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고전 어록을 구하려면 전면적이어야 한다. 감사합니다.
고전 어록을 구하려면 전면적이어야 한다. 감사합니다.
나는 내가' 살아있는' 관성으로 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일깨워 주기 위해 이런 것이 필요하다
사랑해요.
이 말을 나는 수없이 많이 했다.
그러나 내가 말할수록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지 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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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해요
그래서 나는 너와 온 세상을 위해 옳은 일을 할 수 있다.
내가 직접 잘했다.
당신과 같은 일을 합니다.
내가 사랑의 이름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자웅 대도처럼 상대를 위해 살인을 하다
파도 속의 베스처럼 남편과 모든 남자를 위해 잠을 잔다.
나는' 37 도 2' 의 남자가 베개로 여주인공을 죽이길 원한다.
사랑의 이름으로 너는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
사랑은 당신을 믿게 하기 때문입니다
네가 한 모든 것이 옳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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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사랑의 이름으로 어떤 일을 할 때.
나는 이것이 잘못되고, 추하고, 용서할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어떻게 나 자신을 대면할 수 있을까?
넘을 수 없는 조연은 또 다른 폭력적인 사랑이 되었다.
돈 이외의 물건은 영원히 갚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말할 수 없는 사과, 예를 들어 완고한 수치심, 예를 들어 해결할 수 없고 포용할 수 없는 부드러움, 예를 들어 수치심과 증오를 함께 겪어야 나타나는 연약한 연맹.
증오는 항상 한약과 비슷하다. 그것은 춥고 씁쓸하여 인체에 침전되어 식물의 맑은 향기를 발산하고 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은 항상 또 하나의 폭발을 탄생시킬 수 있다. 물론 무기로 쓰이는 보온병은 모두 증오가 주는 선물상자다. 펑 하는 소리와 함께 불꽃과 연기가 열리면서 생활이 빠른 방식으로 붕괴되고 있다. 그것이 의식상의 증오라는 것을 잊지 마라. 모두 증오로 행복하게 살기를 기원합니다.
나는 예전에 여자가 불을 잘 끄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나방이라고 생각했다. 나중에야 나는 또 다른 여자가 철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차피 조용한 궤적을 따라 평화롭게 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덩실덩실 약한 여자를 아는 것은 종종 최후의 승리자이다.
천진함은 좋은 단어가 아니다. 자연재해처럼 사람을 쉽게 파괴할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원시적이고 극적이며 냉혹한 힘이 뒤따르기 때문이다.
때때로 사람들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가장하는 한, 그것은 정말 일어나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고속도로는 좋은 곳이다. 전 세계의 고속도로가 거의 다 똑같이 길기 때문에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쉽게 잊을 수 있기 때문에 안심이 된다. 끝이 없기 때문이다.
여정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면이지만, 나는 항상 어딘가에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긴 시간을 즐긴다. 목적지가 실제로 도착했을 때, 나는 늘 은은한 실망을 느낀다.
이 긴 여정은 거대한 냉장고의 냉동실과 같다. 영속적인 추위를 내뿜고, 우리 운전자들을 질서 정연한 저장 음식으로 만들고, 무의식적으로 표정을 냉막 모양으로 굳히고, 의식 표면에도 서리가 내리고, 눈앞의 길을 따라 활주하는 것이 유일하게 해야 할 일이 되고, 살아있는 목적과 의의가 되었다.
학교 건물 옥상에서 고 3 에 속한 창문 몇 개가 마음대로 빛을 발하고 있는데, 마치 우리가 쏜살같이 달려갈 때 계속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는 것 같다.
언젠가 너는 발견할 것이다. 생명의 이름은 쓸모가 없다.
그 순간, 저는 한 가지를 깨달았습니다. 아주 간단한 한 가지. 그 새끼 늑대. 나는 이것이 어떤 늑대인지 알아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괜히 꿈틀거리는 늑대는 종종 이유 없이 나의 깊은 아픔을 투석하고, 종종 뜻밖에 나를 벼랑 끝으로 밀어내는 외로움, 한순간 죽는 사념을 자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알고 보니, 그것은 무수한 발라드 중 가장 빈도가 높은 가사일 뿐, 그것은 내가 많이 봐서 줄곧 무감각한 말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세 음절, 각 음절은 모음으로 끝나는데, 여전히 억양이다. 심지어 중국어에서 가장 짧은 주술어와 어구도:
사랑해요.
