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류영팔성간주 코스웨어를 급히 구하다

류영팔성간주 코스웨어를 급히 구하다

류영-'팔성간주' < P > 는 소소 1 저녁 비, 강천을 뿌려 가을을 씻는다. < P > 점점 서리바람이 처량하고 타이트하다 ②, 관하 ③ 푸대접, 잔사진 ④ 건물. < P > 는 붉은색 쇠퇴 ⑤, ⑥ ⑥ 물화 휴무 ⑦ 에 있다.

양쯔강 물 만, 침묵 동쪽 흐름.

차마 높이 올라갈 수 없다. 고향을 바라보니 가엾고, 다시 생각하기가 어렵다.

한탄년 종적, 무슨 고생이 ⑧ 남아 있는가? < P > 가인 메이크업루 영 (Yong) 이 보고 싶어, < P > 몇 번 잘못 보고, 하늘가는 귀주 ⑩? < P > 다투어 알고 ⑵ 나, 맹장에 기대고, 정 ⑶ 응결근심 ③!

참고:

xiaoxiao: 빗소리가 급박하다.

처량함: 가을바람이 춥고 쓸쓸함을 묘사한다.

관하: 친산강;

잔양: 석양;

는 붉은 쇠퇴에 있습니다: 예: 도처에; 붉은 쇠퇴: 꽃이 으로 조정되고 푸른 잎이 시들다. 이상은은' 장총실탄화 증정' 의' 이 호엽은 늘 서로 어울리고, 붉은 쇠청색은 근심을 덜어준다' 는 문구다.

斮: 점차;

물화휴: 아름다운 경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침수: 오래 머물다.

용: 머리 위로; < P > 하늘 인식귀주: "선성출신림포향판교" 시: "하늘은 귀주를 알고, 구름에서는 강나무를 분별한다." 하늘로 돌아가 귀주를 아는 것은 먼 곳에서 오는 배를 남편의 귀주로 오인하는 것을 몇 번이나 뜻하며, 사정이 깊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분쟁: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Nen: 그래서, 이렇게.

