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해서체로 쓰는 법?
해서체로 쓰는 법?
종강필초서 스타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영, 참깨, 유랑은 전심전력으로 당신의 질문에 대답할 것입니다.
당신의 채택은 우리가 바이두를 고수하는 원동력이다.
질문 2: 해서체 안전이란 단어는 어떻게 쓰나요? 두 개의 일반 스크립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질문 3: image.baidu/...& -응? Word = film &;; Step _ word = & ampie=utf-8 입니다. In = 7891& Cl = 2 & amplm=- 1. St=- 1 입니다. Cs = 3700088470,2027785951& Os = 2554928086,2685307663 & Pn = 0 & amprn= 1 입니다. Di= 16930 1758890. Ln= 1950 입니다. Fr =& & ampfmq =1405996167689. Ic = 0 & amps = & ampse= 1. * * * e = 0 & amptab =& 폭 =& 높이 = & ampface = 0 & ampis = & ampistype = 2 & ampist =&AMM Ampobjurl =% 3a% 2f% 2f pic2.nipic% 2f 2009 04 23% 2f1012038 _ 084599 -1& Di169301758890 & 2f% 2f 2009 04 23% 2f1012038 _ 084559006 _ 2.jpg & From urlippr _ z2c% 24qazdh3faz dh3fooo _ z% 26e3bgt RTV _ z% 26e3bv54 azdh3ffi5 oaz dh3 fnazdh3 fbcazdh3 fld9 ann/ W757 & amph544 & ampt6386 & amps104 & TPjpg 는 다음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질문 4: 행서를 쓰는 방법? 수평 및 수직 접기
질문 5: 해서서실 집필점은 서예 중 점선의 중요한 부분이다. 구양문의 명작' 구성궁 예천명' 에서 점재된 인물이 상당한 부분을 차지했다. 물론 중복도 적지 않다. 예를 들어, "그것" 이라는 단어는 최대 37 번 반복되었다. 글자는 책보다 무겁고, 글자와 글자 사이에는 차이가 있어, 모든 사람의 품격을 반영한다. 유럽에서 가장 일반적인 획은 오른쪽 점, 왼쪽 점, 수직 점, 선택점, 왼쪽 점, 긴 점, 점, 점, 점, 위 아래 점, 두 점, 가로 세 점, 가로 세 점, 가로 네 점입니다. 또한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유럽의 다른 획들도 점과 획, 점 ('년' 자의 짧은 가로, 시간,' 단' 자,' 건조' 자 중간점의 중간 가로 변했다. ) 는 점으로 반전됩니다 (예: "1" 단어의 중간점, "위" 단어의 짧은 가로, "예" 의 윗점 등). ). 이 두 가지 표기법을 잘 이해하다.
고대인 구름: 화룡점정. 점화는 한 단어의 눈과 같다. 점화를 잘 쓰지 못하거나 위치가 정확하지 않으면 글자가 예쁘지 않으면 패필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점선 필기법이 특히 중요하다.
오른쪽 점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점 스트로크 중 하나입니다. 접두어와 글꼴의 오른쪽과 글꼴의 중간에 자주 나타납니다. 이 점은 다른 글씨체와 달리 유럽식 스타일의 특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 "점" 을 과소평가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초보자들은 대부분 자세히 관찰하지 않았기 때문에' 유럽풍' 을 쓰기가 매우 어렵다. 그러므로 책을 배우는 것은' 점' 부터 시작해야 하며, 결코 가볍게 하거나 가볍게 먹어서는 안 된다.
오른쪽 쓰기의 요점은: 펜을 가볍게 올리고 오른쪽으로 한 번 더 눌러 닫는 것이다. 상반부는 작고, 중간은 크고, 하반부는 약간 뾰족하고, 삼각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특수: 왼쪽 하단의 시작부터 끝까지의 연결은 직선이 아니라 약간 튀어나온 곡선입니다. 이는 많은 초보자들이 주의하지 않고, 글을 쓸 때도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정한 노력 없이는 정말 이런 맛을 쓸 수 없다.
내 경험은: 오른쪽 점을 쓰는 과정에서 획이 약간 왼쪽으로 튀어나와 더 오른쪽으로 튀어나와 대략적인 삼각형이 되게 하려면 펜의 전반부를 완전히 펴서 다시 오른쪽 아래로 누르면 오른쪽 아래 코너가 펜을 복원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효과를 내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펜 등을 왼쪽으로 그려서 그들이 쓴 획의 왼쪽 아래에 살짝 튀어나온 효과를 낸다. 그러나 쓰기는 바로 쓰는 것이고, 가져온 효과에 도달했지만,' 정신' 을 잃었다. 서예는 묘사가 아니라 서운과 서체를 중시한다. 시간을 내서 몇 번 연습하면 실현될 수 있다.
정확한 점은 첫 번째 점일 때 어떻게 배치하느냐 하는 것이다. 전영장 선반 구조 28 법칙의 첫 번째 방법은 "첫 번째 점이 옳다" 고 말했다. 당태종의 필법에는 "남편은 뾰족하고 뿔이 있고, 원을 피하고, 탄력이 있어야 한다" 는 문구가 있다. 첫 번째 요점은 천주의 봉안 자세, 높은 산의 낙석 상태, 전체 글자의 중심에 자리잡고, 모서리가 두드러지고, 정신이 담담해야 하는 것이 점필 기교의 관건이다. 따라서 정확한 점이 첫 번째 점일 때, 우리는 글쓰기의 중심 위치를 정하고 좋은 생각을 해야 한다. "6, 고, 고, 현, 베이징, 영, 선, 장" 등. 유럽 책에서는 보물 덮개에 있는 점도 첫 번째 점이지만, 크로스펜과 교차하는 특수한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점이 아닙니다. 첫 번째 점에 있지만 대부분 수직 점으로 간주됩니다.
28 법칙의 세 번째 방법에서도 "점은 수직으로 배열되어 있다" 고 말한다. 점 아래에 수직 펜이 있는 경우 무게 중심을 직접 정렬해야 합니다. 변, 친, 속도, 과, 도시, 연민, 베이징, 황제, 숭, 집, 방, 신 등.
정확한 점이 1 위에 있지 않을 때의 배열 규칙. 이때 획은 더 이상 주필이 아니지만, 주위를 둘러보는 추세를 보이고 점정의 펜이 될 수 있는 좋은 위치도 있어야 한다. 예: "선, 격자, 몸, 용, 펜, 냄새, 세대, 회사, 공공, 복도" 등. "우" 와 "성" 자의 오른쪽 점은 게시물에 같은 글자가 자주 나오기 때문에 서예가들이 변형했고, 오른쪽 점은 왼쪽 아래 삼각형이 되어 상하 위치도 다르다. 이것은 확실히 서예가들이 문장 배치를 계획할 필요가 있다. 공부할 때, 그들은 맹목적으로 그들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작가의 의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 다른 자세가 있습니다. 무릎을 껴안는 자세입니다. 이 이름은 내가 직접 발명한 것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혈의 위치는 정수리나 좌우 어깨가 아니라 배꼽 아래에 있다. 예를 들면: "스트레스, 느낌, 에너지, 아름다움, 질투 등. "시간" 과 "옷" 이라는 단어 옆에 있습니다. 유럽에는' 무, 원, 시, 소, 건조' 등의 글자에 있는 짧은 선과' 년' 의 짧은 선과 같은 변화된 짧은 선이 많이 있는데, 쓴 뒤에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 ...>& gt
질문 6: 대상 캐릭터의 행서는 5 시에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