10 나는 이 추격에서 나의 동정과 나의 첫사랑, 나의 강동을 잃었다. 하지만 다행히도, 나는 잃어버린 물건 때문에 누구에게도 도움을 청하지 않았고, 애교, 타협을 하지 않았다. 나는 내가 감당해야 할 대가를 참았다. 내가 더러운 사랑을 포함해서 위대한 깃발이 무의미하다고 생각했던 희생과 헌신을 포함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나는 지금 가치가 있는지 판단할 수 없지만,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서양의 결정"
지금 등불이 환하여 교실 안이 온통 경호했다. 나는 무방비 상태에서 그의 눈을 부딪혔는데, 안에는 괴이한 것이 있었지만, 아주 좋았고, 선의와 관련이 있었다. 그는 마침내 나를 떠나 군중과 함께 자기 자리로 돌아갔고, 그는 돌아서서 나를 향해 웃었다. 그 주위의 모든 것이 다시 태어난 빛으로 씻긴 것 같고, 그의 웃음도 마찬가지였다. 나는 너를 사랑해, 나는 이미 알고 있었다. 나는 너를 그렇게 사랑했었는데, 나는 방금 알았다.
나는 내가 그녀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그 듣기 싫은 말 속에서 나는 분명히 나의 사랑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무한히 0 에 가깝고, 가장 중요한 것은 결코 정말로 0 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항상 거기에 작은 밝은 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무시하고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천양이라는 요정은 항상 이때 갑자기 그녀의 무적의 따뜻함과 빛, 강대하고 요요를 드러냅니다. 그리고 별의 불길은 대초원을 태울 수 있고, 그리고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때 내가 전설적인 사랑을 얼마나 갈망하는지 아니? 나는 그것이 나를 이 끝없는 외로움에서 구해낼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사랑으로 세상을 조금 더 사랑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래야만 이 냉막 사전이 나에게 미소를 짓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천국에서 작별 인사
사랑은 싸움이다.
한 사람에게 관심을 갖는 것은 좋은 일이다. 이전보다 더 부드럽고, 더 강하고, 더 우수하게 만들 수 있다. 그가 농구를 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가 달리는 모습이 너를' 예' 라고 생각하게 했다고 말하지 않았다. 그가 한마디도 하지 않고 너를 꼭 안았을 때, 너는 싸울 때도 그에게 네가 그의 얼굴을 감상하고 있다고 말하지 않았다. 네가 조용히 앉아서 겨울에 얼어붙은 호수를 볼 때, 그는 너의 섬세한 손목을 잡고 손가락이 너를 감싸고 있다. 피부 사이의 미세한 마찰은 중국 단어, 즉 스며드는 것을 이해하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부명언)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행복은 신들의 죽음을 목격하고 초원에 들꽃이 있다는 것이다. 이 기쁨에서, 당신은 이 초원을 내려다보는 눈빛일 수도 있고, 수많은 들꽃 중 하나일 수도 있습니다. 그건 상관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이런 행복 속에서 너는 한 여자가 되고, 조용하고, 근심 걱정 없고, 마음이 만족스럽고, 하늘의 운명을 따르는 15 세 여자가 된다. 비록 네가 한번도 해본 적이 없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살아있는' 관성으로 사는 것이 아니다
나는 부드럽게 말했다: "나는 네가 더럽다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눈물은 가장 소중한 것이다. 이 깊은 슬픔만 남길 수 있다. 이런 슬픔은 굴욕, 불공정, 고통과 무관하다. 너는 이런 슬픔에 의지하여 세상과 더 깊은 관계를 맺는다. 너와 이 슬픔은 서로 따뜻해서 망망한 외로움 속에서 함께 살고 있다.
12 사랑은 신화, 동화는 아니다. 이렇게 생각할 때, 갑자기 자신이 더 이상 예전의 송천양이 아니라고 느꼈다. 나는 그를 꼭 껴안았다. 그의 눈물이 나의 스웨터를 적셨다. 나는 그를 용서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그를 용인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부드러움으로 그에게 참회를 강요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단지 그가 나를 다치게 한 적이 있다는 것을 잠시 잊었을 뿐이다. 혹은 내가 눈앞의 이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가 나에게 가져온 굴욕과 고통은 이 발견에 따라 그렇게 감당하기 어려워졌다. 사랑은 석양이다. 일단 가려지면, 가장 더러운 것은 모두 풍경이 되어 존재의 이유가 있다.
13 "나도 왜 이렇게 마음이 딱딱한 사람과 이렇게 오랫동안 친구가 되었는지 궁금했다. 나중에 알게 된 것은 마음이 굳어서 넘어져서 깨졌다."
