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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와 시에 관한 문학 상식
첫째, 시가 뭐죠
시' 자는' 시경' 이 사서오경 (시, 책, 의식, 이경, 춘추) 에서 약칭한 것이다. 시경' 은 원래' 시' 라고 불렸고, 이후 유교에 의해 고전으로 추앙되어' 시경' 이라고 불린다.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시는 처음에는 음악으로 불렀는데,' 시' 라고도 불렸는데, 나중에는 음악이 없는 문학 장르로 발전했다.
1, 시의 정의:
"1" 어해는 최초의 문학 장르이다. 일정한 음절, 성조, 리듬에 따라 간결한 언어, 풍부한 감정, 풍부한 상상력으로 사회생활과 사람들의 정신세계를 표현한다.
2 > 현대한어사전: 리듬이 있고 운율이 있는 언어를 통해 생활을 반영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문학 장르.
시 정의 해석 (현대 중국어 사전에 따르면)
(1) 리드미컬한 언어.
구시는 리듬과 운율에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당시와 송사는 글자 수, 단어의 수준, 대결, 전전, 운율 등에 엄격한 규정이 있다.
① 리듬 (또는 박자): 소리의 우선 순위와 억양의 좌절을 가리키며, 주로 성조의 간헐적인 정지로 나타난다.
△ 왕위의 그리움:
팥/남방에서 태어나 봄이 오다/몇 가지 부치다. 더 많이 모일수록, 이 물건/가장 그리운 것.
△ 두목님의' 청명': 청명/계절/비, 길/행인/영혼을 끊으려고 합니다.
실례합니다/식당/어디, 목동/요지/살구화촌.
시는 엄격한 리듬은 없을 수 있지만, 반드시 선명한 리듬이 있어야 한다. Guo Moruo 는 말했다: "시는 리듬이 없는 것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2) 리듬: 시의 평평한 패턴과 운율 규칙을 가리킨다. 사해는 시의 운율과 리듬을 가리킨다.
△ pingping: 고대 중국어에는 pingping, 상성, 거성, 입성 등 네 가지 성조가 있다. 현대한어의 4 성 (자살 제외) 에 따르면 평조, 상승조, 상승조, 하강조로 나뉜다. 경극 창곡에도 입성이 있다: 거리.
평평한 음색의 특징: 평평한 음색: 부드럽고 긴 음색; 침묵: 짧고 급한.
2. 시사가부의 문학 상식
시는 종교에서 기원한 기본적인 문학 장르 중 하나이다. 또 다른 형태는 노동에서 비롯된다. 시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은 서정적인 아름다움이다. 단어는 당대에 나타난 일종의 새로운 문체사로, 일명 곡, 긴 단문, 한가시라고 한다. 그것은 노래시로 굴곡과 원곡의 줄임말로 중국 문학사에서 유명한 문학 장르 중 하나이다. 원곡은 원잡극과 산곡의 결합체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원곡을 가리키는 것으로 여겨진다. 사실 굴곡은 넓은 의미의 희곡이다. 희곡 예술은 중국 문학과 전체 중국 문화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데, 그 성과는 시, 단어, 푸 못지않다. 고대인들은 내용 표현에 대한 다양한 필요에 따라 시, 단어, 곡의 세 가지 유형의 시 스타일을 창조했으며, 각자의 스타일에는 각기 다른 천추를 가지고 있으며, 일맥상승으로 완벽을 이루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는 어느 민족이 낳은 가장 오래된 문학 양식이다. 중국도 마찬가지다. 《시경》이후 시 발전사는 이미 수천 년이 되었는데, 시의 형식은 묘사하기 어렵다. 일반적으로 시는 격법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 고전시와 격법을 중시하는 현대시로 나눌 수 있다. 고전시, 초사, 악부시 (고악부, 신악부), 민가, 칠언고시, 오언고시도 있다. 현실을 직접 반영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다. 