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해석 | 주석 | 관윤석 원곡 문선 감사
해석 | 주석 | 관윤석 원곡 문선 감사
관운석
관윤석 (1286-1324) 은 원말 산문가이다. 위구르인. 본명은 쇼운석해절벽으로, 그 아버지는 명형이다. 왜냐하면 관은 그 성이기 때문이다. 번호 산 자이 이후, 또한 번호 루 화도 사람들. 아버지와 아버지는 모두 관원이다. 가정 배경 때문에, 소년 시절 무공이 출중하고 힘이 뛰어나다. 당초 아버지의 그늘로 그는 화이강과 영주진의 가택대로 화지의 공격을 받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동생을 갑자기 하이야에서 부임하게 하고, 북쪽으로 스승을 모시고, 한문화를 받아들이게 했다. 인종조의 관원은 한림을 학사, 봉 박사, 성지를 배우고 국사를 함께 연구했다. 나중에 황실 내부 황위 다툼이 날로 날카로워지면서, 그는 사직하고, 이름을 바꾸고, 항주에 은거하여 약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문경 () 으로 죽고, 경조군공 () 을 임용하다. 초서를 잘 쓰고 노래 한 곡을 부를 줄 안다. 해연 연극의 창시자인 양쯔 () 는 그와 친구가 되어 그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산곡은 허재스만큼 유명하다. 다재) 그리고 그들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자신의 산곡 작품을 새콤달콤한 악부로 엮었다. 오늘 86 편의 시, 9 세트가 있습니다. 관윤석도 최초의 산곡 평론가로' 춘설',' 산중악부서' 를 저술해 산곡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공 사이 치우홍의 작품은 여러 세대가 창작한 것이다.
서풍이 몇 시예요? 이것은 나로 하여금 남조의 천고의 슬픈 일을 생각나게 한다. 문구를 전시하여 몇 가지 친밀한 일을 쓰려고 하는데, 나에게 오랫동안 생각할 수 없도록 가르쳐 주었다. 그것이 항상 환영받을 때, 그것은 완벽하다. 오늘, 아픈 사람이 방금 두 글자의 그리움을 적었다.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사이구홍" 은 공현궁의 곡에 속한다. 규범 문장은 7, 7, 7, 7, 5, 5, 7, * * * 7 문장이다. 이 곡은' 루시안궁' 과' 여중궁' 이라고도 불린다. 나는 이 작은 곡이 누구를 위해 쓴 것인지 모르겠다. 처음 두 구절은 가을바람이 짙고 기러기가 다가와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겉으로는 살국이나 부상국의 아픔처럼 보이지만, 아래와 접촉하는 것은 감상적이고 이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주인공은 우울한 생각으로 가득 차 있지만, 하고 싶은 말은 멈추고, 글은 완곡하고, 준비는 충분하며, 함축적이고 감동적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서풍-서풍에 반대하다. 홍빈, 홍암을 가리킨다. 홍기러기 봄가을에 남북을 여행하기 때문에 손님이라고 부른다.
2 문구—정교하고 다채로운 문구.
③ 크림 센트-이것은 브러시를 의미합니다. 천부적인 재능도 없고, 사상도 없다.
(4)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⑤ "청소"-문장의 큰 흔들림, 작은 문제 없음. 결함 (Xiácι), 작은 결함.
⑥ 병 (y-n)-정신적 피로, 무기력. 그냥.
공현량 소주 가을.
연꽃은 물국화가 노랗게 비치어 가을빛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연꽃잎 밑이 마른 학이 은근하다. 금풍탕 ③, 육계가지가 흩날리다. 뇌봉탑을 바라보면 장강의 전당파를 볼 수 있다. 호수가 푸르고 강물이 세차다. 달은 하늘가에 비스듬히 있고, 새 기러기는 두세 줄 서 있다.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작은 량주" 는 공현궁조에 속한다. 그것을 상하 두 조각으로 나누다. 정자법 문장형은 영화 7, 4, 7, 3, 5 이다. 다음 7, 6, 3, 3, 4, 5, * * * 11 문장. 원래 * * * 4 곡, 각각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의 경치를 쓴 것이 세 번째다. 이 노래는 전통적인 애통함과 가을의 작문 풍격에 어긋난다. 그것은 간결하고 정확한 문자로 생기발랄하고 영향력이 깊은 가을 풍경을 묘사했다. 작가의 명랑한 성격도 이 풍격이 청소한 시에서 상당한 표현을 얻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부용-연꽃의 별명. 물에서 태어나 여름과 가을에 꽃이 피다.
