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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 과 "쇼" 는 같은 성이다. 효과는 실수입니다. 문제는 1958 년 문자개혁 이후' 쇼',' 밀' 이 통용된다는 점이다. 1980 년대에는 신분증 제도가 시행되었다. 당시 컴퓨터 입력 조건의 제한으로 인해 일부 지방의 호적 부문은 간편함을 위해 계획을 세웠고, 일부 맥성의 사람들은 스스로 간편함을 위해 계획을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호적, 호적, 호적, 호적, 호적, 호적, 호적) 성으로서,' 밀' 이라고 써야 하고, 후세 사람들은 잘못 전해지지 않도록 기억해야 한다.
씨족 구성원의 분포, 알려진 집결지, 하남의 무양, 우주, 정의, 개봉; 간쑤 () 가 서쪽과 산시양 () 을 정하다. 무양에는' 쌀집' 이 있고, 우주에는' 쌀집 골목' 이 있다. 간쑤 () 성 딩시 () 시 안정구 닝원 () 이씨보루 () 에는' 쌀가천 ()' 이 있다. 디아스포라 인구가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중국 대륙의 일부 지역과 도시 외에도 대만성, 해외 호주, 일부 유럽 국가에 거주하는 산족 이민자들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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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국가" 외에도 "학습" 과 "비교" 가 있습니다. 성씨로서 "학교" 는 "말" 보다 더 흔하다. 학교 성의 주요 집합지는 하남 중무 (한석대홍, 융성강, 성관진 동관, 야오가소장), 허베이 루안시 남양 (북장촌), 녹천시 영벽마을, 흥화시 진보향쇼가장) 으로, 이곳의 학교 성 (남양, 장쑤 흥화요호) 이다 그중 하남 중모는 5,000 여 명의 인구가 있다. "학교" 의 성에 관해서는 사전과 관련 사료에서 근거를 찾을 수 있다. 예를 들면 학교, 성도. 이주, 입학한 후 벼슬을 씨로 삼다. 성씨 스펙트럼을 보다. 당의 말에 따르면, 한 무리의 영웅이 있는데, 이 사람은 수재와 조이다. 학교 직원: ① 마관 과장, 이주, 하관, 학교 직원, "학교 직원들이 왕모의 행정을 책임진다"; ② 샤오리의 주요 수영장도. 만장 맹자: "아이를 낳아 학교를 사람과 동물의 연못으로 만들다." 이주, 여름관, 학인. 당나라, 학교 영웅이 있습니다. 교장, 주조 관명. ① 마관의 우두머리. 이주, 하관, 교위, "교위는 왕과 말의 정치를 관리한다." (2) 연못을 관리하는 소관. 맹자 만장: "예전에는 물고기를 정자에게 먹이고, 후손은 학교를 인수풀로 만들었다." 참고: "교정자도 주조의 사부리이다." 후학 (성보), 주공 뒤에 학자가 있다. 목마를 담당하는 관원. 좌전', 18 년,' 룽 (Rong) 에 시정하고, 속속 () 을 바로잡다. " 학교인의 정식 명칭. 관직을 성으로 삼다. 그러나' 말' 이 성이라는 글은 없다. 고증에 따르면' 각' 과' 각' 은 동원되어야 하며 청대에서' 각' 으로 분류되어야 한다. 첫째, 지방지에는 관련 인용문이 있다. 중모' 청대 현지' 에서 학교 성에 관한 기록에 따르면 건륭은 20 년 전 (1755) 이전에는 학교 성이 모두' 초점' 이었지만 이후 (건륭 27 년, [1765) 또 어원에 따르면 대회는 같은 (교정량) 승리다. 학교 기반 "비교"
둘째, 하남 학파의 성씨 칭기즈칸 학파 종족과 그 후손의 기원에 대한 고증을 중시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허난성의 학교 가문은 조상을 조회하는 방면에서 비교적 활발하여, 학교 용천 선생과 같은 식견 있는 사람들의 연구가 매우 심오하다. 관련 고증에 따르면 중모의' 파' 는 원나라의 제후국으로, 그 봉지는 홍동에 있다. 원직이 죽은 후, 가문이 도망쳐' 책 첩보' 를 잃고' 학교',' 초점' 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그중 한 명은 허베이 () 성 () 으로 도피했고, 다른 한 명은 하남 중모 () 로 도피했다. 허난성 중모현 성동장촌 남이리' 수리서' 묘비에 새겨진 비문 (학교가문의 조상을 김씨 (몽골 황금귀족) 와 칭기즈칸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을 근거로 한 것이다. 