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주씨의 두부시
주씨의 두부시
콩의 어린 모종은 매우 희박하다.
지친 마음은 이미 썩었다.
만약 제가 왕와이의 예술을 안다면,
앉아서 스프링 천을 가져오다.
두부시
쇼
구슬이 눈이 젖다.
화밀로 정제하여 채식복을 만들다.
틀을 벗어나는 것이 깨지는 것보다 낫다.
슬픔은 백운비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야채는 항상 염소 치즈와 섞여 있습니다.
코끼리는 골수보다 따기가 더 어렵다.
하지만 웃음북평은 젖을 먹고 싶어했습니다.
서리칼은 가루가 바삭바삭하지 않다.
두부병
정원 클라우드
산남에 콩을 심습니다.
서리와 낡은 꼬투리가 새롭다.
옥유를 갈고,
끓어오르면 맑은 샘이 생긴다.
색깔은 토양보다 더 바삭합니다.
향이 석수보다 강하다.
아주 맛있어요.
다섯 가지 음식을 놓치지 마세요.
서한 시대의 두부 묘사시 "화이 난 왕"
화이난왕,
자존감,
100 피트 높이의 건물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뒷마당에서 은을 파서 침대를 만들고,
금병 은컵에서 냉장을 뽑다.
꿀술가
소송동파
보존된 이끼,
녹색을 굽고,
썩은 찐 거위오리는 냄비입니다.
크림 삶은 콩은 바삭하고,
고열, 기름초, 꿀주
인접한 곡선
송 루유
탁주가 이웃곡을 모으고,
가끔 숙박기간이 아닙니다.
걸레가 계속 표시됩니다.
주전자를 씻고 리치를 삶다.
진 () 은 송아지 한 마리를 줄 수 없다.
녹색 뽕나무에는 긴 나뭇 가지가 있습니다.
좋은 해의 많은 즐거움,
눈썹을 설득하고 펴다.
유수엽' 채식 13 곡'
송주희
콩의 어린 모종은 매우 희박하다.
지친 마음은 이미 썩었다.
만약 제가 왕와이의 예술을 안다면,
앉아서 스프링 천을 가져오다.
두부시
쇼
구슬이 눈이 젖다.
화밀로 정제하여 채식복을 만들다.
틀을 벗어나는 것이 깨지는 것보다 낫다.
슬픔은 백운비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야채는 항상 염소 치즈와 섞여 있습니다.
코끼리는 골수보다 따기가 더 어렵다.
하지만 웃음북평은 젖을 먹고 싶어했습니다.
서리칼은 가루가 바삭바삭하지 않다.
두부병
정원 클라우드
산남에 콩을 심습니다.
서리와 낡은 꼬투리가 새롭다.
옥유를 갈고,
끓어오르면 맑은 샘이 생긴다.
색깔은 토양보다 더 바삭합니다.
향이 석수보다 강하다.
아주 맛있어요.
다섯 가지 음식을 놓치지 마세요.
3. 두부시 찾기-송대 왕로인의' 두부시'
북측은 단지 맷돌 근처에 있을 뿐, 나를 밀어낼 방법이 없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매일 아침 맷돌 가까이 가서 밀어요.
청대 리의 두부시
석고 뒤는 치즈처럼 두껍고, 거품은 주름옷을 고른다.
석고가 변하면 그 농도는 치즈와 같고, 물 거품은 옷의 주름에 걸러진다.
송 주씨
완두콩을 심는 것은 얻기 어려워 지쳐 죽을 지경이다.
콩묘목이 희박하고 실력이 부패하다.
명대의 소평
화남을 찜질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가죽상은 에센스를 다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전설에 의하면 화남의 기술이 가장 좋으니 껍질을 벗기면 본질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청대 임란지
썩은 우유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마라, 6 월은 온통 차갑다.
썩은 우유를 맛보지 마라, 6 월에 식을 것이다.
확장 데이터:
두부는 역사가 유구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중국 고조 유방의 손자 유안은 기원전 164 년에 발명되었다고 한다. 유안은 안후이수현과 수남교계의 팔공산에서 약연금단을 구울 때 우연히 깁스를 넣은 콩즙을 시켜 두부를 발명했다. 원한경은 두부가 5 대에만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5 대 구도의' 청루이' 에 따르면 일본 학자 전통은 두부가 만당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한다.
