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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서예 (35)-믿음의 제사 (1)
스님 찬사.
선택은 어렵지 않지만 사랑을 싫어하지 마라. 나는 하늘과 땅이 다르다는 것을 이해한다.
현재를 위해 분투하는 것은 현기를 모르기 위해 조용하다.
원과 빈 사이에 선택의 이유가 없으니, 참지 않는 것이 낫다.
마음의 평화, 자기 파괴, 정지, 정지, 정지, 이동, 정체.
두 번의 실패가 있는지, 공담과 걱정에서 그에 상응하는 변화가 없는지 알 방법이 없다.
아무 말도 하지 말고, 아무것도 걱정하지 말고, 아무것도 가지 마라. 결국, 목적은 사진으로 소송을 지는 것이지만, 사진으로 돌아가는 순간이 텅 비어 있는 것보다 낫다.
앞 공간의 전환은 모두 환각에서 나온 것이지, 진실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네가 볼 수 없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추구하지 마라.
옳고 그름이 있어야 마음을 잃을 수 있고, 한 가지 일이 있으면 마음을 놓을 수 없고,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해서는 안 된다.
죄책감도 없고, 무심코 죽지도 않고, 침몰도 없고, 무능하고, 무능하고, 무능하다.
이 두 원소가 비어 있고, 같고,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큰길의 넓이는 쉽고 어렵다. 의심스러운 얼굴로 급커브를 돌고, 질질 끌자마자 잘못된 길로 들어섰다.
자연에 순응하는 몸은 좋지 않고, 제멋대로 생활하며, 안심하고, 영원히 고민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번거롭지 않다면, 너는 왜 바람을 쐬러 가지 않니? 악을 행하지도 않고, 악을 행하지도 않고, 여전히 공감을 느낀다.
현자는 무위하고, 어리석은 자는 자제하며, 법과 다르지 않다. 자신을 사랑하고, 마음을 쓰는데, 큰 실수가 아닌가?
막막하고 막막하고, 좋고 나쁨이 없고, 모두 좋은 이유인데, 꿈과 공허함을 감안하면 왜 붙잡으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득실은 잠시 한쪽에 두되, 눈은 잠을 자지 않고, 꿈은 스스로 제거한다.
몸이 현묘하고 오두가 운명을 잊어버린 것처럼 만법과 화기애애한 관념이 자연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비길 데 없다.
중지, 이동, 중지, 중지, 중지, 중지, 중지, 중지, 중지, 중지, 중지, 중지, 중지.
성실, 평등, 의심, 성실, 성실, 기억 없음.
자성하지 않는 것은 법계처럼 변화무쌍하다.
급박하고,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고, 독보적이고, 함께, 영, 10 명의 현자가 모두 이 교파에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종비 () 는 10 년 동안 한 가지 생각을 재촉하여, 10 개 각지에 널리 퍼졌다. 현재 가장 작은 것과 가장 큰 것과 마찬가지로 잊혀진 경지는 잊혀진 것이다.
가장 크고 작은 것과 마찬가지로 표면은 아무것도 아니다. 차라리 그대로 둘 필요가 없다.
하나는 모든 것이 하나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말을 하지 않으면 지금까지 가야 한다.
지존도는 어렵지 않지만 선택하기가 너무 어렵다. 하지만 사랑을 싫어하지 말고 사랑을 이해해야 한다.
번역:
궁극의 무상한 불법은 어렵지 않지만 집착만 다를 뿐 달성하기 어렵다. 네가 사랑을 싫어하지 않는 한, 너는' 도지상' 의 내포를 분명히 이해할 것이다
하늘과 땅은 약간 다르다. 선물을 받고 싶으면 말을 듣지 마라.
번역:
만약 최초의 사상이 약간 빗나갔다면,' 도' 에 대한 이해는 큰 차이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불도를 눈앞에 나타나게 하려면 절대 복종하지 마라.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대항순은 심장병이다. 현기를 모르고 괜히 조용해졌다.
번역:
불순종하고 순종하는 사상을 유지하는 것이 심장병이다. 현묘한 취지를 모르고, 선정을 연습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익히는 것은 소용이 없다.
원 우주에도 빚진 것이 없다. 좋은 선택이기 때문에 더 좋다.
번역:
자기 완벽은 거대한 허공과 같고, 누락되지도 않고, 쓸데없는 것도 없다. 사람은 선택의 마음이 있기 때문에 법보다 못하다.
운명을 쫓지 말고 헛되이 살지 마라. 일종의 마음의 평화, 자살.
번역:
업벽을 구하지 않는 법은 허공에서 태어나지 않는다. 모든 것이 평등하다는 것을 깨달을 때, 모든 분리의 집착은 사라질 것이다.
걷고 멈추고, 걷고, 멈추고, 멈추고, 멈추고, 멈추고, 멈추고, 멈추고, 양쪽만 뒤처져 있으니, 나는 차라리 하나를 알고 싶다.
