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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본토의 기원론 42: 한과 傩: 중국 문화의 기원
문 | 황은병
첫째, 한
-응? (a) "어려움" 은 "한" 의 원어나 어근이다. 즉 "한" 의 기원은 "어려움" 이다
-응? 1 과' 한' 의 해석은' 한' 의 유래를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다
사전에 대한 중국어에 대한 해석은: 안다. 물의 난이도에서. 소리가 여기 있습니다. 본의: 수명. 한수. \ "Shuowen 솔루션 단어 \" 볼륨 11 물 한, 양 도. 동방은 용솟음치는 물이다. 물에서 소리를 보존하기 어렵다. 고문. 후섭 가위 [주] 진현 등은 어려운 성에서 청련으로 말했다. 이전의 작품은 큰 방면에서 흙을 물려받았고, 의심스러운 방면은 또 고문성에서 나왔다.
분명히 위의 설명에서 우리는' 한' 이 한수의 이름,' 한' 의 발음,' 한' 자의 진화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한' 의 근원을 이해하기 어렵다.
중국 문화의 상징으로서' 한' 의 어경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우리가' 화',' 하',' 이',' 만' 등 중화문명 특유의 부호를 이해해야 하는 것처럼, 내가 여러 번 말했듯이, 이것들은 중화문명의 문명 비밀번호이다.
2, 한 (한) 은 어려운 것에서 나온다.
"한" 단어는 "구름"+"보라색"+"갑" 으로 구성되며 "구름+보라색" 으로 생략됩니다. "바이올렛" 아래의 흙을 빼서 "대" (즉 중국어) 로 쓰는 것도 있다. 간단히 말해서,' 한' 의 글리프 구조는' 운'+'남' 또는' 한' 이다.
-응? 남' 은' 바이올렛'+'자' 또는' 한 (무느티나무)'+자로 구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어려운' 이란 무엇인가? "설문해자": 어렵다.
네. 새부터 바이올렛까지. 어렵고,
역시 위 출신이다. 이제' 어려움' 이라는 글자가 붙은 새 조합이 없어 모두 좋은 조합이다.
(1)' 어려움' 의 첫 번째 철자는' 보라색' 과' 좋은' 으로 이루어져 있다.
바이올렛이란 무엇입니까? 제비꽃' 은' 부용' 의 원어이다. 그래서 부용은 부용이다.
부용이란 무엇입니까? 부용은 목면이나 가시나무이다. 무궁화는 낙엽 관목으로 높이가 3 ~ 4 미터이고 가지가 노란 별모양의 털로 빽빽하게 덮여 있다. 부용화는 원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관목화훼이다. 원산지인 중국 중부 지방은 각지에 모두 재배가 있다. 화원에서 너는 화울타리, 단식, 덤불을 만들 수 있다. 무궁화 씨앗은 약으로' 아사다 글자' 라고 불린다. 무궁화는 여름과 가을에 중요한 꽃 피는 관목이다. 남쪽에서는 꽃울타리, 녹색 울타리로 많이 쓰이며,' 선반' 이나' 창고' 등 물건을 담는 그릇도 만들 수 있다.
이곳의 중점 항목은' 부용이 목면인지 황징' 이다. \ "Shuowen \" 는 말했다: 징, 추 어머니 도. 초국이 설립되기 전 초나라의 핵심 지역, 즉 지금의 호북은' 징' 이라고 불렸고, 고대의 경주도 마찬가지였다. 그래서 "바이올렛" 은 "징" 입니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토박이인 호북인으로서, 나는' 어려움' 이' 보라색' 과' 아름다움' 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사실' 자' 가 밀림에 들어가는 것은' 사고' 다!
"지아" 란 무엇입니까? "자" 는 날 수 없는 새이고, 꿩 같은 것이고, 공작과 금계는 꿩 같은 것이다. 꿩은 정글에 사는 꿩이다. 이 꿩들은' 루안 새의 기원' 의 제재이다. 나중에 봉황새가 봉황으로 등재되었다. 봉황의 기원은 백조, 즉 기러기였다. 봉황은 태양과 밀접한 관계가 있지만 봉황은 그렇지 않다. 중국 고대에는 사실 서쪽에 봉황이 있고, 동쪽에는 봉황이 있었다.
꿩닭은 정글, 안개 영산 일대, 오서, 예서, 대별산 일대에 살고 있다. 꿩',' 화이' 등의 지명은 모두 꿩과 관련이 있다.