1960 하남 미현 대호정 동한묘에서 발견된 석질 벽화가 한대에서 두부가 기원되었는지에 대한 논란을 다시 불러일으켰다. 이조셉 중국과학기술사' 제 5 권' 발효와 식품과학' 의 저자인 황흥종 종합측은 대호정 동한 벽화가 양조가 아니라 두부를 만드는 과정을 묘사한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그는 한대에서 발명한 두부는 가열두유가 없고, 원시적인 두부로, 응고성과 식감도 지금의 두부만큼 좋지 않아 요리의 주류에 들어가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두부는 송대까지 중요한 음식이 되지 않았다. 남송 시인 육유에는 소동파가 설탕에 절인 두부힘줄을 즐겨 먹는다고 기록되어 있다. 우의' 꿈' 에 따르면 경성 임안의 술집은 두부와 두부튀김을 팔고 있다.
참고 자료:
써우거우 백과-두부
4. 시 1 두부뇌' 두부시' 를 묘사한다
송나라: 왕 라오인
북측은 단지 맷돌 근처에 있을 뿐, 나를 밀어낼 방법이 없다.
진짜 백옥 한 조각을 갈아내고, 아직 미래인이 있다.
번역:
나는 매일 방앗간과만 사귀는데, 나를 밀어낼 좋은 방법이 없다. 진짜 백옥 한 세트를 갈아서 후세 사람들에게 추천하다.
2. "류수엽의 시 13 곡과 그의 두부 12 곡"
송: 주
완두콩을 심는 것은 얻기 어려워 지쳐 죽을 지경이다.
만약 내가 왕배의 기술을 안다면, 나는 봄천을 얻을 것이다.
번역:
심은 콩의 콩싹이 드문드문 썩었다. 나는 왕을 아는 방법을 알고 있어서 봄천을 가져갔다.
3.' 두부 보고 싶다'
명나라: 주윤명
쪼그리고 앉는 것은 야인창이라고도 하고, 참마도 좋은 젖이다.
주전자에는 액체 수은의 맛이 없고, 더미에도 무지개 지방의 재절단이 없다.
나는 독신자가 칭찬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초회왕이 유산을 남기지 않을 것이라는 것에 놀랐다.
아마도 남산이 돌아온 후, 미아오 Xi 도 곧 새로운 맛을 내지 못할 것 같다.
쪼그려 앉는 부엉이는 야인창이라고도 한다. 고구마도 우유와 담배를 잃는다. 큰 솥에서는 불화수은을 들을 수 없고, 쟁반에서도 무지개 지방이 들리지 않는다. 이 박학한 학사는 그를 칭찬할 수 있었지만, 지금 그는 놀라서 왕이 여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남산이 돌아올까 봐 묘목이 신선하지 않다.
4. "두부시 제 2 운"
청나라: 진수덕
거래처를 두고 싶지 않다면 춘부추 오크라의 토론을 하자.
윤 바구니 온통 서리로 흩어져, 참달에는 흔적이 없다.
고탕은 세 주전자를 홀짝거리며 감곤을 남겼다.
배불리 먹어서 밤에 춥거나 춥지 않은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건강한 펜을 가지고 첫 번째 온도를 얻을 뿐이다.
의심객, 진미, 부추, 오크라가 모두 토론했다. 서리가 덮인 광주리를 펴면 곤도에 흔적이 없다. 로비에 주전자가 세 개 있는데, 세상에 단 하나만 남았다. 배불리 먹고 추운 밤을 몰라 단순한 술만 가지고 있다.
5. 두부시의 두 번째 운율 중 하나
청나라: 진수덕
중원의 가을빛, 한 광주리의 좋은 물 구름.
찐 향은 홍련의 아름다움에 가깝고, 속이 하얗고 연하다.
너는 정교하고 정밀해야지, 찌꺼기를 좀 남겨 두도록 가르치지 마라.
지금부터, 샤오모 씨는 썩을 것이고, 빙설의 소리는 한 봉지에 모아질 것이다.
