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어떻게 기호로 강하고, 강하며, 약한 음악 리듬을 표현합니까?

어떻게 기호로 강하고, 강하며, 약한 음악 리듬을 표현합니까?

음악 사전

음악 어휘

아리아: 반주가 있는 독창, 오페라, 청창극 중의 노래, 때로는 서정적 기악에 쓰인다.

청창극: 청창극은 종교 문자로 구성되어 있고 기악이 배합되어 있지만, 세속 청창극도 몇 개 있다.

협주곡: 바로크 시대에 발전한 협주곡으로, 보통 독주악기와 오케스트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때로는 2 ~ 4 개의 솔로 악기가 있습니다.

연습곡: 연습곡은 원래 어떤 연주 기교를 위해 쓴 짧은 음악이었지만 낭만주의 시대에는 작곡가가 음악회에서 연주하기 매우 어려운 연습곡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푸가: 푸가 (fuga) 는 라틴어 푸가 (fuga) 에서 온 것으로 도피를 의미한다. 부격은 복조 음악의 중요한 형식이다. 같은 멜로디가 반복되거나, 서로 겹치거나, 서로 뺑소니를 친다.

행진곡: 행진하거나 행군하는 짧은 리듬.

미사: 미사는 천주교 미사의 시구를 가사로 창작한 대형 성악 작품이다.

작은 단계 댄스: 작은 단계 댄스는 처음에는 프랑스 댄스곡으로, 17 세기부터 예술음악의 일부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바로크 시대의 무곡이나 고전기 교향악의 제 3 악장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야행성: 야행성 (야행성) 은 낭만적인 정취가 짙은 느린 음악으로, 대부분 피아노 곡이다.

오페라: 오페라로 구성된 연극, 음악, 대사, 줄거리가 똑같이 중요하다. 400 년 된 오페라 예술은 진지한 오페라 (Opera Seria), 유머러스한 오페라 (Opera Buffa), 미성 오페라, 경오페라, 독일 경오페라 (Singspiel), 음악 연극, 프랑스 코미디 오페라 (Opera) 등 다양한 유형으로 진화했다.

서곡: 서곡은 프랑스어로 시작한다는 뜻으로 오페라나 연극 등 비슷한 작품의 시작을 알리는 기악 전주곡이다. 낭만주의 시대에 발전한 음악회 서곡은 독립 오케스트라 작품이다.

패티타: 조곡은 원래 주제와 변주형으로 바락 시대에 조곡으로 진화했다는 뜻입니다.

소가: 소가 (그레고리오 성영 참조). 동시 음악: 두 개 이상의 개별 부분으로 구성된 음악.

전주곡: 낭만주의 시절 오페라나 발레의 각 장면에서 사용된 전주곡은 때때로 서곡을 대신한다. 확실한 형식이 없는 독립음악이기도 하다. 보통 짧은 피아노 곡이다.

프로그램 음악: 제목 음악은 순수 음악으로 하나의 제목이나 심지어 하나의 이야기를 묘사하는 기악이다.

선서조: 독주회는 오페라나 신극에서 노래를 통해 진행된다. 아리아보다 낭송은 서술을 더 강조하고, 음악은 보조일 뿐이다. 안혼곡: 안혼곡, 천주교 예절에서 죽은 사람의 장례식 미사.

랩소디 (Rapsody): 랩소디 (Rapsody): 랩소디 (Rapsody) 는 낭만주의 시대의 자유형 음악으로, 늘 기존 멜로디를 바탕으로 기악을 쓴다.

회전곡: 회전곡은 고전 시대의 가벼운 리듬 형식이다. 주요 단락은 다른 단락과 번갈아 나타납니다. 회전곡은 협주곡이나 소나타의 마지막 악장에 더 많이 나오지만 독립음악으로도 등장한다.

개그곡: 개그곡은 이탈리아어로 농담이라는 뜻입니다. 베토벤이 19 세기에 발명한 것은 작은 스텝 댄스곡을 대신했다.

세레나데: 세레나데는 밤의 음악을 의미합니다. 18 세기에 많은 악장으로 구성된 기악은 보통 축하를 위해 쓰여졌다.

소나타: 소나타는 이탈리아어로 목소리라는 뜻으로 노래 소리와는 다릅니다. 소나타는 어떤 악기를 위해 특별히 쓴 음악이다. 피아노 소나타 외에 대부분의 소나타는 피아노 반주를 가지고 있지만, 바로크 시대에 세 가지 악기를 위해 작곡한 삼중주 소나타 (실제로는 4 인 합주, 반주자는 제외) 도 있다.

