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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곱 숫자는 어떤 글꼴로 입력되었습니까?
선으로 텍스트 윤곽을 그리고 중간에 빈 글꼴을 남겨 둡니다. 송체, 흑체 및 다양한 글꼴에 적합합니다. 초박형 글꼴의 외곽선이 일치하거나 겹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송체의 수평선이 보이드를 유지하면 때때로 너무 굵다고 느낄 수 있다. 따라서 수평선은 원래 단선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텍스트의 일부 획을 끊는 것도 매우 일반적인 글꼴 디자인 방법으로, 텍스트를 더욱 디자인적이고 현대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텍스트의 여러 부분에 대해 약간의 색상이나 형식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글꼴 디자인뿐만 아니라 로고 그래픽 디자인에도 널리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이녕과 바킨 남장의 로고가 업그레이드된 후 이전의 전체가 분리되었다.
그러나 지나치게 매끄럽고 복잡한 글꼴은 이 방법에 적합하지 않으며 획이 간단하고 선이 여러 개인 글꼴이 더 적합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한두 군데만 선택하면 다른 글꼴이 해당 위치에서 끊어집니다. 부서진 곳이 너무 많으면 너무 분산되어 보일 것이다.
3. 단어나 획을 연결합니다. 이 방법은 광고 제목과 웹 페이지 제목에서 매우 흔하다. 인접한 글꼴의 획 연결을 통해 디자인감을 빠르게 높일 수 있습니다. 문자 간의 연결은 사각형 문자의 제한을 깨고 생동감이 있고 아름다운 새로운 형태로 재결합할 수 있지만, 생각하지 않고 직선으로 연결하면 편평하고 단조롭다.
디자인 할 때, 우리는 연결하거나 * * * * * 할 수 있는 획을 선택하고 텍스트의 내용과 특징에 따라 구상해야 한다. 획은 길고 짧을 수 있고, 서체는 크고 작을 수 있어 균형과 대칭, 대비와 통일, 운율이 가득한 미감을 만들어 낼 수 있다.
4. 현실 공간에 비해 한자 가상 공간은 서로를 보완하며 포용적인 한자 세계를 구축했다. 획화 단순화는 한자 디자인에서 가상현실의 시각적 언어 표현이다. 한자의 복잡한 획이나 세부적인 획을 생략하고 한자의 핵심 부분을 보존하면 글자의 완전한 느낌을 트리거하여 전체적인 시각 효과를 부분적으로 감지할 수 있다.
점과 메쉬의 변화를 이용하여 가상과 실제 글꼴을 만들 수 있다. 이 서체의 디자인은 먼저 서체의 윤곽을 그린 다음 점 또는 망지를 붙여 서체를 표시하는 것이 간단하고 편리하다. 물론 텍스트에 점이나 선을 직접 그려 사실적인 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그래픽이라는 서체 디자인이 가장 창의적입니다. 한자는 상형문자에서 진화했고, 각 글자는 그 의미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단어의 의미를 반영하는 그래픽을 글꼴 디자인에 통합하면 서체가 더욱 창의적이고, 특색 있고, 활발하다. 그래픽 자체는 전체적인 시각과 화면감을 높여 자신의 표현력, 관상성, 재미를 높일 수 있다. 이런 서체는 그래픽, 로고 디자인, 광고 디자인에 더 가깝다.
6. 왜곡은 좌표 격자를 변경하거나 컴퓨터를 사용하여 만든 왜곡된 글꼴입니다. 먼저 정사각형 프레임에 송체와 굵게 같은 프로토타입 글꼴을 쓰고 프레임에 10 과 같은 가로세로선을 그리고 코드로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변형할 모든 모양의 프레임을 그리고 프레임에 10 개의 동일한 좌표선을 그리고 코드로 표시합니다. 마지막으로 사각형 프레임에서의 위치에 따라 변형 프레임에 그립니다.
7. 송체자에 비해 획이 가늘고 굵고, 송체자가 예쁘지만 전통이 약간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현대 디자인에서는 송체자의 사용 빈도가 높지 않지만, 디자이너들은 이런 획 비교 방법을 사용하여 개성 있는 서체를 디자인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글꼴의 왼쪽에 있는 획을 가늘게 하고, 오른쪽에 있는 획을 두껍게 하고, 왼쪽에 있는 획을 굵게 하고 오른쪽에 있는 획을 가늘게 하거나, 가로로 굵어지고 세로로 가늘게 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된 글꼴은 매우 독특합니다.
8. 획단순화 서체 디자인을 위해 획을 단순화하거나 생략하는 경우가 많으며, 인식도를 보장하면서 일정한 양의 삭제를 수행하여 서체 자체를 간결하고 현대적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획의 단순화는 획의 단순화이다. 이른바' 단순화' 란 서둘러 일을 단순화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교하고 섬세하며 선별적이어야 하며, 분별력이 있는 전제하에 서체를 간결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