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어떻게 예쁜 대본을 쓸 수 있습니까?

어떻게 예쁜 대본을 쓸 수 있습니까?

교수형 단어는 왕 Xizhi 의 "걱정 교수형 게시물" 에 쓸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섯 가지 글쓰기 기술을 공유한다.

1. 선 평탄도가 위치로 변환됩니다.

행서를 연습한 사람들은 행서가 해서체, 예서, 전서보다 빠르며, 여분의 획이 연필을 통해 나타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행서의 획은 해서체보다 더 자연스럽고 곡선감이 있어, 획이 연결되어 생기는 호선이 커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행서를 쓸 때, 필선 사이의 전환을 파악하는 것은 주로 펜촉의 회전과 실룩에 달려 있다. 행서체 획의 평탄함은 사람들에게 무겁고 강인한 시각 효과를 준다.

2. 행서 요점 쓰기 과장.

행서점화과장은 가장 흔한 쓰기 수법이다. 이런 변화에는 보통 세 가지 상황이 있다. 하나는 획을 늘이고 연장하여 수직 운동량을 얻는 것이다. 둘째, 획은 억양을 강조하고, 곡선미를 강조하며, 풍부한 획의 변화를 강조한다. 셋째, 획을 좀 쓸 때, 펜을 접으면 필이 앞으로 돌아와 필세를 두드러지게 한다. "예" 라는 단어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점채와 과장을 잘하지 못하는 서예가는 글씨체가 왕왕 밋밋하다고 할 수 있다.

3. 필획의 두께를 다르게 합니다.

행서는 해서체와 달리, 같은 글자가 서예 해석에서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글쓰기가 반드시 일치하지는 않는다. 이런 획 두께의 변화는 서로 다른 서예 풍격에 각각 중점을 두고 있다! 실제 쓰기에서 굵은 획은 주로 붓을 멈추고 펜을 접는 것으로, 장엄한 시각 효과를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섬세한 획은 사람들에게 흐르는 물의 느낌을 준다. 따라서 행서의 두께는 달라야 하고, 획의 두께가 다르면 운율미를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 회피와 점화에 주의하세요.

행서 서체를 쓸 때. 좌우가 교차하는 글자는 모두 맞은편이라고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글을 쓸 때는 획을 길게 늘이는 것과 다음 그림의 "숲" 과 같은 일부 획을 피해야 한다. 그림을 좀 쓸 때는 처음부터 끝까지 호응하는 것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이것이 행서의 기본 요구 사항이다. 예를 들어, 이전 펜의 펜과 다음 펜의 펜 사이 또는 이전 부분과 다음 부분 사이에 펜이 끊어지고 운동량이 연결됩니다.

5. 행서를 쓸 때는 진실을 찾는 경향이 있어야 한다.

그것은 한자의 기본 형식이다. 사람들의 시각에서 서체는 네모난 것처럼 보이고, 비스듬한 추세는 없다. 사실 글을 쓸 때 비스듬한 추세를 걷습니다. 그러나 많은 한자는' 적게',' 음' 과 같이 기울어져 있다. 행서를 쓸 때,' 비스듬히, 비스듬히, 바르게' 의 예술적 효과를 얻기 위해, 우리는 일부러 자세를 바른 획을 비스듬한 자세로 써서' 위중 안정, 사중' 의 효과를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