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어떤 독립 실행형 게임을 대작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어떤 독립 실행형 게임을 대작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솔질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아마도 이 게임보다 너에게 더 적합한 것은 없을 것이다.
이야기는 판도라라는 행성에서 일어났다. 진귀한 광산을 쟁탈하기 위해서, 너는 보물찾기자로 변신하여 하이버론에서 잘생긴 잭과 또 한 차례의 전투를 벌일 것이다.
게임에는 총잡이, 암살자, 마녀, 돌격병, 정비사, 마스크 광인 등 여섯 가지 직업이 있다. 각 수업마다 세 가지 다른 방향으로 가산점을 가산하는데, 놀이는 끝이 없다. 또한 게임에는 돌격소총, 로켓, 권총에서 엽총, 기관단총, 저격소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여러 주목이 있어서, 주목적의 모든 적들은 그에 따라 강해질 것이다. 물론 적들이 던진 무기는 더 강력할 것이다. 또한 게임에는 매우 흥미로운 메인 라인 줄거리와 수백 개의 지선 임무가 있어 어느새 수백 시간 동안 놀 수 있다.
아름다운 화풍, 유머러스한 대화, 뛰어난 게임성,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대작이라고 한다.
마법사 3
이 책이 얼마나 고전적인지는 말할 필요가 없다고 믿는다. 독립기를 좋아하는 모든 친구들은 이 책을 어느 정도 가지고 놀아야 한다.
게임의 줄거리는 상당히 완벽하다고 할 수 있어 더 이상 소개하지 않는다. 결국 DLC 조차도 올해의 최고의 RPG 를 이길 수 있는 대작이다.
또한 흠잡을 데 없는 줄거리 외에도 이 작품의 화면도 상당히 좋다. 인물의 세부 사항이든 환경의 그림자든,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황혼의 석양이다. 미감으로 가득 차 있다.
게임 대화 전 코스의 더빙은 이미 대부분의 독립작품을 초살했다. 관건은 게임에는 실시간 캐릭터 표정과 벗어날 수 없는 쿤트카가 있다는 점이다. 만약 독립 실행형 대작을 실사한다면, 무당 3 은 영원히 무시할 수 없는 풍비라고 할 수 있다.
방사능 4
마지막 날의 거작으로서 그 고전성은 자명하다. 엄밀히 말하면, Stickmen 이 게임은' 방사선 III' 와' 뉴 베가스' 부터 이 시리즈를 좋아했고, 현재' 방사선 IV' 는 쓰레기 줍기에 푹 빠져 있다.
핵전쟁이 끝난 후 세계는 만신창이가 되었고 주인공의 아들은 신비한 사람에게 끌려갔고, 플레이어는 아들을 찾는 길로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핵전쟁, 핵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이 길은 고생 끝에 산을 넘고 악마를 쫓다가 마침내 998 1 후에 사랑하는 아이를 찾았다. 뒤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게이머를 놀라게 하는 일은 극적이지 않을 것이다. 직접 체험해 보세요.
이 게임의 자유도는 매우 높아서 게임의 주선에 얽매이지 않고 게임 지도를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다. 게다가, 게임에는 네가 도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괴물과 야수가 가득 차 있어 자극으로 가득 차 있다.
이전 영화와는 달리,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건설 모드에서 자신의 기지를 만들 수 있도록 건설 시스템에 깜짝 합류했다. 또한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개, 로봇에서 예쁜 아가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투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어 재미있다.
한마디로 개를 키우는 것은 모든 장비를 들어 올리는 것이다. 이것은 걸작이니, 너는 가질 가치가 있다.
엘더 스크롤 5
오래된 총 5 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들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고도의 자유도로 수많은 게이머들의 마음 속에 영원한 고전이 된 지 오래다.