응고: 슬픔이 굳어서 이해하기 어렵다. < P > 감상: < P > 류영' 악장집' 은 2 여 곡을 저장하며, 대부분 감동적이다. 주관의식이 짙지만 보통 사람들의 상식을 드러내고, 단어에 봉사하는 문인, 벼슬길이 많아서 뜻을 알 수 없다. 인종 () 은 "그리고 가사 ()" 를 쓰며 이름을 바꿔야 했다. 봉황 () 이 얼마나 비참한지, 봉황 () 이 얼마나 비참한지, 그리고' 봉지 ()' 의 자조 () 가 얼마나 아슬아슬한지, 또 얼마나 아슬한가. 그' 사중주 전파' ('라마단 만록'),' 우물이 있는 곳, 즉 유어' (예몽드' 피서 녹음어') 의 널리 알려진 노래로 유영은 당시 유행가요계의 유명인이 되었고, 중국사 역사상 그의 지위를 확립했다. < P > 예술은 심미 문제에 속하며, 보유 기준은 미추에 불과하다. 류영의 작품으로 볼 때 아름다움은 극치여야 한다. "팔성간주" 는 단어 97 자, 이중조, 팔운이다. 전어는 다음과 같다: < P > 소소한 저녁 비, 강천을 뿌려 가을을 씻는다. 점점 서리바람이 처량하고, 관하가 푸대접하고, 잔해가 건물을 비추고 있다. 붉은 쇠퇴와 푸른 쇠퇴에 처해 있고, 화휴 () 는 양자강 () 만 있고, 어이가 없어 동류 () 가 없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차마 높은 임원 에 오를 수 없다. 고향이 미묘하고, 귀사할 수 없고, 한해 종적을 탄하고, 무슨 일이 고생으로 남아 있는가.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가인, 화장루 영망하고 싶어, 몇 번 잘못 보고, 하늘은 배를 알고 돌아온다. 나는 난간 에 기대어, 긍정적 인 nenning ningchou 에 기대어, 나를 알고있다. < P > 류영이 구금 행군을 묘사한 대부분의 작품처럼, 이 단어도 추경을 통해 이인의 근심을 표현하지만, 수법적으로는' 우린 벨' 이라는 단어의 낮은 회백과는 달리 서늘하고 비장해 보인다. < P > 류영 자신은 "탕자를 읽어라, 하루 종일 몰아치고, 향관 전출을 다투고 있다" 고 말했다. | ('정풍파') 여기서 말하는' 탕자' 는 자기 위치여야 한다.' 미수풍운' 과는 달리, 함부로 돌아다니지 않겠는가? " "재재자사인, 당연히 백의경상" ("학천추") 은 일맥상승이다. 이' 스윙' 자는 둔전 그 사람의 광란과 자기 위로의 어쩔 수 없는 마음가짐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부명을 참으며 얕은 소믈리에를 바꿔라" ("학천천천") 는 어쩔 수 없는 자위일 뿐, 활달해 보이는데, 그 중 임신에는 일종의 슬픔과 푸대접이 담겨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가 가지고 있던' 이일도는 호황을 봉치콰로 돌아간다' ('망해조') 는 지금까지는 외롭고 실망한 것이 아니라, 예전의 야망보다는 지금의 취향을 말하는 것이 낫다. 천하를 겸할 수 없는 독서인이 초라할 때, 혹은' 천고의 시비심, 하룻밤 어부나무말' 과 같다. 육기는' 문푸' 에서 "시 인연은 기묘하다" 고 말했다 단어도 마찬가지다. 유영유는 특히 단어를 위해' 옷띠가 점점 넓어지고, 결국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한 사람' ('봉서우') 을 없애는 사람, 게다가 벼슬길의 장벽이든 향관의 장벽이든, 그의 그런 누운 꽃집 버드나무 속의 아름다움을 보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름다움" 은 부드러움, 행복이지만, 또한 배제할 수 없는 고통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팔성간주' 는 비장함을 드러냈다. 청추철, 장마 초지, 황혼, 강물탕탕, 잔광은 관하를 비추고,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는 사람들의 위태로운 건물에 쏟아진다. "향관은 어디에 있는가?" " 한 번의 심문으로 강물은 어이가 없고, 숨결만 다 할 수 있는 물화는 사람을 슬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런 분위기, 이런 환경, 이런 기분. 병신음' 의' 고전' 정신은 그 속의 경위를 밝히기 어렵다. 유영사가 노래부가 우우를 제창하는 것은 감회가 깊을 뿐만 아니라, 그가' 병신음' 이라는 것을 포함한다. 이 병은 그의 벼슬길이 많고 관청의 비하적인 뿌리이자, 그가 오랫동안 민간에 깊이 들어가 하정을 이해하는 필연적인 반영이기도 하다. 그는 고조를 부르지 않고, 치국을 공론하지 않을 것이다. 설령' 망해조' 와 같다 해도 더욱이 그의 성품의 진실한 표현이다. 여기에 온 하늘에 저녁 비가 온 후 푸대접하는 관강은 단순한 구금 여단의 근심일 뿐만 아니라, 단순한 쓸쓸한 개인적인 감정일 뿐만 아니라, 그 속에 그의 고독한 운명을 버려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무언의 흐르는 물을 목격하고 신유안도 완곡하게'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흘러가고,' 얼마나 처량한가' 라는 글을 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비록 "차마 높은 곳에 오를 수 없지만, 고향을 바라보니, 다시 생각하기가 어렵다." 그의 깊은 불행을 담았는데, 설마 고원 애인만 생각하는 것이 아닐까? 그렇지 않습니다. \ "한숨 년 흔적, 무슨 일이 쓴 침수 체류? 클릭합니다 도대체 "무슨 일" 인가? 아마도 단순한 단어가 아닐 것 같은데, 그 사이에 저자가 얼마나 처참한지 깊이 감추었다. "처참한 이별, 공한세 만귀기 저항. 눈물을 글썽이며, 묘묘묘신경로, 단홍성이 멀리서 하늘이 저물어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밤반악") 은 일종의 것이 아닌가. 그럼' 신경로' 가 바로 쓴 곳이 아닌가? "두문장부는 무유서, 미련처, 란저우 독촉" ("우린 벨") 그' 두문' 의 미련이 바로 쓴 곳이 아닌가? ...... 따라서, 읽어 보니, 류툰다의 불행이 하나의 향수병 염정 감정보다 낫다는 것을 깊이 깨닫고, 더 많은 것은 어쩔 수 없는 분노로, 그 사이에 녹아들어 있는 것이 그뿐만이 아닌가? < P > 그래서 그는 상대로부터' 오늘 밤 부주월, 내실 중 혼자만 본다' 는 것처럼, 파견할 수 없는 그리움과 견기를 담고 있으며, 혼란이 사람들에게 가져온 불행이나 아내 이온을 암시한다. 미타 단어 모 보다 더 나은?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너무 높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 바람둥이는 정말 그렇지 않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몇 번이나 하늘을 잘못 보고 귀주하다", "말 장난인가?" 이것은 "난간에 기대어, 긍정적 인 nenning 걱정" 을 가질 것입니다. \ "어떻게 하나의 슬픈 단어! \"! 저녁 비에서 시작하여, 응고된 근심에 빠지면, 근심하는 자는 무엇 때문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운명, 시사, 고난, 벼슬길, 난잡함. 초라한 문인의 복잡한 심정이 그 안에 있다. 이렇게 유둔전의 사상을 꺾어서, 나는 이 재능이 넘치는' 백의경상' 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한다. 심미의 과정은 복잡한 과정이다. 전어의 격앙과 낮은 공존, 자위와 어쩔 수 없이 병행하는 고초는 많은 불운의 운명을 뒤흔드는 벼슬자 문인들이다. 풍류가 함축되어 있는 류삼변은 가장 다정하고, 더욱 정이 가득한 대강남북이다. 그중에는 그의 청루몽이 좋은 음야뿐만 아니라 그의 벼슬길이 좋지 않은 개탄도 포함돼 있으며, 그가 일반인의 평범한 감정을 표현한 것도 포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음야를 위해 노래를 부르고 사방을 전파하는 것이 좋다" ("라마단 만록") 는 류영의 한 면이고, "옛곡, 혁신성" ("송사 악지") 은 류영의 다른 면이다. 음률이 조화되고 의미가 타당하다' (진진손어) 는 그의 개별적인 면이다. 나는' 궁핍한 길에서 목숨을 바쳐 시인이 되었다' 는 것도 그의 매우 중요한 측면이라고 생각한다. 류영의' 팔성간주' 를 해석하는 것은 단지 그 중의 축소판일 뿐, 그것을 참고해서 옛 길을 연구하는 것 같지만, 나는 여전히 이 말들을 꺼내서 대범한 집에서 증명하고자 한다.

가라앉으면 뜨지 않고, 우울하면 얇지 않다. 예로부터 침울한 네 글자로 자미시를 보았는데, 예술적 품위로 볼 때, 류툰전의' 팔성간주' 는 침울한 단어가 아니라,' 단어는 일체가 아니다' (이청조어) 로 인해 다른 태도가 있을 뿐, 다른 풍격이 있을 뿐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2 년 12 월 26 일 < P > (본 감상은' 어학지' 에 발표됐다. 저자는 우해시 우다구 고급 중학교 이금초 선생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