기원전 14, 우리는 너무 어리다, 서기 후, 우리는 너무 늙었다. 아무도 진정한 아름다움이 오는 것을 보지 못했다. 그것은 매우 매력적이지 않은 미소였다. 그래서 해자. 나는 너를 가장 사랑한다. 너는 한가롭게 철로에 누워 먼 기적 소리를 듣는 그 순간. 기원전 또는 기원 후입니까? 너는 그 아름다운 미소를 보았니? 내가 아는 건 너의 시를 처음 봤을 때부터 기차를 좋아했다는 거야.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을 죽였기 때문입니다.
15 지금, 나는 이미 패배했다. 나는 나방 한 마리로 불을 질렀는데, 지금도 손에 남아 있는 뜨거운 재를 바꾸었다. 다행히도, 나는 아직도 이 유골의 이름이 매우 이상적이라는 것을 잊지 않았다.
16 품질이 깨끗하다는 것은 비극이 아니라 행운이다.
17 세계 누군가가 그녀의 감정과 생각을 이렇게 신경쓰는 것은 얼마나 용감한 일인가-그녀가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최선을 다해 지켜야 한다.
18 나는 사랑의 노래를 듣고 자랐다. 우리는 모두. 우리가 사랑을 알기 전에 이미 천지를 뒤덮은 발라드가 우리를 위해 다양한 사랑을 묘사했다. 나는' 천국에 작별인사' 를 보고 있다. 너무 지루해요. 선생님은 강단에서 시험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19 강동은 한 번 말했다: 책에는 결코 실제 생활이 없을 것이다. 오늘 돌이켜보면 이 말이 16 살 아이에서 나온 것이라고 믿기 어렵다.
사람을 때리는 것은 폭력이고, 욕하는 것은 폭력이며,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방식으로' 느끼도록' 강요하는 것도 폭력입니다.
행복은 신들의 초원에 있는 들꽃을 목격하는 것이다.
나는 내 인생이 너무 짧다고 생각한다. 너는 너의 자유가 너무 길다고 생각한다. 나는 너의 코난몽이고 너는 나의 피할 수 없는 목적지이다.
2 1 나는 항상 최악일 때 알 수 없는 발견을 한다. 나는 아직도 사는 것을 좋아한다. 예, 그것은 살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텅 빈 가게에 혼자 앉아 맥주 한 캔을 악랄하게 열고 흰 거품이 넘치기 전에 입술로 막았다. 그것들은 내 혀끝에서 산산조각 났고, 그 바삭한 환멸은 살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를 들어, 방금 내가 이 곳에 뛰어들어 구석에 있는 등불을 켰는데, 어둠 속에서 장이가 나에게 준 그 오래된 피아노가 어렴풋이 떠올랐다. 마치 거기에서 나를 오랫동안 참을성 있게 기다렸던 것 같았다. 나는 이를 악물고 그것을 쳐다보다가 갑자기 어쩔 수 없이 웃었다. 새콤하고 긴장된 시각은 살아 있다. 예를 들어, 방금 나는 연소탄처럼 외삼촌의 집을 뛰쳐나와 건물 아래로 돌진했다. 나는 내 차를 길에서 몇 번이고 용감하게 그의 반죽음의 동행을 추월하게 했다. 노인은 내가 얼마나 핸들을 옆으로 좀 돌리고 싶은지 증언했다. 강렬하고 통제할 수 없는 죽고 싶은 욕망은 살아남는 것이다.
누구나 유리처럼 세상에 맞고, 때리고, 부수고, 밟는 맛을 맛보아야 한다.
뼈에 사무친 적이 있는데, 너는 이렇게 됐어. 너 자신을 어떻게 대해야 해?
나는 내 입가에 미소가 걸려 있다는 것을 안다. 어쨌든, 새로운 것이 내 생활에 나타날 때마다 장난감이 될 수도 있고, 내가 가본 적이 없는 도시일 수도 있고, 개업을 앞둔 커피숍일 수도 있다. 나는 그때처럼 진심에서 우러나온 기쁨을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기쁨은 사실 매우 유용하다. 아마도 나는 내 마음으로 혈액 에너지를 펌프해야 할 것 같다. 비록 그것이 영원히 지루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밖을 내다보고 네가 오는 방향을 바라보았다.
내가 허수아비가 되어 말하지도 노래도 할 수 없을 때까지
참새 한 무리가 나와 함께 있어 나를 먹고 멀리서 나를 기다린다.
그들은 당신의 이름이 일몰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왜 내가 너와 함께 사는 고향을 말해 줄 수 있니?