현대시는 오언이나 칠언율시와 오언이나 칠언절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들의 전반적인 특징은 간결, 완곡함, 함축, 간접적으로 현실을 반영하고, 격법이 엄격하며, 시와 시 사이에 큰 점프가 있으며, 절구는 공령의 매력을 강조한다. 당송 이후 단어라는 새로운 시가 등장하고 빠르게 발전하여 시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중조는 잣대에서 칠언근체시와 비슷해 상하 두 부분으로 나뉘지만 변화를 중시하고 간결함 속에서 함축을 보고 분리 속에서 전체를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장조는 느린 글자라고도 합니다. 부를 때 박자가 느리고 길이가 길기 때문입니다. 편폭이 길고 용량이 크기 때문에 ('새명서' 가 가장 길고 256 자) 시인은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고, 서술, 서정, 서경, 의사여유, 전환과 구조의 변화에 주의하여 통일되는 경향이 있다. 원대에 나타난 노래 (원곡은 희곡, 산곡, 육류로 나뉜다) 는 오히려 다른 풍미를 가지고 있다. 각기 다른 풍격의 시사가부는 사람들이 다른 의상과 같이 계절과 심미의 요구를 충족시켜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점을 인식하고, 우리는 고대인들이 다른 풍격의 시를 창조한 지혜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고대인들은 일찌감치 세 가지의 차이를 인식하고 여러 차례 토론했다. 하지만 일부는 너무 추상적입니다. 예를 들어, 왕 Guowei 는 "시는 호탕하고 말은 길다" 고 생각합니다. 일부는 너무 직관적입니다. 예를 들어 왕세정은 안주를 들고 "낙화를 도울 수 없다. 낯익은 얼굴로 돌아온 것 같다" 며 탕현조의 가사와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가, 누가 즐거운가?" 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단어와 노래의 차이를 설명하십시오. 어떤 것은 너무 간단하다. 예를 들면, 이어는 "위는 시와 같지 않고, 아래는 즐거움과 같지 않고, 둘 사이에 서 있다" 고 생각한다. 사실 세 가지 사이의 다른 특징은 제재, 의경, 스타일, 기법, 형식에 나타난다.
3. 고대시에 관한 문학 상식
조규 분쟁-'좌전' 은 춘추 말기 노국 역사학자 좌추명이 지은 것이다.
안락에서 태어나 맹자의' 고자하조: 선진' 작가: 맹자와 그의 제자에서 태어났다.
동진 도연명이 지은' 도화원기' 는' 도화원시서' 로 도연명집에서 뽑혔다.
"작은 석당 이야기" 는 당대 시인 류종원의 작품이다. 작품은' 육합동집' 에서 유래했다.
"악양루기" 는 북송 범중연의 "범문정공집" 에서 나왔다.
논어' 는 공자의 제자와 그의 제자가 공동으로 편찬한 것으로 한대에 기록되었다.
누추한 실명' 은 당대 시인 유우석의' 전당문' 608 회에서 뽑혔다.
곽봉진 펑가제인' 은 춘추시대의' 시경' 중 하나로 작가가 이름을 잃었다.
관해는 동한 건안 12 년 (기원 207 년) 조조의 것으로, 샤먼 행관해를 벗어나 악부시에서 뽑혔다.
인문환경에서 술을 마시고 집을 짓는다' 는 진나라대 시인 도연명의 시 그룹 중 다섯 번째다.
4. 시의 문학 지식
고대 중국시 문화는 제사식에서 기원하여 민요에서 싹이 트고 영지에서 흥성하였다.
불행히도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시집은' 시경' 이다. 춘추에서 전국까지 사오체로 발전하여 고풍스럽고 그윽한 것은 선진시 문화의 독특한 가지이다.
진 () 이 망한 한 () 은 악부 () 가 번성하여 시원 () 이 새로워졌다. 위 () 에 들어갔을 때 다섯 글자, 특히' 조부자 세 명' 과' 건안 칠자' 의 휘황찬란한 창조를 들었다.
위진 () 의 교분 () 은 "대나무 숲 칠현 ()" 이 있다. 서진에는 장 세 명, 루 두 명, 팬 두 명, 왼쪽 한 명, 동진이 있다. 이 시기에 시의 경지와 시야가 넓어지고 노래도 점점 유행하고 있다.
