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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석조의 역할을 해석하다

구 석조는 복잡하고 입체적인 인물이다. 척소상 등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그는 강인하고 냉혹한 면모를 가졌지만 꿈과 따뜻함도 적지 않았다. 출생은 구 석조의 원죄이다. 출신이 비천하기 때문에 그는 고등학교 때 명망을 박탈당하고 국경에서 군대에 입대했지만 출세할 수 없었다. 그는 그의 위대한 재능을 실현하지 못했지만, 그는 평생 두 팔을 벌린 적이 없다. 국가를 위해 봉사하고 공업을 세우려는 그의 포부가 실현되지 않아 그는 죽었다.

석조의 야망을 돌보는 것은 그의 고민이다. 야망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그는 자신의 절친한 친구를 포기하고, 두 손에 선혈이 묻어 있고, 강호의 모든 사람이 원하고, 모두가 벌을 받아야 한다. 피의 깊은 원한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뒤로 물러설 여지도 없고, 퇴로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결국 그는 아내의 향기를 잃고 혼자 미쳤다.

그러나 청운의 야망도 아석조의 가장 칭찬할 만한 곳이다. 오는 길에 나는 북경의 명리를 겸수하러 갔다. 그리고 나는 예술을 팔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공명이 바뀌었고, 그는 국경에 가서 군대에 입대했다. 만약 전시할 수 없다면, 7 가지 전략을 써서 모두에게 배포하세요. 아무도 감사하지 않고, 총리의 문하에 뛰어들었다. 나쁜 후, 하지만 종종 패배와 전투 ... 다른 사람으로 바꾸면, 오래 전부터 견지와 꿈을 버리고 다른 길을 모색했을 것이다. 그러나 한 번의 좌절을 겪은 후, 조금도 낙담하지 않고 옷의 먼지와 핏자국을 털어내고, 돌아서서, 여전히 원래의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아무리 많은 좌절을 해도 그의 어떤 예기도 소모할 수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구 석조는 놀랍고 비범하다.

만약 우리가 상대와 입상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고 살얼음을 밟는 추구를 내려놓는다면, 우리의 모든 재능과 인생의 포부는 사라질 것이다. 아내와 은거하고 호화로운 생활을 하는 것은 이 번화한 세상에서 수많은 평범한 세대 중 하나일 뿐이다. 100 년 후, 외로운 무덤이 하나 있는데, 아무도 7 전망과 구석조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다.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날이 추워지고, 이런 자아에 대한 추구에서 그는 평범한 인생의 평범한 운명을 피했다. , 양은 가십을 알고, 쇼치문은 갑옷을 알고, 장막을 짜고, 천리를 이기고, 관중보다 낫다. 그는 구석조, 용맹함, 바다 위에 서 있는 천부적인 재능이 있기 때문에 날고 싶어 죽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많은 사람들은 이청과 아석조가 서로 사랑하지만 서로 알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들의 관계는 젊은 남녀 무소애만큼 간단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고야의 신앙은 정반대이지만, 그들의 더 깊은 영혼의 본질은 일치한다. 그들은 진정한 소울메이트이다. 서로를 알고, 심지어는 하나의 전체로 보완한다.

I. 독립과 상호 존중

겉으로 보면, 저녁 청청의 의견을 무시하고 사람을 죽이고, 저녁 청청은 한 가지 배려의 계획을 파괴하고, 끊임없이 사람을 풀어주는데, 이는 상대에 대한 불경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이 두 사람 중 한 명은 청루초관에서 발버둥치는 냉소적인 사람이고, 한 명은 존귀한 처우, 인간 불꽃을 모르는 착한 딸이다. 이 두 사람의 결합에는 치열한 관념 충돌과 고통스러운 조화가 수반되어야 한다. 부든 자신의 뿌리 깊은 가치관과 인생 이상을 버릴 수 없기 때문에 한 번에 한 번씩 반대 입장에 잘못 서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부부로서, 그들의 한 번의 대립도 일종의 화합의 노력이다. 그들은 항상 두 사람이 받아들일 수 있는 삶을 추구하고 있다. 고석조는 치소상을 죽인 후 유명해지길 바라며 모든 것이 정상 궤도에 들어섰다. 늦청이는 분쟁에서 벗어나 평온한 생활을 하기를 기대한다. 그들의 행동이 실제로 서로를 찢고 있지만, 그들의 동기가 동일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들의 생각 사이의 큰 차이를 극복하고 그 부부는 메기의 사건을 들었다.