이렇게 황량하게 변하다. ""
-제목
사람이 고속도로에서 오래 걸으면 졸음이 오기 쉽다. 앞길은 길이고, 뒤의 길도 길이다. 그들이 출발점과 종점에 신경 쓰지 않는 이 길에서 낮잠을 자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어차피 낮잠을 자는 순간의 꿈은 이 긴 길과 비교하면 창해일속에 지나지 않는다. 물론 많은 교통사고가 이렇게 생긴 것이다. 창해 한 방울의 황홀함 속에서 생명은 하느님의 눈꺼풀 아래에서 끝났다. 사실, 만약 내가 선택권이 있다면, 나는 차라리 이렇게 죽고 싶다. 아주 좋아요.
아쉽게도 나는 아직 죽을 수 없다. 나는 양성에 갈 중요한 일이 있다.
호흡이 멎을 때 눈앞에 산산조각 난 어두운 푸른 빛이 있었다. 가슴이 꽉 찢어지고 목이 점점 더 꽉 조여져 있다. 내 몸은 바늘로 숨을 쉬려고 하는 것을 포함하여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내 머리는 얼어붙은 호수처럼 맑고 매끄럽다. 그것은 고통스럽게 나의 죽어가는 몸을 반영한다.
어차피 생활은 계속해야 한다. 한 사람이 자신을 폭력적인 변태 부부의 친골육으로 발견했을 때, 사람이 어른이 되어도 마음은 결코 성숙하지 않을 아이를 데리고 와야 한다. 설상가상으로, 한 사람이 마침내 어떤 곤경은 나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어떤 곤경은 빠져나올 수 없었고, 어떤 장애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무시될 수 있었고, 어떤 장애는 영원히 피성을 가지고 거기에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러나이 사람은 여전히 살아야합니다. 나는 남음이 소가의 식탁에 앉아 있는 느낌과 자신이 이질적인 공포라는 느낌을 상상할 수 있다. 이런 환경에서 모든 감정의 부드러운 표현이 조롱받는 것 같다.' 생일 축하합니다',' 보고 싶다' 등의 말을 하면 그들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들은 오랫동안 무표정한 표정에 익숙해져 있어서 전혀 따뜻할 필요가 없다고 느꼈다. 그렇게 자란 사람은 나처럼 열악한 환경에서 자란 사람과도 다르다. 내 영혼에는 적어도 무수한 깨진 균열이 있어 나의 강렬한 감정이 스며들었지만, 수는? 나는 그가 이미 몇 가지 중요한 곳에 두툼한 고치를 갈아서 그 자신도 모를 것 같다고 내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모든 진상을 안다. 그러나 매번 이런 화면은 항상 갑자기 내 눈을 찔렀다. 너는 어떻게 스스로 이렇게 살도록 허락할 수 있니, 이렇게 다른 사람의 은혜는 의심할 여지가 없어?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나는 냉정한 척하지 않고, 나는 정말 냉정하다. 무릎이 약간 떨리는 것은 내가 주눅이 드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온 정신을 집중하여, 소년 시절 운동회에서처럼 심판의 명령총을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나는 줄곧 이 순간을 기다리고 있다. 그가 멈춘 그 순간, 나는 나 자신을 천천히 퇴보시켰다. 하나, 둘, 셋, 세 걸음, 나는 내 뒤의 소파에 앉아, 축소된 자세를 취하는 것을 기억할 수 있지만, 너무 못생길 수는 없다. 좋아, 내가 앉았을 때, 머리는 심지어 혼란스러웠어. 오늘 저의 헤어스타일 덕분에 남은 정형 젤이 크게 기여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몇 가닥의 머리카락을 내 얼굴에 떨어뜨렸을 뿐, 나를 미친 여자처럼 보이게 하지는 않았다. 그리고 방정휘가 주저하며 아래 말을 했을 때, 아래 말이 나올 때, 나는 그를 앞다투어 울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종이가 결국 불을 가릴 수는 없지만, 나도 그렇게 많이 통제할 수는 없다. 사람의 의지는 때때로 정말 기묘하다. 마음먹었기 때문에 연기력이 이렇게 좋다. 나는 평소에 눈물을 흘리기 힘든 사람이라 때려도 반드시 울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달라도 상관없어요. 어차피 이 세상의 부스러기는 가지각색이다. ""
나는 왜 사람들이 진실을 듣고 싶어하는지, 아니면 왜 사람들이 항상 자기가 진실을 듣고 싶어하는 것을 표방하는지 정말 이해할 수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솔직히 말하면 뭐가 좋을까? 진실과 거짓의 기준은 누가 정했습니까?