이것은 근보를 잡는 판타지 대작이다. 여기서, 그것은 너를 데리고 용족에 관한 기묘한 여정에 발을 들여놓을 것이다. 물론 전제는 당신이 너무 많은 놀라운 mod 를 먼저 설치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특히 실험실에서). 게임의 지선은 매우 놀랍고 매우 방대하다. 때때로 사람들은 누가 메인 라인인지 좀 분간할 수 없다고 느낀다.
게임의 자유도가 매우 높고, 인종, 직업, 직업과 상관없이 선택할 수 있는 방향이 많다. 부동산을 구입하거나 절도의 즐거움을 누릴 수도 있다.
이 작품의 유일한 결함은 충격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이다. 화면도 이제 좀 시대에 뒤떨어진 것 같지만, 관심 있는 친구들은 리셋을 시도해 볼 수 있다. 결국 대작은 놓칠 수 없다.
GTA5
이 시리즈 최고의 세대로서 GTA5 는 플레이어를 한 도시 로스앤젤레스로 성공적으로 데려갔다.
여기서 게임은 광활한 도시 풍경, 다양한 종류의 차량, 각종 무기 장비를 보여 줄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네가 생각지도 못한 것이다.
독립 실행형 모드에서, 우리는 줄거리를 체험하고, 세 가지 다른 인생 체험을 경험하거나, 광란적인 경주를 하고, 경찰차가 쫓는 연극을 연출할 수 있다. 온라인 모드에서 우리는 집을 사서 차를 사거나, 차를 질주하거나, 아예 종말대참사를 할 수 있다.
게임이 얼마나 고전적인지는 말할 필요도 없고, 아마도 GTA6 만이 능가할 수 있을 것이다.
암살자의 신조: 기원
이 시리즈 휴면 2 년의 대표작으로' 기원' 의 출현이 전작의 실패를 역전시키는 데 성공하여 왕의 귀환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지도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를 위해 매우 넓은 놀이공간을 설계했다. 따라서 사막이 황량하고 황사가 가득한 이집트 외에도, 플레이어는 배를 통해 그리스와 지중해 지역 전체를 탐험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더욱 놀라운 것은 게임에 흑기와 같은 해전 시스템도 남아 있어 흥미진진하다고 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이 작품은 놀라운 화면 표현뿐만 아니라 이중주인공의 형태를 채택하고 있으며, 인물 업그레이드도 RPG 게임에 더 치우치기 시작했다. 또한 좋은 줄거리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직 많은 부족함이 있지만, 이미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세대가 되었다. 이를 가작, 자연이라고 부른다.
최신 게임 역학에 대해 알아보고, 우수한 추천이나 다운로드 링크를 받으시겠습니까? 관심을 클릭하면 바로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재미있는 게임이다, 스티크만.
2003 년 최고의 미친 럭비 2004
EA Sport 가 출품한 스포츠 게임은 프로 축구의 거의 모든 내용을 포괄하며 매우 사실적입니다!
2004 년 GTA SA
유명한 R-star 대작도 GTA3 GTA VC 에 이어 3D 영상이 있는 세 번째 GTA 시리즈다. 당시 화면의 낙후는 말할 것도 없고, 이 게임은 게임성이든 다양한 디테일, 자유도 등 3A 대작 수준이다.
2005 년 바이오하자드 4
카푸공의 네 번째 대작, 완전 3D 게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당시, 이 그림은 정말 슈퍼 걸작이었다.
2006 년 고대 두루마리의 파괴
이것은 과도한 승전 후의 대작이지만, 노게이머의 눈에는 3 이 뛰어나지 않았고, 5 가 나온 후 그는 또 5 의 희생양이 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시대를 초월하는 게임이다. 차세대 엔진이 만든 정교한 화면은 오래된 롤링 세계에 빠져들게 하며, 뛰어난 UI 와 사운드트랙은 더욱 빠져들게 한다.
