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쟁기는 악마를 떨어뜨리는 신이다. 그 자신은 어떻게 마왕이 되었습니까?

쟁기는 악마를 떨어뜨리는 신이다. 그 자신은 어떻게 마왕이 되었습니까?

도가의 사전에서, 36 천과 72 지악은 모두 요탕의 창시자인 진무대왕이 굴복한 신이다. 모두 진무대왕의 각 부이다. 민간 전설에서, 그들은 늘 손을 잡고 28 성을 민중을 위해 악마를 쫓는다!

그러나' 수호전' 에서 슈나이암은 처음부터 신화 이야기를 했다. 송인종 년 동안 역병이 횡행하다. 범중엄은 황제가 장천사에게 역병을 제거하라고 요구했다. 처홍은 천자의 존재를 믿고 장천사를 베이징에 초대했다. 뜻밖에도 홍신과 장천사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갔는데, 홍태위는 이미 베이징에 도착한 석천을 보지 못했다.

이 홍태위는 아예 용호산을 돌아다니며 요묘에 갔다. 홍태위가 궁금해서 진압하는 사람을 자신의 치우로 여겼기 때문에 요전을 열고 대당동 곽법사 스님을 이 이 전에서 진압한 108 요왕을 놓아주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쟁기는 악마를 쫓는 신이다. 왜 그가 시네암 양산포에 도착했을 때 요왕이 되었는가? 이것은 약간 모순되지 않습니까?

옥제는 당나라의 부패를 보고 백성들이 궁핍하다는 말이 있다. 그는 하늘에서 65,438+008 명의 신을 파견하여 황소가 당력을 전복하도록 도왔다. 황소의 어머니가 비밀을 누설했기 때문에, 그는 황소가 황제가 되면 반드시 복수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부뚜막 신이 듣고 부뚜막 신은 옥제에게 보고를 했고 옥제는 후회했다. 그는 황소가 황제가 되기에 적합한 인선이 아니라 옥제가 신하라고 생각했다. 아무 이유도 없이 일찍 죽은 108 신들은 매우 화가 나서 옥제는 요탕의 창시자인 참무를 요묘에 두었다.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이 죽은 후에, 왜 그들의 지도자, 악마의 조상, 그것을 되찾지 못하게 하는가? 설마 그들이 감히 아래의 범죄를 저지르지 못하고 요조와 적이 될 수 있단 말인가? 나는 그들이 이런 담력이 없을까 봐 두렵다! 게다가, 옥제가 후회했기 때문에, 왜 요조에게 진실을 설명하지 않고, 요조에게 설명해 달라고 하면, 그들은 여전히 원한을 품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그들은 하늘의 신이지 인간의 몸이 아니다!

당송 시대에는 도교를 매우 추앙했고, 도교는 당송 시대에 황제의 지원을 받았다. 그렇기 때문에 불교는 당나라에 불교가 없는 안식처를 보고 제자 관음보살을 당나라에 가서 불경을 찾게 하였다!

그렇다면, 이 악마들은 정말 가장 높은 하늘과 가장 낮은 곳의 진신이냐? 절대 안 돼요. 용서할 수 없는 실수를 하지 않는 한, 그의 직원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지도자는 없다. 아마도 그들은 요시조사와 옥제패를 토론해야 할 것 같다. 결국 요조사를 늘어놓는 것은 그들의 직속 상사이다. 옥제는 그들을 하계로 가게 하고, 그들로 하여금 스스로 자멸하게 하였다. 요괴의 조상을 휘두르는 것이 너무 부주의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옥제는 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의 진정한 신분은 일찌감치 요시조사를 휘두르며 천정을 회수하게 했다.

그럼 그들은 누구입니까? 나는' 누가 양산 사나이의 전생을 억압했는가? 글에서는 모두 도교가 당나라에 대한 반란으로 당나라 황제와 도교의 최고 통치자에 의해' 마군' 이라고 불렸다고 설명했다. 당나라 황제의 요구에 따라 그들의 영혼을 마전에 넣어 어두운 세상에서 생각하게 하였다. 왜 억압인가? 그들의 영혼을 분산시키는 대신, 다시는 살 수 없습니까? 아마도 도교의 지도자는 그들을 개과천선시킬 목적이 있을 것이다. 적절한 기회를 기다려 그들을 나오게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