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Qinyuan 봄 고대 개념" 조명 및 녹색 감사

"Qinyuan 봄 고대 개념" 조명 및 녹색 감사

이 단어는 장면에서 감정, 현재부터 과거까지 작가의 인생의 불행과 의욕이 보상할 수 없는 고민을 표현했다.

"상성" 을 시작으로 저자는 "고청 등불 녹색, 들가게 닭 울음소리, 잠자는 꿈" 과 "달빛 연습, 아침 서리로 고생한다. 운산 _ 아침 이슬 _ _ "몇 문장으로 초기 여행의 그림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오전의 여정에서 달빛, 산색, 아침 서리, 아침 이슬은 모두 독특하지만, 행인들은 가능한 한 빨리 형과 야말을 할 수 있도록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눈앞의 모든 것을 보는 데 관심이 없다. 이로써 작가는' 말 안장 말문' 을 하며 생각에 잠기며' 세상은 무궁무진하고 생명은 제한되어 있다' 고 감탄했다. 이를 위해, 큰 토론이 벌어졌다. 작가는 두 형제를 회상했다. "그때, * * * 장안에 손님으로 있었고, 두 곳에서 온 소년은 없었다. "'이록' 이라는 단어를 자신과 남동생을 비유한다. 당시 두 사람 모두 이윤처럼' 요순의 왕' ('맹자' 의 중국어) 을 세우기로 결심한 큰 야망을 가지고 있었다. 두이과부, "군을 요순에게 가게 한 다음 풍속을 순순하게 하라" 는 정치적 이상 ("인심, 부풍속, 규율") 을 실현하다. 그리고 두 형제는' 요순에게' 의 대업에 대한 자신감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과거를 돌이켜 보면, 필자는 두 사람이 현실 사회에서 모두 벽에 부딪쳤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서로 위로하기 위해 작가는 공자의 집 주중의 "용칙은 행하고, 사은함은 숨기고, 너와 나는 남편이 있다", "한가하면 죽는다", "세상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잃어버리고, 싸움은 본다" 는 말을 글로 쓰고, 다시 개조하여 자신을 설명한다. 작가는 정치투쟁의 소용돌이를 피하고 한가한 태도를 취해야 양생하고 먹고 마시며 한가롭게 지낼 수 있다고 몇 마디 말로 끝맺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투쟁, 정치투쟁, 정치투쟁, 정치투쟁, 정치투쟁, 정치투쟁, 정치투쟁, 정치투쟁) 전어는 앞의 몇 마디 이미지 묘사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의론이며 직설적인 억측의 서정적 작품이 되었다.

이 단어의 논술과 표현에서는 자의가 분방하고, 역사의 하위 집합을 배우고, 왕양이 제멋대로 행동하는 것은 작가의 걸출한 재능을 보여준다. 단어에는 많은 전고가 있다. "필에는 천언이 있고, 가슴에는 만권이 있어 행하기가 어렵다." 두보 "위작성 장 22 운" 시는 만권을 읽는 데 쓰이고, 문필은 신과 같다. "그는 건강하지만 젊은 나이에 일찍 세상을 떠났고, 존전" 세 마디 ","좌전 시앙 공 21 년 "에서 여박사는" 한가하고 한가하고 한가하며 죽음에 대해 이야기한다 ","존전 ","두보의 "만성" 으로 몸 밖의 일을 한다 "고 말했다. 작가는 위의 전고를 유연하게 운용하여, 새로운 것을 내놓고, 자신의 심정을 생동감 있게 전달했다.

이 시는 맥락이 분명하고, 계층이 질서 정연하여, 여기저기서 기복이 심하다. 첫 번째 영화의 아침 여행은 다음 영화의 토론과 하나가 되어 통일되고 조화로운 전체를 형성했다. 처음 몇 글자는 풍경을 묘사하고' 외로움',' 녹색',' 야성',' 장애' 라는 단어로 아침 여행에서 외롭고 슬픈 환경과 심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세상은 무궁무진하고 생명은 한계가 있다' 는 말은 자연풍경에서 현실생활로 바뀌었다. 나중에 단어는 경물 묘사에서 추억으로 바뀌었다. "이유를 쓸 때 나를 숨겨라", 과거부터 현실로 돌아온다. 몇 문장의 결말은 저자가 이미 지불하기 어려운 야망의 억압에서 벗어나 내면의 평온과 위안을 얻었음을 보여준다. 시집 전체가 경경, 서정, 의론을 하나로 모아 시, 문, 경, 역사를 한 난로에 모으다. 그것은 장면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와 정치에 대한 추상적인 토론이 있다. 토론에서 자신의 인생관과 인생 태도를 표현하고 우울한 심정을 표현했다. 글의 구상이 일관되어, 그 걸출한 재능을 구현하였다.

