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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고전 핵 선박 기록의 전체 텍스트 번역
명대에는 장인심 독운, 왕숙원이 있었는데, 그는 직경 인치의 나무로 궁전, 그릇, 인물, 심지어 새와 짐승, 목석을 만들 수 있었다. 핵선을 한 번 맛보아 대수 적벽운을 덮었다.
배의 길이는 약 8 분, 높이는 2 미터일 수 있다. 가운데 현관은 오두막으로 천막이 그것을 가렸다. 측면에는 작은 창문이 있고, 왼쪽은 4 개, 오른쪽은 4 개, * * 위쪽은 8 개입니다. 창문을 열어 보니 조각란이 마주쳤다. 닫히면 오른쪽에' 산이 높고 달이 작고 물이 나온다' 고 새기고, 왼쪽에' 맑은 바람이 서래, 물결이 정체된다' 고 새겨 돌과 함께 새긴다. (유좌: 유붕)
뱃머리에 세 사람이 앉아 있는데, 동파는 왕관이 가장 높고 수염이 가장 많은 사람이고, 불인은 오른쪽에 있고, 노직은 왼쪽에 있다. 수 * * * 와 황이 책을 읽었습니다. 동포 오른손은 두루마리 꼬리를 들고 왼손은 노직의 등을 쓰다듬고 있다. 노직은 왼손으로 책의 끝을 들고 오른손으로 책을 들고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동포의 오른발, 노직의 왼발, 각각 한 쪽씩, 무릎과 비교했을 때 각각 밑바닥 옷의 주름에 숨어 있다. 독특한 미륵불입니다. 가슴을 두둔하고 가슴을 펴고 가슴을 펴고 있습니다. 그녀의 표정은 수와 황에 속하지 않습니다. 오른쪽 무릎은 평평하게 누워, 오른쪽 팔은 배를 지탱하고, 왼쪽 무릎은 서서, 왼쪽 팔은 구슬을 그리워하고, 비스듬히 기대고 있다-불주는 묘하게 셀 수 있다.
선미가 가로놓여 있다. 양쪽에 각각 배 한 척이 있다. 오른쪽에 사는 사람, 등에 척추 상투를 하고 왼손은 평형목에 기대고 오른손은 오른쪽 발가락을 기어올라 비명을 질렀다. 왼쪽에 사는 사람은 오른손에 파초 부채를 들고 왼손에 난로를 만지고 있다. 아궁이에 주전자 한 주전자가 놓여 있는데, 그들의 눈은 소리 없이 차 소리를 듣는다면.
배의 등이 약간 줄어들면 비문이 새겨져 있다. "천계추, 옥산왕 한 권의 책, 멀리 새겨져 있다." " 섬세함은 모기발처럼 갈고리로 그렸고, 색깔은 잉크였다. 그는 또한' 추평산인' 과 색단이라고 적힌 도장 장을 사용했다.
배를 저어, 다섯; 8 번 창구 캐노피, 냄비, 난로, 냄비, 손롤, 염주, 대련과 표지, 전서는 * * * 자 30 에 4 가 있다. 그것의 길이가 부족하다. 복숭아씨를 덮고 좁게 다듬다. 아이고, 기술도 이상해!
핵 선박 이야기의 전체 텍스트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나라에는 왕숙원이라는 교묘한 장인이 있었다. 그는 직경 1 인치의 나무로 궁전, 그릇, 인물, 새, 동물, 나무, 석두 등을 조각할 수 있다. 나무의 원래 모습에 따라 여러 가지 모양으로 조각한 것이 아니라 각자의 태도가 있다. 그는 일찍이 나에게 복숭아핵으로 조각한 배 한 척을 보냈는데, 위에는 수시가 배를 타고 적벽을 헤엄치는 도안이 새겨져 있었다.
핵선의 뱃머리는 선미에서 8 분 이상 떨어져 있는데, 노란 쌀알 두 개가 그렇게 높다. 가운데 높고 넓은 부분은 오두막으로, 위에는 나뭇잎으로 만든 화뚜껑이 덮여 있다. 측면에는 작은 창문이 있고, 왼쪽은 4 개, 오른쪽은 4 개, 하나는 8 개입니다. 창문을 열면 패턴이 새겨진 난간이 마주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창문을 닫으면 대련이 보일 것이다. 오른쪽에는' 산이 높고 달이 작으며 진상이 드러났다' 고 새겨져 있고, 왼쪽에는' 맑은 바람이 서서 오고 물결이 고요하다' 라고 새겨져 있어 모두 석청으로 칠해져 있다.
