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자동치검' 에서 일찍 죽고 변부인 축사의 통역을 누가 압니까?
자동치검' 에서 일찍 죽고 변부인 축사의 통역을 누가 압니까?
먼저:
황혼 무렵, 한 도살자가 그의 화물과 고기를 가지고 돌아왔다. 갑자기 늑대 한 마리가 왔다. 고기를 보았을 때, 그것은 군침을 흘리며 몇 마일을 따라간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화 두려움, 그 칼날 을 보여, (늑대) 덜; 또 가라, (늑대) 또 안에서 나왔다. 나무에 매달아 벼룩에게서 고기를 얻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런 다음 고기를 나무 사이에 걸어 놓으면 비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늑대 한 사람밖에 없다. 날이 밝았을 때, 나는 고기를 가지러 가서 나무에 매달려 있는 거인을 보았는데, 마치 혼자 목매어 죽은 것 같았다. 근시를 배회하면 죽은 늑대도 있다. 자세히 올려다보니 늑대의 입에 고기가 들어 있는 것을 보고, 미끼처럼 늑대의 윗턱을 찔렀다. 늑대가죽의 가격이 높을 때, 십여 개의 금을 곧게 펴지만, 아깝다.
목변 삭어는 우습다. 늑대는 반드시 당할 것이다.
첫 번째 번역:
한 도살자가 고기를 다 팔아 집으로 돌아갔다. 날이 이미 늦었는데, 갑자기 늑대 한 마리가 뛰어들어와 보자기 속의 고기를 보니 탐식한 것 같다. 그것은 도살자를 따라 몇 마일을 걸었다. 도살자는 두려워하고, 칼로 겁을 주며, 한 걸음 뒤로 물러날 것이다. 도살자가 앞으로 가면, 그것은 따라 앞으로 간다. 도살자는 늑대가 고기를 원한다고 생각했는데, 잠시 나무에 고기를 매달고 다음날 아침에 다시 찾아오는 게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그래서 그는 고기를 낚아채고 발돋움을 하고 나무에 매달아 빈 곰을 늑대에게 보여 주자 늑대가 멈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도살자가 돌아가 여명 때 고기를 가지러 왔을 때, 그는 먼 나무에 큰 물건이 걸려 있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한 사람이 나무에 걸려 있는 것처럼 보였다. 그는 놀라서 망설이며 그것을 바라보았다. 원래는 죽은 늑대였다. 자세히 올려다보니 늑대가 고기를 물고 있는 것을 보았지만, 갈고리는 마치 물고기가 갈고리에 걸려있는 것처럼 그 윗턱을 낚아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그때 늑대가죽은 비싸고 금값이 십여 개였기 때문에 도살꾼은 돈이 좀 있었다. 사람들은 나무를 오르는 것은 물고기를 위한 것이라고 말하지만, 늑대는 나무를 오르는 것은 재난을 위한 것이라고 말한다. 이건 정말 웃겨요!
둘째,
아재는 집에 늦게 들어와서 짐 속의 고기를 다 먹고 뼈만 남았다. 도중에 늑대 두 마리가 아주 멀리 행진했다. 두려움을 없애고 그것을 뼈에 던지다. 늑대는 뼈다귀가 있고, 늑대는 여전히 따라다닌다. 재투표 후 늑대가 멈추고 전 늑대가 다시 왔다. 뼈가 기진맥진하다. 두 마리의 늑대의 조합도 마찬가지다.
도살은 매우 어색해서, 그는 적에게 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곡야에는 보리밭이 하나 있는데, 밭주인은 대야가 가득 차고, 온 산이 온 들판에 가득하다. 도살장은 위에 기대어 어깨에 칼을 메고 있다. 늑대들은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서로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어렸을 때 늑대 한 마리가 떠났고, 앞에는 개 한 마리가 앉아 있었다. 시간이 오래되어 눈이 폐기된 것 같아 한가하다. 화 폭력, 칼 컷 늑대 머리, 칼 의 수를 죽일 수 있습니다. 송곳니는 가고 싶었지만, 돌아서서 월급을 향해 돌아섰을 때, 늑대 구멍이 바로 그 안에 있었다. 이는 지하도로 들어가 뒤에서 공격하는 것을 의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몸이 반쯤 들어가니 꼬리만 드러났다. 도살 후, 그는 주식을 끊고 죽었다. 늑대가 깨달음을 얻기 전에 잠이 들어 적을 유인하기 위해 그것을 덮었다.
늑대도 무서웠지만 순식간에 두 번 살해되었다. 야수의 형상은 무엇입니까? 웃지 마세요.
