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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문의 해석은 무엇입니까?
법문의 해석은 중국 불교의 한 유파가 당대의 불교와 도현이 창설하여, 계계를 지키는 데 중점을 두고, 계계가 불교의 근본이며, 해방의 주요 길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병음은 l 4znot ng 입니다. 루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타. 구조는 방법 (왼쪽 및 오른쪽 구조) (위 및 아래 구조) 입니다.
법문의 구체적인 해석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이번 방방 계획의 세부 사항을 열거하고 설명하다.
1. 중국 불교의 한 유파로 당대의 불교와 도선창립이 주로 계계를 가지고 있으며, 계계는 불교의 근본이며 해방의 열쇠이기 때문에 계라고 한다. 범문란' 중국 간사' 제 7 장 제 1 절을 인용한다. "당초 종남산 백국사 불도가 발달하여 저술이 풍성하고' 사분법' 을 강조하여 법가가 전문 학문이 되었기 때문에 법가가 성립되었다. 남산파라고도 합니다. "
둘째, 민족 언어 사전
중국 불교의 한 파벌. 계율을 주로 연구하고 선포하는 교파. 세 가지 시리즈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도선전의 남산파이다. 둘째, 법력이 전파되는 문파. 셋째, huaisu 의 동쪽 타워 학교. 이후 항부와 동탑계는 점차 쇠락해 남산계 일가가 물려받았기 때문에 이른바 법문이라고 하는 것은 가이드 산법문이다. 독일어 rissh (일본어) 의 단어 번역. Schuledesbuddismus) _ (EIG, 부드) _
셋째, 네트워크 해석
율종 (중국 불교종파 중 하나) 은 중국 불교종파 중 하나로 산시 () Xi 안 () 의 정이사에서 기원했다. 그것은 연구와 계율 전파를 강조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실제 창업자는 당나라의 도선이다. 도교는 종남산에 정착한 후 남산법문이나 남산교라고도 불린다. 법문 교리는 반지, 반지, 반지, 반지의 네 가지 지점, 일명 네 부의 법문으로 나뉜다. 반지는 부처님의 반지입니다. 금욕은 계명의 실천이다. 반지는 계율의 표현이나 규정, 즉 오계, 십계, 이백오십계 등이다. 이 종파의 주요 이론은 금욕론이다. 계체는 계계를 받은 제자가 그들의 선생님으로부터 계율을 받고 그들 자신이 받아들일 때 일어나는 법신이다. 수용의 실천은 심리적으로 비악을 예방하는 기능을 구성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법가의 핵심 이론이다.
법가 시
"법종위유, 세 사람, 예우 석불, 지시를 청합니다."
법가에 관한 성어
동풍이 법명에 들어서고, 정의가 법에 엄하고, 유멸이 법을 따르고, 조상의 광종을 빛낸다.
법학파에 관한 말
처음부터, 멸이, 현유조, 양조, 광종조를 보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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