뱃머리에 세 사람이 앉아 있다. 가운데 모자를 쓰고 숱이 많은 수염을 기르고 있는 사람은 소동포이고, 부처는 오른쪽에 인쇄되고, 루는 왼쪽에 있다. 소동파와 황정견은 서화 장권을 보고 있다. 동포 오른손은 종이롤의 오른쪽 끝을 잡고 왼손은 노직의 등을 가볍게 눌렀다. 노직 왼손은 종이롤의 왼쪽 끝을 잡고 오른손은 손롤을 가리키며 무언가를 말하려고 하는 것 같다. 소동파는 오른발을 드러내고, 노직은 왼발을 드러내고, 몸은 약간 기울어졌다. 그들이 서로 가까이 있는 무릎은 두루마리 바닥의 주름으로 덮여 있었다. 불인은 미륵불, 불교 보살과 매우 비슷하다. 그는 가슴을 두둔하고 고개를 들었다. 그의 표현 방식은 소동포와 노직과 비슷하지 않다. 그는 오른쪽 무릎을 평평하게 하고, 오른쪽 팔은 배 위에 구부리고, 왼쪽 다리는 구부리고, 왼쪽 무릎에는 묵주 한 줄이 걸려 있다. 염주가 똑똑히 세어져 있다.
선미에 노가 하나 있다. 노의 좌우 양쪽에 각각 뱃사공이 하나 있다. 오른쪽 뱃사공은 송곳으로 상투를 묶고 몸을 뒤로 젖히고 왼손은 가로목에 기대고 오른손은 오른쪽 발가락을 잡아당겨 큰 소리로 외치는 것 같았다. 왼쪽 뱃사공은 오른손에 파초 부채를 들고 왼손은 주전자가 놓여 있는 난로를 가볍게 눌렀다. 그 사람은 찻난로를 직시하며 차분한 표정을 지었다. 마치 정신을 집중하여 차를 끓이는 소리를 듣고 있는 것 같았다.
배의 뒷면은 평평하고 위에 작가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위에는' 천계무궁무진 가을, 옥산왕 일나무가 멀다'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글자는 모기발처럼 작고, 획은 또렷하고, 글씨체 색은 검은색이다. 또한 인감 도장이 새겨져 있는데, 문자는' 초평산인' 이고, 글자의 색깔은 붉은색이다.
이 배에는 다섯 명이 새겨져 있다. 여덟 개의 창문 나뭇잎으로 만든 화개, 패들 하나, 난로 하나, 찻주전자 하나, 손롤 하나, 염주 한 줄; 대련과 제목, 전서에는 34 자가 새겨져 있다. 하지만 길이를 계산하면 1 인치도 안 됩니다. 원래는 좁고 긴 복숭아핵으로 조각한 것이다. 아이고, 기교가 정말 교묘하고 기묘해!
참고 사항:
기자: 스타일을 말합니다. 극 () 체가 일찍 출현하여 당송 () 시대에 전성기에 이르렀다. 사람과 일을 기억하고 산천, 기물, 건물을 기억할 수 있기 때문에' 잡기' 라고도 한다. 글쓰기에서 대부분 서사를 위주로 의론과 서정적인 성분을 겸비하고 있다. 이 문장 은 본문 으로 뽑혔을 때 삭제되었다.
기묘한 기예: 기묘한 기예를 가진 사람. 이상하고 이상하다.
Wang shuyuan: 이라크 이름, yuan Shu 라는 단어. 명대 민간 미조각 예술가.
인치 지름 목재: 지름이 1 인치인 목재입니다. 지름, 지름.
네, 여기 조각입니다.
그릇: 기구를 가리킨다. 접시, 그릇 같은 것들.
그래서: 그리고.
어떤 상황이든 각자의 정태가 있다. 누구나 원시적인 나무처럼 그 물건의 모양을 흉내낼 수 있고, 각기 다른 정태가 있다. 왕: 아니, 아니, 아니, 다. 원인: 맞습니다. 코끼리: 모방. 이것은 조각품을 가리킨다. 각각: 각각. 동일: 동일. 양식: 방법.