학교 수리서, 청대 건륭년 동안,' 중목현지' 에 전해졌다. 비문에는 "신선황제 대청국자감태 학생인 렌안 교관이 금기서를 기증해야 한다" 고 적혀 있다. 오른쪽 비문: ○ 000000 ○ ○ 9675 비문에는' 반부',' 미식도시' 등의 글자가 들어 있다. 원사 전문가들은' 번부' 가' 슈판' 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왕 (또는 제후) 미식도시를 가리키는 것은 봉지이라고 설명했다. 관련 역사적 배경은 원초 홍동현이 평양로 (이후 진녕로) 에 속한다는 것이다. 1236 년 원태종 오활대 (칭기즈칸의 셋째 아들) 가 평양도를 동생에게 나누어 주었고 칭기즈칸의 장남 술치 (당시 망한) 의 아들 바두가문. 나중에 바두가 땅을 각종 후예들로 세분화했다. 바두와 그의 후예는 오늘날 러시아에 자신의 나라 (역사적으로 친차칸국이나 금장한국으로 불림) 를 세웠지만, 그들은 여전히 일부 분전세 (오호사와 은표범) 를 누리고 있어 부하들을 대유화지로 나눌 수 있으며, 어떤 왕실의 사람이 분전되어 정착할 수도 있다. 정주석간지' 에 따르면 중목학파 가문의 전설 중 하나인 무초왕은 원나라 말년의 총수이다. 국경 반란을 진압하라는 명령을 받은 후 그는 북경으로 돌아오기를 거절했다. 얀 룽 분노, 그를 잡기 위해 군대를 보냈다. 자손을 보존하기 위해 무는 세 아들을 각각 산둥, 허베이, 하남, 산둥 성 초점, 하북성 쇼, 하남 성 쇼에 숨겼다. 하지만 지방지를 아는 현지인들도 자신이' 200%' 인 몽골인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들의 이주는 무왕교라는 몽골 고위 관리와 관련이 있다. 위의 진술도 인용했다: 첫째, 물증. 중모동장동촌의 승리학교는 몇 년 전 학교 조상들이 살던 학교 초소에서 파낸 돌사자를 소장하고 있다. 인물의 이미지는 중원 한족과는 달리, 다른 하나는 고마의 목에 묶인 거대한' 구리 벨' 이어야 한다. 교첩에서 출토된 100 여근의' 샘플 칼' 과' 대철궁' 을 본 사람도 있어 몽골인들을 쉽게 연상시킬 수 있다. 두 번째는' 목격자' 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학교 성의 사람들은 기자들에게 수염, 눈빛 창백, 성격이 온화한 것을 발견했는지 물었다. 오랜 기간 익명이 말썽을 일으키지 않고 물려받은 것이다." 또 교문학 부주임 (참고: 교문학: 중모라디오 부주임) 도 몽골족 새끼손가락과 발가락의 손톱이 한 조각, 중모학교의 성도, 한족 새끼손가락과 발가락의 손톱은 서로 연결된 두 조각이라고 말했다. 이 주장은 인터뷰에 동행한 몇몇 인사들의 확인을 받았다. "세 번째는 민속이다. 하나는 중모파의 성이' 왕고강 실강산' 이라는 드라마를 보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 드라마는 몽골인들이 아름다운 강산을 잃어버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중모파의 성은 이것이 치욕이라고 생각하고 후세 사람들이 보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또 다른 하나는 학교 성씨가' 타타르' 를 죽이지 않고,' 8 월 15 일 타타르' 라는 게임이 민간에서 유행하고 있지만, 중모의 학교 성씨는 절대 놀지 않는다. [1]
셋째, 가족 성과 학교 성의 관계. 무양 맥지군이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현지 맥가의 전설에 따르면 마성은 몽골에서 이교왕 () 이 된 후 내간 () 에게 모함을 당해 익명으로 도망쳤기 때문에 큰형은 맥 (), 둘째 () 성 (), 셋째 () 성 초점 () 은 불가분의 관계였다. 이 설법은 중모시신의 한 전설에 가깝다. 2006 년 1 월, 하남 무양인, 하북인들이 정주에 모였다. "* * *" 발굴을 통해 개봉, 공이, 허베이, 정주 등의 학파가 간쑤성 정시, 하남 무양, 우주 등의 학파와 같은 종족에 속한다고 판단했다. 몽골인일 수도 있고 칭기즈칸의 후예 [2] 로 의심될 수도 있다. 학교 용천은 하남 중모성학교의 전설도 제공하는데,' 학교',' 비교',' 바임' 의 성동종이라고 생각한다. 하남 무양의' 털' 성 사이에는 아무런 연관이 없지만, 그들도 같은 전설을 가지고 있다. 나는 이 전설의 진실성을 믿는다, 비록 지금은 어떠한 서면 증거도 없지만. ""