가을은 높고 공기는 시원하며, 한 광주리의 좋은 물은 구름이 좋다. 찐 라이 시앙 (lai Xiang) 은 붉은 연꽃 매화에 가깝고, 펄프 후 하얗게 변하면 부드러워진다. 깨끗하고 우아하며 저속하여 부스러기를 좀 남겨 두지 않는다. 지금 모교 씨는 이미 썩었고 주머니 속의 눈이 빛나고 있다.
5. 두부에 관한 시가 있습니까? 콩제품의 제작공예와 식용법은 우리나라의 많은 고서에 기재되어 있다.
역대 유명인, 학자, 시인들은 모두 두부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두부를 찬양하는 묘구를 많이 남겼다. 당시에는' 방적 단로, 끓는 눈달' 이 있다. "
설명。 북녕의' 물감 공감' 에는' 모금' 이라는 말이 있다. 작가는 스스로 이렇게 말했다. "두부는 가볍게 삶아서 오맛에 담근다."
이 기록들은 두부가 당시 사람들이 좋아했던 음식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송대의 유명한 시인 소동포의 시에는' 콩을 삶는 것은 젖이고, 비료는 바삭하다' 라는 명문이 있다.
육유시에는' 시험추시리즈 전시, 요리리' 가 있다. " 송대의 저명한 학자 주씨는' 두부시' 라는 시를 한 편 썼는데, "완두콩을 심으면 지쳐서 기진맥진하고, 마음은 이미 씁쓸하다" 고 말했다. 화 이난 수술 을 알고, 안드라 봄 천. 클릭합니다
시는 농부가 콩 재배에서 고생하는 일을 묘사하고 있으며, 그는' 회남술' (두부를 만드는 기술) 을 알고 익혀 돈을 모으는 것을 알고 있다. 원대 시인 정윤단 () 은 두부에 관한 시를 가지고 있다. "옥유처럼 벼루를 갈고, 샘이 맑은 샘처럼 끓는다. 색깔은 흙보다 바삭하고, 향은 석수보다 진하다. 맛의 아름다움, 옥식은 전할 수 없다. "
두부의 색깔과 향을 써내다. 또 다른 원대 시인, 애다야는 일찍이 두부에 관한 긴 시를 한 편 썼는데, 시 중 한 구절은 "영희가 남산에 와서 청이애" 였다.
몸을 돌리자 풀이 대야로 흘러 들어갔다. 큰 솥이 떠 있고, 작은 눈국이 빙빙 돌고 있다.
호호는 곤우를 연마하고 백옥은 큰 덩어리로 자른다. 요리가 내 입에 맞아서 낡은 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
고대에 두부를 만드는 장면과 과정을 생동감 있고 유창하며 재미있게 이야기했다. 청대 호제창시 "충실함은 연마의 영을 연마하고, 야근은 나를 진짜로 드러낸다."
가장 정직한 것은 창시자이고, 평생 지기는 가난한 사람에게 속한다. "두부의 부드럽고 맛도 좋고, 두부의 정신도 써냈고, 날카롭고, 깨끗하고, 꿋꿋한 정신은 그 고상한 풍격을 칭송했다.
두부를 소재로 한 최초의 산문은 송대 문학가 양완리가' 성집' 에서 만든' 두루자 고기 벽돌두부전' 이다. 그의 수필에서 삿갓의 존재는 의인화되어' 두부의 생명체험' 에 비유되며, 색깔이 희고 순수하며 고대의 신비주의 맛이 난다. 초산에 숨어서 한말에 나타나 위 냄새를 맡았는데, 그 구상은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원대 우길의' 두부 삼덕송' 은 두부의 식용과 약용 기능을 칭찬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두부 산문은 신문에서 비교적 흔하다. 그들은 서로 다른 측면과 수준에서 두부 문화의 외연과 내포를 묘사하여 어느 정도의 깊이와 힘을 가지고 있다.
고금의 문인 영두부두부는 우리나라의 국수이다. 두부는 장기적인 발전과 진화 과정에서 자신의 독특한' 두부 문화' 를 형성했다.