맛: 한 번.
여일: 나에게 줘.
게다수 범적벽운: 수시가 배를 타고 적벽을 유람하는 이야기가 새겨져 있다.
Guy: 문장의 시작은 추측의 어조를 나타낸다. 래프팅, 보트 타기, 배를 타고 관광하다.
구름: 문장의 끝 형용사.
약: 대략.
예 (y) 홀수 (j): 조금 더. 예: "and" 를 전달하여 정수와 0 을 연결합니다. 홀수: 0 입니다.
키 큰 나무 () 서: 노란 쌀알 두 개 정도 높이요. 네, 정보. 샤오미: 샤오미 (샤오미) 라고도 하고, 껍질을 벗긴 후 황미 (황미) 라고 합니다. 반면에 고대에는 100 알의 길이가 1 피트였기 때문에 좁쌀 한 알의 길이는 1 분이었다. 허, 상하, 시계 약수.
가운데 현관은 오두막이다. 가운데 넓은 부분은 오두막이다. 법사: 일어나세요. 개방: 넓습니다. 찬성: 네.
캐노피: 대나무 잎으로 만든 캐노피. 옹의 이형자는' 옹옹' 이다.
조각 막대 상대: 무늬가 새겨진 난간동자가 상대적입니다. 왕: 네, 마주보고 있어요.
산이 높고 달이 작아서 진상이 드러났다: 수시의' 후적벽부' 의 문장.
맑은 바람이 서서히 불어와 물결이 정체되었다: 수시의' 붉은 벽 푸' 중의 문장.
청청: 멋지다.
서: 천천히, 천천히.
높음: 일어나.
(sn) 석청삼 1: 석청으로 오목한 면을 그린다.
블루 구리 광산: 청록색 광물 안료.
나우: 화.
높은 모자를 쓰고 있다. 명사는 동사로 쓰인다.
수염 (r 囑 n): 두 볼의 수염. 이것은 수염을 가리킨다.
부처님 인도: 본명, 출가, 수시의 친구.
집: 에 있습니다.
노직: 송대 시인, 서예가 황정견, 이름은 노직입니다. 그도 수시의 친구이다.
두루마리: 서화의 깃발.
들고 있어요.
말꼬리: 볼륨의 오른쪽 끝을 나타냅니다.
곱슬 꼬리: 볼륨의 왼쪽 끝을 나타냅니다.
뭐라고 말해: 네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것 같아. 언어: 말하다.
살짝 돌리다.
그들의 두 무릎은 비교된다: 그들의 두 무릎은 매우 가깝다 (소동파의 왼쪽 무릎, 황정견의 오른쪽 무릎). 바비: 가까워요.
각 숨겨진 롤의 아래쪽에 있는 주름에서: 손 롤의 아래쪽에 있는 주름에 숨겨져 있습니다 (주름에서 무릎을 볼 수 있다는 의미).
독특한 미륵불: 불교의 미륵보살과 매우 비슷하다.
고개를 들어 위를 보다: 고개를 들어 수정을 보다.
아니오 (zh): 비슷하지 않습니다.
오른쪽 무릎 누워: 오른쪽 무릎 누워.
Q: "구부리기", "구부리기" 와 같습니다.
염주: 불교도가 염불할 때 세는데 쓰는 구슬.
의지하다: (왼쪽 팔) 왼쪽 무릎에 기대다.
세어라: 세어라. 생생한: 선명하고 셀 수 있는 외관.
제이 í: 물젓기. 보트 타기 설비.
배: 뱃사공, 뱃사공.
Ji Ji: 척추 롤빵으로 빗어 낸 것은 품사 활용에 속한다.
상수: "가로", "가로" 를 통과합니다.
등반: 당겨.
휘파람: 큰 소리로 불러요.
그의 눈빛은 조용했다. 그 사람은 똑바로 쳐다보며 차분해 보였다.
만약 네가 차의 소리를 듣는다면, 마치 네가 차가 끓고 있는 것을 듣고 있는 것 같다. 만약 ... 하지만 "좋아 ..." 와 같습니다.
