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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광릉산의 절창

역사적으로 양주는 "흐르는 강, 수라바야에서 흐르고, 과주의 고대 나루터로 흘러가고, 오산은 조금 걱정이 된다" 고 말했다. 마을 사람들은 양주가 "항주가 호광산색보다 이기고, 쑤저우가 상가에서 이기고, 양주가 원림파빌리온 누각보다 이기고, 세 가지를 겸할 수 없다" 고 말한다. 시인은 양주가 "이십사교 달밤, 옥인이 피리를 가르치는 곳" 이라고 말했다. 시인은 양주가 그렇다고 말했다. 양주, 삼분시서, 삼분수묵화, 이분수수께끼, 이분전설, 아사가 얼굴을 가리고, 경풍불구석, 진의를 보여 준다. 그래서 나는 답을 찾는 심정을 가지고 3 월에 양주에 왔다.

마른 서호변의 어나무꾼 문답

문창길 문창각의 불빛을 통해, 나는 해로에 있는 게황두부를 맛보았고, 양주 역사고적은 그것을 추천했다. 첫 번째 역은 마른 서호로 갔다. 화창한 봄날 아침은 항상 웃음과 기쁨을 준다. 이런 찬란한 심정은 줄곧 마른 서호에 의해 이어졌다. 봄을 묘사하는 아름다운 성어는 여기에 모두 적용되는 것 같다. 풀이 자라고, 새가 날고, 꽃송이가 알록달록하고, 반짝 빛난다. 항주 서호가 화복을 입은 당궁미인이라면, 마른 서호는 화복을 입은 중국 요염한 여자다. 고상하고 다채롭다. 뒤돌아볼 때, 그것은 마치 아름다운 꽃처럼, 사람들이 자주 돌아다니며 감상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마른 서호의 경관 설계는 마른 서호 자체의 유동 자세를 바탕으로 그림을 강남원림의 경관으로 채택했다. 푸른 물결은 연기로 가득하고, 수양버들은 그림자처럼 빛나고, 꽃은 빽빽하게 뭉치고, 폭포는 겹겹이 쌓여 있다. 마른 서호의 경관을 부동산에 이식한다면, 경관의 시적 때문에 부동산의 가치가 치솟을 것이라는 것은 확실하다.

편안한 마음으로 마른 서호를 유람할 때, 나는 한 쌍의 고지를 다시 유람하는 노인을 만났다. 복숭아리의 해, 나의 동창 * * * * 양주대학교에서 공부하고, 그들은 평생을 함께 하겠다고 맹세하고, 그들은 모두 마른 서호가로 돌아갔다. 중국인의 사전에서, 약관의 해 집자의 손, 아들과 해로하는 것이 가장 완벽하고 이상적인 사랑이다. 서로 사랑하는 이 노인은 지난날의 잘못을 탓하지 않고 틈만 나면 한 손을 잡고 호수를 돌며 헤엄치는 것이 마치 편안한 모습인 것 같다. 그들의 현악기는 아름답고 우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대명사 메이화 삼환

마른 서호에서 대명사는 한 거리를 갈라놓았다. 계단을 따라 한 걸음 얕은 언덕을 올라가면 대명사 관광지 밖의 연한 갈색 벽이 사찰의 고풍스러움과 마른 서호의 아름다움을 갈라놓는다.

대명사의 반은 장엄하고 넓고, 반은 고목이 하늘을 찌른다. 사찰이 아닌 불교 정원으로, 슬림하고 부처님을 경배할 수 있으며 봄부터 가을까지 볼 수 있다. 대명사를 걸으면 양주시를 내려다보는 영탑에 올라 고루의 여음을 듣고 서원의 파빌리온 누각을 감상하고 숲에서 구양취옹이 사는 평산당을 찾을 수 있다. 오후에 너는 이 사찰 정원에서 먼지를 묻히지 않고 춤을 출 수 있다.