꿩의 가장 큰 용도는 무엇입니까? 물론 인간에 의해 음식으로 "먹는" 것입니다. 꿩을 가장 쉽게 잡을 수 있는 한 가지 상황이 있는데, 꿩이 관목숲에 들어가는 것이다. 가시숲에 들어선 꿩이' 어리석은 닭' 으로 변해' 태호생 짠새' 의' 짠새' 를 생각나게 한다. 현대 중국어의' 짠' 자는' 소금이 너무 많은 맛' 으로' 짠' 을 의미한다. 짠' 과' 새' 의 조합은 당연히' 짠 새' 로 이해할 수 없어' 짠' 도 달라졌다. 초어에서 "짠" 은 한으로 읽혀지므로 "짠 새" 는 사실 "어리석은 새" 이다. 닭 한 마리가 사람이나 개에게 쫓길 때 땅바닥에 갇혀 숨을 헐떡이는 것은' 바보' 이다. 꿩이 가시숲에 들어갔을 때, 그것들은 쉽게 잡히고 잡아먹히기 쉽다. 그게' 고생' 아닌가요? 그래서' 어려움' 은' 보라색' 과' 좋은' 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가시숲에 들어가는 꿩은' 어렵다' 는 뜻입니다. 한수 양안으로서 나무가 무성한 곳이라 자연히' 어려움' 에서' 한' 으로 이어졌다.
(2)' 어려움' 의 두 번째 표기법: 국어 (느티나무 생략)+좋은 작문은 어렵다.
이 "한" 컴퓨터는 "집" 을 생략한 후에 전화를 걸 수 없다. 이 단어를 이해하려면 반드시' 여기' 로 시작해야 한다. 신' 은' 불'+'20'+'입'+'대' 로 구성되어 있다. "20" 은 머리 장식, 즉 동물의 뿔, 뿔, 또는 머리에 쓴 뿔이다. "입" (머리)+"대" (사람) 는 사람이다. "불" 은 장작으로 불을 피우는 것이다. 이것은 오래된 인류 제사 행사이다. 이런 인제는 일반적으로 다른 일반 제사가 제사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신도 모두를 축복하지 않는 상황에서 거행된다. 신에게 제물을 바치는 사람은 마법사 본인이나 지도자 본인이다. 큰 마법사나 큰 지도자를 불 위에 올려놓고 바비큐를 하고 신에게 모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런 인제는 가장 장관이고, 가장 어쩔 수 없다. 인제가 끝난 후, 하느님이 중생을 축복하지 않으시면, 인간의 희망은 산산이 부서진다! 이것은 "재앙" 입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고대 문명에서' 고생' 의 의미와 존재는' 재난' 이나' 고난' 이다.
3.' 어려움' 은 위에서 말한' 인제' 인' 고생' 에서 비롯된다.
고대에는 폭죽이 없었는데, 대규모 인제 행사가 개막되기 전에 보통 성대한 북치기 행사로 기세를 올렸다. 고대의 "드럼" 은 곤두섰기 때문에 "때리다" 라고 하지 않고 "때리다" 라고 불렀다.
어려움: 본의는 동사, 즉 복면 고난, 활제다. 고된 본의는 고대 중국어에서만 볼 수 있는데, 지금은 고된 본의를 잃었다. \ "두 여자? 사의의 해석은 어렵고 어렵다는 것이다. "어려움, 어려움, 어려움" 이라는 해석으로 볼 때, "어려움" 은 "어려움" 의 근원이므로, "설문" 의 설명, 즉 "흙으로 가서 자만하고, 고대문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 을 이해하기 어렵다. "흙을 크게 옮기는 것" 이 "어려운" 단어의 유래라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다. "어려움" 에 대한 설명은 위 그림을 보면 알 수 있다.