배의 뒷부분이 약간 평평하다: 배의 바닥이 약간 평평하다. 등, 여기는 배의 바닥을 가리킨다. 쉽고, 평평하다.
천계: 천계년, 즉 1622. 천계, 명희종 주유학교 연호.
위산왕 일서원: 상숙인 왕원. 우산, 오늘 장쑤 성 창수현 서북은 창수 대신 여기에 사용한다. 푸: 동' 아버지', 옛날에 남자에 대한 좋은 호칭은 늘 글자에 붙어 있어요.
갈고리: 갈고리의 모양.
네: 분명합니다.
모: 여기는 검은색이라는 뜻이에요.
봉인: 봉인하다.
댄: 빨간색.
캐노피: 나뭇잎으로 만든 캐노피.
1 인치도 안 됩니다. 1 인치도 안 됩니다. 꽉, 꽉
제인: 선택하세요. "pick" 을 사용하여 선택합니다.
자르기: 좁고 긴 자르기.
기교도 이상하다: 기교가 정말 신기하다! "하나" 와 "재" 의 조합은 감탄 어조를 가중시킬 수 있다.
문어문 지식:
첫째, 위조자
고대에 남성과' 아버지' 의 교류는 일종의 존칭이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배의 길이는 대략 8 분경이다. (정수와 0 을 연결하는' 너' 가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 * * 30 이라는 단어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예: "and" 를 전달하여 정수와 0 을 연결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른팔로 배를 지탱하다 ("구부리기" 와 구부리기를 통해)
왼손을 저울에 기대다. ) 을 참조하십시오
복숭아씨를 덮고 좁게 다듬으면 됩니다 (제인: 고르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오른손으로 오른손을 오르다 (오르다: "당기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다의성
홀수:
명나라 때, 어떤 사람들은 왕 shuyuan (홀수, 홀수,) (기술) 멋진, 홀수 를 불렀다.
이 배의 앞뒤 길이는 약 8 분의 7 (영, 나머지) 이다
지원:
명나라에는 왕숙원 (존재를 나타내는 동사,' 없음' 과 반대) 이라는 똑똑한 사람이 있었다.
배의 길이는 대략 8 분경이다. ('너' 를 통해, 더하기, 정수와 0 사이에 쓰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용 대상:
궁전, 그릇, 인물에게. ) 을 참조하십시오
가운데 현관은 오두막이다
남 5: (조각)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높음 (약)
구슬은 셀 수 있다.
끝:
동파오른손은 두루마리 끝을 잡고 있다 (명사, "볼륨의 한쪽 끝 (오른쪽 끝)")
그의 눈은 조용하다 (형용사, "옳다")
목재: 지름이 인치인 목재입니다.
심지어 새와 동물, 나무와 석두 (나무)
작성자:
가운데 현관은 오두막 (의 일부 ...)
오른쪽에 사는 사람이 그의 등에 있다.
말:
왕숙원 (Wang shuyuan) 이라는 똑똑한 사람이 있습니다
문열: 천계는 가을 (예)
팬:
측면에는 작은 창, 왼쪽 4 개, 오른쪽 4 개, * * * 위 8 개 (범, 양사) 가 있습니다
왼손에 바나나 팬 (팬) 을 들고 있다.
버전:
창문을 열어 보니, 조각 막대가 마주보고 있다
천계가을 (명 희종)
그리고:
동포 (접속사, 및)
창문을 열고 바라보다 (그리고 접속사)
사용:
지름이 작은 목재를 사용할 수 있다.
심지어 새와 동물, 나무와 석두 (심지어)
언어:
할 말이 있으면 (말하다)
중국에는 속담이 있다
가이:
게다수 팬-적벽운 (대략)
복숭아씨를 덮고 좁게 다듬다
구름:
게다수 범적벽운 (어조어, 실제적인 의미 없음)
이 이야기에는 한 마디가 있다.
셋째,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1, 오른쪽 무릎이 누워 있다
고의: 동사의 사역 용법은 ... 밋밋하다.
오늘의 의미: 누워, 누워.
2. 그들의 무릎과 비교해 보세요.
고의: 가깝다.
현대의 의미: 두 가지를 비교하다.
3, 높이는 2 가 될 수 있습니다.
고의: 대략.
