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태세의 인용문은 무엇입니까?

태세의 인용문은 무엇입니까?

인용태세의 설명은 1 입니다. 고대 천문학에서 가정한 나이 별. 일명 태음년 혹은 태음년이라고도 한다. 고대에는 목성의 한 해가 12 년이라고 생각했다 (실제로는 186 년). 황도는 12 등분으로 나뉘기 때문에 목성의 해가 있는 부분을 연명으로 삼는다. 그러나 옛 별의 운행 방향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황도 분기 12 분기의 방향과 반대이다. 따라서 아태세성의 운동 방향은 노성의 운행 방향과 반대이며, 매년 태세가 있는 부분을 연도 표시로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예를 들어, 태세 () 는 은족 () 에서 체각 () 을 부르고, 모모 () 에서는 산규 () 라고 부른다. 또한 10 살짜리 양으로 60 개를 만들어 데이트에 사용했습니다. "엘야석천", "화남전 자훈", "사기전 관숙", "경이문숙 태세시험" 등 왕경을 참고하여 소개하다. 4. 전통의 신을 가리킨다. 고대 점리학자들은 태세에도 나이신이 있고, 나이신의 모든 위치와 맞은편 위치는 행운, 이주, 결혼, 먼 여행을 금지하고 있으며, 위반자는 반드시 흉악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 이론은 한나라에서 기원하여 후세에 전해졌다. 복잡할수록 엄격해진다. 한한한충의' 어려운 세월의 균형' 을 인용한다. "지금 길에 있다면 돌병으로 죽는다. 너는 자신이 구시대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았니? " 한 왕충은 "난년의 형평에 대해 논하라" 며 "태세, 하늘은 신과 다르다. 청룡과 같다" 고 말했다. [14] 여사납고 폭력적인 사람. 두 번째로 원관한경' 망강각' 을 인용했다. "화화태세 1 위, 탕아삼문 천하무쌍, 천하 만명, 나는 권신양의 관내입니다!" "수호전" 제 26 장: "양쪽의 이웃들이 송무가 돌아오는 것을 보고 모두 놀랐다. 모두들 땀 두 자루를 쥐고 은밀히 말했다.' 이 작은 벽에 문제가 생겼어! 이 남자가 전통적인 나이에서 돌아오면 어떻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까? "반드시 사고가 날 것이다." "문명간사" 제 3 회: "이웃들은 이런 태세 침입을 보고 감히 나와서 견학하고 문을 닫고 나가지 않는다." 。

인용태세의 설명은 1 입니다. 고대 천문학에서 가정한 나이 별. 일명 태음년 혹은 태음년이라고도 한다. 고대에는 목성의 한 해가 12 년이라고 생각했다 (실제로는 186 년). 황도는 12 등분으로 나뉘기 때문에 목성의 해가 있는 부분을 연명으로 삼는다. 그러나 옛 별의 운행 방향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황도 분기 12 분기의 방향과 반대이다. 따라서 아태세성의 운동 방향은 노성의 운행 방향과 반대이며, 매년 태세가 있는 부분을 연도 표시로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예를 들어, 태세 () 는 은족 () 에서 체각 () 을 부르고, 모모 () 에서는 산규 () 라고 부른다. 또한 10 살짜리 양으로 60 개를 만들어 데이트에 사용했습니다. "엘야석천", "화남전 자훈", "사기전 관숙", "경이문숙 태세시험" 등 왕경을 참고하여 소개하다. 4. 전통의 신을 가리킨다. 고대 점리학자들은 태세에도 나이신이 있고, 나이신의 모든 위치와 맞은편 위치는 행운, 이주, 결혼, 먼 여행을 금지하고 있으며, 위반자는 반드시 흉악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 이론은 한나라에서 기원하여 후세에 전해졌다. 복잡할수록 엄격해진다. 한한한충의' 어려운 세월의 균형' 을 인용한다. "지금 길에 있다면 돌병으로 죽는다. 너는 자신이 구시대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았니? " 한 왕충은 "난년의 형평에 대해 논하라" 며 "태세, 하늘은 신과 다르다. 청룡과 같다" 고 말했다. [14] 여사납고 폭력적인 사람. 두 번째로 원관한경' 망강각' 을 인용했다. "화화태세 1 위, 탕아삼문 천하무쌍, 천하 만명, 나는 권신양의 관내입니다!" "수호전" 제 26 장: "양쪽의 이웃들이 송무가 돌아오는 것을 보고 모두 놀랐다. 모두들 땀 두 자루를 쥐고 은밀히 말했다.' 이 작은 벽에 문제가 생겼어! 이 남자가 전통적인 나이에서 돌아오면 어떻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까? "반드시 사고가 날 것이다." "문명간사" 제 3 회: "이웃들은 이런 태세 침입을 보고 감히 나와서 견학하고 문을 닫고 나가지 않는다." 。 루비 예: _ 를 두 번 클릭합니다. 구조는 너무 (단일 구조) 세 (상하 구조) 입니다. 병음은: T-I sui √ 입니다.

태세의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태세가 너무 많다. (1), 목성의 별칭으로 고대에는 태양 주위를 공전하는 데 일주일에 12 년을 사용했다. ② 전설의 신의 이름. 고대 미신은 태세의 신이 지상에 있고 하늘의 옛 별 (목성) 에 해당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건축공사는 태세의 위치를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불길할 것이다. (3) 토호의 외국인 번호.