"어려움" 과 "보라색에서 좋은 것까지" 는 선추에서 유래한 것으로, 선초문화의 유적이라고 할 수 있다. 보라색에서 좋은' 이라는' 어려운' 단어는 주인이 지어낸 것으로,' 새 (좋은)' 가' 부용' 에 들어갔을 때 속박된 상황을 반영한 것일 수 있다. "자" 가 "부용" 정글에 들어가자, 바보같이 당황하며 입을 벌렸다. 이것이 바로' 짠새' 의 성격이다. 이' 짠 새' 의' 짠' 은 초어에서' 바보' 를 의미하는 한 () 으로 읽혀지므로' 짠 새' 는' 바보 새',' 바보 새' 가 부용정글에 들어가는 것도' 어렵다' 는 뜻이다. 사람들이 부용정글에서 쉽게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어색함' 이든' 난처함' 이든, 사실' 난처함' 에서 나온 것이다. 어려운' 은 제사자가 나무에 앉아 나무를 불태워 제사를 태우는 영웅적인 제사 활동이다. 불에 타 죽은 이 사람은 최고 등급의 마법사나 왕이다! 이것은 극복 할 수없는 재앙 앞에서 인종의 궁극적 인 희생입니다. 이런 제사를 거행한 후에는 제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아마도 다음 단계는 가족 제사를 지내다가 망한 것 같다. 이런 헌신적인 헌신 장면은' 어려운' 글자로 농축되었다.
4. "어려운" 단어의 진화, "어려운" 문화와 "난민"
요약하면, "어려움" 은 "어려움" 에서 진화했다. 즉,' 어려움' 은' 어려움' 이라는 의미의 연장이다. 고생' 이라는 제사 활동에서 인류를 위해 복을 기원하고 죽음을 가는 행위는' 고생' 이다.
-응? "어려움" 이 나타난 후, "어려움" (어려움, 어려움) 의 뜻은 "좋은" (꿩이 부용꽃밭에 떨어지는 것) 으로 옮겨져 "
".
그렇다면' 어려움' 이라는 개념이나 문화적 상징을 가진 사람들은 모두 히비스커스 나무가 많은 곳에 사는 두드러진 지역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두 가지 뚜렷한 문화적 특징이 있습니다. 하나는 부용림을 이용하여 포식하는 좋은 생산 방식입니다. 둘째, 넘을 수 없는 재난이 닥칠 때 사람들은' 어려운' 인제 활동을 사용한다. 부용국이 가시목국과 인제활동에 따르면 부용국은 가시국이고, 가시국은 후추이기 때문에' 어려운' 문화관념을 가진 사람은 가시추 () 에 살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고고학적 관점에서 볼 때, 현재 가장 오래된 인제는 고묘문화, 성두산문화, 석가하 문화에 모두 유적이 있어 가시추 범위 내에 있다. 그들이 유민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가시추 () 에 사는 초기 민족이다. 이 유민은 현대적 의미의 유민이 아니라 고형추 지역에 거주하며 부용정글에서 사냥을 잘하고 대재앙이 닥칠 때' 어려운' 인제 행사를 하는 구추 주민이다.
(b) "어려운" 에서 "한" 으로의 진화
사실 나는' 한' 이 유배와 관련된 설법에 동의하지 않았다. 문명 초기에 누가 누구를 유배할 권리가 있었습니까? 따라서' 고생' 의 유래는' 유배' 와 연결될 수 없다. "어려움" 은 기원단계의 "재앙" 이 아니라 민족의 축복을 위해 자발적으로 희생하는 것이다. 고생하거나 재난을 없애는 것이 옳다.
"어려움" 을 위해 "한" 으로 발전하다. 우리는' 한' 이' 시경' 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는 하늘의 은하수를 가리킨다. 은하계는 한운, 한은, 천한이라고도 불린다. 광대 한 별이나 우주를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시경》에는 《한》에 관한 많은 것들이 있다. 공 유 (gong Yu) 에도 한강 (Hanshui) 의 기록이 있다. 한 가지 설명은 후베이 한수가 여름과 은하수의 흐름과 일치하기 때문에' 지상 은하수' 라고도 불리며 우리나라 선조들의' 천지대응' 관념의 구현이기 때문에 한수는 한수 (오늘 한강) 라는 이름을 붙였다는 것이다. 고대인들의 인식에서 하늘을 가로지르는 은하수와 친링, 창장 사이에 가로놓여 있는 한수는 천지 대응 관계를 형성했다.
나는' 한수' 와' 천한' 의 관계를 부인하지 않는다. 우리가 논의해야 할 것은 한수 1 위인가 천한 1 위인가. 은하수' 자체가 차용이기 때문에 한운, 한인, 천한도 차용이다. 이 차용의 출처는 지상의' 한수' 를 가리킨다. 그 이유는, 다나카의' 한' 과 모두' 어려움' 의 본의에서 벗어났기 때문이다.
왜' 어려움'+'운' 으로' 한' 을 구성하는가? 한수 유역은 문화 난민의 주요 고향이고 한수는 문화 난민의 어머니 강이기 때문이다.