2007 년 생화학 기병
걸작! 이것은 정말 걸작이다! 차시대 게임의 개산작이 시각적 표현이 경이롭다. 동시에 이야기는 더욱 충격적이다. 만약 놀지 않았다면 꼭 놀아야 한다!
2008 GTA IV
GTA 4 세대 Rstar 가 가져온 또 다른 힘! 더 충격적인 자유, 더 좋은 화면, 더 섬세한 줄거리, 모든 것이 더 완벽하다.
2009 신비한 바다 2
완벽한 대작이자 PS 플랫폼의 독점 게임이자 PS 단독 제품군 중 가장 흥미롭고 유망한 시리즈입니다.
당신들의 대부분이 PC 당이기 때문에, 나는 많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만약 네가 개라면, 내가 너에게 소개시켜 줄까?
20 10 달러 상환
여전히 Rstar 가 가져온 무적의 대작이다. 게임 화면만으로 볼 때, 구세된 화면은 새로운 엔진이 GTA4 를 점점 더 초과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일부 짝퉁 3A 대작과는 거리가 멀다.
게임 세계를 무협에 비유하면 GTA 는 소림이고, 큰 사촌 형은 무당이다.
20 1 1 고대 스크롤 5
B 사가 5 년 동안 정성껏 제작한 대작, 크기가 4 와 같은 거대한 지도, 몇 개의 대규모 특대 도시, 서사시 같은 줄거리, 거대한 세계관, 환상적인 모험.
이 모든 것은 게임 역사의 걸작이 될 운명이다
20 12 워커들
워커워킹' 시리즈의 연장게임, 마지막은 인간성의 관계다. 마치 3 시간의 블록버스터를 보는 것과 같다.
사람들은 여전히 끝이 없다고 느낍니다.
이번 경기는 매우 감동적이어서 오늘 가끔 이씨와 샤오코의 비극이 생각난다 ...
20 13 GTAV
이것은 또한 Rstar 의 완벽한 점수 시리즈인 GTAV 입니다.
저는 GTA 뇌잔팬입니다. GTAV 를 좋아해요.
GTAV 는 세계 최고이고 우주에는 가장 재미있는 게임이 없다.
네가 나를 뿌리면 나도 GTAV 를 불겠다.
20 14 드래곤 세기 재판
Laogun 과 매우 비슷한 게임, 판타지 스타일, 자유도가 높은 샌드박스 게임.
중국어가 없어서 나는 기분이 좋지 않다.
20 15 마법사 야외 사냥
동명 소설을 각색하다
이 게임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아주 훌륭합니다. 제 슈퍼대작 중 하나입니다.)
쿤트라는 브랜드만 해도 수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20 16 파수꾼 선봉
허허, 됐어. 송한나를 위해 나는 맹세하지 않을 것이다.
20 17 젤다의 황야 분위기
노임만점 시리즈
게임은 이름, 황야의 숨결, 끝없는 황야, 끝없는 탐구, 끝없는 재미와 같다.
불모지를 돌아다니는 것이 아마도 이 게임의 참뜻일 것이다.
20 18 대 사촌 2
나는 개인적으로 독립 실행형 게임에 열중하고 있다. 패스트푸드식 온라인 게임보다 독립 실행형 게임은 종종 주제가 더 깊고, 게임 조작이 복잡하며,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기 때문이다. 많은 고전 작품을 해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나는 이미 자신이 베테랑 선수라고 생각했지만, 2 년 전 접촉한 독립 실행형 게임은 내가 아직도 우물 안 개구리라는 것을 알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작품은 바로' 상고 두루마리 5: 하늘' 입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오래된 총 5 입니다. 이 대작은 내가 이전에 게임에서 해본 적이 없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우선, 그 장면은 매우 다양하다. 성이든 마을이든, 하나의 문이라면 반드시 열 수 있을 것이다. 각 문 뒤의 내용은 독특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렇게 정교한 디자인은 게임 세계를 화려하고 실감나게 보이게 한다.