현재의 이야기를 찾고, 구석조의 청명에 대한 사랑과 존중이 의심할 여지가 없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그는 항상 그녀를 사랑하고, 그녀를 이해하고, 그녀를 지지한다. 한편 손중산은 구석조에 대한 이해와 사랑이 일치하지 않고, 뚜렷한 발전 과정을 거쳐 처음부터 영웅환상으로 가득 찬 이상부터 결국 구석조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투사했다. 그녀 자신조차도 처음부터 영웅적인 환상으로 가득 찬 단순한 소녀는 결국 구석조처럼 기진맥진한 경쟁자와 피해자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둘째, 산천 강, 거문고

서로에게 고야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고, 이것은 단지 사랑 때문만은 아니다.

동시에 서로의 마음 속 가장 깊은 곳에서 가장 절실한 욕망을 만족시키고, 동시에 감정과 생활 추구에서 모두 고도의 조화를 이룬다. 그들은 연애하는 것만큼 간단할 뿐만 아니라, 이상적이고, 영혼의 * * * 소리이다.

늦은 청순한 부드러움과 고귀함이 첫눈에 반하게 하고, 그녀의 선량하고 고귀한 기질은 바로 석조가 여러 해 동안 갈망하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런 여자의 사랑은 그 자체로 인정이다. 그녀는 고석조를 출생의 수렁에서 끌어내어 하늘보다 마음이 높은 비천한 사람이 꿈과 현실의 끝없는 발버둥에서 발붙일 곳, 즉 만청남편의 신분을 찾게 했다. 당신이 구 xichao 겸손 기원 을 내려다 보면, 그는 xiangfu 의 사위 입니다; 만약 네가 아석조 본인을 비웃는다면, 철수의 전 여자친구는 단념하게 그를 사랑하고 있을 뿐이다. 늦청을 만나기 전에 마음은 하늘보다 높고 생명은 종이보다 얇다. 만청을 만난 후, 그는 온화하고 선량하며 결단력 있는 여자를 약속했다. 심하게 넘어져도 그는 먼지 속으로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늦게 개었던 것은 분명 그의 열등감을 약화시켜 그에게 노력의 동력을 주었다. 이런 아내의 존재는 아깝게 열등감을 느끼는 좋은 약이다.

구 석조의 제때 출현은 손중산이 다시 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주었다. 그는 젊고 잘생기고 출중하여 사랑에 대한 그녀의 모든 아름다운 기대와 일치한다. 그녀는 줄곧 강호를 동경하며 어두운 궁정에서 멀리 떨어진 조용한 생활을 동경했다. 구석조는 그녀가 상부적을 벗어나 새로운 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희망이다. 그는 문무를 겸비하여 평범하지 않다. 그는 그녀의 일생의 애인이며, 그녀의 자유롭고 행복한 꿈이다. 만청이 고석조 생활을 비추는 등불이라면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고석조는 만청한 행복이며, 그녀의 이상과 사랑의 이중희망이다.

셋째, 영혼이 노래하고, 다른 길은 같다

표면적으로 볼 때 구완의 성격은 상호 보완적이다. 하나는 높고 도도하며, 하나는 부드럽고 우호적이며, 하나는 전쟁에 뜻을 두고, 하나는 부드럽고 착하다. 하지만 그들은 매우 * * * 연락이 있는 곳이 있다. 그들은 생김새가 청초할 뿐만 아니라 기질도 매우 비슷하며, 모두 청고, 도도하고, 침범할 수 없는 기운이 있다. 다만 아석조의 청고는 가시가 있는 반면, 일선의 고상함은 감탄할 만하다.

이들 * * * 만 같다면, 그것은 진정한 영혼이 아니다 * * *. 하지만 자세히 분석해 보면 이 두 사람의 영혼의 본질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표면적으로 보면, 그들은 정반대이지만, 사실, 더 깊은 정신적 자질은 놀라울 정도로 동일합니다.