사물은 인비 () 로, 세월은 남북조 () 의 송치 () 로 흘러갔다. 4 자, 5 자, 6 자, 7 자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크기 감사',' 7 자 시조',' 징릉팔우' 가 눈에 띄어 전원시, 산수시 위주, 청려함과 우아함, 지량체는 당대의 전전속춘색이라고 할 수 있다. 성당도 시의 성세이다. 시운의 공, 음운의 아름다움, 문장의 정교함, 의경이 넓어서 정말 최고조에 달했다! 그러나 두리는' 시인 성자' 대관식이 있지만, 여전히 뭇별들이 천고에 빛난다! 시 속에는 단어가 있는데, 남북조는 이미 보았고, 만당은 교방에서 성행하였다. 송 () 의 경우, 점차 현밖으로 튀어나와 기복이 심한 시편이 되어 시사가 유일무이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시가에 비해 단어는 더 많은 외연과 전승이 있으며, 통쾌한 서정적인 감성을 드러낸다.
송대 단어 수는 천수이지만 엄신은 더욱 독보적이다. 또한, 경구 운율 천백 수는 사실이지만, 이전 사람들에게는 결코 옛일이 아니며, 후세 사람들은 왕왕 손발을 묶고 가사의 바람이 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원명 시대에 시를 해석하여 민간 오락의 수요에 점점 영합하고 있다. 그래서' 거리의 멜로디'' 시골광장 단조' 가 인기를 끌면서 결국 꽃이 피면서 한 세대의 기묘한 노래가 되었다. 당나라 뒤에는 시가 없고, 송 뒤에는 단어가 없다는 말이 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넓은 의미의 시 경지론이다. 협의적으로 말하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명대 고계의 시가는 한위의 휘황찬란함, 당송의 아름다움, 전계 후의 본보기가 있다.
청산을 한탄하고, 글은 금기로 삼고, 난감한 위험을 무릅쓰고, 풍화가 무성할 때 허리를 베었다. 당나라 이후에는 시가 없다느니, 문자옥 이후에는 시가 없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청대에는 시인이 많아 시사가 무수히 많았지만, 제후들의 미끄러운 공기 속에서 훈제되어 품격이 부족하고, 전세 가작을 전하는 사람은 매우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 곡이 넘는 시가 있지만, 나는 한두 마디를 본 적이 없다.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그러나 풍골기절에 감탄할 수 있는 것은 역시 자진과 판교다.
5. 시에 관한 지식과 이야기
시의 기원시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문학적인 문체이다. 그것은 고대 인민의 노동가와 민가에서 기원했는데, 원래는 시사가부의 총칭이었다. 처음에는 시와 노래가 분리되지 않고 음악, 춤과 결합해 통칭하여 시라고 불렀다. 중국의 시는 오랜 역사와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시경',' 초사',' 한악부', 그리고 수많은 시인들의 작품들이 있다. 서유럽의 시. 고대 그리스의 호머와 사푸, 고대 로마의 버질과 호라스 등 시인들이 창작의 원천을 열었다. (2) 시의 특징시는 사회 생활을 집중적으로 반영하는 문학 장르이다. 작가의 사상 감정과 풍부한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언어는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리듬이 선명하며, 음운이 조화롭고, 음악미가 있다. 문장은 일반적으로 가지별로 배열되어 있다. 구조적 형식미를 중시하다. 중국 현대 시인 문학 비평가 그는 "시는 사회생활을 가장 강하게 반영하는 문학 양식이다" 고 말했다. 풍부한 상상력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종종 직접 서정적인 방식으로 표현된다. 그리고 그 언어는 정교하고 조화로운 정도, 특히 선명한 리듬에서도 산문과는 다르다. " 이 정의는 시의 몇 가지 기본 특징을 요약한다: 하나는 고도로 농축된 것이다. 둘째, 서정적 표현, 풍부한 생각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셋째, 풍부한 상상력, 연상력 및 환상력; 넷째, 언어는 음악적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3) 시를 표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중국에서 가장 먼저 유행하고 지금까지 사용해 온 전통시 표현 방식은' 푸, 비, 흥' 이다. "마오시 서문" 은 "그래서 시는 여섯 가지 의의가 있다. 하나는 바람, 두 번째는 푸, 세 개는 비, 네 개는 자랑, 다섯 개는 야, 여섯 개는 부이다" 고 말했다. 