다음 요점은 노롤 5 에 고정된 주선 줄거리가 있지만 플레이어가 게임 디자이너가 규정한 이야기의 순서를 따라야 한다는 뜻은 아니라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반대로, 그것은 매우 높은 자유도를 가지고 있다. 게임 스토리가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지면 플레이어는 두 번째 부분을 건너뛰고 첫 번째 부분을 완성한 후 세 번째 부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건너뛴 부분은 사라지지 않고, 거기서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과거 노선을 걷지 않으면 게임을 할 수 없었던 민망함에 비해 노총 5 의 유연성은 눈에 띈다. 메인 라인 줄거리 외에도 플레이어는 많은 지선 임무를 선택적으로 완성할 수 있다. 게임에서는 AI 만 있으면 NPC 가 있는데, 이 NPC 의 수는 일반 AI 보다 훨씬 많다.
전투 부분은 이 게임의 하이라이트이다. 일반적인 독립 실행형 게임도 줄거리 발전으로 전쟁을 벌일 수 있지만, 교전 쌍방은 종종 고정적인 인물로, 외생지엽을 가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나, 오래 된 롤 5 에서, 만큼 당신이 적과 싸울 만큼, 다른 AI 또는 NPC 의 존재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이러한 제 3 자는 확실히 개입 합니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마다 우리는 게임 격투의 또 다른 특징인 증오 메커니즘을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적이 그들을 다치게 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전투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실수로 누군가를 다치게 한다면, 상대방이 당신과 관계가 매우 높은 NPC 일지라도, 그는 당신을 계속 때릴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를 위해, 나는 어쩔 수 없이 10 분마다 서류를 보관하는 습관을 길러야 했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것이 바로 고전적인 명언인' 내 무릎에 화살이 꽂혔다' 이다. 이 말은 노총 5 에서 나온 것이다. 게임의 캐릭터가 도시의 어떤 병사 (일반 AI) 와 대화할 때 상대방은 이 말을 할 수 있고, 게임에도 비슷한 버그가 많다. 결국 게임의 규모를 이렇게 크게 해서 일부 버그를 피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하지만 많은 게이머들은 노롤 5 를 비판하지 않고 오히려 이 버그들을' 줄기' 로 만들어 널리 퍼졌다.
작성자: 장
정말로, 이렇게 오랫동안 게임을 했는데,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단지 두 가지 게임 (개인적인 느낌, 스프레이하지 않음) 이다. 하나는 B 사의' 상고 두루마리 5' 이고, 하나는 폭설의' 워크래프트 3: 얼음왕좌' 이다. 전자는 게임 자체가 극한에 이르렀을 때 많은 특수한 mod 를 추가했고, 후자는 강력한 지도 편집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무수한 지도와 무수한 놀이를 하고 있다.
하지만 하나의 게임만 대작으로 선택할 수 있다면 폭설의' 워크래프트 3: 얼음왕좌' (war3) 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도 간단하다. War3 은 대부분의 RTS 게임과 다릅니다. 그것은 두 가지 특수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지도를 보는 것이고, 하나는 지도를 만드는 것이다. 간단해 보이지만 이 두 가지 기능은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특히 지도를 만드는 지도 편집기 기능은 war3 을 러시아 사각형에서 RPG 까지 거의 모든 게임으로 바꿀 수 있다.
War3 은 심지어 자신의' 온라인 게임' 을 개발했다. 이런' 온라인 게임' 은 ORPG 라고 불리며 war3 지도입니다. 코드, 플랫폼 파일 등을 통해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다음에 지도에 들어갈 때 정보를 읽습니다. 놀이는 디아블로 2 와 비슷하며, ARPG 가 보스와 브러시 장비를 위주로 하고 있으며, 이 지도에는 고유한' 크립톤 골드' 시스템이 있다. (이런 크립톤 금은 좋다. 작가의 유일한 수입은 후원비와 맞먹는다.)