예로부터 두부에 관한 시와 노래는 풍경이 수려한 산책로와 같았고, 많은 문인 묵객들은 두부의 특별한 질감으로 자신의 아름다운 절개와 고상한 품격을 표현하여 사물이 하나가 되는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 국수와 두부 문화를 발양하기 위해 고금의 문인들이 두부를 읊는 시사 일부를 특별히 선정하여 당신에게 바칩니다.
한악부' 회남왕' 서한남왕은 자신을 매우 존중한다고 말했다. 백척고층 빌딩은 연일 이어져 있고, 뒷뜰에서는 은을 파서 침대를 만들고, 금병은 은으로 담았다. 참고: ① 냉장, 즉 두유.
꿀주 송 1 동파미숫이끼, 청포 구이, 썩은 찐 거위오리 한 대야, 삶은 콩이 서리로 바삭한 2, 고열유 촛불로 꿀주를 붓는다. 참고: ① 시명' 꿀술의 노래' 는 스시의 스타일이다. "서촉도사 양세창, 꿀술을 잘 빚고, 해주법이 가장 좋으니 이 곡을 남겨두세요."
이것은 소동파' 꿀주가' 두 번째 곡의 처음 다섯 문장이다. 꿀술가' 는 가난한 사람들이 공교롭게 만든 식품으로, 시에서 두부의 제작을 언급했다.
송 육유' 구학사주' 권 7: "가흥인들은 유식을 좋아하고, 외채콩은 빼놓을 수 없다.
서점에 두부탕점이 하나 열렸는데 ... 족숙안연이 말했다: 동파는 안주 노인이다 ... 그가 말한 모든 것이 달콤하다. 두부, 글루텐, 우유 등. , 모두 꿀로 담가, 많은 고객들이 참을 수 없지만, 동파도 서늘한 사랑의 꿀로 가득 찰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2 파삭 파삭: 두부 동포는 두부를 아주 좋아해요. 그는 후베이 황주에서 벼슬을 할 때 자주 스스로 두부를 만들고 정성껏 요리하며 맛있는 두부요리로 친지들을 대접한다.
친구들은 짱 입에 침이 마르도록 다정하게' 동파두부' 라고 부르며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이웃 노래 (1) 송루유탁주 이웃 노래, 가끔 숙기가 아니다.
쟁반을 깨끗이 닦고, 쌓고, 주전자를 깨끗이 씻고, 리치를 삶아라. 검은 배경은 새로운 송아지를 낳고, 녹색 뽕나무는 연한 가지를 낳는다.
좋은 해경, 즐거움이 무궁무진하지만, 설득할 수 있으면 눈썹을 펼칠 수 있다. 참고: ① 이웃 노래:' 검남시고' 권 56) 을 보면 도농민음악의 한 장면이 드러난다.
두부는 맛있는 음식으로 친구와 친척을 대접하며 좋은 해의 기쁨을 더했다. ② 리치: 두부.
유수엽' 음식 요리 13 운' 송주희 씨 콩 모종, 마음이 피로하다. 만약 내가 왕배의 기술을 안다면, 나는 봄천을 얻을 것이다.
참고: ① 이 문장은 두 문장으로 번역된다: 도연명 (원산지로 돌아가기) "산남식콩, 풀이 콩묘목으로 가득하다." 2 봄천: 돈이에요.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농민들이 콩을 심는 어려움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두부의 경제적 가치를 비교했다. 남송 시대에는 두부를 파는 전문 작업장이 봄천을 얻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부시 장원 샤우 밀 구슬 눈 젖은, 감로 채식 의류 ① 로 정제. 네가 상자를 나갈 때, 너는 네모난 펜이 깨지는 것을 걱정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너는 흰 구름이 수프에 날아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채소는 같은 염소 치즈에 익숙해서 골수보다 더 뚱뚱한 것을 고르기가 어렵다. 그러나 나는 북평이 젖을 먹고 싶다고 웃었는데, 서리칼은 가루를 깎지 않고 갚았다.
참고: ① 일반 의류: 흰 천을 나타냅니다. (2) 북평: 서한문제 재위 당시 재상 북평화창.