제 2 차 번역
어느 날 밤, 한 도살자가 집으로 돌아갔는데, 그의 짐 속의 고기는 이미 다 팔렸고 뼈만 남았다. 도살자는 길에서 늑대 두 마리를 만나 멀리서 그를 따라갔다.
도살자는 무서워서 늑대에게 뼈를 던졌다. 늑대 한 마리가 뼈를 얻으면 쫓지 않고, 다른 한 마리는 따라간다. 도살자는 또 뼈를 늑대에게 던졌고, 뒤에서 뼈를 얻은 늑대는 추격을 멈추었지만, 앞에서 뼈를 얻은 늑대는 따라갔다. 뼈는 이미 던져졌지만, 늑대 두 마리는 여전히 예전처럼 도살자를 쫓아다닌다.
도살자는 어색해서 양쪽 방향의 늑대에게 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도살자는 야외에서 보리밭을 보았고, 밭의 주인은 타작마당에 땔나무를 쌓아 작은 산처럼 지었다. 도살자는 달려가서 장작더미 밑에 기대어 짐을 풀고 칼을 들었다. 늑대 두 마리 모두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도살자를 쳐다보았다.
잠시 후, 한 늑대는 곧장 갔고, 다른 한 마리는 개처럼 앞에 쭈그리고 앉았다. 잠시 후 늑대의 눈이 감긴 것 같아 편안해 보였다. 도살자가 갑자기 뛰어올라 늑대의 머리를 칼로 베자 몇 칼이 늑대를 때려죽였다. 도살자가 떠나려 할 때, 그는 돌아서서 늑대 한 마리가 장작더미 뒤에서 구멍을 파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구멍을 뚫고 도살자의 등을 공격하려고 했다. 늑대의 몸은 이미 반쪽이 되어 엉덩이와 꼬리만 드러났다. 도살자는 뒤에서 늑대의 뒷다리를 잘라 늑대를 죽였다. 나는 앞에 있는 늑대가 자는 척하다가 원래 적을 유혹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늑대는 너무 교활했지만, 잠시 후 두 늑대 모두 베어졌다. 동물은 얼마나 많은 수단을 쓸 수 있습니까? 이것은 단지 농담일 뿐이다.
계발
악세력에 직면하여 용감하게 투쟁하고 투쟁을 잘해야 한다.
콘텐츠 분석
이 문장 는 한 도살자가 지혜와 용기로 늑대 두 마리를 물리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저자는 의인화된 수법과 간결한 언어로 늑대의 탐욕, 광기, 교활함, 특히 늑대의 동작과 표정에 대한 묘사를 묘사한다. 예를 들면' 늑대 한 마리가 지나갔다',' 다른 늑대 한 마리는 앞에 앉아 있다'. 두 눈은 어렴풋하고 머리는 한가하다' 며 늑대의 음흉함과 교활함을 생생하게 드러냈다. 도살자를 묘사할 때, 작가의 색다른 독창성도 볼 수 있다. \ "도살 두려워 \" 는 푸줏간 주인의 비겁함과 위축을 표현했다. 세 마디로 도살꾼이 부득이한 것부터 절망에 이르기까지 스스로를 방어하는 심리적 과정을 썼다. 마지막 토론은 흉악한 적들을 대할 때 용감하게 싸우고 전투에 능해야 최후의 승리를 거둘 수 있다는 이치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단어 분석 \ 품사의 유연한 운용.
적: 명사는 동사로 쓰이고, 적대적이며, 여기서는 협박과 공격을 의미한다. 전후적의 공격을 두려워하다.
Before: 명사는 부사어, forward 입니다. 늑대는 감히 앞으로 나가지 못한다.
구멍: 명사가 동사로 구멍을 뚫습니다. 늑대구멍 하나.
터널: 명사는 동사로 구멍을 뚫는다. 그것은 지하도를 파서 후방을 공격할 계획이다.
개: 명사는 부사로 쓰이는데, 개처럼. 개 한 마리가 앞에 앉아 있다.
다의라는 단어
뜻은 표현하고, 뜻은 무슨 한가한가. 생각, 정통 사람들이 뒤쪽을 공격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적의 위협, 협박은 공격 전후에 적의 위협을 받는 것을 가리킨다. 적, 적은 적을 엄호하여 유인한다.
앞에서 나는 적에게 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전진, 늑대는 감히 전진할 수 없다.
그래서 코팅은 위에 기대어 있다. 이것은 늑대가 각성하기 전의 잠이다
허사의 용법
(1)
대명사, it, 늑대, 몇 칼로 때려죽이다. 보조어, 네, 동물의 변화는 기하학적입니다.