변주곡: 같은 주제에 일련의 변주곡이 있는 음악 작품. 각 변주마다 같은 멜로디가 서로 다른 화음, 리듬, 속도, 가감 음표, 심지어 회전까지 나타난다.

음악, 음악 및 예술 (속도)

점잖고 견고한 널빤지 무겁고 장엄하며 매우 느리다

라고 와이드 보드; 넓고 느리다.

Larghetto 작은 와이드 보드 (와이드 보드보다 약간 빠름); 약간 넓고, 약간 느리다

렌토 플렉서블 보드; 부드럽고 느리다.

Lentamento 플렉서블 (플렉서블보다 약간 빠름)

느린 보드 느린 보드; 조용, 천천히

플렉서블 플렉스 (플렉서블보다 약간 빠름)

행판 행판 (걷기 속도); 전진, 유동

작은 행판 작은 행판 (작은 행판보다 약간 빠름)

중앙판 온건, 온건

쾌판 약간 빠르고 활발하다

속판 속판 유쾌하고 빠르다

Vivace =Vivo, 빠르고 활발한 속도 (속판과 속판 사이 속도)

속도가 점점 빨라지다

비상판 빠른

Prestissimo 가장 긴급한 보드; 가장 빠른

임의 (ad lib 로 축약됨). ) 마음대로 (연주자는 한 곡의 연주 음조와 속도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

리듬의 자유

천천히, 살금살금

충분히, 광범위하게, 천천히

Sostenuto (Sost 로 축약됨). ) 냉정하고, 자제하고, 속도를 유지하다.

Accelerando (가속). )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아니만도는 점점 더 빨라지고, 점점 더 활발해지고, 점점 더 활발해지고 있다.

스트레토, 빨리, 빡빡해야 해.

Stringendo (string 으로 축약됨). ) 위축되고 더 빨라지고 있습니다.

콘모토, 가속해

카잔도가 가속하고 있기 때문이다

Ritardando (Rit 로 축약됨). 또는 리타드. ) 속도가 느려지고 있습니다.

Ritenuto (rit 로 축약됨). 또는 리텐. ) 점점 느려진다.

Rallentando (Rall 로 축약됨). ) 느려지고 약해진다.

Allargando (Allarg 로 축약됨). ) 점점 느려지고 넓어지고 있습니다.

한 박자에 원래의 속도를 회복하다.

리스터소의 리듬은 이전과 같다.

Istesso tempo 의 속도는 이전과 동일합니다.

Tempo 복구 초기 속도.

Tempo primo 는 원래 속도로 돌아갑니다.

음악, 음악, 예술

Pianississimo (PPP 로 축약됨) 는 매우 약합니다.

약음 (PP 로 약칭) 은 매우 약하고 가볍다.

피아노 (p 로 약칭) 약함, 약간

중음 피아노 (MP) 가 약해서 가볍지 않아요.

Mezzo forte (MF 로 축약됨) 는 중농도로 그다지 진하지 않다.

Forte (F 로 축약됨) 는 강력하고 목소리가 우렁차다.

Fortissimo (ff 로 축약됨) 는 강하고 소리가 크다.

Forte fortissimo (fff 로 축약됨) 는 매우 강력합니다.

Sforzando, sforzato (SF 로 축약됨) 강조, 강조

Forte piano (FP 로 약칭) 가 강하고 약하다.

Forte subito (f sub 로 축약됨). ) 갑자기 강해졌다.

피아노 부비토 (p sub 로 축약됨). ) 갑자기 약해졌다.

점점 강해지다 (cresc 로 축약됨). ) 점점 강해지고 있다.

Decrescendo (decresc 로 축약됨). ) 가 약화되고 있습니다.

Diminuendo (Dim). ) 점점 약해지고 있다.

칼란도는 볼륨을 낮추고 조용해졌고, 때로는 속도를 늦추기도 했다.

Perdendosi 는 점점 소리가 약해져서 소리가 나지 않는다.

속삭이며 목소리를 낮추었다.

강력하고 힘있게 큰 소리로 외치다

최선을 다해 최대한 큰 소리로 외치다.

음악 언어 (표현, 스타일)

흥분은 좌절, 불안, 흥분이다.

즐겁고 친절한 아마빌

아모로소는 부드럽고, 자애롭고, 열정적으로

애니메이터는 활발하고 흥분된다

Piacere 는 자유롭고 자유롭다.

Perto 는 즐겁고 개방적이다.

열정이 고조되다

조화롭고 듣기 좋다

좋아, 좋아

브리오소는 활발하고 명랑하며 흥분했다.