(2) 백로—흰 깃털이 달린 물새. 백로라고도 한다.
3 금풍—가을바람. 흔들림, 타격, 표류.
(4) 뇌봉탑-5 대 오월 왕 돈성이 건설한 항저우 서부의 조시산에 위치해 지금은 무너졌다.
⑤ 전당강-전당강, 항주문 이하에서 절강에서 항저우만까지의 강물을 가리킨다. 장강, 긴 강.
⑥ 강이 급증하고있다-조수가 졸졸 흐른다.
⑦ 새로운 기러기-엄진이 막 북쪽에서 날아왔다.
종수는 운창 옆에 비스듬히 앉아 월베개에 기대어 두 곡을 불렀다. 들어봐, 나는 아침 교대가 끝났을까 봐, 4 반이 부족해서 밤이 쏜살같다. 맙소사, 깡충깡충 뛰는 게 무슨 해로울까?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이 악곡은 젊은 남녀간의 랑데부를 묘사한다. 처음 두 문장은 랑데부 때의 친밀함, 그리고 짧은 밤의 고민이었다. 대담하고, 열렬하고, 섬세하고, 사실적이라는 것이 이 작품의 풍격 특징이다. 처음 세 문장은 각 문장의 시작 부분에' 서' 자, 세 문장, 네 문장, 다섯 문장이 연결된 구조를 사용하여 더욱 리듬감, 감정, 선동성을 갖게 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밤이 쏜살같이 지나가다.
(2) 많을수록-더 많은 시간을 늘린다. 왜 안돼? 이게 무슨 상관이야?
쌍음수양가가 새로워진 가을이 오니, 사람은 초별하고, 장강변달은 손해를 본다. 그림 주인은 갈 시간이 길기 때문에 하룻밤 동안 생각해야 한다.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이 작은 곡은 가을밤 강바닥의 작별을 묘사하였다. 저자는 먼저 신추, 강, 그믐달 등의 경치를 소개하고 중간에서 색다른 취지를 지적했다. 다음' 유유하다' 는 말은 주인공의 한숨 같다. 얼핏 보면 가을밤의 이별이 머리에 떠오른다. 첫날밤에 생각하다' 는 한숨을 더 진하고 무겁게 내쉬며 우여곡절로 배웅하는 양측의 애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얼핏 보면 이별일 뿐이다. 처음엔 지금일 뿐이다.
② 여유롭게-배가 물 속에서 유유히 출렁이는 모습을 묘사한다. 페인트선, 페인트로 조각한 배.
(3)' 이 생각' 문장-분리로 인한 이런 슬픔은 오늘 밤 시작일 뿐이다.
봄의 쌍음 세레나데.
동군의 천지가 어디인지, 석양이 울고, 복숭아꽃이 흐르는지 물었다. 은은한 먼 산, 울창한 초원, 은은한 석양. 버들개지를 가지고 어디로 돌아가야 하나요? 그레이엄이 곤경에 처했을 때 누가 집에 있었습니까? 비파가 지치고 ⑥, 사람이 그네에 기대고, 달이 창사에 비친다.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이 시는 한 여자의 눈빛과 감정으로 담담한 슬픔으로 뒤덮인 늦봄의 경치와 여주인공이 봄을 작별하는 우울한 심정을 묘사했다. "버들개지로 어떤 답을 불어요? 유선은 누구의 집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봄" 의 귀착점에 관한 문제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미래에 대한 여성의 막연한 사고이기도 하다. 마지막 세 문장은 산 아래 여주인공의 무력함과 서글픈 표정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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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군-봄을 관장하는 신. 하늘 끝, 하늘 끝.