장창은 나이가 많고 이빨도 없어 유모를 많이 키우고 젖을 짜주었다. 두부를' 네모난 펜' 과' 염소 치즈' 에 비유해 두부의 아름다운 질감과 두부를 만드는 전 과정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두부는 서한시대에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맛있는 식품으로 널리 먹혔다. 두부 정원 구름이 남산 기슭에 콩을 심고, 늙은 콩꼬투리 서리가 신선하다.
연마 (2) 흐르는 옥유,
6. 두부를 찬양하는 명언에는 과거에 두부를 찬양하는 시가 많았다.
육유' 산량' 에는' 바삭바삭하다' 라는 시가 있는데, 그는 두부 제작에도' 시판촉진식, 세부요리' 라고 읊었다.
스시는 두부 "삶은 두유가 바삭바삭하다" 고 칭찬했다.
주씨의' 두부시' 는 콩 심기에서 두부 만들기에 이르는 고된 과정을 묘사한다.' 콩 심기가 어렵고 피로하다. 화 이난 수술 을 알고, 일찍 앉아서 실크 천을 얻었다. 클릭합니다
원대 장소의 시' 두부송송' 은 상세하게 생동감 있게 쓰여졌다.' 구슬은 눈이 젖고, 단이슬로 정련하여 수수한 옷을 만든다. 상자 파손을 걱정하는 면은 파손을 걱정하는 쪽보다 좋고, 좋은 수프는 백운비행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채소는 같은 염소 치즈에 익숙해서 골수보다 더 뚱뚱한 것을 고르기가 어렵다. 그러나 웃음 Beiping 생각 우유, 서리 칼은 가루를 자르지 않고 돌아온다. 클릭합니다
원대 정운단의' 두부 짱' 는 두부의 제작과 맛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묘사한다.' 갈아서 옥유를 흐르게 하고, 삶아 청천을 만든다. 색깔은 흙보다 바삭하고 향은 석수보다 진하다. 맛이 더 아름다우니 옥식은 전해서는 안 된다. "
원대 손대아의 시' 두부' 는 두부를 만드는 과정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영희가 남산에 와서 청일부환애'. 몸을 돌리자 풀이 기와판으로 흘러들어갔다. 큰 솥이 떠 있고, 작은 눈국이 빙빙 돌고 있다. 청파가 돌 때까지 기다렸다가 앉아서 눈을 보다. 녹색 소금 액체 염수, 진홍색 꿀벌이 역청탄으로 도망쳤다. 호호는 곤우를 연마하고 백옥은 큰 덩어리로 자른다. 요리가 내 입에 맞고, 낡은 이가 두렵지 않다. "
명대 소평의 시' 짱 두부' 는 두부의 제작과 그 맛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전남 기술이 가장 훌륭하고 가죽이 바래졌다. 한 차례의 맷돌 이슬이 흐르고, 끓어오르는 국물이 눈송이를 굴린다. 두꺼비를 담그는 항아리에는 그림자가 있고, 금칼은 옥을 자를 겨를이 없다. 맛을 아는 사람은 스님의 도사에 많이 있다. "
하하 참고할 수 있어요.
7. 두부뇌를 묘사한 시' 회남왕' 서한 () 화이남왕 () 은 자중 (), 백척고층 빌딩이 연일 이어지고, 뒤뜰에서 은을 파서 침대를 만들고, 금병은 한장을 채웠다.
꿀주 소송동파포 이끼, 청포 구이, 썩은 찐 거위오리는 냄비, 삶은 콩은 서리로 바삭하고, 고열유 촛불은 꿀주를 붓는다. 이웃 투어 탁주 이웃 노래, 가끔 비 숙기.
쟁반을 깨끗이 닦고, 쌓고, 주전자를 깨끗이 씻고, 리치를 삶아라. 검은 배경은 새로운 송아지를 낳고, 녹색 뽕나무는 연한 가지를 낳는다.
좋은 해경, 즐거움이 무궁무진하지만, 설득할 수 있으면 눈썹을 펼칠 수 있다. 리우 xiuye \ "야채 시 13 곡 \"; 송주희의 콩나물은 매우 적고, 그의 마음은 피로로 썩었다.