유머러스하다

진정해, 진정해

카를로는 따뜻하고 따뜻하고 열정적이다.

카노로가 조화롭고 유유하다.

노래처럼 노래 같다.

칸탄도의 노랫소리가 은은하다

변덕스럽고 이상하며 변하기 쉽다.

강모도는 매우 편안하다

코모소는 감동과 흥분을 동시에 했다

코모도는 편안하게

다정하게, 열정적으로

감정적으로 동물을 이기다

코브리오는 활발하고 명랑하며 활력이 넘친다

표정이 풍부하고 생동감 있고 힘이 있다

열정이 넘치다

내용은 감정과 성실함으로 가득 차 있다

데시소는 결단력 있고 용감하다.

부드럽게, 정교하게

부드럽고 조심스럽게 맛보다

경건하게 기도하다

Dolce (dol 로 축약됨). 부드럽게

매우 가볍고, 매우 가볍습니다

돌로로소는 우울하고 슬프게

우아하고 소탈하다

만가 만가

슬프게, 슬프게

Energico 는 강력하고 확고하다

표현력이 강하고 생동감 있고 힘이 있다

환상, 환상, 괴상한

격렬하게

슬프게, 슬프게

열정적으로, 열정적으로

미치도록, 격렬하게, 열정적으로

조코소는 유쾌하게 농담조로

웅장하고, 웅장하고, 숭고하다.

우아하고 감동적인 Grazioso

레제로는 경쾌하고 온화하게

레제로는 경쾌하고 부드럽다

Leggierissimo 는 매우 가볍고 부드럽다.

루신간도는 희롱하고, 친절하고, 알랑거린다.

장엄하게, 장엄하게, 장엄하게

우울하고, 불쌍하고, 비참하게

메르카토르는 분명히

메스토는 슬프게, 애처롭게

열정적으로

전원스타일

무겁고 힘있게 말하다

프라시도 조용하고, 냉정하고, 온화하다.

화려하고 장려한

단호하고, 명확하고, 과감하게

해학적으로, 유머러스하게, 유머러스하게

해학적으로, 유머러스하게, 유머러스하게

간단하고 자연스럽게 미소 짓는다

세르노는 분명하고, 부드럽고, 조용하다.

엄숙하고 엄숙하다

애정, 친절, 달콤한 악장

Spirituoso 는 에너지와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트라크베로 (Tranq 로 축약됨). ) 차분하고 차분하게

음악 및 예술 언어 (보충 교재)

모든 유사, 스타일

알라의 스타일이 비슷해요.

아사이는 매우 충분하다.

벤은 조용했다

와, 같은, 같은, 같은.

와 일치 ...

디, 같은, 같은

Doppio 배, 더블

E 와, 와, 그리고

에드와, 그리고

주스토는 정확하게

용갈룡, 용

그러나 말 은 말했다:

메노는 더 적고, 더 적다

중음이 적당하고 반이 적당하다.

모르토는 매우

안 돼, 안 돼

피간

조금, 별로

차츰차츰

Poi 그리고 나서

가급적 많다

정확히는 딱 좋아요. 비슷해요.

계속 예전처럼.

삼프리는 늘, 항상, 계속한다.

Simile (sim 으로 축약됨). ) 이전과 동일합니다.

조금, 별로

일반적인 명사 설명

12 음계 (12 음계)

현대주의 작곡 기교 중의 하나. 오스트리아 작곡가 쇤버그가 192 1 년에 창립했다. 작곡가는 전통적인 음조, 음조, 화성체계를 버리고 반음계 중 12 개의 음을 1 년 음계로 무작위로 배열한 다음, 전위, 역행 등의 수법으로 처리한다. 모든 음조가 나타나지 않는 한, 하나도 반복할 수 없다. 버저와 웨버 (1883- 1945) 는 이 방법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이런 방법의 영향을 받은 다른 작곡가로는 달라피콜라, 스트라빈스키, 볼프, 브리튼, 신드미트, 쇼스타코비치가 있다.

《칠음계》

옥타브에는' 칠음계' 라는 7 개의 음이 있다.

[동적]

음악을 연주하고 부를 때 소리의 강도. 강약 기호로 f (강함), p (약함), (약함) 등과 같이 표시됩니다.

메이저와 마이너.

서양 제어 음악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두 가지 자연조식은 모두 7 음계에 속하며, 인접한 두 음 사이의 음정은 전음과 반음으로 나뉜다. 장조 (장조 음계) 는 제 3 음과 제 4 음 사이, 그리고 제 7 음과 제 8 음 사이의 반음이다. 자연단조 (단조 음계) 는 두세 음과 다섯 여섯 음 사이의 반음이다.