물론 대명사에 가장 큰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감진도일 이전에 그가 대명사의 주인이었다는 것이다. 성당 시대의 문화는 충실하여 외부 세계로 수출되었다. 불교, 의학, 인문, 예술, 건축물이 동아시아로 전파되어 중화문명이 아시아에서의 전파를 위해 깊은 토양을 묻었고, 감진두동은 중화문명이 일본으로 전파되는 불씨였다. 대명사에서 출가한 감진, 대명사에서 고전과 경전을 연구한 후 불교를 방송하고, 성세 문화는 항상 찬란하고 흔들리지 않기 때문에 감진은 강회지역의 우수한 남녀를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일본 승려를 끌어들여 지혜를 찾게 했다. 감진 () 은 여섯 번의 동도 () 를 거쳐 어려움을 겪었고, 당나라 () 는 중국 동해안에서 번영했고, 마치 매화가 찬바람에 피어난 것 같았다. 칠현이 일탄, 매화가 일개다.

화원의 높은 산이 흐르는 물

쑤저우에는 졸정원과 사자원이 있고, 양주에는 정원과 정원이 있다. 마을 사람들은 양주와 쑤저우가 같은 말을 할 수 없다고 하니까 양주의 불교원림을 참관한 후 다음 관광지는 양주의 사립원림임에 틀림없다. 나는 대명사 밖의 계단을 빠르게 내려가 차를 타고 양주 북동쪽으로 갔다. 염부동로의 보잘것없는 문에서 나는 화원에 들어갔다.

전설에 의하면 정원은 매우 재미있고 대나무와 쌓인 석두, 사계절의 두루마리 같다. 대나무와 석두 정원의 유명한 상징입니다. 그러나, 내가 월동문에서 정원에 들어가 경치를 감상할 때, 나는 곤혹스러웠다. 정원에는 산맥을 짓고 연못을 관리하며 파빌리온 누각을 재배하고 짓는 등 많은 요소들이 있다. 풍경이 정교하고 우아하며 아름답다. 그러나, 개원은 시화가 입국할 때 그리 많은 자의감이 없었는데, 그렇다면 그 정원은 왜 4 대 명원 중 하나가 될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국, 중국의 고대 원림은 그림 지향적이므로, 시화 아래의 산수는 경경과 투창 시경을 뜻하는 바가 있어야 한다.

이 의혹은 내가 양주의 역사를 펼쳐 답을 얻었다. 양주는 장강과 경항대운하가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다. 국가가 통일될 때 부유하고 낭만적이다. 성당 시대에는 장안과 낙양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국가가 분열할 때 전쟁은 자주 발생한다. 삼국에서 청나라 말년까지 도시가 파괴되고 인민이 열 번 죽었다. 개원은 다년간의 전란을 겪은 양주가 여전히 존재하는 원림이다. 양주화지' 에서' 양주승은 유원유정' 을 고집스럽게 표현했다. 원림을 읽는 것은 양주 명회한을 읽는 2500 년을 의미하며, 원림을 이해하는 것은 고산유수를 통해 양주를 이해하는 것을 의미한다.

고대 운하 춘강의 달빛

개원 남문에서 관동가를 따라 동쪽으로 가면 유명한 경항대운하 양주 구간이다. 운하 옆 부두에서 배를 탔을 때는 이미 저녁이었다. 공교롭게도 불이 켜져 있어서 나는 창가에 앉아 있었다. 유람선에서 나는 물소리를 듣고 양안의 도시 풍경을 바라보며 양디가 운하를 건설하고 강남을 순시할 때 황실 여행의 성황을 상상했다. 유람선은 당대 동관고도 유적지에서 청말 5 도 교사 유적지, 불교 만수사정 유적지까지 500 년 역사를 지닌 연종사가 가려진 강산문화원 부두에 정박했다.

이 운하는 배를 타고 유람하고, 모든 불빛, 모든 세월은 위아래로 1000 여 년을 통과했다. 황제께서 운하를 팠을 때, 그는 중국 수운의 변화가 양주 해상 실크로드의 번영을 가져다 줄 것을 예상하지 못했고, 양주에게 병가의 필쟁지를 가져왔다. 그래서 신기병은' 장한가' 에서 양주가 송송 전선으로 전락했을 때 "43 년,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양저우로 불이 나기 시작했다" 고 탄식했다.