(3) "한족", "한족" 및 "한족"
"한" 의 개념이 확립된 후, "한" 은 점차 원래의 "어려움" 을 대체하고, "어려움" 의 본의는 점차 사라지고 재앙과 어려움으로 변했다. 이것은 잘 이해해야 한다.
왜' 어려움' 이 곤란하거나 곤경에 빠질까? 하조 유민과 상조 유민이 서남 한수 유역으로 이주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한 무리의 하조 유민이 북쪽으로 초원으로 이주하여 흉노의 핵심 민족이 되었다. 한 남쪽이 강한 지역으로 이동했다. 상조 유민 쪽도 북동으로 이동해 기자북한을 세우고, 다른 쪽은 강한지역으로 이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북동, 북동, 북동, 북동, 북동) 그들은 모두 고통받는 사람이 될 것이다. 중국의 각 민족의 기원은 원래 서남에 있었고, 재해 후로도 서남으로 돌아갔다. 이것은 고대의 정상적인 상태이다. 가계로 말하자면, 하족은 구하계와 황제계에 속한다. 상조와 학과의 조상은 모두 황제에 의해 통치된 적이 있고, 고이계와 큰 교집합이 있었지만, 근본적으로 상조민족, 안지민족, 티베트족은 모두 * * * 조상이다. 상 () 이 중원 정권을 잃었을 때 하 () 나라 유민이 장한 지역에 거주했기 때문에 상조 유민이 남으로 이주하는 것을 환영하지 않고, 상조 유민이 남으로 계속 베트남으로 이주하는 것을 환영하지 않았다. 교차 할수록, 이동할수록, 남방은 원래 어렵다. 그래서 혈연에서 보면 베트남인과 한국인도 혈연관계가 있다.
"한" 은 "수명 (한수)" 에서 "지명 (한수곡)", "북명 (한나라)", "한인" 의 진화를 거쳐 결국 "한족" 의 명칭이 되었다. 진 말, 진승과 광무로 인해 항우와 유방이 일어섰고, 진멸했다. 항우는 서초패왕이라고 자칭하고, 유방을 봉하여 한중에 한나라 지방정권을 세웠다. 유방이 항우를 멸망시킨 후 한을 국호로 삼다. 이것은 한나라, 한나라 사람들은 모두 한족이다. 미래의 진화는 내가 말하지 않겠다.
둘째, 신부 들러리
구사어법으로 볼 때, 중문과 마찬가지로,' 어려움' 과 관련이 있다. 즉' 어려움' 은 (위 참조) 의 원어이다. 그러나 음성적으로 볼 때, 傩과 중국어는 거리가 멀다. 어떤 사람들은 요어와 동어에서 기원했다고 하는데, 나도 이런 말에 동의하지 않는다.
자와 관련된 강은 두 개, 화이강과 뤄강이다. 이 두 강은 지아 만 있고 팬지가 없기 때문에 지아 강이 많지만 한강에만 자이와 팬지가 있습니다. 루오 (꿩)' 의 발음은 나였으므로, 나으리도 이상하지 않다. 남방음은 역시 L 과 N 이다.
언어의 관점에서 볼 때, 기원과 맥락도 분명하다. 한 민족이 원시 쌀을' 니' 라고 부른다. 이런 발음 습관에 따르면, 그들은 재배 쌀에 있는 찹쌀을' 찹쌀' 이라고 부른다. 나는 "신부 들러리" 가 고대에 신성하다고 여러 번 말했다. 찹쌀은 제사, 양조, 많은 단 음식 제작에 전문적으로 사용되었다. 중국에서는 찹쌀즙도 콘크리트를 섞는 데 널리 사용되어 중국식 시멘트를 형성한다. 그래서 고대에는 찹쌀이 신으로 추앙되었다. 즉 찹쌀신이 찹쌀에서 농으로 진화했기 때문에 찹쌀신도 농으로 진화했고, 제사농의 활동은' 傩' 이었다.
