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왜 사람들은 항상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을 속일 핑계를 많이 찾습니까?

왜 사람들은 항상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을 속일 핑계를 많이 찾습니까?

현대한어사전은 사람을 "도구를 만들고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노동을 할 수 있는 고등 동물" 으로 정의한다

당대 인류학자 장영환은 2008 년 3 월 합리적인 설명을 했다.

인간은 자연의 자아 (다차원 생물권) 입니다. 인간은 모든 것을 초월하는 영장류이다. 인간은 생물권에서 두 단계의 조화와 행복, 즉 진선미의 초급 추구를 통해 얻은 조화와 행복을 얻을 수 있다. 가치, 의미 및 초월에 대한 높은 수준의 추구

조화와 행복을 얻다. 인간의 본질은 인간성, 즉 인격이고, 사람은 인격 (육체생명과 정신본으로 구성됨) 을 지닌 시공간과 생물권의 진정한 주인이다.

세상에서의 인간의 사명은 자신의 인격과 생태 문명을 승진시키고 새롭게 함으로써 조화와 행복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사람의 발전은 세 가지 방면에서 사람의 발전이다.

첫째, 성격 개발;

둘째, 생태 원칙;

세 번째는 산업 발전이다.

인류 문명의 출현은 인간의 개성, 생태, 공업의 궐기로 직결된 것이다. 문명은 혈연 관계, 인종 융합, 인간 탐사, 신앙 진리의 발전의 결과이다.

인류의 궁극적인 목표는 인간과 마찬가지로 인간 문화의 출현과 발전은 인류가 더 높은 문명으로 나아가서 더 높은 수준의 조화와 행복을 달성하는 유일한 길이다.

사람은 사람과 인격의 위대함을 재발견하고 자신의 가치와 능력을 긍정한다. 사람은 인격을 연마해야 하고, 인격은 지혜가 있어야 한다.

일관적인 행복정신으로 실사구시를 하고, 사람은 먼저 사람을 연구해야 하며, 다른 사물에 대해 전혀 아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낙관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으로 현실의 행복한 생활을 창조하고, 사람을 과거의 역사, 민족, 종교, 지역에서 분리해야 한다.

나무 밑에서 해방하다.

사람, 혹은 사람은 생물, 정신, 문화, 혹은 이러한 차원의 결합으로 정의할 수 있다. 생물학적으로 인간은 지혜의 인종 (h) 으로 분류되었다

오모 호모 사피엔스 또는 호모 사피엔스 (Homo sapiens) 는 대부분 학술계의 만장일치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호모 사피엔스는 고도로 발달한 두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신적인 차원에서, 사람들은 다양한 영혼을 사용할 수 있다는 개념으로 묘사되며, 종교에서는 신성한 힘이나 존재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신화 속에서, 인간의 영혼도 그것과 비교된다.

그의 휴머노이드 동물을 대조군으로 삼다. 예를 들어 인공지능이나 천사는 생명체와는 별개인 영이지만, 일부 지시를 통해서만 조작할 수 있는 반면 오크나 아시아인은 욕망과 피상적인 감정밖에 없다.

문화 인류학에서 사람들은 언어를 사용할 수 있는 복잡한 사회 조직과 과학 기술 발전을 가진 생물로 정의되었으며, 특히 상호 지원과 도움을 위해 집단과 기관을 설립할 수 있었다. 생물학에서 학명은 호모 사피엔스이다.

(homo 는 라틴어로' 사람' 이고, sapiens 는' 스마트' 로 침팬지, 고릴라, 오랑우탄, 긴팔원숭이, 그리고 유인원과 인과에 속하는 영장류 동물 [1] 입니다. 인간과 다른 영장류의 차이는 인간에게 있다.

준 직립 몸, 고도로 발달 된 뇌, 고도로 발달 된 뇌의 추론 및 언어 능력. 인간과 유인원은 가까운 친척이기 때문에 동물학자 D. Moliis 는 농담으로 인간을 나체 유인원이라고 부른다.

, 텍스트는 모든 각도에서 인간 행동의 기원에 대해 논의합니다. 엥겔스가 쓴' 유인원에서 인간으로' 는 마르크스주의가 인간의 기원에 대한 고전적인 연구를 대표한다. 엥겔스가 쓴' 유인원에서 인간으로' 는 인간의 행동 특징이' 안다' 이다.

언어를 사용하면 여러 가지 복잡한 상호 사회 조직이 있어 복잡한 과학기술을 발전시키기를 좋아한다. 이러한 행동 차이는 또한 문화마다 다른 신앙, 전설, 의식, 가치관, 사회 규범으로 이어졌다. 교육학의 사람에 대한 이해.

첫째, 사람은 존재의 가능성이다. 사람의 본질은 자신의 활동에서 끊임없이 생성되는 것으로 일종의' 자기조절' 이다.

둘째, 사람은 자주성과 창조성을 가지고 있다.

셋째, 사람은 발전의 본질을 가지고 있다. 인간의 실천적 본성은 자각적이고 목적이 있는 자주적 창조활동을 통해 끊임없이 자신을 부정하고, 자아를 초월하고, 자아를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을 결정한다. 즉, 사람은 발전의 본질을 가지고 있다.

넷째, 사람은 역사적이고 현실적이다.

두 가지 의미:

첫째, 인간의 자아의 본질은 역사와 현실 생활의 끊임없는 발전에서 점진적으로 생겨났고, 사람은 항상 특정 역사와 현실 공간에서 생활한다.

둘째, 인간의 자아 본질의 형성과 발전은 일정한 역사와 현실 조건의 제약을 받는다.

다섯째, 사람은 다양하고 다르다. 인간은 존재의 가능성으로서, 한편으로는 풍부함과 다양성을 낳고, 다른 한편으로는 개인의 생명은 구체적이고 독특하며 대체할 수 없는 것으로, 개체 간에 차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