② 뻐꾸기-뻐꾸기. 두보 () 는 일명 자규 (), 두전 () 으로, 늘 춘하 교우 () 에서 밤낮으로 울며, 마치 "집에 가는 게 낫다" 고 말하는 것 같다.
(3) 먼 산-먼 산. 봄풀이 무성한 모습.
(4) 어느 대답-어디, 어디.
(5) 가장자리-추격. 유사, 곤충이 뱉은 공중에 떠 있는 실. 격분, 접촉, 참여.
6. 피곤해요. 놀기 귀찮아요. 튜브, 애 무, 재생 합니다.
이중조전 앞에서 커튼을 사이에 두고 듣다. 몇 차례 바람이 꽃을 보내서 팔고, 밤에는 비가 오는 날은 고요하다. 작은 병원은 한가하고 소매는 가볍고 춥다. 향경로 ③, 12 난간, 살구꽃이 드문 ④, 양유친 ⑤ 을 지나갑니다.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이것은 여성이 봄에 상처를 입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시입니다. 밤에 부슬부슬, 초청 여명, 커튼 배달꽃이 한 여자의 봄맞이를 불러일으켰다. 그녀는 정원을 한가롭게 거닐며 꽃길을 지나 위층으로 올라가 난간을 바라보았지만,' 살구꽃이 수려한 버드나무, 태양이 높은 사진' 을 보았는데, 만안은 모두 늦봄의 경치였다. 봄은 순식간에 지나가고, 청춘은 오기가 쉽지 않다. 이런 상황이 주인공이 더 많은 슬픔에 동참하는 것을 금지하지는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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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명령-마당 청소 절차를 나타냅니다.
2 에메랄드 소매—여주인공이 입는 옷을 가리킨다.
③ 팡 징-꽃과 꽃으로 가득 찬 길.
(4) 얇은 그림자-드문 드문 드문 꽃 그림자.
(5) 새맑음-비가 온 후 금방 개었다.
쌍조 청강은 미명을 버리고, 마음과 즐거움을 주고, 흰 구름 밖에서 웃는다. 아는 사람이 서너 명이다. 술을 마시는 데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술에 취한 소매 춤이 너무 좁다.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작가가 사직하고 퇴직한 후 쓴 시입니다. "나의 비천한 이름을 버리고 내 마음을 기쁘게 한다" 는 것은 작가가 관직을 떠난 후 마음에서 우러나온 가볍고 유쾌한 말이다. "술에 취한 소매 춤의 천지가 너무 좁다" 는 것은 자유롭고 사심없는 표현이다. 전체 노래 스타일은 명쾌하고, 작가의 천마가 허무하고, 자유방임, 탈속적인 이미지 특징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독후감은 잊지 않는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별명-하찮은 명성. 명망과 지위를 가리킨다. 오가는 것은 사직하고 집에 가는 것을 의미한다. 힘내, 보조어.
② 백운 밖-관직에서 멀리 떨어진 한적한 곳을 가리킨다.
3 좋은 소식—친한 친구.
(4) "취한 가운" 문장-취해, 가운을 휘두르며 춤을 추며 하늘과 땅이 좁다.
명리를 다투는 것은 자동차가 내리막길을 내려가는 것과 같다. 누가 그것을 깨뜨릴 수 있습니까? 어제, 유 ② 오늘 불구가 되었다. 싸우자, 마치 내가 나의 편안한 지역을 걸으면서 폭풍을 피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작가는 공명을 경멸하고 관직을 싫어하며 사직 남하라고 한다. 이 곡은 관해의 위험에 대한 반성과 관직에서 이탈한 후의 환희를 표현했다. 작품은 원나라의 정치적 어둠을 깊이 폭로하여 중요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참신한 비유와 간단한 언어는 이 작품의 풍격 특징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산산조각-꿰뚫어 보다.
(2) 옥당진-옥당부가 있는데, 후인은 한림원을 옥당이라고 부른다. 나머지는 고위 관리라고 불린다.
(3) 예 -how 의 경우.