내 주변의 밤은 이미 죽었다. 갑자기 거대한 냉장고에서 길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면서 조용히 한숨을 쉬고 있었다. 아마도 무언가를 꿈꾸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의 눈 깊은 곳에는 캄캄한 밤이 있었고, 새벽 1 시, 모든 것이 조용하고 생기가 없었다.
그녀는 바로 이렇다. 그녀는 그녀가 한 말이 다른 사람에게 깊은 상처를 줄 줄은 전혀 몰랐다.
나는 모든 것을 잃었기 때문에 더 이상 창피할 수 없다. 당신 말이 맞아요?
체리는 붉은색이고 바나나는 녹색이다. 너는 너의 외나무다리를 가라. 나는 나의 석양곡을 부른다. 누구의 외로움이 칼처럼 나의 외할머니 다리와 나의 염노교를 죽인다.
너의 얼굴을 쓸어버리는 슬픔에 집중하는 것은 용기가 필요하다.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여명 점점 온다. 부드럽고 습한 여명 들이 쏟아져 들어왔다.
마음이 너무 부드러워서 베기 쉽지만, 상처받기 쉽지만 두드려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 안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른바 얽히고설키는 것은 아마 이런 일인 것 같다.
어떤 느낌인지, 온 사람이 증오나 고통에 불타는 폭탄으로 변하는 느낌. 다만 폭발하는 순간, 나는 사람들을 미치게 하는 거대한 힘이 뜨겁지 않고 차갑고 증오도 고통도 아니라 운명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많은 분산을 경험하면 공기 중의 영원한 공식을 쉽게 맡을 수 있다.
피는 물보다 더 똑똑한 것이다. 시끄럽지는 않지만 잔인하다. 일단 누구를 떠나기로 결정하면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3 1 연한 파란색은 사실 경박한 색이지만, 이상하게도 그것이 하늘의 크기로 퍼지면 경박함은 원래 포용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분홍색, 그녀는 이슬이 달린 꽃잎처럼 공중에서 날고 있다. 그녀는 나비 한 마리여서 태어날 때부터 사람을 현혹시켰다.
나는 마젤란이라는 사람이 정말 불쌍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필사적으로 먼 곳으로 가고 싶었지만, 결국 그가 도착할 수 있는 가장 먼 곳이 바로 그가 출발하는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지구가 둥글다는 책을 한 권 썼는데, 단지 절망을 억제하기 위해서였다.
이별, 천국' 에는 강동이 이국 타향에서 자라서 송립코다양과 한방처럼 생긴 여자를 만났다는 단 몇 마디의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천국, 이별, 이별, 천국, 이별, 이별
\ "연속 처럼, 조용히 애교 를 부리다. \ "을
이미 모든 것을 잃었으니, 이미 잃을 것이 없으니, 너는 또 무엇을 신경쓰고 무엇을 두려워하느냐? 결국, 인생은 원래 환각이었다. 결국, 사람은 단지 환각을 쫓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노래하고, 노래하다. 모든 환상은 그 순간에 잡을 수 있다. 그 순간의 이름은 중생을 뒤바꾸는 것이다.
------"송기"
독립적인 삶을 사는 것처럼, 언제나 어디서든 나를 찾을 수 있는 기쁨이 있다. 마치 태양이 항상 우리가 볼 수 없을 때 떠오르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런 기쁨은 항상 나를 백주 대낮에 밀어 넣어 어느 순간 누구와도 화해할 수 있게 한다. 이해와 포용과는 무관하지만 나는 행복하다.
그러나 낡은 미련은 아직 살아 있다. 아주 비천한 들풀처럼 죽어가고 있지만 아직 살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인간의 사상, 사람의 의식, 사람의 힘, 사람의 선택과 독립적입니다.
그녀의 눈은 자정 이후의 두 밤이다.
하늘은 권위 있게 바다가 제멋대로라고 생각하고, 바다는 자랑스럽게 하늘을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나방은 조용히 떠다니며 후광에 응집되어 빛의 가장자리가 먼지처럼 얇다. 나방이 스스로 죽고 싶다고 말하지만, 나는 전혀 살지 못한 것 같다. 그들이 천천히 빛에 다가갔을 때, 그들은 이미 평온하고 세속적인 욕망의 생명과는 달리 영혼처럼 평온해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행복은 뉴턴의 관성의 법칙에 전혀 맞지 않고, 항상 부드럽게 활주할 때 뚝 그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마지막은 내가 지어낸 거야"
4 1 몇 초면 행복이라고 합니다. 그가 정말로 나를 기억하지 못하더라도, 나는 평생을 기억할 것이다.