의미: 네.
4, 복숭아 커널을 덮고 축소합니다.
옛 뜻: 고르고 고르다.
의미: 간단하고 쉽습니다.
5. 사람
고의: 사람과 물건
현대의 의미: 묘사되거나 두드러진 공헌을 한 사람.
6, 그리고 그 길이는 초과 되지 않습니다.
고의: 상, 도.
오늘: 한 번.
7, 높이는 2 가 될 수 있습니다.
고의: 좌우
오늘의 의미: 약속 또는 추측.
8. 약 8 점은 홀수이다
고대 의미: 영수
현대의 의미: 쌍 ("심지어" 와 반대)
넷째, 정어 후위
원문: 핵 1 선
정확한 단어 순서: 원자력 발전소
원문: 제 1 장을 봉인하다
정확한 어순: 도장 한 장
원문: 다섯 살.
정확한 어순: 다섯 명.
원문: 8 번 창구
정확한 단어 순서: 8 개의 창
동사 (verb 의 약어) 어류의 유연한 사용
(1) 넓은 선실이 대나무 캐노피 (대나무 캐노피) 로 덮여 있다.
(2) 석청 (석청: 명사를 부사로, 석청으로 사용한다. N: 명사는 동사로 사용됩니다.
(3) 동파는 왕관을 쓰고 수염도 많은 중년인 (E 관: 명사는 동사로, 높은 모자는 쓰고)
(4)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등에 상투를 달았다 (상투: 명사를 동사로, 상투를 가지고 있다)
여섯째, 거꾸로 된 문장
핵선 한 척을 음미하면, 원구는: 핵선 한 척을 음미하는 것이다.
원문은: 따로 도장을 써야 한다.
원래 문장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대나무 제인을 덮고, 좁은 복숭아씨를 다듬어라.
모기의 발이 가늘다면, 원래 문장은: 모기의 발이 가늘다면.
그의 무릎을 비교하면, 원래의 문장은: 그의 무릎을 비교하라.
역장구표가 강조하다.
일곱, 생략
(1) 그러면 제목이 그 위에 있고, 생략됩니다. 원래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면 제목이 그 위에 있습니다.
(2) 각 은저구김에서 생략하고, 원문은 각 은저구김에 있어야 한다.
여덟, 이중 부정
(1) 상형문자는 모두 재료의 원래 모양에 따라 (각종 사물의) 이미지로 조각되어 있다.
(2)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3) 아무것도, 아무것도; 전부 다.
(4) 따라 가기 때문에; 버티다.
(5) 이미지, 모방, 이것은 조각품을 의미합니다.
아홉, 문장 패턴
1, 판단문은 대수 범적벽운 ('대수 범적벽' 은 주술어로, 문장에서 술어로 쓰이며, 핵선이 새겨진 것이 무엇인지, 주어가 절을 계승하고 목적어 생략: 핵선. 부사 "커버" 는 "대략" 에 해당한다. ) 선실에 널찍한 저 우뚝 솟은 산봉우리를 이고, 얼굴에 수염이 가득한 저 사람은 동파다 (위의 두 문장은 동사' 판단' 으로 판단함)
2. 정어는 무릎 뒤에 각 은권 밑부분의 주름에 넣는다. ('비교' 는 두사' 무릎' 의 양수 속성이고' 쓰기' 는 양의 속성의 꼬리로' 의' 에 해당한다.)
3. 생략문은 오른쪽 무릎, 오른팔은 배를 지탱한다 ... (문장의 첫 번째 생략주어: 불인) 불인은 오른쪽에, 노직은 왼쪽에 있다. 구김살 속에는 등골이 있는 사람은 왼쪽에 있고, 파초 팬이 있는 사람은 배 뒤에서 약간 줄어든다. 위 다섯 문장 중' 집',' 인',' 칭호' 뒤에 개사' 유' 가 생략되었다.
4. 고정구조는 무슨 말을 하는 것과 같다. ("무언가", 고정식, "한 사람, 한 가지, 또는 한 가지 ..." "소" 단어 뒤에는 동사가 와야 하고, "소" 와 뒤에 있는 동사로 구성된 "소" 라는 단어가 와야 한다.
