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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무한 진의 단어와 전고

중국 현대현대문학사에서' 무물진' 이라는 단어가 노신의' 들풀' 에 처음 등장했다. "(돈리군 설명)' 이런 전사' 는 한 전사가' 무물진' 에 빠졌을 때의 절망과 절망과의 투쟁을 묘사한다." 그가 무물진에 들어갔을 때 만난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이 보칼이 적의 무기라는 것을 알고, 피를 볼 수 없는 무기를 살해하고, 많은 전사들이 이곳에서 멸망하고, 포탄처럼 용감한 사람을 무용지물로 만들었다. 그 머리에는 여러 가지 깃발이 꽂혀 있고, 자선가, 학자, 필사자, 노인, 청년, 야인, 군자 등 여러 가지 듣기 좋은 이름이 수놓아져 있다. 머리 아래에는 지식, 도덕, 국치, 여론, 논리, 정의, 동양 문명 등 여러 가지 아름다운 도안이 수놓아져 있다. 그러나 그는 창을 들었다. 그는 웃으면서 그것을 한쪽으로 던졌지만, 그것은 그들의 심장을 명중시켰다. 모든 것이 땅에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외투는 하나밖에 없고 안에는 아무것도 없다. 아무것도 가져가지도 않았고, 이기지도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지금 자선가 같은 죄인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창을 들었다. 그는 큰 걸음으로 허공을 가로질러 고개를 끄덕이며 작별을 고하고, 각종 깃발, 각종 외투를 입었다. 그러나 그는 창을 들었다. 그는 결국 허무한 배열에서 늙어 죽었다. 그는 마침내 군인이 아니지만, 아무것도 위너. 이런 상황에서 아무도 전쟁의 외침, 즉 평화를 듣지 못했다. 평화 ... 하지만 그는 창 던지기를 들었다! 클릭합니다 [1] 노신의' 허무의 배열' 은 많은 학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마오 돈의' 노신론' 부터 손씨의' 들풀' 까지, 이오범의' 철방 안의 외침' 부터 왕휘의' 재방문 사불' 에 이르기까지 노신의' 무물진' 이라는 의미심장한 은유가 눈에 띄었다. 전리군이 제 3 인칭으로 쓴 학술 서술에 따르면 그는 노신의 범주와 이미지 (예:' 황금의 세계',' 허무한 배열',' 밤',' 추위' 와' 열',' 사랑' 과' 증오',' 침묵') 를 발견했다 돈리군은' 무위치치' 에 관심을 갖는 첫 번째 사람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가 처음으로' 무위치치' 를 중요한 개념으로 삼고 구체적이고 심층적인 해석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987 이 출간한' 영혼 찾기' 에서 돈리군은' 무물진' 이 매우 깊은 명제라고 분명히 지적하며 노신이 잡문에서' 무물진 배열' 에 대해 더욱 생동감 있는 묘사와 분석을 했다고 주장했다. "중국은 곳곳에 벽이지만 또 본다. 돈리군은 또한' 무물진' 의 의미를 얕게 설명했다.' 분명히 주변에 적대세력이 있지만 명확한 적을 찾을 수 없다. 물론, 당신은 적과 친구를 구분할 수 없고, 명확한 전선을 형성할 수도 없습니다. 나는 수시로 여러 가지' 벽' 을 만났지만, 모두' 보이지 않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무물진' 이다. " [2] 돈 무리는 분명히' 허무배열' 을' 개혁가' 나' 계몽자' 의 필연적인 현실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이 중국이 너무 바꾸기 어려운 이유이기도 하다. 그가 보기에' 무물진' 은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1 층은 개혁에 대항하는 무기와 전략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압력',' 흠모',' 동화' 까지' 반격' 까지 이' 무물진' 은 식별하기 어렵지 않지만, 그것은 정신전사를 해치는 것이다 돈리군은 이' 허무배열' 이 노신에게 두 가지 영향이 있다고 생각한다. "무물진" 은 노신을 시종 고도의 경각심과 강렬한 정서반응 상태에 처하게 하여 노신의 사상이 특히 심오하고 예견성이 있게 하였다. 