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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사람의 성어 전고를 걱정하다

출처: 명란릉 소효생' 금병매 꽃가시' 제 20 회: "나는 믿지 않는다. 눈물로 옛것을 논하고 기우로 근심하는 것은 모두 헛수고이다. 그가 만일 나의 눈물을 부른다면, 나는 그를 좋은 쇼로 여길 것이다. "

예: 그것이 동의하는 한,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합니까? ★ 이청 가보' 관직현상' 제 18 회.

사용법: 술어와 목적어로 사용한다. 아무것도 걱정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원작

동정심은 때때로 쉽게 주는 것이 불편하다. 받아들이는 사람은 항상 서로 동정하면 지위와 신분이 달라진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선물이나 위로의 말은 신중해야 한다. 그러나 고대인들에게는 이런 제한이 없었다. 전시회가 끝난 후, 당신은 그들의 자존심을 고려하지 않고 마음껏 울 수 있으며, 인류의 가장 고귀한 정서는 유지될 수 있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독서인이 고생을 많이 했지만, 나는 채용 혼자 안타까움을 느꼈다. 책에서 그는 "학식이 얕고 사령에 능하다" 고 말했다. 멜로디에 능하고, 드럼서예를 잘 치고, 간소하게 살고, 옛날을 놀리며, 신경을 쓰지 않는다. "나중에 그는 감옥에서" 고래를 구걸하는 첫 발을 내딛고, 한사에 속해들어가면 안 된다 "고 언급했다. 사대부가 구해서 얻지 못하고 감옥에서 죽었다. "

학식이 깊고 고립무원,' 중시하지 않는' 예술가로서, 그는 이미 이렇게 강렬한 비극적인 색채를 가졌고, 사마천의 운도 혼란스러운 정국에 갇혀 있지 않았다! 설령 그가 자진해서 얼굴을 베고 발을 베어도 한서 한 권을 완성하려 했으나 거절당했다. 그의 상상 속에서 그의 비분은 온 하늘의 별을 뒤흔들 수 있다. 아아, 억울하게 옥중에서 죽은 것은 6 피트의 몸이 아니라, 영원히 세상에 보이는 빛이 사방에 비치지 않고, 문채가 충만하다!

특히 얄미운 것은 그의 배후의 비방이다. 왜 그런지 그는 민간극에서 조무모를 욕하는 무심한 사람이 되었다. 루 웽시 에서, 그는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조가장, 석양의 고도는 장님 좌정의 들판이다. 누가 뒤에서 시비를 관장하는가, 온 도시가 채중랑을 부르려고 다투고 있다.

그의 이름이 모든 거리의 맹강호 연예인에게 모욕을 당하게 하다. 채용이 죽으면 어떻게 증오가 없을 수 있지? 역사를 뒤적거리는 모든 사람이 이 불행한 이름을 읽을 때마다 어떻게 옳고 그름의 무상함을 느끼지 않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리스, 진 제국과 연결된 이 이름은 제국의 휘황찬란함과 조기 사망에 오염된 것 같다.

그는 젊었을 때 이렇게 자랑스러운 사람이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비열함보다 더 큰 치욕도, 가난보다 더 큰 슬픔도 없다. 오랫동안 비천한 지위에 처해 있고, 가난한 곳에 있고, 악행이 많고, 행동하지 않는 것은 군자의 느낌이 아니다! "

그가 얼마나 그 사람을 도취시키는 부를 사랑하는지.

그러나 운명이 많은 벼슬길에서 그는 마침내 그와 아들이 생각하는 대가를 치렀다. 임형을 앞두고 그는 기분이 우울하게 아들 이우에게 말했다. "나는 다시 황개를 끌고 채동문으로 나가 그 교활한 토끼를 쫓아갈 것이다.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행복이 실현될 때, 다시 복습하는 것은 언제나 늦다!

이때 그는 소년 시절의 봄, 투명하고 깨지기 쉬운 봄을 떠올렸다!

제두와는 다른 봄! 그는 그의 선생님 군웅, 그 부드러운 예언자, 화가 나서 그에게 밥을 주지 않는 예언자를 떠올릴 것이다. 그는 그에게서' 제왕의 술' 을 배웠지만, 시종 그의' 물극비' 철학을 이해하지 못했다.

개를 끌고 아들과 함께 토끼를 쫓고, 모든 농민들이 감동한 행복은 모두 진남 이사형의 집행의 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원전 208 년 함양시 () 에서 아버지와 아들이 참수되어 높고 높은 진나라 () 가 그렇게 많은 희귀한 석각들을 남겼지만, 이렇게 처참한 방식으로 끝나는 것은 필연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극장에서 비극을 보는 것은 쉽다. 우리는 그것이 거짓이라고 자신을 위로할 수 있지만, 역사를 읽을 때 자신을 위로하는 방법을 모른다. 역사의 독자는 도살업의 지배인과 같다. 그는 자살하지 않았지만, 그는 항상 출혈을 처리한다.