쌍조 청강이 송별을 끌어들이다.
만약 그를 다시 만난다면, 그에게 진실을 말해라: 책을 쓰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재능이 없는 것이 아니라, 청강 주변에서 견본 종이를 살 수 없다.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작가는 청강이 읊은 곡패로' 송별' 이라는 네 편의 시를 썼는데, 모두 연인의 이별과 이별 후의 그리움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네 번째입니다. 소곡은 완전히 구어로 썼고, 주인공은 먼 곳의 애인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내가 편지를 쓰지도 않고, 편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문채가 아니라, 나는 세상의 강렬한 감정을 담은 큰 문구를 살 수 없었다. 노래 전체가 말처럼 또렷하고 민요처럼 간단하고 유머러스하며 함축적이다. 이 노래를 보고 나서 우리는 작가의 놀라운 상상력과 과장에 경탄을 금치 못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진실을 말하다-진실한 소식을 전하다.
(2) 책 쓰기-편지 쓰기.
3 재능-재능, 문학적 사고.
(4) 청강 주변-청강 전체. 청강, 지명은 오늘 강서성에 있습니다. 또는 맑은 수질의 강. 이곳은 종이를 만들 수 있는 강물을 가리킨다. 살 수 없고 살 수 없다. 견본지, 필기지가 하늘처럼 크다.
매풍이 늦가을이 되니, 사람들이 먼저 이별하고, 달은 장강과 함께 사라진다. 그림 주인은 갈 시간이 길기 때문에 하룻밤 동안 생각해야 한다.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이 노래는 강변에서 송별한다고 썼다. 신추' 와' 그믐달' 은 작별의 계절과 환경을 지적했다. "선주를 그리다" 는 달 떠나는 광경을 썼다. 마지막 문장은 "첫날밤을 생각해라" 는 그들의 심상치 않은 애정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음 긴 날들은 어떻게 하죠? 작가는 말하지 않았다, 말할 필요도 없고, 씹는 힘이 있어,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주다주석을 달다
(1)' 강을 따라 내려가다' 라는 말은 밤새도록 강가에서 그믐달을 바라보는 것을 의미한다.
(2) 페인트 보트-페인트 보트.
(3)' 이 생각' 이라는 말은 그리움의 첫날밤이라는 뜻이다.
충신 초회왕 ① 지라강으로 뛰어들었다. \ "lisao \" 를 읽고, 공허하고 우울하며, 해와 달이 같은 빛이다. 슬플 때 웃어요. 너의 세 가지 힘을 비웃다. 너는 왜 손을 놓지 않니? 용솟음치는 파도가 너를 오염시키고, 너는 용솟음치는 파도를 오염시키느냐?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굴원은 중국의 위대한 애국 시인이다. 그는 충절로 비방을 받아 결국 초왕에게 유배되어 지라강으로 죽었다. 그의' 이소' 는 태양과 달처럼 밝다. 굴원은 모든 사람이 칭찬하는 대상이다. 하지만 이 노래의 저자는 그를 칭찬하지 않고 책망과 조롱의 어조로 말했다. "너는 왜 이렇게 완강해서 표류하기를 원하지 않느냐?" " 하지만 이런 표면적인 글을 통해 이 노래의 진정한 의도는 시비가 뒤바뀌고 좋은 사람이 좋은 신문을 받지 못하는 어두운 현실 사회에 대한 강한 불만을 표현하는 것임을 알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 노래의 고명한 부분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 "추 huaiwang \" 두 문장-추 huaiwang 신신 신하 비방, 숨어 망명, miluojiang 으로 사망했다.
(2) 일월동광-'사기 굴자열전' 중 굴원의' 이소' 를 평론하다.
③ 삼루-삼루 의사, 관명 굴원, 초나라 삼루에서 의사로 일한 적이 있다. 강세는' 고집' 과 같다.
(4)' 창랑' 문장-창랑수가 너를 더럽혔는가, 아니면 창랑수를 더럽혔는가? 물결에 따라 흘러가는 것을 뜻한다. 창랑, 물의 이름은 오늘 호북성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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