한편, 노신의 감정세계에 조급함과 짜증을 가져왔고, 때로는 분노가 통제불능이 되기도 했다. 무물진' 의 더 깊은 의미는 개혁가들이 마주친 상대가 종종 적대적인 계급력이 아니라 다수의 사회력, 사회심리, 낡은 습관력이라는 것이다. 이런' 무물진' 은 개혁가의 심리적 곤경을 초래했다. 노신은 이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은 적이 있다. "적의 칼날에서 죽으면 참담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는 셰이더에서 죽는 것은 정말 슬프다. 그러나 가장 처참한 것은 자모나 애인의 오살한 독약, 전우가 마음대로 보내는 유탄, 무해한 병균 침입이다. " [3] 199 1 이설이' 중국 현대문학연구총지' 에서 발표한' 무물진-노신 작품의 중요한 주제' 에 대해' 무물진 배열' 에 대해 더 깊이 설명하고 있다. 그는' 철집' 과' 무물진' 또는' 귀신충돌 벽' 을 노신의 작품에서 두 가지 중요한 은유로 삼았고,' 문자게임의 나라' 와' 노는 허무당' 의 관점에서' 무물진' 의 의미를 더 자세히 설명했다.' 국수든 셰익스피어든 혁명에 대해 말하자면, 한순간, 충효, 한순간이기도 하다. 달라이 라마 (Dalai Lama) 와 동그라미를 치고, 한 번은 장경탑 () 을 짓고, 한 번은 장경 () 을 짓는다. 완전히 먹기에 적합한 시대가 있을 때, 그것은 우리가 조각상을 세워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완전히 먹기에 적합한 시대가 있을 때, 모든 종교는 다르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 철옥의 비유에서 고집과 보수는 국민 심리의 가장 강력한 요약이다. 그러나, 마치 철제집이 한 바퀴 안으로 들어온 것처럼, 고집과 보수의 특성도 의심스러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중국은 사실 그렇게 완고하지 않다. 반면 중식과 서양식은 그의 제재의 사상을 더욱 대표할 수 있으며, 때로는 그의 제재가 가장 혁명적인 자세로 나타날 수도 있다. 그리고 사람들의 행동은 보수와 급진 사이, 폐쇄와 개방 사이에서 정의하기 어렵다. 독재주의의 수호자는 단번에 * * * 와 중국의 깃발 아래 서 있었고, 자산계급은 뒤척이며 무산계급 혁명 작가가 되었다. "[4] 이설의 분석은 분명히 전리군의 해석을 계승하고 높였다. 그는' 무물진' 이 독재통치의 산물이며 민족열근성의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양과 짐승의 두 인격의 회전에서 중용과 식인도 번갈아 가며 자기 보호의 색채로 삼는다. [5] 이것은 분명히' 특별한 체조',' 건달 습성' 을 형성하는 국민열근성으로' 문자 게임의 나라',' 연기 허무당' 을 형성하는 근본 원인이다. 이' 무물진' 에서 계몽자는 진정한 적과 진정한 사상을 만질 수 없다. 그는 종종' 외투 한 벌' 을 심하게 때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 문자게임의 나라',' 노는 허무당',' 관람객' 은 왕왕 계몽자의 공격을 게임화한다. "사람을 구하는 자는 광대가 되고, 구해내면 농담이 된다. [6] 이설은 노신이' 허무배열' 에 저항하는 세 가지 전략을 찾았다고 생각한다.' 진실한 목소리' 로 언어와 진리 사이의 격차를 메우는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는 것에 대응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권박권으로 싸우다. 전리군에서 이설에 이르기까지 노신의' 무물진' 은유의 풍부한 내포가 충분히 서술되었다. 오늘날, 이 개념이 노신 사상에서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용어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사회생활과 문화 현상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무수한 그룹" 은 불가피하게 일반화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