그랜드 오페라 (오페라)

19 세기 프랑스에서 유행하는 역사 오페라. 공연장은 말할 필요도 없이 풍요롭고 호화로움을 추구한다. 마이어 벨, 알레비 등은 모두 사용했습니다.

오페라 (오페라)

경오페라라고도 합니다. 이 오페라는 원래 작은 오페라로 19 세기에 시작되었다. 서곡, 노래, 대화, 춤이 있는 드라마인데, 그 중에서도 음악은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역할만 한다. 19 세기에 경오페라로 유명한 작곡가는 오펜바흐, 존 슈트라우스, 설리번이었다. 20 세기에 경오페라는 흔히' 음악 코미디' 라고 불렸다.

[5 음계]

옥타브에는 5 개의 음이 있는데, 이를 5 음계라고 한다.

(합성 (분할)

소절의 강약 박자 위치의 리듬을 바꾸다. 그 형성에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다.

1, 약한 샷이 강한 샷 위치까지 계속됩니다.

2. 강박자를 멈추는 위치;

3. 약한 박자를 강박자로 바꾸다.

분음은 재즈의 특징 중 하나이다.

[고전 형식]

서양 음악사 고전 시대에 흔히 볼 수 있는 음악 형식. 변주곡, 조곡, 소나타 조곡 등.

[고전 시대]

보통 서양 음악의 저녁 (즉 18 세기) 이 바흐에서 베토벤에 이르는 시기를 가리킨다. 18 세기 말부터 19 세기 초까지 비엔나 음악학파 활동 시기로 고전기라고 합니다.

[공동 5 위] (공동 5 위)

음악의 두 성부는 순수한 5 도 평행으로 분리되었다. 사람에게 주는 느낌은 소리가 독립적이지 않고 음조가 분명하지 않다는 것이다. 15 세기부터 대위와 화성은 평행 5 도를 피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평행선 빼기 칠화현] (평행선 빼기 칠화현)

화음이 진행되는 방식 중 하나입니다. 마이너스 칠화현은 4 개의 연속적인 소도로 구성되어 있어 명확한 경향성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7 빼기 화음이 연이어 나타나지만 풀리지 않는 것을' 평행 7 빼기 화음' 이라고 한다.

리듬 (리듬)

음악을 구성하는 세 가지 기본 요소가 있습니다.

1, 음악의 높이;

운동 기간 (일시 중지 포함);

3, 음악의 힘.

기간과 힘으로 표현하면 음악의 규칙적인 경중완급을 리듬이라고 한다.

[박자]

음악에 주기적으로 나타나는 리듬 순서.

[인상주의]

19 세기 말부터 20 세기 초까지 프랑스에서 활동하는 예술 유파 중 하나. 대표적인 인물로는 화가 모네, 마나이, 르누아르, 작곡가 드뷔시가 있다. 드뷔시는 음악에서 인상주의와 윌런, 말라미 인상주의 시의 영향을 받아 인상주의를 개척했다. 주제는 종종 시와 자연경물에서 따온 것으로, 진술 대신 색채로 힘을 대체하고, 감정에서 주관적인 인상을 표현하고, 변화현, 평행화현, 전음계 등을 대량으로 운용한다. 인상파 이후에는 라웰, 두카, 러셀, 딜리우스, 팔리아, 레스피키 등이 있다.

[주음 음악] (동음 이의어)

복조 음악과 단조로운 음악의 대칭. 일종의 다성부 음악. 일부분을 선율 (곡조) 으로 하고, 다른 부분은 화음 위치에 있다. 19 세기 유럽의 대부분의 음악은 테마 음악의 범주에 속한다.

[리더십 동기] (주제)

바그너의 오페라 작문 기술 중 하나. 독일 음악평론가 우르소 건 (urso Gen) 이 1878 년' 바그너의 신들의 황혼에 대한 음악적 동기' 에서 최초로 제기됐다. 그것은 음악 동기로 연극 속의 캐릭터, 장면, 생각 또는 사물을 표현하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네버론겐의 반지" 의 "반지" 동기와 "신검" 동기.

반음계

인접한 두 음 사이의 음정은' 반음' 으로,' 반음계' 라고 한다.

음악 형식

음악의 조직 형태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음악 판;

2. 양성부의 음악 형식;

3 부작;

4. 회전 스타일;

5. 변경

소나타 스타일;

7, 세트 곡.