나는 생사이고, 너는 환생이다. 나는 붉은 먼지이고, 너는 허영이다. 나는 세월을 표시하는 데 쓰이는 보잘것없는 점이다. 너는 창해삼전의 모든 점들을 포함하는 무한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인연이고, 너는 수행이다. 나는 신이 되기를 갈망하는 사람이고, 너는 사라질 수 없는 신이다. 저는 "이 순간" 의 죄수이고, 당신은 "영원한" 원야의 목자입니다. 나는' 이 정경' 의 몸에서 벗어날 수 없다. 당신은 하늘과 땅의 긴 부분입니다. 나는 가장 다정한 웃음과 울음이고, 너는 산꼭대기의 소리 없는 눈선이다. 나는 작은 먼지를 비추는 한 가닥의 햇살이며, 너는 만물의 어둠을 껴안는다. 나는 모든 자질구레한 악의를 용서하고, 너는 네가 모르는 모든 악념을 심판할 책임이 있다. 나는 오색찬란한 환상이다. 너는 외롭게 만리해면을 비추는 등대를 달가워하지 않는다. 나는 내 인생이 너무 짧다고 생각한다. 너는 너의 자유가 너무 길다고 생각한다. 나는 너의 코난몽이고 너는 나의 피할 수 없는 목적지이다.
한 명, 두 명, 세 명, 세 명, 세 명, 세 명, 세 명, 세 명, 세 명, 세 명.
너는 나를 낳고, 나는 너를 낳고, 우리는 한 몸이고, 우주이며, 영원하다.
릴리가 이 세상에서 제일 먼저 본 것은 하늘이다. 비록 그녀는 당시 하늘이 하늘이라는 것을 몰랐지만. 릴리가 방금 오랫동안 눈을 떴던 큰 연한 파란색이 부드럽게 비춰졌다. 릴리의 표정은 얼떨하다. 연한 파란색은 사실 경박한 색이지만, 이상하게도 그것이 하늘만큼 크게 번졌을 때 경박함은 원래 포용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냥꾼의 집은 벌판 가장자리에 산다. 만약 당신이 릴리의 어머니가 자주 서 있는 곳에 서 있다면, 당신은 태양이 매일 사냥꾼의 집 굴뚝에서 떨어진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하지만 사실 그건 불가능합니다. 해가 그렇게 커서 굴뚝이 그렇게 좁다. 굴뚝은 태양을 담을 수 없고, 부들부들한 연기만 있을 뿐이다. 무골적인 연기가 굴뚝에서 서서히 발버둥쳤다. 사냥꾼이 릴리에게 목욕물을 끓이고 있었기 때문이다.
릴리는 달리기를 좋아한다. 그녀는 달리기를 할 때 자신이 귓가에 씽씽 하는 바람이 된 것 같다.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 릴리는 존재하지 않는다. 만큼 당신이 실행 하고자 합니다. 릴리는 달리기에 너무 집착하는 이유는 달리기라는 물건의 이름을 모르기 때문이라는 것을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리기명언) 분명히 기진맥진한 사슴은 황급히 몸을 돌려 눈물을 머금고 릴리를 힐끗 보았다. 릴리의 아름다운 머리는 비뚤어져서 뛰어올라 사슴의 목을 물었다. 그 사슴은 아주 짧고 가픈 울음소리만 내는데, 심지어 피가 많이 흐르지도 않았다. 릴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마지막 점프' 이다. 당시의 천둥과 번개의 힘은 그녀 자신의 몸이 아니라 신의 도움에서 나온 것 같다. 그 점프에서 나는 신이 되었다. \ "좋은 여자. 클릭합니다 사냥꾼은 뒤에서 따라잡아 자랑스럽게 릴리의 머리를 두드렸다. 그리고 사슴을 어깨에 메었다. 사슴의 눈은 아직 활짝 열려 있다. 바트는 흥분해서 앞으로 달려가 머리를 흔들며 꼬리를 흔들었다. 릴리는 고개를 들고 위엄 있게 앞을 걷고 뒤에서 사냥꾼의 강력한 발자국 소리를 들었다. 사냥꾼은 사슴 한 마리를 데리고 동상처럼 흔들거리며 걷고 있다. 해가 져서 지금은 황혼이다. 어렴풋한 가운데, 릴리는 사슴의 목에 막 물린 그 입이 석양마저 부러진 것 같아 온 땅에 저녁노을이 가득하고, 느릿느릿 다정하게 흘러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언젠가 네가 나를 떠나도 나는 너를 떠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해라.