또한' 리그 오브 레전드',' 왕자영요' 등 모바 게임의' 원조' 이기도 하다. 일찍이 2003 년에 유명한 모바 게임 도타가 탄생했다. 5V5, 3 방향 침입, 용감한 전투 등의 방법을 가장 먼저 사용했다고 할 수 있다. 최초의 DOTA 는 war3 의 지도일 뿐이지만, 장기적인 발전에 따라 DOTA 는 점점 더 인기를 끌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독립된 게임이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더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싱글 게임과 싱글 핸드투어가 있으니,' 재미있는 잡투어' 에 주목해 주세요.
미소는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고, 직접 여러분에게 건품을 드리며, 신작 게임을 추천합니다.
신작 게임에는 디아블로, 젤다의 전설, 얼어붙은 왕좌, 무인구역 등이 있다. 그 중 몇 가지를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붉은 죽음: 구속
황야 다트객: 붉은 망령구속' 은 2005 년 PS3 다트 라인업의 첫 예고로 발표됐다. 20 10 까지 미뤄졌지만,' 구속' 은 확실히 이전 세대의 최고의 게임 중 하나였기 때문에 나도 그것을 대작으로 삼았다. 아마 많은 친구들이 해본 적이 없을 것 같은데 한번 해 보세요!
젤다의 전설: 야성적인 호흡
젤다의 전설 시리즈는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게임이다. 젤다를 해 본 적이 없다면, 짱 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이랄 세계에서는 작은 목표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달성할 수 있고, 이런 방식들은 모두 진실이다. 너는 뛰어올라 사과를 따거나, 나무에 올라가 사과를 따거나, 화살로 사과를 쏘거나, 나무를 직접 공격하여 사과를 땅에 두드릴 수 있다. 다시 말해서, 현실 세계에서 점차 길러가는 직관과 상식은 대부분 게임 세계에서 계속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황야의 이자' 속의 동물과 괴물조차도 자율적인 생태계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행동 규칙을 가지고 있다.
신비한 바다 4: 도둑의 종말
신비한 바다 4 나는 리듬, 화면, 촉감, 전투, 상호 작용의 다섯 가지 방면에서 이 게임을 좋아한다. 정말 실감나고 게임 체험이 아주 좋아요. 애석하게도 걸작이 아니다.
도둑들은 고저지형, 흐르는 물 등 외부 자연조건을 교묘하게 차용해 게임 감각을 매우 입체적으로 만들어 모래상자도 중복감을 느끼지 못하게 했다 (그러나 후기에는 섬을 빙빙 도는 느낌이 강함). 사격과 모험은 서로를 보완하고, 운전, 어린 시절의 추억, QTE 줄거리를 삽입해 기본적으로 지치지 않는다.
마법사 3: 미친 사냥
줄거리 체험을 좋아하는 친구의 걸작이다. 야생 사냥은 매우 강한 줄거리와 방대한 분기 체계를 가지고 있다.
마법사 3 야생 사냥의 본질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둘 사이의 선택과 선변역의 억압은 마법사가 줄곧 소설과 게임의 핵심을 벗어나지 않았고, 마법사 시리즈도 이 노선을 포기하지 않았다. 이른바 개방세계는 마법사의 핵심 체험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콘텐츠와 편리함을 제공할 뿐이다. 상대적으로 마법사의 핵심 경험에 대해 전혀 느끼지 못한다면, 마법사의 열린 세계는 당신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저는 스마일 게임 소스입니다. 조금 관심을 갖고 싶습니다! ! !
사람마다 대작이 다르다고 믿기 때문에 올해의 최고의 TGA 를 가져오기로 했습니다.
2003 년 최고의 미친 럭비 2004
EA Sport 가 출품한 스포츠 게임은 프로 축구의 거의 모든 내용을 포괄하며 매우 사실적입니다!