이 성조의 글자는 상반부에 11 개의 4 구가 있고, 하반부에는 8 개의 4 구가 있다. 그것은 여러 곳에서 대립하고 문법도 비교적 간결하다. 그리고 많은 깔끔한 문장에는 세 단어, 여섯 단어, 일곱 단어, 여덟 단어 문장, 길이가 번갈아 가며 레벨이 고르지 않은 등 몇 개의 긴 문구가 산재 해 있습니다. 이런 성조의 글자는 입식 글자에 적합하지만 가장 꺼린다. 그것은 짧은 단어와 일반적인 장음과는 달리 통제하기 어려운 성조이다. 송대 시인 중 신기질은 9 곡, 유크장은 25 곡, 진인걸은 3 1 1 곡을 썼는데, 비교적 드물다. 류영, 이청조, 주방연, 강원, 사대조, 장염 등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 ,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곡조 패턴의 시작과 그에 대한 파악은 좋지만 눈사태를 일으켜 좋은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수시의 첫 번째 시' 진원춘' 은 한 폭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단번에 일곱 개의 사구를 열거했다. 처음 세 개의 네 글자는 "고정등 녹색, 야점 닭, 여침몽잔자" 로, 문장이 같고 나란히 서 있다. 마지막 네 단어, "월화 수훈, 아침 서리 쓴; 운산 _ 진, 아침 이슬 _ _ "은" 부채면 "을 형성하고," 점진 "자는 주도적인 그리드를 형성하여 시종일관 관통한다. 7 개의 4 개의 문구가 긴밀하게 조직되어 하나의 전체 화면을 구성한다. 그렇다면' 세계는 무궁무진하고 노동생명은 제한되어 있다',' 말 안장은 말이 없고, 지난 일은 끝이 없다' 는 것도 네 글자이다. 이 11 개의 깔끔한 네 글자는' 점진' 과' 에서' 라는 두 글자로 지탱할 뿐만 아니라' 여기에 긴 것이 없다' 와' 작은 음' 이라는 두 개의 긴 문구가 있다. 이렇게 하면 열한 개의 네 글자는 뜯어낸 칠보처럼 산산조각 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음 여덟 개의 네 문장은 약간 바뀌었다. 처음 네 문장은 더 이상' 대면' 을 사용하지 않는다. 그중' 문필천언, 가슴속 만권' 은 스스로 대립하는 것으로,' 요순에게, 왜 어려운가' 라는 말은 틀렸다. 나머지는 전편과 비슷하다. 이 토론은 먼저 두 개의 짧은 문장으로 "당시 * * * * 장안에서 손님으로, 두 곳에서 온 소년은 없었다" 고 설명한 다음 토론을 마련했다. 글자 그대로 깃 속의' 예' 라는 글자는' 쓰기' 와' 가슴' 두 문장만 관리하지만' 예' 글자 아래의 여섯 개의 네 글자는 의미상 여전히 연결되어 있다. 여섯 개의 네 마디 아래, 직접 수수방관하고 보는 것은 여전히 매우 기세가 있다. 마지막 세 글자 단문' 신체 건강' 이 멈춘 기세,' 단' 자 전환,' 네가 죽을 때까지 헤엄쳐라, 네가 미래를 위해 싸우라' 는 두 개의 네 마디를 가지고 온 단어를 끝낸다.

요컨대,' 진원춘' 은 수시가 시인의 구법으로 입사를 시도하는 것으로, 이미 동포의 본색을 살짝 드러냈다. 그러나, 이 시는 여전히 예술적으로 부족한 점이 있다. 예를 들어' 물조각가' (명월 언제) 라는 글자에 비하면' 진원춘' 은' 진원춘' 처럼 구체적인 이미지 묘사를 추상적인 의론으로 대체하는 것이 아닌 것 같다. 예를 들어, "나는 건강하다. 하지만 나는 수영과 죽어가는 몸부림을 잘한다. 나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와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 밖에 있기를 바란다" 는 뜻은 비슷하지만 전자는 후자보다 예술성과 흥미를 자아낸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