감사:
첫째, 주제 사상
이 글에서 쓴 이 조각상은' 크지 않은' 복숭아핵으로 만들어졌지만 송대 문단의 유명한 전고인' 대소비에트 적벽' 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구상이 교묘하고 이미지가 생동하여 우리나라 고대 공예미술의 걸출한 업적을 보여 주었다. 작가는 세심한 관찰을 통해 이 조각의 모든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일정한 공간 순서에 따라 전체 핵선을 묘사하고, 핵선에 대한 작가의 사랑을 적고, 예술가 왕숙원의 뛰어난 기예에 대한 작가의 탄복과 중국 고대 민간 예술에 대한 경모를 표현했다.
둘째, 글쓰기의 특징
이 글은 그가 얻은 미니어처 조각상인 핵선을 상세하고 질서 정연하게 묘사하고' 총점' 의 구조 모델을 채택했다.
우선 왕숙원 마이크로조각 기예의' 장인심' 과 기예의 포괄성을 간략하게 소개했는데, 전문에 대한 총결산이자 본론으로 들어갈 준비이기도 하다. 글은 비록 짧지만, 작용은 매우 커서 없어서는 안 된다. 이어 핵선이 보여준 소동파 범선 적벽의 이야기와 의경을 상세히 소개했다. 배 전체부터 부분, 뱃머리에서 선미까지, 진열품에서 인물까지 모두 태연하고, 계층이 분명하며, 조금도 혼란스럽지 않다. 특히 세부 묘사에 치중하는 것은 조각란의 대련, 뱃머리 인물의 자세와 표정, 배의 동작, 모두 묘하게 써서 왕숙원의 조각신과 위학견의 세심한 관찰에 감탄하게 한다. 조각가와 작가는 서로 발명하여 서로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다. 묘사로 볼 때, 왕숙원은 뛰어난 마이크로조각 기예뿐만 아니라 비범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 동파적벽여행에 대한 그의 공연은 역사에 대한 단순한 재현이 아니라 역사적 사실에 대한 합리적인 전환과 가공이다. 예를 들어, 조각란에 있는 대련은 오른쪽에 있는' 산이 높고 달이 작으며 진상이 대백하다' 는 것은 소동파가 10 월에 한 것이고, 왼쪽에 있는' 맑은 바람이 서래, 물결이 고요하다' 는 소동파가 7 월에 한 명문이다. 계절이 좀 잘못되었지만 동파 범선 월야 풍경을 밝히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활에 새겨진 세 사람은 생동감 있고, 필치가 그림과 같지만,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다. 동포 범선 적벽 때문에, 처음엔 손님 한 명, 두 번째는 손님 두 명, 이름도 없고, 황정견과 불인도 참석하지 않았다. 지금 왕숙원이 그들을 함께 끌고 온 것은 당연히 그의 사상의 기탁을 반영한 것이다. 불인은 곧 동포의 선의를 반영해 절친한 친구 황정견으로 그의 적막함을 달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명언)
마지막으로 핵주에 대한 총결산적인 설명은 마이크로조각 작품이 표현한 위대한 내용에 대한 독자의 인상을 심화시키고, 동시에 자연스럽게 작가의 논술로 넘어가 이 마이크로조각 작품에 대한 저자의 찬사를 다시 한 번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에는 배에 조각한 사람, 창문 등의 수와 각인 총수를 집계하고' 그 길이는 여태까지 남아 있지 않다' 는 호응으로 재료의 부피가 작고 조각 용량이 크다는 것을 강조하며' 엉덩이, 기술도 기이하다' 로 끝낸다. 문장 핵선처럼 정교하게 만들어서 손에서 놓을 수가 없다.
이 문장 언어는 평평하고 간결하며, 특히 선상 인물에 대한 묘사이다. 말마다 모두 작가의 고사에서 나온 것이다. 진실하고 생동감 있어 과장하지 않는다. 그림과 그림의 결합은 겉으로 보일 뿐만 아니라 생동감 있다. 예를 들어 소동포와 황색을 쓰고 오른손에는 축 끝을 들고 왼손에는 등을 들고 있다. 노직은 왼손으로 책의 끝을 들고 오른손으로 책을 들고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왼발, 미측, 두 무릎, 숨겨진 밑부분 뿐만 아니라 미묘한 글쓰기도 한다. "미륵불, 가슴만 드러내고 안하무인이다" 라는 글은 이 스님의 이미지 특징을 강조하며 학자 수 황에 속하지 않는다. 다 본 후, 사람들이 직접' 대소비에트 적벽' 을 보는 느낌을 갖게 한다.
