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해피엔딩과 대축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해피엔딩과 대축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첫째, 겉치레가 다르다

옛날의 마지막 희곡 공연은' 대축' 이라는 주극이었다. 끝에서 두 번째로 큰 축 압력으로 인해 "피날레" 라고 합니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출구는 "중심 축" 이라고 하고, 두 번째와 세 번째 출구는 "작은 축" 또는 "초기 축" 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오프닝 연극은' 공 극' 또는' 모자 극' 이라고 불린다.

공연할 때 주최자들은 종종 예술이 가장 훌륭하고 전염성이 가장 강한 연극을 마지막에' 대축' 이라고 부르고, 명성과 이력이 대축보다 약간 뒤처졌지만 실력이 강한 배우를 2 위에 올려놓는 것을' 압축' 이라고 부른다.

둘째, 역할이 다르다.

대축은 틀림없이 가장 명성이 높은 연예인 공연일 것이다. 대축보다 압권으로 등장한 연예인이다. 예술업계도 정교하고 호소력이 강하지만, 항상 큰 축이 부족하다. 소위 만명 위에는 한 사람이 있는데, 난로불이 푸르고 지도자가 될 지경에 이르지 못했다.

어떤 지역에서는 어떤 극종은 할인극의 마지막 연극을' 압권극' 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이 마지막 연극이 전체 공연 중 질이 가장 높고 무게가 가장 무겁다고 생각하는데, 관객이 중도에서 퇴장하지 않도록 무대 전체를 충분히 눌러야 한다고 생각한다.

셋째, 연극의 특징이 다르다

해피엔딩은 전체 이야기의 가장 흥미진진한 전환점을 가리키며, 과거의 극본은 하나의 장권에 쓰여 있다. 두루마리 아래에는 중국화를 담은 화축과 같은 두루마리가 있다. 긴 두루마리의 마지막 장면이 목축에 가깝기 때문이다. 대축 앞의 연극, 즉 끝에서 두 번째 프로그램, 즉 대결말, 중간은 중축, 앞은 조축이라고 합니다.

대축' 은 흔히 생동감 있는 무협극으로, 모두에게 예술적인 만족과 공연 전체에 해피엔딩을 줄 수 있다. 공연이 끝났을 때, 모두가 가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확장 데이터:

"압축" 이라는 단어의 의미 변화는 "상당하다" 라는 뜻인데, 원래는 의미였다. "상당히 좋다" 는 본의는 사실 충분히 좋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좋기 때문에 대충 계산해 볼 수 있다. 하지만 오늘날의 구어에서 사람들은' 상당히' 정도가' 매우' 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경극 발전사에서, 멜란방은 아마도 해피엔딩으로 가장 난처한 위치에 있을 것이다. 민국 초년, 초년생인 메란방은 젊은 관객들의 추앙을 많이 받았다. 당시 담신배와 양소루는 종종 멜란방 이후 공연을 주선했지만, 일부 젊은 관객들은 멜란방의 공연을 보고 떠났다. 이로 인해 먼저 유명한 담신배와 양소루가 낙담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공연의 각종 연극도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공연의 첫 번째 연극은 개장극, 개장극 또는' 모자극' 이라고 불린다. 배우가 어느 곳에 가서 공연을 한다면, 첫 경기나 처음 세 경기를' 성극' 이라고도 할 수도 있고,' 거품극' 으로 쓸 수도 있는데, 모두 극단이 선정한 유명한 배우들이 연기하는 특색극, 즉 대표극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피날레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대축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