이런' 부, 비, 흥' 은 시의 표현 수법이다. 부는 사물을 직접 진술하는 표현 수법이다. 송대 학자 주씨는' 시경 국풍' 주석에서 "진기의 일은, 주는 사람이 사실대로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갈조와 시경의 폐는 모두 이런 수법을 사용했다. 부의의 일을 써서, 일을 끊고 서로 위협하다. 주씨는 "비교한다면 이것으로 물건을 비교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시경, 예를 들면' 고양이',' 설서' 는 이렇게 쓰여졌다. 싱: 일을 지탱하는 방식입니다. 즉, 묘사하고자 하는 것을 쓰고, 일의 시작을 통해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대의 공주는 더욱 명확하게 지적했다. "흥미가 있다면, 먼저 다른 것을 이야기하여 네가 읊은 글을 불러일으킨다." 예를 들어,' 시경' 의 관화, 파도 등 문장 들은' 재미' 라는 표현을 사용한다. 이 세 가지 표현 방식은 줄곧 전해지고, 자주 종합적으로 운용하고, 서로 보완하며, 역대 시 창작에 큰 영향을 미친다. 과장, 반복, 겹침, 점프 등. 묘사하기 어렵다. 그러나 모든 방법은 상상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풍부한 상상력은 시의 큰 특색일 뿐만 아니라 시의 가장 중요한 표현 형식이기도 하다. 시가에는 또 하나의 중요한 표현, 상징, 간단히' 상징적인 의미' 가 있지만, 현대시에서는 상징이 영혼의 직접적인 이미지이므로 중시해야 한다. 1 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유추. 리우웬은' 문심 조각용' 이라는 책에서 비흥은 "비흥이 소리를 내든지, 아니면 외모로, 마음처럼, 비흥보다 무용하다" 고 말했다. 우리가 이전에 열거한 시가에는 많은 예가 있다. 비유에는 또 하나의 일반적인 수법이 있는데, 바로' 의인' 이다: 사물을 모방하는 것이다.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고,/서쪽 하늘의 구름에게 작별을 고했다. /강가의 김류야/석양의 신부야; 파도 속에 오색찬란한 그림자,/내 마음속에 출렁이다. 나는' 구름' 과' 김류' 를 사람으로 여긴다. 예를 들어 사랑의' 바람 때문에': ... 내 마음/네 창문 앞의 촛불처럼 밝다/약간 애매하다/피할 수 없다/바람 때문에/... 내 일생의 사랑/한 개 켜라. 결국 본질은 인격화이다. 2. 과장은 그릴 것을 확대하는 것이다. 영화 속' 대문자' 와' 클로즈업' 렌즈처럼 독자의 주의와 연상을 사로잡는다. 이백의'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왕륜 증정')'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망루산') 는 사물의 특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시인의 * * * 을 표현했다. 독자가 받아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러나 이런 과장은 예술성과 미감이 있어야 하고, 너무 황당무계하거나, 너무 진실하거나, 너무 저속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면화 풍작을 묘사한 시가 있다. "솜가방 한 대/트럭 한 대의 머리가 끼었다/끼었다, 3 피트 높이/같은 것 같다." 그것은 아름다운 느낌을 낼 수 없다. 3. 환유는 바로 이 물건으로 다른 것을 대체하는 것이다. 비유와 비슷하지만 또 다르다. 차이점은, 비유는 일반적으로 비교되고, 비교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환유 한편으로는 구체적이고, 한편으로는 추상적이며, 구체적이고 추상적인 사이의 격차를 메우고, 시의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하여 독자의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이것이 바로 아이청이 말한 것이다. "사상에 날개를 꽂고, 감정에 옷을 입히고, 소리에 색을 칠하고, 변화된 사람을 굳힌다." 시의 이미지를 형성하면 투시에서 흡수된 소재를 이용하여 화면을 묘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청각 촉각 등 감각에서 얻은 소재도 활용할 수 있다. 여러모로 이미지를 반영하고 생동적이고 참신하다. 당대의 시인 자도는 당나귀 한 마리에서' 연못가에 나무 새가 주둔하고, 월하승이 문을 밀었다' 고 불렀지만, 그는' 월하승으로 문을 두드리는 것' 으로 괜찮다고 생각했다. 그는 밀거나 두드릴지 결정하지 못하여 손으로 심사숙고했다. 이 당나귀가 대관의 진로를 가로막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 대관은 대문호한이다.