둘째, 민족 언어 사전

고대 중국 천문학의 가상 나이 별. 고대인들은 황도 주위의 하루를 12 등분으로 나누어 각각 이름을 지었고, 목성 (Jupiter) 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태양 주위를 운행하는데, 정확히 12 년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목성이 있는 부분에 이름을 붙였지만, 그 방향은 황도 12 가지의 방향과 정반대였다. 불편을 피하기 위해 고대 천문학자들은' 태세' 라는 가짜 목성을 상상했다.

셋째, 네트워크 해석

태세 (육영지) 가 너무 세서 육영지라고도 한다. 이시진의' 본초강목' 은 영지를 기록하며' 요리' 부에서' 영지' 로 분류했다. 먹을 수 있고, 약으로 쓸 수 있으며,' 이 경상품' 으로 간주되며,' 오래 먹고 건강하게 먹고, 장수하는' 효능이 있다. 신농본초경' 에 따르면 "육영지는 독이 없고, 보양, 익린, 성장 지혜, 가슴 속의 매듭을 치료하며, 오래되고 강신한다" 고 한다. 산해경' 은' 고기보기',' 고기모으기',' 노후화',' 봉봉' 이라고 불리며 고대 제왕의 양생맛이다. 태세는 매우 희귀하여 각종 약재 중의 상품이다. 고서는 태세성이 평평하고, 맛이 씁쓸하며, 독이 없고, 건비윤폐, 신장익간의 가치가 있다고 기재했다. 현대 과학자들은 태세가 큰 점균 복합체라고 생각하지만, 그 세포 구조가 왜 형성되는지, 왜 이렇게 규칙적인 모양을 융합하는지, 그 의학적 가치는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본초강목' 은 "고기가 고기와 같다" 고 기록하였다. 큰 돌에 붙어 있고, 머리와 꼬리가 있고, 생물이다. 붉은 것은 산호와 같고, 하얀 것은 지방과 같고, 검은 것은 페인트와 같고, 녹색은 옥우 같고, 노란 것은 자금 같고, 모두 얼음처럼 밝다. " 동진도사 갈홍은' 포박자' 에서' 주지분쇄' 또는' 물' 을 기록하며 지성을 건강하게 하고 영원히 살 수 있도록 했다. 옛사람들이 생각하는 장생불로약이다. 수십억년의 변천 변화 속에서 많은 종들이 이미 멸종되었지만, 태세가 여전히 번식할 수 있다는 것은 그 강력한 생명력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지하 20-100m 의 혐기성 환경에서 자라며 토양에서 생활하며 물로 살아남기 때문에 물속에서 썩지 않고 변질되지 않는다. 동시에 이 점균은 주로 포자와 균사에 의존하여 매우 활발하여 마음대로 잘라서 재생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의 전설적인 끝없는 성장은 아니다. 빨리 성장할 수 있다면, 당연히 희한하지 않을 것이다. 태세 (중국 고대 천문학의 용어) 는 고대 천문학에서 기년 편의를 위해 가설한 별의 이름이다. 그것은 목성의 운행 방향과 반대이다. 그것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12 년 동안 운행하며, 매년 별을 통과할 때, 어느 별 시간 범위에 도달하면 "해는 어느 곳에 있다" 로 연도를 표시한다. 태세' 는 화하선민의 우주 속 자연별 숭배에서 유래한 것으로 도교의 초기 신앙의 주신 중 하나이다. 태세신은 60 갑자 건지연표를 운행 주기로 하여 매년 한 사람이 당직을 서고 있다. 당시 당직했던 태세는' 태세' 라고 불렸고, 연중 천자는 그해 인간의 길흉을 관장했다.

태세시

와 태세에 열두 마리의 용을 다스리고, 태세천인데, 친원춘은 너무 세고 끝이 없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태세시

소굴을 엿보는 야생 노인은 아직 오후이다.

태세에 관한 성어

태평, 태황상, 태세, 지구를 그의 머리 위로 옮기면 세상은 틀리지 않을 것이다. 서로 볶기에는 너무 급하다. 매년 문송태평 태산 태수 태공 낚시.

태세에 관한 말

태산 태수 태평태황상은 송태평을 희롱하고, 춤은 태평을 검으로, 너무 조급하고, 세계를 너무 안전하게 하고, 안여태산을 태안처럼 한다.

태세에 문장을 짓다

1, 일곱 명이 한마음 한뜻으로 일곱 발의 총을 쏘고, 노부인을 에워싸고, 이미 살국을 설치하여 모든 것을 죽였다.

2. 이런 환경에서 누가 감히 태세 할아버지의 머리 위에 있는 땅을 건드리면 억울함을 머금고 살 수밖에 없어 온 가족이 핑안 할 수 있도록 보장해 준다.

3. 너는 어떻게 감히 너의 전통적인 머리 위에서 흙을 움직이고, 살고 싶지 않니?

이 왕자의 본성은 바꿀 수없는 것 같습니다.

5. 몸매가 어색하고 예뻐요. 한 쌍의 눈이 차가운 별을 향하고, 두 개의 구불한 눈썹이 질퍽거린다. 마음이 넓고, 어느 정도 무적의 위세가 있다. 언사가 웅장하여, 운에 능통한 뜻을 토로하다. 사자처럼 마음이 호쾌하여 하늘에서 내려왔다. 꿋꿋한 뼈가 흔들거리는 듯 자리에 앉았다. 천국에서 온 악마의 영주처럼, 그는 사실상 지구상의 전통 신이다.

태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