만약 내가 왕배의 기술을 안다면, 나는 봄천을 얻을 것이다. 두부 시인 장소 () 는 구슬과 눈이 젖어 단이슬로 정련하여 수수복을 만든다.
네가 상자를 나갈 때, 너는 네모난 펜이 깨지는 것을 걱정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너는 흰 구름이 수프에 날아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채소는 같은 염소 치즈에 익숙해서 골수보다 더 뚱뚱한 것을 고르기가 어렵다.
그러나 나는 북평이 젖을 먹고 싶다고 웃었는데, 서리칼은 가루를 깎지 않고 갚았다. 두부 정원 구름 남산에 콩을 심었는데, 오래된 꼬투리 서리가 신선하다.
옥유를 갈아서 맑은 샘물로 요리하다. 색깔은 흙보다 바삭하고 향은 석수보다 진하다.
맛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오미는 전달할 수 없다. 5 고시' 영회유' 화 남신양토, 주전자가 떠 있다.
사선은 고대를 쌓고, 작은 눈탕은 소용돌이쳤다. 사람이 늙으면 동심이 없어지지 않고 맑은 파도가 뒤집히기를 기다린다.
홍보는 베개를 열고 앉아서 눈을 보았다. 다른 식단은 영양이 풍부하고 소금은 소금을 넣는다.
여러 번, 나는 이상한 장미, 긴 연탄 왁스 끈을 보았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은 모쿤우이다.
봉래, 커다란 백옥이 생각난다. 여육은 부추를 싫어하고, 요리는 내 입에 적합하다.
이 물건은 유용한 재료이며, 오래된 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남산에 와서 돌고래를 찌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청이애, 인유 애도의 성지.
돌아서자 만 원이 꽉 찼다. 풀이 대야에 부어지면 따귀를 한 대 때린다. 두부는 육간 형제라 그것 없이는 연회석으로 간주 될 수 없다. 삶은, 볶은, 찜, 만두를 삶는 것이 고기를 곁들인 첫 번째 일이다. 두부는 뇌형으로 부드럽고 맛있다. 위를 따뜻하게 하고 비장을 활성화시키다. -두부를 묘사한 시는 1,' 한악부 화이남왕가', 서한 화이남왕, 자존감이다.
2, \ "꿀 와인 노래 \" 스와 송 동포 포 이끼, 구운 녹색, 썩은 찐 거위 오리는 냄비, 삶은 콩 크림 파삭 파삭 한, 고열 오일 촛불 플러스 꿀 와인입니다. 3, \ "이웃 노래 \" 노래 루 투어 탁주 모임 이웃 노래, 가끔 비 숙기.
쟁반을 깨끗이 닦고, 쌓고, 주전자를 깨끗이 씻고, 리치를 삶아라. 검은 배경은 새로운 송아지를 낳고, 녹색 뽕나무는 연한 가지를 낳는다.
좋은 해경, 즐거움이 무궁무진하지만, 설득할 수 있으면 눈썹을 펼칠 수 있다. 4, "유수엽 채소 13 곡" 송주희종 완두콩 모종, 마음이 피곤하다.
만약 내가 왕배의 기술을 안다면, 나는 봄천을 얻을 것이다. 5, "두부 뇌시" 장원 샤오 밀 구슬 눈 젖은, 이슬로 정련하는 것은 수수복에서 시작된다.
네가 상자를 나갈 때, 너는 네모난 펜이 깨지는 것을 걱정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너는 흰 구름이 수프에 날아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채소는 같은 염소 치즈에 익숙해서 골수보다 더 뚱뚱한 것을 고르기가 어렵다.
그러나 나는 북평이 젖을 먹고 싶다고 웃었는데, 서리칼은 가루를 깎지 않고 갚았다. 6.' 두부' 정원 구름 남산에 콩을 심고, 오래된 콩꼬투리 서리가 신선하다.
옥유를 갈아서 맑은 샘물로 요리하다. 색깔은 흙보다 바삭하고 향은 석수보다 진하다.
맛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오미는 전달할 수 없다. 7, \ "송두부시 \" 소명평전 화이 요리가 가장 좋다, 가죽은 정황을 볼 수 있다.