6. 시와 시에 대한 지식
개괄시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기본적인 문학 형식이며 영혼을 서술하는 문학 장르이다. 시인은 성숙한 예술 기교를 익히고 음절, 성조, 리듬의 일정한 요구에 따라 간결한 언어, 풍부한 감정, 풍부한 이미지로 사회생활과 인류의 정신세계를 표현해야 한다.
중국 고대에' 시' 와' 비시' 를 구분하는 주요 기준은' 운율 여부' 였다. 신문화 운동 이후 서구 문학의 영향으로 일부 작가들은 압운 신시를 창작했다. 그 이후로' 운시' 는 중국 문학의 무대에 공식적으로 올랐고, 심지어 한때 시의 주류가 되었다.
기원시는 고대 사회생활에서 기원한 것으로, 노동 생산, 성애, 원시 종교에서 생겨난 리듬이 있고 다채로운 언어 형식이다. 발전시의 발전은' 시경 → 초사 → 한악부시 → 건안시 → 위진 남북조 민가 → 당시 → 송사 → 원곡시 → 명청시 → 근체시의 발전 과정을 거쳤다.
특색시의 주요 특징은 사회 생활을 고도로 집중적으로 반영해 작가의 강렬한 사상 감정을 반영하고, 언어는 상상력이 풍부하며,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리듬감이 뚜렷하다는 것이다. 하위 부문: 첫째, 삶에 대한 매우 집중적이고 일반적인 반영; 둘째, 서정적 표현, 풍부한 생각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셋째, 풍부한 상상력, 연상력 및 환상력; 넷째, 언어는 음악적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시가의 표현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최초로 중국에서 유행하고 오늘날까지 사용되어 온 전통 표현 방법은' 푸, 비, 흥' 이다. 시의 이미지 형성은 크게 세 가지 방법이 있다: 1. 비교 2. 과장 3. 환유 분류 1. 시는 고대시와 현대시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고전시와 현대시는 당대에 형성된 개념으로 시 리듬의 관점에서 나뉜다. (1) 고전시: 고시 (당 이전의 시), 초사, 악부시를 포함한다.
(2) 근체시: 근체시, 고전시와 비교해서 근체시라고도 하는 당대에 형성된 격율시입니다. 두 종류로 나뉘는데, 그 글자 수, 문장 수, 평정, 압운은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① 한 가지' 절구', 매 문장마다 네 마디, 줄여서 다섯 마디, 줄여서 일곱 마디.
(2)' 율시' 라고 불리는데, 각 시 8 구, 5 자 약어는 오율, 7 자 약어는 칠율, 8 구 이상은 배율 (또는 장법) 이라고 한다. (3) 단어: 일명 석유, 긴 단문, 굴자, 굴자어, 악부 등.
그 특징: 성조는 고정된 틀이 있고, 문장은 고정된 숫자가 있고, 단어는 고정된 성조가 있다. 글자 수는 장조 (9 1 자 이상), 중조 (59-90 자), 단조 (58 자 이하) 로 나눌 수 있다.
단어는 단음과 이중음으로 나눌 수 있고, 이중음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그 중 단어의 계층과 수량은 같거나 대략 같고, 단음은 단지 한 단락일 뿐이다. 한 글자는 한 단락이라고 하고, 첫 번째 단락은 돈, 상, 상, 두 번째 단락은 후, 여름, 여름이라고 한다.
(4) 굴곡: 일명, 악부. 원곡은 산곡과 잡극을 포함한다.
산곡은 김대에서 흥성하여 원대에서 흥성하며, 풍격은 단어와 비슷하다. 특징: 글자 수에 속자를 추가하여 구어를 많이 쓸 수 있다.