셋째, 주제 설명
핵선' 은 마이크로조각 공예품이고, 원료는' 길고 촌스럽지 않은' 복숭아핵이다. 송대 문단의 유명한 기문인' 대수 범적벽' 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구상이 교묘하고 이미지가 생동하여 우리나라 고대 공예미술의 걸출한 업적을 보여 주었다. 이 글의 저자는 세심한 관찰을 거쳐 이 조각의 모든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일정한 공간 순서에 따라 글을 써서 그것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기록은 이 문장 스타일이다. 여기서 묘사를 가리킨다.
몇 부분으로 나누다
1 층 (2 ~ 4 항) 은 배의 앞부분을 소개했는데, 이는 조각가의 교묘한 구상과 뛰어난 기예를 보여주는 주요 부분이다. 세 가지 레벨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층 (2 단) 은 먼저' 핵선' 의 부피를 소개한 다음 배의 중간 부분, 즉 선실을 쓴다. 기내 옆에 있는 작은 창문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는데, 개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단도 얇습니다. 망창' 과' 조각화 울타리에 상대적' 은 조각가의 구상이 교묘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2 층 (3 단) 은 뱃머리 부분을 소개하고 선상 관광객인 수시, 황루직, 불인의 용모와 표정을 묘사한다. 이 층은 조각품을 표현하는 주제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작가의 소개도 가장 상세하다. 그는 인물의 옷차림과 몸매를 꼼꼼하게 쓰는 것 외에도 스와 노랑이 노를 젓을 때의 느낌을 일부러 묘사했다. "수, 황 * * * * 한 손으로 두루마리를 읽다", "동파 왼손이 등을 만지다", "오른손손가락권, 말이 있다면" 이라는 묘사에서 볼 수 있듯이, 그들은 현실의 고민을 완전히 잊고 그림의 아름다운 경지에 취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들의 사상은 얼마나 개방적입니까! 불인의'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 은 소탈한 느낌을 준다. 이것은 자연히 수와 황색의 안감이 되어 화면이 단조롭지 않게 되었다.
3 층 (4 단) 은 선미 부분을 소개하고 배의 표정과 동작을 쓴다. 두 선원의 표정도' 속하지 않는다': 하나는' 휘파람을 부는 것 같다', 한가롭다. "침묵의 끝을 보라" 는 한 곡은 매우 집중적이다. 이렇게 하면 배의 이미지가 형성되고,' 보트 타기' 라는 주제가 더욱 효과적으로 부각되고, 배 안의 가볍고 유쾌한 분위기도 드러납니다. 인장과 활의 장면이 서로 교환되어' 모기발처럼 가늘고 갈고리' 가 다시 한 번 조각가의 뛰어난 기예를 보여 주었다. 제목은 블랙, 도장은 레드, 뚜렷한 대비를 이루는 조각가의 의도를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배에 새겨진 사람 수, 창문 등을 포함한 전문을 총결하고, 글자의 총수를 새긴다. 그 길이 여태까지' 라는 호응으로 재료의 부피가 작고 조각 용량이 크다는 것을 강조하기 시작했고, 다시' 아이고, 기예도 기이하다' 고 강조했다. "
첫 번째 단락은 총결산이다. 기묘함' 은 조각 기술의 특징을 요약했다.
두 번째 단락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조각가가 조각한 글은 핵선의 주제를 암시한다.
세 번째 문단. 세 사람은 각자 각자의 정태가 있어 생동감이 있다.
네 번째 문단. 배는 한가하고 집중적이다.
다섯 번째 단락은 총론이다. 영리함' 은' 기묘함' 을 돌보며 핵선은 부피가 작고 내용이 풍부하다. 그것은 원자력선의 정교한 공예 (왕숙원의 뛰어난 기술과 교묘한 구상) 를 존경한다.
구조 모드:
총-총' 의 구조 모델을 채택하다.