4. 반면에, 이것은 매우 중요한 사실이다: 바로 13 세기에 몽골 민족이 번영하여 중원을 차지하였다. 그러나 일부 사료는 일찍이 수당 시대에 중원에 촉족이 나타났다는 것을 보여준다. 2007 년 6 월 13 일 슈씨 홈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장군의 아내 쓸쓸한 묘비명이 발견돼' 파암' 이라는 제목을 제시했다. 조사 결과, 첫 번째 제목은' 당대낙양현 수춘향군 군부인의 묘비명과 서문' 으로,' 당영혜는 6 년 (기원 655 년) 2 월 6 일',' 하남 낙양에서 출토되어 장방에 소장되어 현재 하남 신안철문진 전당지저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고 기재했다. 이 자료들은 북경대학교 도서관에서 찾을 수 있는데, 원본은 신안현 철문진의 당천지재박물관에서 찾을 수 있다. 그 중대한 의의는 맥인이 당대에 이미 중원 지역에 살았다는 것을 알 수 있고, 구양문의 황보생스티커에' 맥키 부인' 의 존재는' 맥장추' 와 연계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어' 맥장추' 가 분명히 인명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에 따라 촉족의 중원 생존 시간은 수나라, 즉 서기 6 18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촉족이 몽골에서 기원한 이론과 모순되는 것으로 추정된다.
위의 상황에 근거하여, 세 가지 경로에서 촉족의 기원을 알아볼 수 있다. 하나는 고서와 어원기록에서 비롯될 수 있고,' 학습' 에서 비롯될 수 있으며, 몽골 민족과는 무관하다. 그러나' 매' 가 어떻게' 뿔' 에서 진화했는지는 관련 묘사나 설법조차 없다. 둘째, 중모파 용천, 무양 맥지군, 조상의 전설에 대한 고증일 수 있다. 미씨의 원래 성은 미씨 김씨 (몽골 황금귀족) 로 칭기즈칸-술적-바투의 맥락이 있다. 셋째는 당대' 맥키 부인' 의 사실에 근거하여 토론하는 것이다.
수당 시대 중원에 이미 촉족의 역사적 사실이 나타났기 때문에 촉족이 중원에 뿌리를 둔 것으로 추정되어야 하며, 역사가 유구하다. 시간의 관계로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이는' 맥기 묘비명' (하남 무양맥기 족보 기록, 맥키의 먼 조상은 산서문수, 산시 삼원) 에서 얻은 추론이다.
5. 우리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문제를 주의해야 한다: 1. 하남 노인의 성씨든 하남 하북의 학교 성씨든 거의 같은' 삼조, 재난을 피하고 절교하며 포기하지 않는다' 는 전설이 있고, 간숙정서 노인도 비슷한 전설과' 조상이 삼원에서 이주한다' 는 말이 있어 서로 호응하고 서로 증명할 수 있다. 2. 정서마의 조상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가신' 을 모시는 풍습은' 가신' 도' 타타르' 로 전해져 원나라에서 기원하며 몽골인과 관련이 있다. 가족신의 관련 명칭도 특이하다. 이들 사이에 결합이나 연관이 있는지 여부는 아직 검토되지 않았다. 3. 중모샤오가가 기자에게 암시하는' 수염, 노란 눈, 작은 신발 끝은 한 조각' 등 그 사람의 민족적 특징과 성격 특성도 정서일족에 반영되어 있는가?
중국의 성은 많지만 성의 관점에서 보면 대부분 규칙적으로 따를 수 있다. 예를 들어, 많은 일반적인 성씨는 고대의' 축융팔성' 에서 발전해 왔으며, 보편적으로 견해가 있다. 그러나 성씨로서' 말' 은 희소할 뿐만 아니라 고대 성의 해석에 따라 근원을 추적하고, 다른 길에서 탐구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 동시에, 중국 북방의 한족은 역사적으로 순수한 한족이 아니라, 각 소수민족을 포함한 여러 민족의 융합이며, 이런 융합은 확실히 긴 역사의 진화 과정을 거쳤는데, 이것이 바로 문제의 복잡성이다. 촉의 기원에 대해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보고, 관련 문제에 대한 인식은 끊임없이 탐구, 논증, 시간, 새로운 발견을 해야 한다. 잠시 해명할 수 없다면 의심만 있을 뿐이다. 그러나 의심은 우리가 해야 할 일을 방해하지 않는다. 의심은 그 자체로 인지가치가 있고, 인식의 진보이며, 목적지에 도달하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