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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필의 역사적 전고
고대 사의는 "청고" 를 중시하여 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그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 때, 그들은 그것을' 차단물'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그 물건' 을 의미한다.
원고료는 거의 100 년 가까운 새 단어이다. 예전에는 윤비라는 아호가 있었다. 정전' 에는 정전이 성지로 번역됐다는 이야기가 있다. 누군가 그의 펜이 말랐다는 농담을 했다. 청 (Zheng) 은 "페니는 펜을 달릴 수 없다. 어떻게 달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앞으로 글씨비, 서화비는' 윤필' 이라고 부른다.
그해 사마상예는 총애를 잃은 진황후를 위해' 용문푸' 를 썼다. 무제는 보고 감동했다. 진황후는 다시 총애를 받고 100 근의 금을 받았다. 그때는 붓을 닦는 규칙이 없는 것 같았다. 진황후가 탁문군에게 술을 사서 돈을 보내자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장법 뇌물' 이라고 말해야 했다. "뇌물" 이라는 단어는 지금처럼 무겁지 않을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마상이 너무 불명예스럽다.
윤색의 풍조가 당대생에게 전해지고, 가장 유명한 것은 한유이다. 그는 명공 () 대청 () 제사 () 로' 글자 가격이 금산 () 과 같다' 고 한다. 무투는' 단웨이 강서 사랑비' 를 썼는데, 그는 300 필의 비단을 수집했다. 이득이 있는 곳마다 다투는 사람이 있다. 재보의 소장품 중에는 겨우 15, 7 세인 사람에게 쓴 비문도 있다.
송대 사원' 에 따르면 송태종은 궁중 시인에게 상을 주기 위해 특별기금' 집필돈' 과' 사인원 각석' 을 설립했다.
송대 관직은 봉급이 박박하고 황족이 마련한 것은 확실히 문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고서 원고료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형태가 있다. 하나는 생자에게 사생 명령을 주고, 죽은 자에게 글을 쓰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대의 대산문가 한유가 비문을 쓰면서 많은 유익을 얻었다. 북송 시인 왕우가 관상주를 폄하하면서 많은 비문을 썼고, "부관이 한가할 때 실망하지 않고 비문에 돈이 있다" 는 시를 썼다. 둘째, 황제, 신하, 조정, 부야는 공문 초안 작성으로 상을 받았다. 이런 공문은 공문이라고 부를 수 있다. 조익은 유적에 대한 고증에서 송선화와 7 년 (1 125), 왕우는 하룻밤 사이에 문장 네 편을 써서 그에게 후한 상과 값진 어물을 많이 주었다고 말했다.
호남 산야의 기록에 따르면 한림학사 손견은 이태후에서 사면령을 한 부 썼다. 독서를 마친 송인종은 "달을 위해 울다" 고 말했다. 명나라 외에도 나는 노동궁을 노는 법을 배웠다. "황제는 신하에게 공문을 쓰라고 했지만, 신하에게 선물을 주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예를 들어 북송 () 명신 코우 () 가 승상 () 을 알렸을 때, 양기 () 는 "큰일을 깨뜨릴 수 있고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않는다" 는 책을 한 권 썼는데, 코우 () 는 "모든 것이 마음속에 있다" 고 생각하여 저자에게 "백 금의 파격적인 선물" 을 주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