시작은 총술이다: 왕숙원의 조각 기술상의 걸출한 업적을 소개하고 조각' 핵선' 의 주제를 지적한다. "궁전, 그릇, 인물, 심지어 새와 짐승, 목재" 는 사용된 원료의 부피가 매우 작고, 표현 범위가 매우 넓으며, 그가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어떤 상황이든 각기 다른 정태가 있다" 는 것은 그가 구상이 교묘하고 기술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게 대충 소개한 뒤 조각' 핵선' 의 주제' 대수 범적벽' 을 지적했다. 이는 이 글의 의도, 즉 구체적인 작품으로 왕숙원 기교에 대한 작가의 평가가 실사구시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중간은 소개:' 핵선' 의 구조, 인물, 칭호를 상세히 소개했다. 두 가지 레벨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층 (2 ~ 4 항) 은 배의 앞부분을 소개했는데, 이는 조각가의 교묘한 구상과 뛰어난 기예를 보여주는 주요 부분이다. 세 가지 레벨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층 (2 단) 은 먼저' 핵선' 의 부피를 소개한 다음 배의 중간 부분, 즉 선실을 쓴다. 그 중에서도 오두막 옆에 있는 작은 창문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는데, 개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 * * 16 개의 큰 글자가 새겨진 대련을 보면 조각공의 정교함을 알 수 있다. 망창' 과' 조각화 울타리에 상대적' 은 조각가의 구상이 교묘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2 층 (3 단) 은 뱃머리 부분을 소개하고 선상 관광객인 수시, 노직, 불인의 용모와 표정을 묘사한다. 이 층은 조각품을 표현하는 주제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작가의 소개도 가장 상세하다. 그는 인물의 옷차림과 몸매를 꼼꼼하게 쓰는 것 외에도 스와 노랑이 노를 젓을 때의 느낌을 일부러 묘사했다. "수, 황 * * * * 한 손으로 두루마리를 읽다", "동파 왼손이 등을 만지다", "오른손손가락권, 말이 있다면" 이라는 묘사에서 볼 수 있듯이, 그들은 현실의 고민을 완전히 잊고 그림의 아름다운 경지에 취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들의 사상은 얼마나 개방적인가! 불인의'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 은 소탈한 느낌을 준다. 이것은 자연히 수와 황색의 안감이 되어 화면이 단조롭지 않게 되었다.
3 층 (4 단) 은 선미 부분을 소개하고 배의 표정과 동작을 쓴다. 두 선원의 표정도' 속하지 않는다': 하나는' 휘파람을 부는 것 같다', 한가롭다. "침묵의 끝을 보아라" 는 한 곡은 매우 집중적이다. 이렇게 배의 이미지를 만들어' 보트 타기' 라는 주제를 더욱 효과적으로 부각시키고, 배 안의 가볍고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해 뱃머리의 정경에 호응했다.
2 층 (5 항) 은 배의 상단을 소개했다. 이 층은 스케치로서 제목과 도장 도장만 소개하고' 모기발처럼 섬세하고 그려졌다' 는 제목으로 조각가의 뛰어난 기예를 다시 한 번 선보이며 블랙, 도장, 레드로 뚜렷한 대비를 이루며 조각가의 의도를 알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배에 새겨진 사람 수, 창문 등을 포함한 전문을 총결하고, 글자의 총수를 새긴다. 그 길이 여태까지' 라는 호응으로 재료의 부피가 작고 조각 용량이 크다는 것을 강조하기 시작했고, 다시' 아이고, 기예도 기이하다' 고 강조했다. "
이 문장 언어는 평평하고 간결하며, 특히 선상 인물에 대한 묘사이다. 말마다 모두 작가의 고사에서 나온 것으로, 생동감 있게 전해져 조금도 과장하지 않는다. 다 보면' 대소비에트 적벽' 을 보는 느낌이 든다.
이런 스타일은 현대 설명문과 비슷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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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학서 (약1596-약 1625), 자수정인, 명말 중국 가선 (현재 저장가흥) 인 명말 유명한 산문작가. 그는 현지의 유명한 학자이자 한 세대의 명관 위대충의 장남이다. 그는 평생 벼슬을 하지 않았지만 공부와 글쓰기를 좋아하여' 모염집' 을 저술했다. 청대 장조의' 옥초신기' 중' 핵선기' 는 그의 대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