보조 단어, 음절 조정, 번역 안 함, 시간이 길다. 주어와 술어 사이에 위치한 보조어는 번역하지 않지만 늑대 두 마리는 여전히 예전처럼 함께 운전한다. 반환, 허사, 대명사
(2) 까지
개사, 뼈를 던지다. 개사, 칼로 늑대의 머리를 베는 데 쓰인다.
함께 취하면 목적이 그에 따라 공격된다. 접속사는 적을 유인하는 것을 엄호하는 데 쓰인다.
③ "그" 의 의미
(1) 전후에 적을 두려워하다. (늑대를 가리킴).
(2) 소유자가 축적한 임금. (타곡장을 가리킴).
(3) 바르는 것은 벤이 의지하는 것이다. (장작더미 참조).
④ 늑대 구멍이 안에 있다. (장작더미 참조).
(5) 지하도를 파서 후방을 공격하려는 의도다. 도살자를 가리키다.
⑥ 자술 후 주식을 깨뜨렸다. (늑대를 가리킴).
주다주석을 달다
1.'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에서 발췌했습니다
2. 학살: 대학살. 이곳은 도살자, 즉 가축을 죽이는 것을 직업으로 하는 상인을 가리킨다.
3. 멀리 가라: 바짝 따라가라, 멀리 가라. 접사, 연결, 여기서 의미하는 것은 바로 뒤따르는 것이다.
4. 중지:' 만' 을 전한다.
5. 뼈 던지기: 즉, "뼈를 던져라" 는 말은 늑대에게 뼈를 던지는 것으로 번역될 수 있다.
6. 따르기: 따르기.
7. 두 마리의 늑대가 예전처럼 함께 운전한다. 두 마리의 늑대가 예전처럼 함께 쫓는다. 그래서 낡고 원시적이다.
8. 어색함: 어색함, 위급한 처지.
9. 적: 적개심은 협박과 공격을 의미한다.
10. 구: 뒤돌아 보면, 여기는 측면을 가리킨다.
1 1. 누적 임금: 장작 더미.
12. 언덕으로 덮여 있다: 언덕처럼 덮여 있다. 그것을 덮다. 엄호하다. 엄호하여 엄호하다.
13. 휴식: 이것은 하역을 의미합니다.
14. 서로를 봐: 도살자를 쳐다봐. 당신이 그것을 보는 방식.
15. 시간: 일정 기간.
16. 경로: 쭉 가세요.
17. 개가 앞에 앉아 있다: 개처럼 앞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18.9 피트: 잠시 후.
19. 명: 눈을 감아요.
20. 나는 매우 한가하다: 나는 매우 한가해 보인다. 의미, 이것은 표현과 태도를 의미합니다. 레저, 레저.
2 1. 폭력: 갑자기.
22. 죽이다: 죽이다.
23. 구멍: 위에 구멍을 하나 뚫어요. 구멍을 뚫다. 그 땔나무 더미를 가리킨다.
터널을 파는 것은 장작에서 구멍을 파는 것을 의미합니다.
25. 샤웨이: 엉덩이.
26. 허벅지: 허벅지.
27. 잠꼬대: 자는 척. 자고, 자고.
28. 커버: 승승장구하고 이유를 말하다. 여기에 "원래" 의 의미가 있습니다.
29. 야수 사기의 기하학: 야수는 몇 가지 기만수단을 가질 수 있습니까? 기만하여 속이다. 기하학, 얼마나, 여기에 기하학의 의미가 있을 수 있다.
30. 웃지 마세요: 단락을 추가하면 됩니다.
3 1. 제나라: 교활하다.
32. 순간: 잠시.
세 번째
황혼의 학살이 늑대에게 핍박당했다. 길 옆에 야간 경작으로 남겨진 방이 그림자 속으로 돌진했다. 늑대가 발톱을 그에게 뻗었다. 화 는 서둘러, 갈 수 없습니다. 신경 쓰지 않아도 죽을 수 있다. 다만 칼 공간이 모자라면 발톱 밑의 껍질을 잘라서 불어오는 방법으로 불어라. 그것을 날려 버리려고 할 때, 늑대가 그다지 움직이지 않는 것을 느끼고 벨트로 묶었다. 보이지 않는다. 늑대는 소처럼 부풀어 오르고, DC 는 허리를 구부릴 수 없고, 입도 다물지 못한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다시 묶었다.
학살이 아니라면 오찬은 이 계획을 세웠다!
세 가지 모두 살육에서 나온 것이다. 늑대를 죽이는 것도 사람을 죽이는 데 쓸 수 있다.