2004 년 GTA SA
유명한 R-star 대작도 GTA3 GTA VC 에 이어 3D 영상이 있는 세 번째 GTA 시리즈다. 당시 화면의 낙후는 말할 것도 없고, 이 게임은 게임성이든 다양한 디테일, 자유도 등 3A 대작 수준이다.
2005 년 바이오하자드 4
카푸공의 네 번째 대작, 완전 3D 게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당시, 이 그림은 정말 슈퍼 걸작이었다.
2006 년 고대 두루마리의 파괴
이것은 과도한 승전 후의 대작이지만, 노게이머의 눈에는 3 이 뛰어나지 않았고, 5 가 나온 후 그는 또 5 의 희생양이 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시대를 초월하는 게임이다. 차세대 엔진이 만든 정교한 화면은 오래된 롤링 세계에 빠져들게 하며, 뛰어난 UI 와 사운드트랙은 더욱 빠져들게 한다.
2007 년 생화학 기병
걸작! 이것은 정말 걸작이다! 차시대 게임의 개산작이 시각적 표현이 경이롭다. 동시에 이야기는 더욱 충격적이다. 만약 놀지 않았다면 꼭 놀아야 한다!
2008 GTA IV
GTA 4 세대 Rstar 가 가져온 또 다른 힘! 더 충격적인 자유, 더 좋은 화면, 더 섬세한 줄거리, 모든 것이 더 완벽하다.
2009 신비한 바다 2
완벽한 대작이자 PS 플랫폼의 독점 게임이자 PS 단독 제품군 중 가장 흥미롭고 유망한 시리즈입니다.
당신들의 대부분이 PC 당이기 때문에, 나는 많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만약 네가 개라면, 내가 너에게 소개시켜 줄까?
20 10 달러 상환
여전히 Rstar 가 가져온 무적의 대작이다. 게임 화면만으로 볼 때, 구세된 화면은 새로운 엔진이 GTA4 를 점점 더 초과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일부 짝퉁 3A 대작과는 거리가 멀다.
게임 세계를 무협에 비유하면 GTA 는 소림이고, 큰 사촌 형은 무당이다.
20 1 1 고대 스크롤 5
B 사가 5 년 동안 정성껏 제작한 대작, 크기가 4 와 같은 거대한 지도, 몇 개의 대규모 특대 도시, 서사시 같은 줄거리, 거대한 세계관, 환상적인 모험.
이 모든 것은 게임 역사의 걸작이 될 운명이다
20 12 워커들
워커워킹' 시리즈의 연장게임, 마지막은 인간성의 관계다. 마치 3 시간의 블록버스터를 보는 것과 같다.
사람들은 여전히 끝이 없다고 느낍니다.
이번 경기는 매우 감동적이어서 오늘 가끔 이씨와 샤오코의 비극이 생각난다 ...
20 13 GTAV
이것은 또한 Rstar 의 완벽한 점수 시리즈인 GTAV 입니다.
저는 GTA 뇌잔팬입니다. GTAV 를 좋아해요.
GTAV 는 세계 최고이고 우주에는 가장 재미있는 게임이 없다.
네가 나를 뿌리면 나도 GTAV 를 불겠다.
20 14 드래곤 세기 재판
Laogun 과 매우 비슷한 게임, 판타지 스타일, 자유도가 높은 샌드박스 게임.
중국어가 없어서 나는 기분이 좋지 않다.
20 15 마법사 야외 사냥
동명 소설을 각색하다
이 게임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아주 훌륭합니다. 제 슈퍼대작 중 하나입니다.)
쿤트라는 브랜드만 해도 수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20 16 파수꾼 선봉
허허, 됐어. 송한나를 위해 나는 맹세하지 않을 것이다.
20 17 젤다의 황야 분위기
노임만점 시리즈
게임은 이름, 황야의 숨결, 끝없는 황야, 끝없는 탐구, 끝없는 재미와 같다.