고귀함, 반역, 단순함.

만청한 고귀함은 그녀의 고귀한 기질과 선량함, 순결함과 고귀함, 침범할 수 없는 것에서 비롯된다. 고석조의 고결은 가시덤불에서 자라서 유지하기가 어렵다. 선함과 정의는 그에게 사치이고, 그가 남긴 고상함은 사납고 날카롭다. 그는 면전에서 냉현을 통렬하게 꾸짖고, 무자비하며, 자신이 뼈 속의 철손목을 보았다고 풍자했다. 그는 아첨하는 것, 높은 짱 낮은 밟는 것, 위선과 과장을 볼 수 없다. 아석조는 매끄럽지 않지만, 그의 예봉은 가시가 아니라 뼈다. 그의 격렬하고 편집증에 가까운 오만함은 그가 수렁에서 자란 유일한 고귀함이다. 그는 어쩔 수 없이 거짓말을 배우고, 이용하는 법을 배우고, 삼키는 법을 배우고, 영합하는 법을 배웠지만, 그는 최종선을 지켰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것을 가지고 있어서 죽을 때까지 부화하지 않는다. 이 최종선은 그를 다른 사람과 구별한다. 이것은 고상하지 않고 도덕상의 마지막 부끄러운 천이며, 더욱 귀중한 존엄성이다.

구석조의 반란은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다른 사람의 길을 걸어야 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늦게 개면 착한 딸로서 공개적으로 얼굴을 내밀고 의술을 행하며 병을 치료하고, 철권 종신과 결혼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결국 그녀는 강호포복과 결혼한 지 며칠 안 되어, 아무런 예약도 없이 홀로 천리구부를 찾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가 한 일은 이경 배교로만 형용할 수 있다. 표면적으로 보면 그녀는 좋은 여자인 것 같지만, 사실 그녀는 상당히 독립적이어서 대갓집 규수와는 달리 현대 여성과 더 닮았다. 두 사람 모두 세속적인 안목의 속박에서 벗어났다. 석조 출신은 비천하고, 일선은 그의 비천함을 전혀 개의치 않는다. 석조 () 가 손무 () 의 귀신 골짜기를 비판하고, 저녁 맑음 () 은 그가 미쳤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의 총명한 절정은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지만, 푸의 총명한 관대함은 내외 겸수이다. 이 두 평범하지 않은 영혼이 만날 때, 필연적으로 적막을 달가워하지 않는 눈부신 불꽃이 부딪힐 것이다.

구야는 의심할 여지없이 이상주의자이다. 현실에 직면하여, 그는 여전히 변하지 않는 세상 일을 겪은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다. 그들은 똑똑하고 현실의 잔혹함을 알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것들, 이상, 사랑에 집착하고 있다. 아석조의 청운의 길은 여태껏 평탄한 적이 없다. 푸종슈의 신뢰를 얻기 위해, 그의 두 손은 선혈로 뒤덮여 있었고, 적들은 무수히 많았고, 모두가 그를 얻고 벌을 주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그가 이 순수함을 유지하는 한, 그는 항상 사격장에서 처음으로 맑은 눈을 본 소년이 될 것이며, 비바람에 관계없이 당신의 주동적인 마음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만청은 샹부의 생활에서 벗어나 싸움에서 벗어나고 싶어 한다. 순수함은 그녀가 마음을 어둠과 잔혹한 현실에서 보호하는 엄브렐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야는 순수한 사람이고, 천진난만한 격은 맞지 않지만, 차가운 현실에서 자신의 가장 소중한 면모를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석조를 돌보는 것은 악당이다. 그러나, 만약 간단한 좋고 나쁨으로 그를 판단한다면, 천리밖에 틀릴 수 없다. 그 이유는 석조일 뿐, 그의 세계관과 도덕체계는 협의세계관과 완전히 단절되어 있기 때문이다.

물을 거슬러 배를 타는 것은 무협극이고, 주기조는' 선' 을 근본으로 하는 협의정신이다. 그러나 구 석조의 배경과 성격 특성에 따라 그가 본 세상은 어둠과 약탈로 가득 차 있다. 그에게 있어서, 설령 그가 선함에 대한 신앙을 가지고 있다 해도, 그것은 이미 그의 청년기에 무너졌다. 폐허에서 재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잔인하고 명확한 세계관입니다.