세 번째 번역:
한 도살자가 밤에 길을 걷다가 늑대에게 바싹 쫓겼다. 길가에 농민이 남긴 오두막이 하나 있는데, 그는 뛰어들어 안에 숨었다. 늑대는 오두막의 커튼에서 발톱을 내밀었다. 도살자는 곧 그것을 잡아서 나오지 못하게 했다. 그러나 그것을 죽일 방법이 없다. 1 인치도 안 되는 작은 칼 한 자루만 발톱 밑의 늑대가죽을 잘라서 돼지를 부는 방법으로 바람을 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참을 불어서 늑대가 잘 움직이지 않는 것을 느끼자 벨트로 드라이어를 묶었다. 나가서 보니 늑대가 온몸에 팽창하는 것이 소처럼 보였다. 네 다리가 돌아가지 않고 입을 벌려도 닫히지 않고 등을 돌렸다. 도살자가 아니라 누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까?
단어
1 .. 공포: 공포.
2. 따르기: 따르기.
그래서, 그것은 동일합니다.
4. 운전: 따라잡다.
5. 어색함: 어색함.
공포: 나는 무서워.
7. 옆을 보세요.
8. 눈을 감으세요.
9. 폭력: 갑자기.
10. 살인: 살인.
1 1. 대퇴부: 허벅지.
12. 자다.
13. 푸: 교활해요.
14. 유산: 남다.
15. 행동: 임시 그룹 집.
16. 산 (4 소리): 덮개와 덮개.
"늑대" 분석
"세 마리의 늑대" 는 모두 도살꾼이 서로 다른 상황에서 늑대를 죽이는 이야기를 다룬다. 첫 번째는 늑대의 탐욕스러운 본성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는 늑대의 사기 수법에 초점을 맞춘다. 세 번째 부분은 늑대의 발톱을 중점적으로 묘사했지만 결국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저자는 도살자가 늑대를 죽이는 데 있어서의 정의로운 행동과 교묘한 전략을 확인했다. 세 이야기 모두 생동감 있고 구불구불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으며, 각자 독립적이지만 긴밀하게 연결되어 하나의 완전한 통일체를 형성하여 서로 다른 측면에서 주제를 서술하였다.
이 문장 은 세 단락 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단락 은 늑대 두 마리 가 도살자 를 추격하는 것 을 묘사하고, 도살자 는 때때로 굴복 하여 어쩔 수 없이 자기 방어 반항 을 강요한다. 이 말은 세 층으로 나뉘어' 한 도살자가 늦게 돌아온다' 에서' 장거리 여행' 에 이르기까지 도살자가 늑대와 만난 시기와 장소, 상황을 간략하게 기술했다. 고기를 팔아 늦게 귀가한 도살자는' 고기를 모두 가방에 메고 뼈만 남았다' 고 할 때 늑대 두 마리에게 눈을 떴지만 행인은 연락이 끊어져 고립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아주 적은 수의 필치로 위급한 상황과 긴장된 분위기를 그려내고, 확실히 매우 자극적이며, 뒤에서 묘사해야 할 도살자의 투쟁 전략을 깔았다.
민들레는 인민의 질고를 동정하고 탐관오리를 증오하는 작가이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몽늑대' 에서 탐관은 이가 달린 호랑이로, 관원은 식인 혈육의 늑대로 기록되었다. 그들은 먹으면서 씹어서' 백골산' 이라는 비극적인 이미지를 만들었다. 저자는 그들을 "비난받아야 한다" 와 "얄미운 것" (왕대) 이라고 생각한다. 늑대의 세 가지 규칙' 은 늑대의 식인 본성과 그 흉악하고 교활한 특징을 생생하게 폭로해 늑대가 환상을 품어서는 안 되고, 움츠러들 수 없고, 용감하고 슬기롭게 죽일 수 있는 주제를 보여준다. 도살자는 늑대를 만나 굴복하기 시작했고, 하마터면 먹을 뻔했다. 그리고 일어나 늑대를 죽이고, 자신을 안전한 곳으로 바꾸는 생동감 있고 구불구불한 과정으로 이 주제를 부각시켰다. 삼늑대의 이야기는 의미심장하여' 몽늑대' 에 대한 보충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작가가 탐관을 채찍질하는 사상을 구현했다. 오늘, 우리가 이 이야기를 다시 읽을 때, 우리는 정확한 진리를 깨달을 수 있다. 늑대와 같은 험악한 세력을 상대할 때 환상, 타협, 굴복을 가져서는 안 되며, 용감하게 투쟁하고 투쟁을 잘해야 승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