회전하는 방앗간에서 이슬이 흐르고 달의 솥에서 눈을 삶고 있다. 항아리 거품, 두꺼비는 그림자가 있고, 금칼은 옥을 베어 흠이 없다.
누가 맛을 알겠는가, 스님의 도사에게 많이 있다. 8, \ "우유 \" mingsi 일 예 화 난 새로운 세가, 사현 건물 높은 대만.
사람은 늙었고, 동심은 아직 없어지지 않았고, 붉은 보물은 베갯머리에 피었다. 당사자마다 입맛이 달라 이상한 장미를 여러 번 보았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봉래가 생각났다. 만약 네가 부추를 싫어한다면, 너는 성공자가 될 것이다.
내가 남산에 왔을 때 나는 이집트에 떠 있었다. 몸을 돌리자 풀이 대야로 흘러 들어갔다.
큰 솥이 떠 있고, 작은 눈국이 빙빙 돌고 있다. 눈을 뒤집고 앉아서 눈을 볼 때까지 기다려라.
녹염수, 왁스 도랑 역청탄. 호호는 곤우를 연마하고 백옥은 큰 덩어리로 자른다.
요리가 내 입에 맞아서 낡은 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찐 돌고래는 아무것도 아니다, 사람의 가슴은 슬프다.
만 원도 마찬가지다. 말하면 우습다. 9.' 두부 2 곡' 고경석치 (1) 호스는 사실 일 년 사계절 모두 스스로 술을 마시며 아침의 상황은 분명하고 엄하다.
서리가 처음 녹은 소금이 많아 옥이 먼저 저장되지 않았다. 닭돌고래의 맛은 속되지 않고, 죽순과 화도 지나치지 않다.
채식은 나와 같지만 오래 싫어할 것 같다. (2) 중원은 아직 가난하지 않아 보민에게 요구할 것이다.
우아한 야채와 물은 어린 양과 돌고래의 화장실만큼 오래되었다고 한다. 연골은 천하의 맛에 치우쳐, 세진청허에 감사해야 한다.
배불리 먹을지, 무거운지, 왜 고기가 결국 느끼한지 걱정할 필요도 없다. 10,' 두부시' 이청원의 유교 이야기는 항상 과장되어 있다.
풍이는 시들거나 죽고, 석충은 웃으며 화해한다. 통래 염수가 기름져서 탁한 액체가 다량 걸러졌다.
소중할 때, 너는 행복이 필요하다. 1 1,' 두부시' 이청원두우뇌는 가정용으로 적합하고, 가족들은 서로 의존한다.
석고 후 두부껍질은 치즈처럼 두껍고, 거품은 주름옷을 고른다. 두부사는 은줄기와 뼈를 잘게 다져서 옥단으로 나누어 지방과 비료를 휴대한다.
요즘 순두부의 썩은 가격이 고기보다 더 비싸서 가난한 사람이 배고픔을 구하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취두부는 옥두와 금수가 필요하지 않다. 맛있는 것보다 더 맛있어요.
남두부는 때로 보사에 들어가 냄새를 풍기며 용을 분간할 곳이 없다. 유두부시장의 흰물은 늘 짜고 자주 취하며, 절의 기름은 선의 비석이 아니다.
바구니 두부가 가장 추워서 바구니도 추위를 막는다. 두부유는 향기를 맡기도 전에 이미 게걸스러웠고, 백셰프의 기름봉은 작은 밥으로 만들었다.
미끄럼은 기름부음처럼, 가난은 화남과 같다. 12,' 두부제품 4 대 성영' 청호제창의 지식에 대한 신앙이 정신을 연마했고, 그는 부지런히 나의 진리를 밝혀냈다.
가장 정직한 것은 창시자이고, 평생 지기는 가난한 사람에게 속한다. 13,' 마파두부' 카길마파진은 여전히 유명하며 두부를 구울 때 가장 맛있다.
Wanfuzhuang 사이드 커튼 이동, 그는 guchun 씨 술에 취해. 14,' 두부' 청요흥전동성이 좋다. 두부가 정교하다.
