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소멸의 구조 소멸의 구조는 무엇인가
소멸의 구조 소멸의 구조는 무엇인가
정지의 구조는 정지(상부구조와 하부구조) 정지(상부구조와 하부구조)이다.
정지의 구조는 정지(상부구조와 하부구조) 정지(상부구조와 하부구조)이다. 발음 표기는 ㄐ一_ㄇ一ㄝ_입니다. 병음은 jìmiè입니다.
절멸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소개하겠습니다.
1. 단어 설명 계획의 세부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너바나 jìmiè. (1) 없애다; 사라지다. (2) 불교용어. "Nirvana_"의 무료 번역입니다. 삶과 죽음을 초월한 이상적인 상태를 말합니다.
2. 인용 및 설명
1. 침묵과 소멸. 남조(南朝) 제명(秦命) 소승(孝僧)이 지은 『정이교론』에서 “공덕을 망각하고 공덕을 쓰는 것은 침묵과 도가 영원하고 시작이 없고 끝이 없음이라”고 했습니다. .” 『수우홍전』: “융가 이후 해적들이 형과 경쟁했는데, 강 때문에 낙을 빼앗고 조를 이끌고 진나라 전역을 횡단했지만, 그 이름과 헌장, 의례와 음악을 전수했다. "Qu Qiubai의 "Chidu Heart History"25 : "갑자기 촛불 그림자가 사라지고 자동차 바퀴의 균일 한 진동 만 들립니다. "⒉는 죽음을 의미합니다. Lu Xun의 "컬렉션 모음: Mayfeld의 Mintu 목판화 서문"에서 인용: "이 10개의 목판화는 멸종된 산업의 부활을 나타냅니다. ⒊불교 언어." "Nirvana_"의 무료 번역입니다. 삶과 죽음을 초월한 이상적인 상태를 말합니다. 『무한수경』에서 인용: “세상 너머 깊은 행복은 소멸된다.” 명나라 유원경, 『선의편·선시』에서: “조용하고 활동하지 않는 사람은 라오스의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무것도 하기에는 부족하지만 스승은 열반에 있다. 고요함을 얻으려면 인(仁)과 예절, 침묵을 초월해야 한다. 고요함을 이루려면 순수함과 무위함을 초월해야 한다. 주석”: “잘 보면 6시와 7시가 있음을 알 수 있느니라. 시는 부처도 아니고 불멸도 아니지만, 씹어 보면 공(無)도 아니고 무(無)도 아니다.” 창조 10년' 제4장: "불교와 마찬가지로 생명도 괴로움의 근원이다. 인간의 죽음의 수동적 방법은 지난 2천년 동안 비실용적임이 입증되었다." ⒋는 죽음을 가리킨다. 주로 승려와 수녀들이 사용합니다. 당나라 이가의 『연국공의 애가』에서 “내가 불쌍히 여겨 죽어야 하나 세상이 슬프다”, 송나라 왕우의 『영흥찬원의 수기』에서 인용했다. Qi'an, Huangzhou": "Lianshui 출신인 Zhiyu는 주(朱)라는 성을 갖고 있으며, 도교 3년 11월 1일에 사망했으며, 세속 수명은 51장입니다. "노란 수국": "노부인은 이 버려진 수녀원을 얻었고, 그녀도 늙어 죽고 오래된 병을 보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나라가 멸망하면 어떻게 중년에 유지될 수 있습니까?" -노인?"
3. 한자어사전
불교는 탐욕, 미움, 무지 등 모든 것을 근절한다는 뜻인가? 문제, 더 이상 삶과 죽음의 영역에 환생하지 않는다. “경은 Vimalakīrti에 의해 말했다.” 『제2권』: “사심 없음을 관찰하고 남을 가르치는데 지치지 말고, 그침을 관찰하면 영원히 죽지 않는다.” 저우 역사. "제2권": "부처님은 소멸을 자신의 것으로 여기고 그의 몸을 환상으로 여깁니다."
열반에 대한 동의어
시끄러운
열반에 관한 시
"지자오사·연꽃나라의 열반" 끝없는 금강시편 무작정·탈탈의 제14편과 열반 " "라잉공 외침·열반은 행복이다"
열반에 관한 시
열반은 열반에 관한 것만이 아니다 황폐 속에서 더듬어 구름은 황폐하게 한다
황폐에 관한 관용어
모든 것이 황폐하고 모든 생각이 황폐하며 하늘도 황폐하고 땅도 황폐하고 고요하고 맑다_황폐
침묵에 관한 말
고요하다, 고요하다, 모든 것이 고요하다, 움직이지 않는다, 외롭다, 외롭다, 외롭다, 외롭다, 죽고 싶지 않다, 외롭다, 외롭다, 마치 아무도 없는 것처럼 모든 생각이 조용하다, 순수하고 조용하다
절멸에 관한 문장
1. 전사는 분노로 수천 마일을 흘릴 것이고, 황제는 이 세상에서 분노로 영원히 멸망할 것이다. 전 세계에서 싸운 왕의 삶이 될 수 있습니다.
2. 열반(Nirvana), 인도 산스크리트어 음역은 니환(Nirvan)이고, 옛 번역은 소멸, 소멸, 불생, 무위 등이며, 새 번역은 열반이다.
3. 창조신의 보호 아래 오직 인간극성만이 창조신의 어둠 속으로 떨어지지 않았다. 창조신 역시 창조신이 남긴 것이 무엇인지 걱정한다. 그가 죽기 전에 "나는 세상의 불멸의 검이 와서 그와 경쟁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4. 광채 뒤에 오는 침묵은 종종 다른 길을 통해 같은 목적지에 도달하는 통일되지 않은 사랑의 결말입니다.
5. 공간과 형태가 모두 소멸되면 운명은 어떻게 이루어질 수 있는가? 유명 종교 신자들이 살아서나 죽어서도 차례차례 빌려왔습니다.
어나힐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