우리는 Huarui 부인의 성이 Xu 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이름을 전혀 모릅니다. 아름다운 여자는 자기 자신이 아니라 그녀를 감상하는 사람에게만 속할 운명인 것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고서에서 그녀는 "숭귀비, 화루이 부인이라 불리지 않는다. 그 뜻은 그 색깔을 맞추기에 충분치 않다. 온순한 꽃처럼, 또 혜비의 칭호로 올라간 것 같다" 고 묘사했다.

꽃술 같은 여자, 얼마나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여자, 아름다움 때문에 양육된 여자!

나중에 슈가 죽은 후, 그녀는 유명한 망국시를 썼다.

국왕의 도시에는 국기가 걸려 있는데, 나는 황궁에서 배웠다. 14 만 명이 무장해제되었고, 아무도 남자였다.

남자가 없으면 어떻게 될까? 맹운은 사람이 아니고, 십사만 철갑인도 사람이 아니다. 망국의 원한은 미인에게 눈물만 준다.

꽃보다 더 부드러운 마음에 주세요.

나라가 망하여 송나라에 갔다. 전설에 따르면, 그녀는 벽몽첩의 벽에 반수의 시를 남겼는데, 그것은 수백 수의 궁체시를 쓴 펜이었고, 결국 황급히 게시물에 작은 글자를 썼다.

처음으로 촉도를 떠나면 내 마음이 깨질 것이다. 나는 미워할 것이다. 봄은 1 년처럼, 곧 두보의 냄새를 수시로 맡을 것이다 ...

반 삽! 남당 황제가 시내에서 닻을 내렸을 때 떨리는 손목의 바닥에는 아직 반 글자가 남았다. 반선탠은 세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이다. 반삽은 영원한 아쉬움입니다! 즉시 까마귀가 으르렁거리는 소리를 듣는 게 어때? 쓸 수 없는 그 반은 쓴 것보다 더 슬프다.

촉산의 물은 유유하고 푸르고, 고독한 첩벽은 여전히 우뚝 솟아 있어, 한 여자가 촉도를 건널 때 뻐꾸기의 울음소리를 목격하고 있다.

"호만자" 라는 시는 창주 가수들이 처형될 때 이를 빌어 속죄하려는 노래라고 하는데, 다행히 면할 수 없었다. 다만 그들의 슬픔을 헛되이 칭송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악부 잡기" 에 대한 극적인 기록이 있습니다.

도지사 는 와인 을 구입, 게스트 루오 노래 \ "호 만자. \". 그들은 모두 그것을 멋지다고 부른다. 백학자가 말했다. "방 안에 창녀가 있는데, 부르는 것이 바로 이 곡이다." 그가 불릴 때, 노랫소리는 또렷하게 들렸고, 변태에 가까웠다. 로빈슨은 썬에게 물었다: "궁전에서 후진타오의 둘째 아들입니까? 클릭합니다 매춘부는 낯이 익는 것을 보고 말했다. "배밭에서 악귀를 숭배하는지 묻지 마세요?" " 상대적으로 울 때 너희들은 모두 명나라의 것이다.

타지에서 옛 소리를 듣고, 외지에서 옛 친구를 만나는 것은 모두 희극입니까? 백두궁녀는 앉아서 천보가 정말 슬프다고 말하지만, 배원은 지키지 못하고 천애로 전락했는데, 왜 즐겁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위대함 이후, 얼마나 보잘것없는가? 휘황찬란한 후, 근심과 구름이 얼마나 괴로웠는가? 감상을 받고 푸대접을 받는 것은 얼마나 참을 수 없는 일인가? 하물며 애절한 하만자, 백거이가 말한 하만자는' 한 곡 4 자 20% 할인, 처음부터 단장을 끊는다' 고 한다.

천 년 만에 누가 훌자와 로가 바친 애도를 회상할 수 있을까? 사람들은 당과 양귀비를 애도하는 데만 익숙하다. 누가 그 돋보이는 작은 사람들을 동정할 것인가? 그러나, 비슷한 슬픔이 모든 시대에 상연되고 있다. 천보는 항상 너무 짧다. 어양의 징과 북소리가 메아리쳐 낡은 꿈을 깨뜨렸고, 마마마의 밤비가 행복을 깨뜨렸다. 새해는 거칠고 저속하지만 비할 데 없는 힘으로 고개를 숙였다. 현종은 자신을 방사에게 넘겨주었고, 훌자와 로는 제물을 바쳤고, 그는 영원보다 더 긴 방랑의 운명에 자신을 맡길 수밖에 없었다.

이 노래를 창작한 창주 가수를 애도해야 할지, 이 노래를 부르는 호두자와 로를 애도해야 할지, 아니면 섬 구석에 있는 자신을 애도해야 할지 모르겠다.