댄스곡은 무용 리듬에 따라 창작한 기악이나 음향 작품이다.

작은 보폭 댄스곡은 프랑스 민간 3 박자 댄스곡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가장 작은 춤 동작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Gavit gavotte 는 프랑스 민간 댄스곡, 중속 4 박자에서 유래했다.

Tarantella 는 이탈리아에서 유래한 빠른 리듬과 열정적인 댄스곡이다.

폴카폴카는 체코 공화국에서 유래한 빠른 두 박자 댄스곡이다.

왈츠 왈츠 왈츠. 오스트리아 민간에서 유래한 3 박자 댄스곡.

마주카, 마즈우카, 폴란드 민간의 발랄하고 열정적인 3 박자 댄스곡에서 유래했다.

폴로네즈 폴란드 댄스곡. 장엄하고 느린 삼박자무곡은 폴란드 민간에서 기원했다.

하바넬라. 아프리카 흑인들이 쿠바의 중속 더블 박자 댄스곡으로 전해졌다

탱고는 아프리카에서 기원한 뒤 중속, 더블, 4 박자의 댄스곡이 아르헨티나로 전해졌다.

독창은 한 사람이 부르는데, 보통 악기나 밴드 반주가 있고, 때로는 반주도 있다.

두 명 이상의 가수가 같은 정도 또는 옥타브 관계에 따라 같은 멜로디를 동시에 부르는 노래 형식.

각 성부가 한 사람이 부르는 다성부의 성악과 노래 형식. 성부나 인원수에 따라 이중주, 삼중주, 사중주가 있습니다.

선창 합창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의 화음을 부르는 일종의 노래 형식이다.

합창단 합창단 두 개 이상의 가수단체, 각 단체는 단체의 목소리에 따라 같은 음악을 부른다.

무반주 합창 무반주 합창은 일종의 합창 형식으로, 완전히 사람 소리로 부르고, 악기 반주는 없다.

합주는 여러 악기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악기 유형에 따라 보통 여러 그룹으로 나뉜다. 각 그룹은 특정 역할을 맡아 같은 음악 형식을 연주한다.

반주는 하나 이상의 악기가 연주하여 노래나 기악 연주의 주요 부분을 돋보이게 한다. 춤을 돋보이게 하는 기악은 종종 반주라고 불린다.

독주독주곡은 한 사람이 한 악기로 연주하는데, 보통 다른 악기나 밴드가 반주한다.

두 명 이상의 연주자가 일제히 연주하며, 같은 도나 옥타브 관계에 따라 같은 곡조를 동시에 연주한다.

실내악은 보통 몇 사람이 연주하고 부르는 이중주를 가리킨다.

듀엣은 두 악기로 구성된 두 편의 실내악이다.

삼중주는 세 가지 악기로 구성된 삼성부 실내악이다.

현악 삼중주 현악 삼중주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3 부로 구성된 실내악이다.

피아노 트리오 피아노 트리오 피아노와 다른 두 악기 (현악기 또는 관악기) 가 연주하는 실내악.

사중주는 4 가지 악기와 4 부 실내악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악 사중주 실내악은 바이올린 두 개, 비올라 한 개, 첼로 한 자루로 연주된다.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피아노로 연주되는 피아노 사중주 실내악.

12 평등의 법칙

12 평균법은 옥타브 (octaves) 를 빈도에 따라 12 등분으로 나누는 것을 의미하며, 각 등분은 반음, 즉 2 도라고 한다. 대학교 2 학년은 두 개의 동등한 부분이다.

옥타브를 12 등으로 나누는 것은 놀라운 우연의 일치이다. 두 음이 순수 5 도 음정 (즉, 2 의 7 승/12) 의 주파수비가 1.5 에 매우 가깝기 때문에 사람들은' 5 도 상호 법칙' 의 5 도 음정과' 12 도 평균법' 의 차이를 들을 수 없다. 동시에' 12 평균법' 의 순수 4 도와 3 도, 두 음의 주파수는 각각 4/3 과 5/4 에 가깝다. 즉, "12 평균법" 의 몇 가지 큰 화음 음표는 자연 범음 서열의 몇 음표와 일치하며, 미묘한 차이만 있을 뿐, 이는 밴드에서 트럼펫 등 키비트 악기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조건을 제공한다. 이 악기들은 자연 범음 등급으로 음계를 형성하기 때문이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자연 범음 서열은 음고 주파수의 정수 배수이며 등차 수열이다.

12 평균법은 교향악단과 건반 악기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12 평균법만 쉽게 돌릴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