산곡은 시와 노래 두 가지를 포함한다. 세트 수는 일관된 한 세트의 노래로, 적으면 두 곡, 많으면 수십 곡이다.
각 그룹은 첫 번째 곡의 곡을 전체 곡의 이름으로 사용하며, 전체 곡은 반드시 같은 궁조여야 한다. 그것은 손님이 없지만 청창극만 있다.
2. 내용별로 서사시, 서정시, 송별시, 변두리시, 전원시, 회화시 (영사시), 애도시, 풍자시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향수시.
보통 고대의 사람과 일을 그리워한다. 역사에 관한 시는 종종 역사적 사실을 현실과 왜곡하거나, 개인의 경험에 대한 안타까움이나 사회 현실에 대한 비판이다.
역사를 쓰는 시도 있다. 다만 냉정하게 역사를 반영하고 평가하거나 객관적인 서술일 뿐이다. 시인 자신의 경험은 그 속에 있지 않다. 시인의 감정은 그림 밖의 목소리일 뿐이다. (2) 시를 읊다.
영물시의 특징: 내용은 어떤 것을 묘사 대상으로 하고, 그 어떤 특징을 잡아서 묘사한다. 사상적으로, 왕왕 자신의 뜻을 표현하는 것이다.
사물에서 인간으로, 현실에서 허무로, 정신적인 품격을 써내다. 자주 사용하는 비유, 상징, 의인화, 대비.
(3) 산수전원시. 조조는 산수시를 개척했고, 동진 도연명은 전원시를 개척했고, 당대에 이르러 왕위 () 맹호연 () 으로 대표되는 산수전원시파가 나타났다.
산수전원시는 자연 경관, 전원 풍경, 편안한 은둔생활을 잘 묘사하며, 영영영하고 아름다운 시경, 그윽하고 우아한 풍격, 또렷하고 우아한 언어를 갖추고 있다. (4) 전쟁시.
선진시대부터 국경과 전쟁 제재의 시가 있어 당대로 발전했다. 전쟁은 여전히 빈번하기 때문에 통치자들은 문학보다 무술을 중요시하며, 학자들은 변방 법원을 초청하여 과거시험에 합격하는 것보다 명성과 명성을 얻는 것이 더 쉽다. 또한, 성당 시대에는 감정이 아름다운 변두리시가 크게 발전하여 새로운 시 유파를 형성하였는데, 그 대표적인 인물은 고감, 진삼, 왕창령 등이었다. (5) 여행시와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시.
고대인의 오랜 유배, 오랜 표류, 또는 오랜 수비 국경 관문은 항상 강한 향수와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이런 시구가 많다. 그들은 여행에 대한 미련을 쓰거나, 친척과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쓰거나, 향수에 대한 그리움을 쓰거나, 규방에 대한 그리움을 쓴다. 글쓰기에서는 경생정, 시기적절한 감정, 물물적 감정, 꿈, 또는 절묘한 비유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여 자신이 상처받았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송별시. 고대에는 교통이 불편하고 통신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친지들은 종종 몇 년 동안 만나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이별에 각별히 신경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을 앞두고 사람들은 왕왕 술과 이별을 하고, 버드나무를 꺾고, 때로는 시를 읊고 송별하기도 하기 때문에 이별은 고대 문인들의 영원한 주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사람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송별시에 쓴 구체적인 내용과 사상적 경향도 종종 다르다.
이별의 정을 직접 표현하는 사람도 있고, 가슴에 숨을 내쉬거나 의지를 표현하여 표현하는 사람도 있고, 이별의 아픔을 미워하지 않는 사람도 있고, 충고, 격려, 위안, 그리고 함께 하는 것도 있다. 요약하면 9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풍자 2 사랑 3 철학 4 작별 5 풍경 6 야망 7 상상 8 이야기 9 사상 2. 현대시의 기본 유형은 1 입니다. 서사시와 서정시.
이것은 작품 내용의 표현 방식에 따라 나뉜다. (1) 서사시: (2) 가사 2. 율시, 자유시, 산문시, 운문시.
이것은 작품 언어의 음운율과 구조 형식에 따라 분류한 것이다. (1) 율시 (2) 자유시 (3) 산문시 (4) 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