번역:
나는 나의 불안을 가라앉히고 싶지만, 내 마음은 더욱 불안하다. 쌍방을 멀리해야 모든 평등의 이치를 알 수 있다.
하나는 통하지 않고, 두 가지 실패는. 보냈어요? 뒤는 비어 있습니다.
번역:
만약 당신이 만물이 평등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면, 양면의 한쪽을 고수하는 것은 헛수고이다. "너" 에서 벗어나려고 하면 집착에 빠진다. 만약 당신이 "빈" 에 집착하고 싶다면, 당신은 진정한 "빈" 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말이 너무 많고 걱정이 너무 많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걱정도 하지 않고, 어디에나 있다.
번역:
너무 많은 언어와 사유가' 지존도' 에 비해 언어적 사고와 다른 개별적인 사고 활동이 중단되지 않을 때' 지존도' 의 내포는 틀리지 않다
결국 목적이 상실된 것이다. 잠시의 귀환은 비었지만 승리는 텅 비었다.
번역:
제자의 본원에 이르면' 지존도' 의 취지를 이해할 수 있고, 제자의 표면에 머물면' 지존도' 의 취지를 잃어버리고, 자신을 간단히 반성하면 이전의 공중유지 노력을 뛰어넘을 수 있다.
앞 공간의 전환은 모두 착시현상에서 비롯된다. 진리를 찾을 필요가 없고, 단지 그것을 보기만 하면 된다.
번역:
"빈" 이 된 모든 것은 망상과 집착 때문이다. "진리" 는 찾을 필요가 없고, 단지 자기기만을 가라앉히기만 하면 된다.
둘째, 보이지 않으면 추궁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옳고 그름은 있지만 마음은 없다.
번역:
마음속에 두 가지 의견을 남길 수 없다면 무엇을 추구하지 마라. 일단 추구되면, 상대적 시비가 있을 것이고, 잃어버린 마음은 소동을 일으킬 것이다.
둘 중 하나는 지키지 않는다. 만약 타고난 마음이 아니라면, 아무것도 탓하지 않을 것이다.
번역:
모든 법률은 하나의 마음에서 태어났지만, 이 마음에 집착하지 마라. 증오와 사랑 사이에서 선택을 할 수 없다면 모든 방법이 본색으로 돌아갈 수 있다.
책망도 마음도 없다. 환경과 함께 사라질 수 있고, 환경은 점차 가라앉을 수 있다.
번역:
가짜가 없으면 만능의 방법이 없고, 진정으로 마음을 떠나면 마음이 흔들리지 않는다. 외부 환경이 없으면, 의식하지 않고, 의식하지 않으면, 외부 환경은 의미가 없다.
환경은 환경에 의해 결정되거나 환경에 의해 결정될 수 있다. 두 단락을 알고 싶으면, 원이 비어 있다
번역:
외부 환경은 각으로 나타나고,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작용한다고 느낀다. "에너지" 와 "환경" 의 본질은 사실 "빈" 이다.
빈 공간은 두 개와 동일하며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차라리 당을 편들지언정, 정밀하지 않으면 거칠지 않다.
번역:
"빈" 은 지각과 외적 환경을 결합하여 만물을 포괄할 수 있다. 두께 같은 의식이 없으면 편차가 없을 것이다.
길이 넓고 쉽고 어렵다. 좀 의심스럽다. 급해서 돌아서면 늦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번역:
큰길은 여러 가지 방법을 수용할 수 있어 쉽지도 어렵지도 않다. 소관은 편협하고 편협하며, 막막하고,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지만, 속히 하려고 하면 도달하지 못한다.
만약 네가 통제를 잃는다면, 너는 잘못된 길로 빠질 것이다. 자연 그대로 내버려 두어라, 체구가 없으면 살 수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번역:
수행은 적당히 해야 하고, 중도를 벗어나면 필연적으로 잘못된 길로 빠질 것이다. 수행은 인연으로 행해야 하고, 그대로 내버려 두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본체만큼 진실하기 때문이다.
제멋대로라면 영원히 귀찮게 하지 않을 것이다. 생각을 잘하는 것은 결코 좋지 않다.
번역:
만약 네가 지존도와 일치하도록 허락한다면, 너는 편안할 것이고, 고민은 없을 것이다. 사상 체계가 있는 것은 진리에 어긋나는 것이고, 어지러워도 아무런 이득이 없다.
만약 네가 번거롭지 않다면, 너는 왜 너의 친척을 돕지 않느냐. 만약 네가 히치하이크를 타고 싶다면, 악을 행하지 마라.
번역:
모든 법은 평등하다. 왜 거리를 갈라놓을 필요가 있는가? 재미있으려면 색깔, 소리, 향, 맛, 터치, 법육진을 싫어하지 마세요.
육진은 악이 아니며, 또한 함께 깨달는다. 지혜로운 사람은 무위하고, 어리석은 자는 스스로 속박한다.
번역:
육진에 시달리지 않으면 진정한 각오를 얻을 수 있다. 총명한 사람은 이유 없이 일을 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스스로 고치를 만들어 스스로 속박한다.