고석조의 도덕관은 정치투쟁 체계에 속하며 무협 세계의 협의체계와는 다르다. 이 두 체계는 모두 고도로 완벽하고 자율적인 도덕체계이지만 전자는 고위권력투쟁에 많이 적용되고, 후자는 민간과 일상생활에서 많이 볼 수 있고, 선악관은 간단하며 인과응보를 믿는다. 아구는 도덕적 결핍이 없다. 반대로, 그는 그가 체계로 보완한 옳고 그름을 가지고 있다. 이런 성패 가치관은 그의 어린 시절의 경험과 역사에 대한 인식으로 형성된 것이지만, 그를 무협 분위기 속에서 평화롭게 존재할 수 없는 이질적인 존재로 만들었다.

따라서 구석조가 세상에서 역류와 호환되지 않는 것은' 악' 때문이 아니라, 그가 실수로 잘못된 세트를 잘못 들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겸손명언)

협의체계에서 구석조를 잔인하고 잔인한 비열한 소인으로 여기든 권모적 사고의 관점에서 치소상을 칼에 맞지 않는 강호 야인으로 여기든 일방적이고 편파적인 평가일 뿐, 어떤 판단기준을 일방적으로 선택했을 뿐, 다른 기준에 따른 인물의 광채는 고려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같은 연극에서 어떤 사람들은 정의가 분명하고 사악하다는 것을 보고, 어떤 사람들은 꿈을 고수하는 것을 본다. 기사 정신을 찬양하는 사람들은 제나라 shaoshang 의 정직성에 감탄하고, 군사 전략을 감상하는 사람들은 구 석조가 광대 한 바다를 세웠다고 감탄하며, 각자 필요한 것을 취하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왜 사람을 죽이고 눈도 깜짝하지 않는 악당이 이렇게 많은 박수를 받는지에 대한 논쟁이 가라앉을 수 있다. 고석조에는 그 자체의 수천 개의 물건이 있지만, 그것이 특정한 방식으로 열릴 때만 감상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완전한 권모전술 도덕관의 지지는 없고, 한 도시를 죽이는 것은 무고한 사람을 무차별로 해석할 수밖에 없다. 아곡의 도덕관념 체계 하에서만 그의 행동은 명확한 전략과 목적을 가지고 있다. 구체적인 예를 들어, 이안 운촌이 갇혀 마을의 병사들을 죽이는 것은 불리한 수색을 할 때 뱀을 굴에서 끌어내어 적을 함정에 빠뜨리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도시를 파괴 하는 것은 전형적인 구조 조 포위 공격 이다, 적을 구출 해야 합니다. 안순 여관은 동쪽으로 화일을 일으키고, 신위 다트국은 적을 공격하고, 각종 계략이 끊임없이 등장하며, 해안을 가로질러 불을 보고 길을 묻는 등 현란한 세부 사항은 말할 것도 없다. 일단 돌보는 행동을 그의 도덕체계에 대입하면, 모든 결정이 합리적으로 설명되고, 권모의 전선이 더욱 두드러진다. 이런 전략적 결정은 전쟁터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빛나고 가슴 아픈 것이다. 그러나 모든 것이 협의의 관점에서 판단된다면, 그의 전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순수한 악과 흉악함으로 해석될 것이다. 고석조의 특별한 배경과 성장환경은 이 극의 전반적인 무덕에서 출발하기로 결정하고, 영원히 이 인물을 완전히 해석할 수 없고, 영원히 그의 추구, 그의 선택, 그의 행동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다.

아석조의 이미지가 이렇게 풍만하고 이렇게 많은 감상과 추앙을 받는 것은 작가의 인물 형성에 대한 노력 때문이다. 혈육이 있는 이미지로 구석조의 인격이 완전히 형성되고, 그의 시비관념과 관점도 완전히 확립되었다. 소인은 더 이상 소인의 상징이 아니라 또 다른 도덕체계 아래 살아 있는 사람이다. 이것이 바로 역수행선의 흥미진진한 점이며, 남성 악당으로서 10 년 동안 빛을 발하며 조금도 퇴색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