간장과 생강즙을 하나 쳐서 새우 한 근을 샤브샤브에 넣고 끓이고 1 인당 두세 숟가락씩 끓인다. 15,' 두부' 는 맑은 한푼이다. 산해진미를 내놓자마자, 리치는 특히 삐걱거리는 것을 좋아한다.
군도 양원을 누가 알겠는가, 일찍이 이를 위해 몸을 숙였다. 16,' 두부송' 란은 유유를 맛볼 정도로 어리석고, 6 월은 차갑다.
하얗다고 하기는 어렵지 않지만, 그의 모듬탕보다 낫다. 17,' 두부시' 양경시 북인관 이남인관, 황주방 서광장.
모조염은 사실 드물지 않다. 부용두부는 유명한 국물이다. 18,' 두부시' 청차 심성초점 영청양, 술기 옆에 간판을 하나 더 꽂았다.
요리도 가능합니다. 소금과 검은콩의 맛이 유일한 맛입니다. 중국 꼬리 금판은 정말 저속하다. 왁스 탱크 홍곡에는 새로운 레시피가 있다.
물과 우유가 접촉할 때 맛이 가장 길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19,' 척적 두부소문' (민간가요) 은 큰 고기 한 끼 큰 물고기 한 마리를 먹으면 척적 천층피보다 못하다.
척적 두부는 어떤 세대에서도 나쁘지 않다.
8.' 두부꽃' 을 찬양하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두부는 잘게 썰어 가볍게 끓여 오맛에 담근다. 자성란
2. 삶은 콩은 젖이고 지방은 바삭하다. 소동파
3. 완두콩을 심는 것은 얻기 어렵고 피로는 이미 씁쓸하다. 화 난 수술 을 알고, 이른 봄 천 이었다. 주씨는 일찍이 두부시를 쓴 적이 있다.
4. 벼루를 갈아서 옥유를 흐르고, 봄이 와서 맑은 샘을 끓인다. 색깔은 흙보다 바삭하고, 향은 석수보다 진하다. 맛의 아름다움, 옥식은 전해서는 안 된다. 정윤단
가흥 사람들은 유식하는 것을 좋아하고, 요리와 콩류는 좋아하지 않는다. 송대 육유' 구학궁 노트' 권 7
두부 이세청 낚시원
유가는 많은 이야기를 해서 늘 콩 왁스를 자랑한다. 풍이는 시들거나 죽고, 석충은 웃으며 화해한다.
통 (2) 은 할로겐이 지쳐서 흐린 액체를 많이 걸러냈다. 소중할 때, 너는 행복이 필요하다.
참고: ① 콩: 은나무, 깨진 콩.
② 통: 소리 구멍, 열심히 저어.
두부 이세청 낚시원
두부 뇌-집은 손님으로 쓰면 안 되고, 가족은 서로 의지하며 살아간다.
두부 껍질-석고 후 치즈처럼 두껍고 물거품이 주름옷을 고른다.
순두부는 은줄기와 뼈로 썰어 옥단으로 나누어 지방과 비료를 운반한다.
두부간-요즘 썩은 고기 가격이 고기보다 더 비싸서 가난한 사람이 배고픔을 구하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취두부-옥두와 황금 쌀은 필요 없습니다. 맛있는 것보다 맛있다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남두부-때로는 보물 4 (2) 에 들어가 비린내를 제거하고, 향기를 맡으면 용침을 분별할 곳이 없다 (3).
유두부-도시의 흰물은 늘 짜고 술에 취해 있고, 절의 기름은 선의 비석이 아니다.
바구니 두부-가장 막막한 한기가 있어 바구니조차도 추위를 막는다.
순두부유-향기를 맡자마자 먼저 탐을 내고, 백유봉은 작은 밥으로 만들었다.
미끄럼은 기름부음처럼, 가난은 화남과 같다.
참고: ① 옥 콩: 아름다운 그릇을 나타냅니다.
(2) 전복: 전복의 전복, 썩은 냄새의 땅을 가리킨다.
③ 드래곤 타액: 향신료의 이름.
전 시는 두부의 색깔, 향, 맛 등 여러 방면의 우수한 질감을 칭찬한다. , 그래서 사람들은 그 목소리를 듣고 흘러 나올 것입니다. 화 이남은 송대에서 두부로 인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