법과 법에는 차이가 없다. 너 자신을 사랑한다. 마음으로 하는 것은 결코 큰 실수가 아니다.
번역:
법은 비어 있고, 차이가 없다. 단지 내가 함부로 차별하고, 법에 대한 욕심이 있기 때문이다. "전심" 을 마음으로 생각하는 것은 큰 잘못이 아닙니까?
혼란과 혼란, 깨달음은 좋아하지 않고 좋아하지 않는다. 어떤 일이든 양면적이다.
번역:
집착하는 사람은 혼돈의 양쪽에 떨어지며, 깨달은 사람은 좋고 나쁨이 없는 양쪽의 의식은 모두 마음 속에서 따로 생각하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꿈 빈 꽃, 왜 고생 캐치. 득실은 잠시 내려놓자.
번역:
무릇 생멸의 도가 있는 자는 모두 꿈과 같으니, 왜 고생으로 잡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속의 득과 실실은 옳고 그름을 즉시 내려놓는다.
눈이 잠을 자지 않으면 꿈이 사라진다. 마음이 같으면 법은 모두 같다.
번역:
눈을 뜨고 잠을 이루지 못하면 각종 꿈이 자연히 사라진다. 만약 당신의 마음속에 분리의 의식이 없다면, 당신은 두 가지 방법이 다름없고 평등한 이치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신비한 몸처럼 나는 운명을 잊었다. 제법이 조화롭고 자연으로 돌아가다.
번역:
심신과 같은 진실로 돌아가야 우리는 외연을 잊을 수 있다. 모든 법률을 동등하게 대해야 본색을 돌려줄 수 있다.
그것과 비교할 만한 것이 없다. 멈춰도 움직이지 않고, 움직여도 멈추지 않는다.
번역:
뿌리, 먼지, 지식의 거짓 구분을 제거한 후, 이런 경지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나는 마음속의 초조함을 멈추고 싶지만, 내가 흔들릴 수 없다는 것을 모른다. 마음속의 초조함이 멈춘 후, 나는 내가 초조하고 불안하다는 것을 몰랐다.
두 개를 할 수 없으면 한 개를 만들 수 없다. 결국 가난해서 어쩔 수 없고 트랙도 없다.
번역:
대립의 양면이 모두 진실이 아니라면,' 일심' 진실은 어디에 있는가? 법원이 극도로 빈약한 상황에서는 규칙과 원칙이 없다.
마음이 평온하고 만사가 다 갖추어져 있다. 의심의 여지없이 의심의 여지가 없다.
번역:
만약 머리 속의 모든 법이 평등하다면, 상업상의 번거로움은 사라질 것이다. 마음속에 의혹이 없으면 불법에 대한 신앙을 확고히 할 수 있다.
아무것도 남기지 않고 기억도 없다. 자체 발광, 힘들지 않다.
번역:
마음속에 아무것도 없고, 걸림돌도 없다. 만약 당신이 명확한 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정신이나 체력도 소모하지 않고 자신을 비출 수 있을 것이다.
생각하지 않으면 상황을 이해할 수 없다. 정말 불법처럼, 다른 것은 없다.
번역:
감각과 지식에 의존하는 것은 불가사의한 진리를 불법의 경지로 측정하기 어렵다. 정말 불법처럼 스스로 일체를 이루다.
반응은 빠르지만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둘 다 동일하고 모두 포용적이다.
번역:
만약 네가 진리를 빨리 인정하고 싶다면, 너는 너 자신을 깨달아야 한다. 자기 개선의 경지는 평등하고 포용적이다.
열 명의 현자가 모두 이 교파에 들어갔다. 종비는 연기를 촉진하고, 한 번 생각해 보면 만세이다.
번역:
모든 현자들은 이곳으로 향한다. 이 사건은 미루었다가 미루면, 한순간의 마음이 천년을 견줄 수 있다.
곳곳에 10 개 정당이 출석했다.
번역:
진리는 어디에나 있고, 허무함을 초월하여 법계에 두루 퍼져 있으며, 10 측은 현재와 같다.
가장 작은 것과 가장 큰 것과 마찬가지로 경지를 잊었다. 크고 작아서 옆 탁자가 없다.
번역:
극과 극은 같고, 차이는 없고, 극과 극은 같고, 여유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아무것도, 아무것도. 그렇지 않다면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번역:
천생연분인지, 서로 인과다. 그렇지 않다면 심장을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도 아니다.
하나는 모든 것이고, 모든 것은 하나이다. 하지만 가능하다면, 왜 걱정하지 않습니까?
번역:
성공의 인연, 성공의 인연, 우리가 이렇게 관찰할 수 있다면, 왜 도달할 수 없을까?
자신감도 없고, 자신감도 없다. 글자가 끊어지면 반드시 금조에 갈 것이다.
번역:
나는 자신감이 최고라고 굳게 믿고 자신감이 가장 좋다. 지존도' 는 말로 표현할 수 없고 과거, 현재, 미래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