조상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민족은 조상을 제사하는 의식을' 니' 라고 부른다. 제사 행사에서는 조상을 대신하여 제물을 받고 혼자 제물을 즐기는 사람을' 니' 라고 하고,' 니' 는 조상의' 시체' 라고 부른다. 가장 원시적인 제사 행사에서 조상의' 시체' 가 다시 발굴되어 제사를 지냈다. 하지만 발굴된 조상' 시체' 는 무섭고 추해서 산 사람을 조상인' 시체' 로 찾아 제사 자리에 앉아 조상 대신 제사를 받았다. 이것이 바로 조상 숭배 문화의 기원과 진화이며, 그중에는' 역적',' 시체' 등 조상 숭배의 개념이 등장한다. 나중에 조상은 더 이상' 시체' 가 아니라 패위 대신' 집' 을 형성했다. 제사를 지내는 상형문자와 더불어' 조상' 이 형성되었다. 현대 중국어로 볼 때,' 너' 의 본의는 이미 사라졌다. "너" 자체는 그 기원을 가지고 있고, "너" 는 생명의 근원에 대한 탐구에서 비롯된다. 생명은 남녀교합에서 비롯되며, 남녀교합의 화면은 고대인들에 의해' X' 로 단순화되었다. 이 원시적인' X' (니) 는 봉두산 문화 유적지에 나타났다. 네팔 (X) 은 원래' X' 가 나타나기 전부터 오랫동안 형성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봉두산 시대 (지금으로부터 9000 년) 까지' X' 로 농축되지 않았다고 추측할 수 있다. 갑골문에서' 너' 의 형식은 두 사람이 바싹 사랑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제왕숭배와 토템, 예숭배와, 시체, 이변' 이라는 글에서 모두 상세히 논술하고 있다. "니켈" "시체" 는 결국 "이순신" 으로 진화했고, 여와의 숭배도 이 "니켈" 에서 유래했다. 고학력의' 이' 는 주대에 이르러 비하적인' 이 되었다. 마치' 사람' 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학벌, 학벌, 학벌, 학벌, 학벌, 학벌) 조상 숭배는 또한 신부 들러리라고도합니다.
그래서 저는 기원단계에서 중국의 각 민족은 사실 하나의 * * * 동체, 같은 생활권과 문화권이라고 계속 말했습니다. 이 최초의 문화권과 생활권은 범운귀 지역을 중심으로 남쪽으로 중남반도 북쪽으로 뻗어 있고, 북쪽에는 초원 사막, 동쪽에는 바다, 서쪽에는 청장, 남아대륙의 지역이 있다. 이 * * * 동종의 중앙민족은 바로 내가 화니족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중국에서는' 화' 에서' 후' 로,' 니' 에서' 하',' 이',' 이',' 이',',',',',',',',',',',' 초원의 무리는 근원을 추적하지만, 초원의 후, 하, 이이의 분화와 결합일 뿐이다. 중국의 민족도 주하, 주이, 주후 등의 분화로 이루어져 있다. 총근은' 중국' 과' 네팔' 에 있다. 남방 한족 중에 몽골반과 주름이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들은 북방 초원에 가지 않은 고호 후예이다.
초기 화니족의 관념에서 중국은 불이고, 중국은 태양이다. 이것은 자연신에 대한 숭배로 개인화되지 않았다. 농신절과 조상 신은 인격화의 신이다. 농신절은 태양이 머리 위에 있는 사람이고, 조상 신은 여와이다. 신농은 농업의 신에게서 기원한다. 농신은 북방이 중원에 진입하는 과정에서 신농으로 발전했다. 신농 시절' 양귀비'. 왜요 이' 샤오미' 는 문화적 특색이다. "기장" 은 친링 북쪽 기슭의 가뭄 작물이지 친링 남쪽 기슭의 벼가 아니다. 그래서 농신은 남방에서 기원했고, 신농은 북방에서 형성되었다 (친링-화이하를 경계로 함).
조사의 관점에서 볼 때,' 傩' 은' 남' 의 계승과 확장, 즉 고대 제사문화의 계승과 확장, 고대 제사문화의 종교화이다. "어려움" 과 "물" 은 "한" 이고, "어려움" 과 "사람" 은 "약속" 이다. 나는 傩의 진화를 설명하고 싶지는 않지만, 샤머니즘의 근본 원인은 傩에 있다고 지적하고 싶다. 중국의 원시 미신의 근본 원인도' 傩' 이다. 세계 종교의 근본 원인도' 傩' 이다. 야오, 동, 모종에 라벨을 붙이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고대 최초의 문명 센터는 서남과 호남이었다. 두 번째 문명 센터는 대별산을 중심으로 한 장한, 중원, 강화이다. 세 번째 문명의 중심은 중원이다.
5300 년 전부터 중국의 고대 문명은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
황은병 20 18 목요일 효감. 20 18 년 3 월 9 일 금요일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