이번에 배를 타고 운하를 유람하고 양주를 구경하는 유씨 성경은 우리가' 이십사교 명월야' 에서 아름다운 양주를 발견하지 못했다는 느낌이 더 컸다. 범범의 역사 유물은 장권처럼 양주 성벽의 푸른 버드나무와 용솟음치는 구름을 전시하지만 양주 양안의 도시들과 불빛 아래 연결되어 있어 마치 계단과 같다. 머리핀은 실크로 감겨 금도금하고 옥석을 장식하지만, 머리핀은 은으로 주조한 것이다. 양주의 역사 유적과 전설은 옥으로 장식되고 양주의 실제 장면은 은으로 주조된다. 아마도 한 도시는 문명처럼 그 흥망이 있을 것이다. 해운이 일어나기 전에 세상은 양주만 알고 상해는 모른다. 지금 금릉은 상해를 받치고 있고, 양주는 금릉을 받치고 있다. 양주의 침몰사를 여는 운하 앞에서 봄바람은 봄꽃 버드나무 냄새를 맡고 있다. 마치 대나무가 합주하는' 봄꽃 달밤' 을 듣는 것과 같다. 소밀함은 양주의 역사를 천천히 이야기하는 구름 권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강원의 봄눈

저녁에 고대 운하를 떠나, 화이해로 맛집에서 양주볶음밥을 먹은 후, 다음날 아침 나는 만청 제 1 원 하원에 도착했는데, 이것이 양주 여행의 마지막 정거장이었다. 강원은 서녕문 거리에 위치해 있어 관광지 밖에는 특별히 건설된 경관도로가 없다. 민가골목을 잠시 찾은 후, 나는 강원이 동반하는 민가를 보았다.

하원의 동쪽 정원은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서원은 사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다. 복도로 연결되어 있고, 풍경이 쉽고, 사통팔달하며, 주택과 관광을 연결하고, 고대 건축물의 복도와 다리 디자인에 기하학적 사고를 더했다. 한편, 유수빌딩의 서양식 디자인은 만청동서양 문화가 만나는 흔적을 더했다. 복도에 기대어 정원에 쌓여 있는 석두, 꽃나무를 바라보며 허리띠를 두르는 관광지 가이드가 파빌리온 앞에서 자주 걷는 것을 보고, 관광객들에게 강원의 인문학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강원이 양주 원림에 가져온 마지막 자랑에 대해 생각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만청태평군 삼진 양주 () 후, 전쟁으로 파괴된 양주 () 가 다시 사립원림 건설을 주워 양주 () 에 속하는 마지막 원림을 짓기 시작했다. 강원은 바로 이때 재건되고 개조된 것이다. 그러나, 전쟁의 연소 후, 강남원림의 중심은 점차 쑤저우로 옮겨갔고, 도시로 이긴 쑤저우도 정원정으로 이겼다. 이런 상황에서 하원은 독특한 건물을 양주로 하여' 만청제원' 의 화환을 따냈고, 비파는 우렁차고 양주 원림정이 전시한 봄눈이었다.

한 곡' 광릉산' 이 한 편의 꼬리와 함께 모락모락 피어오르다.

강원에 간 후 양주 여행은 잠시 일단락되었다. 떠나기 전에 양주에 대한 이분법 수수께끼와 이분법 전설이 이미 해답을 받은 것 같다. 이분법 수수께끼는 양주의 역사가 엇갈려 양주 반희반탄의 파란한 역사를 만들었다. 이 이분법 전설은 양주의 다년간의 전쟁에 의해 파괴되었으며, 해운업이 발전함에 따라 전성기의 매력을 잃었다.

바이 주이 (Bai Juyi) 가 양주 (Yangzhou) 를 여행 할 때, 시 (Xiyun) 가 있었다 운하로 둘러싸인 이 도시는 대우의 큐슈 중 하나이며, 중국어 이름은 광릉이다. 위진 시대의 지강은 광릉에서 전해 내려오는 고가에 근거하여' 광릉산' 을 창작하였다. 죽기 전에 그는 이 노래를 연주하며 감탄했다. "광릉이 오늘 흩어지네!" " 양주, 당대의 번화한 땅은 여전히 구슬처럼 번화하지만, 양주는 강남의 한 일반 도시에 위치해 있다. 양주는 광릉의 땅이자 잃어버린 광릉분이다. 곡은 결국 떠나지 않고, 여음은 들보를 빙빙 돌지만, 즐거움은 오히려 세상에 잃는다. (서양속담, 음악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