색을 운전하다.
6. 굴원에 관한 시 1. 굴원
_ _ _ _ _ _ 오늘 비가 당신의 순수한 영혼을 세례하게 하십시오.
지라강변의 향화란정
그리고 와이왕 궁전의 폐허.
같이 목욕하다
5 월 초 5 일의 가랑비
용주 경기는 이미 수천 년 동안 계속되었다.
갈대 줄리아는 노란색, 노란색, 녹색이다.
너에게 경의를 표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가국과 시가 담긴 영혼.
오늘의 비밖에 없다
이 비는 역사와 당시와 송사에서 떨어졌다
나는 너와 함께 강에 석두 한 조각을 던질 수 있다.
재미/유쾌한 대비를 이루다
이번 비는 시인의 피다.
이 비는 가수의 눈물이다.
그것만이 너의 아미보 벨트를 씻을 수 있다.
허리춤에서 뽑지 않은 칼을 가볍게 두드릴 수 있다.
영원한 Miluo--qu yuan 기념
일종의 생활
창장 한 줄기에 스며들었다
애틋한 양치기 피리
지로의 백사장 노래
오렌지 송가.
생명의 장하 속에서 오랫동안 출렁이다
시적인 영혼
투 오강 수계와 필끝
중국시를 열다.
노랫소리가 귀에 끊이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요 몇 년 동안의 일을 말할 수 없다.
한 가지 느낌
마음이 길고 길다.
어떻게 가슴 속의 원한을 가라앉힐 수 있을까?
사랑은 하늘을 보내고, 모든 슬픔을 물어본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네가 걱정하는 것이 해천일색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또 어디로 부치나요?
한 가지 소원
손바닥을 던지고 용주 한 척을 젓다.
노랫소리로 울다.
중화자녀들의 동경입니다.
창포가 산수유를 태우다.
평화를 구하다.
수천 명의 사람들의 소원입니다.
잃어버린 시 영혼
천고에 면면하다.
유유한 세월
시의 불후의 영혼을 목격하였다
너의 그런 탁함은 천하에 두루 퍼져 있고, 나는 홀로 맑은 고귀한 품성이다.
초왕조의 건축물을 놀라게 했다.
천강이 너를 위해 거문고를 튕긴다.
민로, 네 생명의 근원
루오 루오, 너는 불멸의 존재이다.
7. 짱 굴원의 시를 구하다. 굴원을 찬양하는 시
절의 남쪽과 서쪽에서 두보를 보다
백척은 강을 인도하고, 외로운 배는 기울어진다. 번화함은 지팡이를 짚는 것과 같고, 달은 모래구름 속에 많이 부서진다.
산귀신은 춘죽에 미련이 있고, 후베이 () 는 잔화 () 에 기대고 있다. 호남 청절지, 오래.
곽말로가 지라강을 넘긴 후의 느낌.
곡성이 노래를 불렀는데, 지금은 이미 말을 통과했다. 아침의 요강주는 생기발랄하다.
천하를 돌아보고 채찍으로 지라를 묻다. 추 세 가구, 임신 10 리 어디?
단오 (당) 문수
이 축제는 용주절로 나뉜다.
오래전에 굴원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초강의 공허함을 비웃고,
직접 세탁은 안 됩니다.
굴원을 매달다
후크충
회상한 아들 청청, 왜 모든 사람이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그 혼자만 깨어날까?
나는 충성심이 오랫동안 싫었고, 게다가 기복이 컸다. 언어가 너무 딩닝이라고 말하는 것은 정말 사람을 다치게 한다.
국군에게 그는 이미 부계 가문에서 3 대를 살았는데, 누가 육경을 통과할 수 있겠는가?
수천 년 동안 영기가 모집하지 못하여, 초강은 초산청을 연습하는 것과 같다.
8. 굴원을 찬양하는 시' 조곡정' 왕조: 당나라
저자: 왕존
스타일: 절구
전체 텍스트:
익사 (1), 살해 (2) 로 징 (3) 사람들이 최선을 다했다.
곡정변에는 원한이 있고 가을은 멀다.
참고 사항:
① 삼루 () 는 굴원 () 을 가리키는데, 초나라 () 에 있는 삼루 () 의 의사이다.
② 살인: 여기는 진나라에서 죽은 것이 아니라 나중에 항우의 지지를 받은 추 후예다. 시앙 유 진 승리 후, 야망이 팽창하여 암살을 보냈다.
3 징: 추를 가리킴.
측정값: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평평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합니다.
작성자 정보:
왕존 (기원 877 년경, 당희종 건보년), 선주경현인. ("당시연보" 는 선성인들이 쓴 것이다. 이것은 "당대의 재재자 전기" 에서 나온 것이다. 매년 평균 출생과 죽음은 알 수 없다. 그는 근처에 산다. 나는 처음으로 작은 관리가 되었다. 집안 형편이 가난하고 책을 빌려 밤낮없이 열심히 공부한다. 시를 위해 일하다. 함통 7 년 (기원 866 년) 진사. 시에 따르면, "당나라 재능 전기" 가 전해졌습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고시를 품고 있으며, 역사상 걸출한 인물에 대한 노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역사적 인물의 경험으로 자신의 무능한 감정을 표현한다. 어떤 사람들은 당시의 통치자에게 경고하기 위해 역사의 흥망 이야기를 불렀다. 어떤 것은 당시의 현실 생활을 직접적으로 반영하는데, 이 시들은 일정한 사상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전당시》에는 그의 시 한 권 (602 권) 이 기재되어 있다.
작품 감상:
이것은 상고의 일곱 마디 절문이다. 굴원 우국우민의 고상한 정서와 항우가 정권을 빼앗으려는 이기적인 욕망에 비해 작가는 이 위대한 애국시인 우국우민의 위대한 정서를 칭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