모든 세월이 내 곁을 쏜살같이 지나가는데, 마치 유성처럼. 나만, 내 얼굴은 늙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마음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지강이 아들의 결말을 알면 행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아이는 그와 마찬가지로 결국 생명으로 그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지켰기 때문이다. 그 물건이 무엇인지는 무시해도 된다.
나는 마치 반짝이는 조약돌처럼 시간의 강바닥에 가라앉았다. 그가 죽은 후에 나는 꿈을 꾸지 못했다. 가끔, 어떤 장면들은 항상 내 눈앞에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살아 있는 모든 사람이 죽었다. 나는, 마음은 죽었지만, 나는 아직 살아 있다. 하지만 저는 조금 좋아합니다. 영원히 차가운 이 느낌 때문에, 나는 그가 무덤에 누워 있는 느낌을 이해할 수 있다. 우리의 마음과 영혼이 이렇게 아름답게 걷고 있고, 우리 몸도 이런 방식으로 서로 의지하고 있다.
방금 외성의 작은 도시에서 파리에 왔는데 파리가 페르시아 고양이처럼 느껴졌다. 우아하고 무정하다. 모든 영광과 부귀는 모두 사람을 존경하고 멀어지게 한다. 그날 나는 프랑스어를 잘 하지 못했다. 그날, 나는 내가 찾고자 하는 사람의 전화번호를 잃어버렸다. 그날 나는 어디에서 전화카드를 살 수 있는지 모르겠다. 해가 져서 나는 몇몇 사람들이 땅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다. 그들이 올라올 때 찬바람이 부는 것 같다. 그래서 나는 방금 올라온 사람과 반대 방향으로 그 계단을 내려갔다.
지하철역과 위 도시는 한 시대가 아닌 것 같아요. 광고나 음료수를 파는 자판기가 아니라면, 나는 내가 이미 역사가 된 줄 알았을 것이다. 19 세기처럼 보이는 철로, 예를 들어 수동으로 열어야 하는 자동차들 등 곳곳에 오래된 냄새가 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동차명언) 지하철은 어두컴컴한 터널을 외롭게 헤엄쳐 나와 이 터널과 그렇게 가깝다. 지저분한 낙서는 지하철 역 벽에 살고, 그 역명과 함께 안전하고 안전하다. 그들 사이에는 깊은 감정이 있지만 지하철을 탄 우리와 공유할 수는 없다. 지하철 승객들은 서로 상관이 없어 냉막 한 얼굴을 하고 있다. 차창 유리가 개봉한 얼굴은 속도 때문에 흐릿해졌다.
몽환여행자의 톱 산문
이목구비가 평범한 얼굴이라도 환멸감이 있다.
나는 차가운 철제 의자에 앉았다. 지하철이 운석처럼 휙휙 지나가는 것을 보고 내 눈앞에서 호흡을 멈췄다. 한 무리의 낯선 사람들이 들락날락하는 것을 지켜보다. 내가 어디로 가야 할지,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당연히, 나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묻기 시작했다. 이때 나는 음악의 소리를 들었다.
아코디언의 소리는 햇빛도 찬양도 없는 어둠 속에서 꽃처럼 향기롭다. 동유럽에서 온 민간 음악은 음울한 표정으로 고난 인민의 향수를 칭송한다. 그 오래된 거리 연예인은 지하철역 구석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그는 눈을 들어 나를 보고 미소를 지었다. 내가 들었던 음악이 어떻게 나를 위로했는지 아무도 모른다. 어리석은 검은 외투를 입은 18 살 소녀. 너는 그녀가 그때 아무것도 없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머리를 제외한 모든 좋은 사람들은 차마 그런 사치를 비웃을 수 없었다. 이 지하철역은 당시 그녀의 삶과 같아서 어둠 속의 속도밖에 없었다. 그녀는 다음 불빛이 있는 곳을 긴장해서 기다릴 수 밖에 없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곳의 역명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자신이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녀는 잃을 것이 없다. 그래서 그녀는 이 어둠 속에서 앞으로 날 용기가 있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를 격려하지 않았고, 아무도 그녀에게 미소를 짓지 않았고, 아무도 그녀에게 다음 정거장이 어디인지 말하지 않았다. 유일한 따뜻함은 그녀 같은 방랑자의 음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하철 뮤지션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들은 세계 각지에서 왔고, 그들의 음악은 파리의 지하에 살고 있다. 클래식 음악, 민요, 재즈 ...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기준이 이렇게 높다는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 관광객들은 파리에서, 너는 반드시 시험에 통과해야 지하철에서 공연할 자격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6 개월마다 지하철 관리기관은 약 1000 명의 후보 중 350 명의 후보를 선발하고 지하철 뮤지션에게 허가를 부여한다. 그들 대부분은 세계 각지의 음악학원에서 왔으며, 그중 많은 사람들이 그 자체로 유랑자이다. 그들의 아름다운 음악, 그들의 가난과 외로움도 이 낭만적인 도시의 값비싼 낭만을 구축하는 데 사용되었다. 파리는 바로 이런 곳이고, 풍채는 만종이지만, 오히려 철처럼 차갑다. 도시 전체가 현란한 잔치라고 하면, 이 지하철 뮤지션들은 잔치가 끝난 후 외로운 남은 밥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그들은 사실 매우 아름답다, 그들은 사실 매우 자만하지만, 아무도 개의치 않는다.