작품을 감상하다

삼국의 눈물을 보고 옛사람을 걱정하다' 는 것은 일부 삼국 애호가들의 심리적 관성일 뿐만 아니라 많은 고대 서예가들이 좋아하는 통병이기도 하다. 이런 위언적인 심리. 설렘이 좀 있지만 대만성 여작가 장효풍의 고전 산문' 고대인에 대한 걱정' 을 보고 나니 세상일이 변덕스럽고 인생이 짧다는 감개무량함을 금치 못했다. 봐라, 한나라의 예술가 채용은 선비일 뿐 혼란스러운 정국에 감금되어 있다. 그는 고래의 머리와 발을 구걸할 수 없다. 그의 신동은 알 수 없다. 그 뒤에서 그는 민간 연극에서 부정적인 사람이 되어 거리에서 맹인 예술가에게 모욕을 당했다. 진 승상 리스, 제국과 함께 휘휘한 적이 있다. 결국, 모든 농민들이 감동한 행복은 모두 그의 죽음의 꿈이 되었다. 후촉의 총애비 화서 부인은 미모와 재능을 한데 모았지만, 단지 반 조각의 채상으로만 망국의 상을 목격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연의 오랜 친구 훌자와 로가 제물을 바쳤다. 하만자' 한 곡이 어떻게 천애각으로 전락한 심산과 서늘함을 알 수 있단 말인가! 작가는 안목이 독특하고 문화 유산이 깊은 학자이다. 문인 묵객, 제왕상, 재재재가인과 대화하고, 인생이 무상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느긋하게 인생의 지혜를 대면하는 법을 배우다.

휴후어

출처: 삼국연의

삼국 눈물 좀 봐-고대인들을 걱정하다

기타:

장비는 콩나물 반찬 한 접시를 먹었다. 주유가 경주를 도모하다. 아내와 함께 군대를 꺾다.

노숙은 공명선을 탔는데, 동탁은 멍청하게 북경에 갔다.

황충의 화살법-마수의 모든 총병은 다소 과장되어 있다.

유비의 던지기-인심을 사다-유비 삼구 초려-비위를 맞추기가 어렵다.

주유는 황개를 쳤다. 하나는 서서를 조조로 만들려고 하는 다른 한 마디를 하고 싶어 했다.-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조가 완성 () 에서 내려왔는데, 황무지에서 도망쳤다.-조조가 마초 () 를 만났다.-수염을 자르고 겉옷을 버렸다.

조조 병패화용도-장비 창황화 성사건-악.

끓는 콩 불타는 콩-온 가족이 칼을 날다-살벌하다

관우는 눈을 떴다. 유비의 나라를 죽이려고 했다. 울었다.

손권이 관우를 죽였는데-사마이가 팔괘도를 깨뜨린 탓인데, 모르는 척했다.

후주 강위-방종한 방귀-방종.

연습 피아노-진부한 버려진 웨이 마스터-오래된 스펙트럼을 복사하십시오.

허추두마초-웃통을 벗고 빚 독촉을 하는 장비-기세가 사납다

장비 출전-좌충우돌하는 조조, 장간을 만나다-운이 너무 나쁘다.

장 페이 마스크 착용-큰 눈 노출, 공식-이름 생존 실제 죽음

제갈량은 향을 피우고 피아노를 친다-떠우 신비한 산--백송

관우가 조조조에게 항복하는 것은 조조의 마음속에 있고, 한조조조조에게 환생하는 것은 의심스럽다.

주유는 노화탕에서 병으로 쓰러졌습니다. 장비관우에게 화가 났어요. 옛정을 잊어버렸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유비 () 를 욕하고 장비 () 를 욕하다. 문틈을 통해 제갈량 () 을 본다. 영웅을 업신여기다.

장건은 강을 건넜다.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장비는 메뚜기를 잡았다. 힘이 너무 세서 할 수 없었다.

공명은 빈 계획을 사용했다-장비는 결과에 관계없이 그의 말을 추월하도록 강요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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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자룡의 침공-제갈량의 거위털 팬을 물리치는 것-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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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조 () 는 사람을 고용하는데, 오직 관우 () 를 들고 궁궐에 들어가는 것이다.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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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마는 제갈을 자랑한다. 바람을 쐬는 관우는 목수이다. 대담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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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명대공계-위험을 무릅쓰고-황충의 부름-노령에 불복하다

장비는 저울추를 먹었다. 그는 잠을 자기로 결심했다. 그는 눈을 감지 않았다

조조는 화용도에서 패했다-예상대로 황충의 화살-백발백중.

관제묘에서 수염이 난 사람을 찾는 것은 공명이 눈살을 찌푸릴 것이라고 확신한다. 내 생각이다.

공명은 동풍을 빌렸고, 공명의 금낭을 교묘하게 사용했다. 무궁무진한 계획이었다.

관우는' 춘추' 를 읽는데, 한눈에 장 페이가 역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비의 짚신-전문가 조조와 제갈량-성질이 다르다

여포 역을 맡은 디심 이야기-영웅은 미인관, 황충이 친구를 사귀는 것-노인은 늙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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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명은 피아노를 연주하고, 중달에서 은퇴하며, 위험에 직면해도 어지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