불모지를 돌아다니는 것이 아마도 이 게임의 참뜻일 것이다.
20 18 대 사촌 2
올해 올해의 최고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나는 분명히 큰 사촌 2 라고 말했다.
누가 감히 나와서 큰 사촌 2 와 함께 돈을 벌겠습니까?
대작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틀림없이 여러 해 후에 플레이어가 기억하고 제기한 것이다. 심사숙고한 끝에, 나는 며칠 전에 내가 하고 있던 오래된 게임을 추천한다.
N64 의 젤다 전설 타임피리입니다. 이 게임은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화면은 모두 3D 로, 게임은 수십 시간 동안 계속된다. 용량이 얼마나 큰지 짐작할 수 있습니까? 25.8m, 오래된 카세트 압축 기술에 감사드립니다.
음, 최근 젤다 황야의 화재로 일부 오래된 젤다 게임도 불타기 시작했다. 젤다 시리즈의 모든 작품은 걸작이다. 두 작품 모두 fc 판을 제외한 게임 스타일은 비슷하지만 매번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이 작품은 만점을 받았는데, 이 영화는 그해 최고였다. 그 당시 PS 의 게임은 모두 모자이크여서 잘 보이지 않았다.
몇 년 후, 놀아도 여전히 재미있다. 이것이 걸작의 매력이다. 게임의 난이도가 적당하다. 나는 병아리 시뮬레이터로 놀았다. 만약 내가 놀면 손잡이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조작이 어려울 것이다. 나는 이미 수국의 경지에 이르렀고, 국왕은 나에게 공주를 찾아가라고 했다.
엘프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힌트를 준다. 게임에는 다양한 수집 요소가 있습니다. 나는 아직 묘지와 닭을 잡는 도시를 찾지 못했다. 나는 오후 내내 달리기를 하고 있다. 게임지도는 넓고 개방적이며 피곤합니다. 시뮬레이터가 가속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아쉽게도 게임은 30 프레임밖에 없는데, 좀 거칠지만 지체하지 않고 하는 게 재미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이 게임은 거의 20 년이 지났지만 게임성은 여전히 상품에 속한다. 걸작이라 할 만하다. 나는 많은 핸드투어에서 소위 대작이라고 하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우수한 작품들이 많아요. 저는 사람마다 게임에 대한 취미가 다르고 작품도 다르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마녀의 3 살' 은
후광 전쟁과 같은 것들이죠.
암살자의 신조 처럼.
예를 들면 GTA5 입니다.
아니면 ... 슈퍼 메리.
이 게임들은 내가 다 해봤는데, 신은 내가 어디서 이렇게 많은 게임을 하는지 알고 있다. .....
우수한 독립 실행형 게임이 너무 많아요. 게임팬들을 미치게 하는 게임의 하이라이트가 너무 많아요.
유비의 벌레와 감자도 포인트인가요? 유비: 너 또 나에 대해 얘기하고 있어! ! ) 을 참조하십시오
독립게임 사택당으로서 원 삼촌은 자연히 그의 마음속에서 불가사의한 지위를 가지고 있어서 오늘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엘더 스크롤 5 하늘
이 게임으로 원숙은 mod 의 신기함을 알게 됐고, 게임도 관광에 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고 (최다 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여행), 원래의' 무릎 중화살' 이 귀국으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 게임이 왜 매력적인지 봅시다.
1, 멋진 이야기
드래곤으로서 단두대에 보내졌지만 죽지 않아 천지를 놀라게 하는 삶을 시작했고, 민간인으로부터 권력의 절정에 이르렀고, 용성신을 죽였다! 이 서사시 같은 이야기는 내가 어릴 때부터 동경했던 영웅몽이 아닌가?