지하철역은 아마도 이 도시에서 가장 집이 그리운 곳일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그곳에 살기로 선택했다.
모두가 서두르더라도 아무도 보지 않는 것처럼 연주한다. 지하철이 왔을 때 공기를 찢는 날카로운 기적 소리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덮었지만 그들은 무관심했다. 사람들이 차에서 내리자 지하철이 다시 시동을 걸었다. 승강장에서 일시적인 침묵이 나타났다. 그들의 음악은 썰물 때의 암초처럼 금방 씻은 수분을 가지고 올라오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5 년이 지난 오늘, 저는 이 지하철 음악가들을 제 논문의 주제로 삼았습니다. 나는 내가 왜 이렇게 소수의 관심 있는 집단을 선택했는지 누구에게도 설명할 수 없다. 그래서 조회할 수 있는 정보가 많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나는 낯선 사람들에게 말할 수 없다.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항상 내가 그들처럼 유난히 요염하고 무정한 강호 중의 한 연예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나를 업신여길 수 있다. 너는 나를 업신여길 수 있다. 너는 나를 이 평범한 세상에서 제외되는 사람으로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너에게 묻는다, 객관, 너는 정말 내 음악 없이는 예전처럼 살 수 있다고 확신하니? 모든 잔치의 유일한 결말은 끝이고, 모든 번영의 유일한 결말은 시들어가는 것이다. 너는 이것을 볼 수 없지만, 나는 할 수 있다. 나의 모든 아름다움 때문에, 원래는 쇠퇴 속에 활짝 피었다. 너의 남은 음식은 나의 연회석이고, 너의 소일은 나의 존엄이다. 네가 내 앞에 동전을 던지는 것을 경멸할 때, 너는 내가 너보다 이 세상의 본질을 더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50 년의 인생은 결국 우리에게 낡은 호텔로 변할 것이다. 모든 방에는 사람이 살고, 어떤 사람은 비어 있고, 어떤 사람은 사용한다. 열쇠 한 자루도 다른 지문으로 더럽고 어지럽고 애매한 빛을 낼 수 없다. 천천히 말하거나 거짓말을 하는 똑똑한 사람들, 속는 사람들, 자기가 거짓말을 하는 것조차 모르는 사람들, 빨리 와, 빨리 와, 내가 우리 가게의 희미한 가스등을 켜줄게, 방 번호 하나 줄게. 왜냐하면 나는 사실 너와 같기 때문이다.
5 1 나는 에어컨을 그렸다. 다만 나는 그것을 녹슬게 칠했다. 거대한 에어컨, 옅은 금회색과 검은 색, 커다란 붉은 녹이 있고, 뒤에는 거대한 증기기관이 연결되어 있었다. 나는 당시 에어컨이 있었다면 19 세기 산업혁명 때 그린 에어컨이었다. 나는 항상 산업 혁명 시대의 오래된 기계를 좋아했다. 모두 어색하고 수줍은 표정이었는데, 마치 오랜 색소폰을 사용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수줍음) 이 그다지 똑똑하지 않은 오래된 에어컨은 직무에 너무 충실하여 방 전체를 북극으로 만들었다. 창밖은 여름이었는데, 내가 녹색에 침입했을 때 나는 망설이지 않았다. 곰 한 마리가 여름 나무 그늘 아래 살고, 창문의 에어컨과 창유리에 아름다운 얼음꽃을 바라보고, 얼굴에는 알 수 없는 표정이 있다. 젖은 작은 코는 좀 슬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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