2. 복잡한 사회적 배경
고귀한 조직이든 어둠 속에 숨어 있는 그룹이든, 모든 집단은 피와 살결이 있는 것처럼 보이거나, 생존을 위해 구차하게 살거나, 신앙을 위해 분투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순수한 좋은 사람도, 순수한 나쁜 사람도 없다. 물론, 아내를 위해 안전을 위해 고향으로 돌아가 꿈을 포기하는 작은 경비병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다양한 mod
이 게임의 생명력은 여전히 그렇게 강하다. 전 세계 게이머가 있기 때문이다. 각종 플레이어가 직접 만든 mod 는 게임 전체를 승화시켜 (예: 여자 ... 기침) 여러 해가 지났는데도 이 게임을 계속하는 것은 재미가 없다. 새로운 전투, 새로운 생물, 새로운 임무, 새로운 도시. 하드웨어가 충분하다면 각종 HD 소재 백으로 관광당이 돌아오는 것을 잊을 수 있다. 스크린 샷은 고에너지 벽지다.
마지막으로, 상고 두루마리 6 이 다시 나타날지 ... 나는 여러 해를 기대하고 있다!
하드 드라이브에 여러 해 동안 누워 있고 싶지 않은 게임이 대작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나도 내 눈에 있는 걸작에 대해 말하겠다.
1 .. 제국 시대 2
2. 히어로즈 무적 3
타이거는 전파 활동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5
4. 삼국지 10 (이 세대는 자유도가 매우 높음)
5. 말을 타고 쪼개다
6. 문명 시리즈
7.Raid 1 및 2
8. 디아폴로
9. 엘더 스크롤 5
10.CS 1.5
......
순위는 선후를 가리지 않는다.
노는 것에 관심을 가지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클래식 게임만 합니다!
사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노권 5' 인데, 큰 신이 대답에서 언급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제가 다시 한 번 독립 대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영광스럽게 출품' 삼국지 1 1'!
화면에서 삼국지 1 1 삼국지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전체 3D 수묵 렌더링 스타일을 채택하고 사계절이 바뀌는 날씨 시스템과 결합해 많은 삼국지 노게이머들이 눈앞이 밝아지고 마음이 홀가분해졌다. 사운드 트랙도 느긋하고 치밀해서 줄거리나 사건의 전환에 잘 맞아서 편안해 보입니다.
3D 게임지도는 삼국 시대의 강산도시 지형, 특히 호옥관과 익주 촉도의 위치 설정을 정확하게 복원해 1 만 명이 빠져나갈 수 없게 하고 한 사람이 지킬 수 있게 했다. 군량을 운송하는 것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 되었다. 윈난 () 쓰촨 () 의 용병들은 거액의 지출이 필요하고, 도전과 변수로 가득 차 있다.
전투 시스템에서 병종은 검사, 기병, 해병대원, 창, 활 등 다섯 가지 범주로 나뉜다. 플레이어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무기를 만들어 군단을 형성해야 한다. 무장은 각각 묘수, 혼란, 내투, 퇴각, 도피 전략을 가지고 있어 지능이 높고 무공이 낮은 모사들이 용무를 발휘할 수 있게 했다. 투석기, 목수 등 군사시설의 사용은 전투를 매우 흥미롭게 만들었다!
내무 시스템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구획에 생산 시설을 건설해야 하고, 제한된 격자는 플레이어가 선택해야 한다. 다양한 군사 시설도 방어를 더욱 쉽게 한다.
강화판에는 헤게모니 모델에 새로 가입해 적벽 이릉 관도 등 3 국의 유명한 전투에 대해 다시 낭만적으로 처리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역사적 고전 전투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다면, 당신은 기적적인 적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너의 지혜로 역사의 웅장함을 재현하라!
결론적으로, 이것은 내가 10 여 년 동안 해온 게임이다. 이후 12. 13 은 항상 즉석 전략 유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고 1 1 의 계획적 주도면밀한 느낌과는 거리가 멀다. 해본 적이 없다면 원판을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워 증강판의 시설 업그레이드로 게임 리듬이 좀 느려지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