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월극 찬송가
월극 찬송가
월극시 1. 월극을 묘사한 고시
월극송' 은 슬프고 슬프며 기조가 끊이지 않는다.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 꾀꼬리 노래와 연무, 즐거운 웃음소리는 의미심장하다. 1, 진향은 강규 (이게 첫 노래죠? 이것은 아직 들어보지 못했지만 감자 동영상을 열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래된 달빛 아래에서 나를 몇 번 보고 변매에서 피리를 불다. 옥인을 일으켜 추위를 무릅쓰고 등반하다.
하슨은 지금 늙어서 잊어버렸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대나무 밖은 꽃이 서려 향은 냉랭하게 요석에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국은 소리 없이 있다. 한숨을 쉬며 보내고, 눈은 밤에 쌓이기 시작한다.
최준이는 울기 쉽고, 붉은 꽃받침은 소리 없이 옛것을 품고 있다. 창길은 일찍이 손잡고 천 그루의 나무를 눌렀기 때문에 서호가 캄캄했다.
언제 다시 볼 수 있습니까? 2. 백거이' 호수 봄빛' 호수는 봄빛이 그림과 같고, 군봉이 겹겹이 흩어져 있다. 송열 위에는 만경 청산이 있고, 월심 한 방울은 구슬이 있다.
올벼는 파란 담요 줄로 뽑혔고, 그린 나치마띠는 신포를 보였다. 나는 항주에 던지지 못했다. 반은 이 호수였다.
3, 루 투어 \ "노빌 머리 피닉스 \" 붉은 바삭한 손, 쌀 와인, 봄 궁전 벽 버드 나무 도시; 동풍악, 박정희가 있고, 슬픔이 있다. 몇 년 동안의 소외, 그는 틀렸다, 틀렸다, 틀렸다. 봄 이전, 빈 얇은 사람, 눈물, 슬픈;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 산동맹이 있지만, 책을 맡기 어렵다, 모, 모, 모.
4, 피닉스 qinsong 아름다움, 기억, 하루 가 볼 수 없습니다, 미친 생각 이있다. 봉황이 날아다니고, 온 세상이 불타고, 미인은 동벽에 없다.
거문고를 말로 하고, 속마음을 나누며, 말과 덕을 갖추며, 손잡고 함께 나아가고자 한다. 서희를 볼 때, 나를 위로하고, 날지 마라, 이것은 나를 망가뜨리고, 나를 망칠 것이다.
5, 루 투어 \ "윙 메이 \" 다리 역, 외로움 참을 수 없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2. 월극을 묘사한 고시
월극송' 은 슬프고 슬프며 기조가 끊이지 않는다.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 꾀꼬리 노래와 연무, 즐거운 웃음소리는 의미심장하다.
1, 진향은 강규 (이게 첫 노래죠? 이것은 아직 들어보지 못했지만 감자 동영상을 열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낡은 달빛 속에서 나를 몇 번 더 보고 매화에서 피리를 불다. 옥인을 일으켜 추위를 무릅쓰고 등반하다. 하슨은 지금 늙어서 잊어버렸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대나무 밖은 꽃이 서려 향은 냉랭하게 요석에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국은 소리 없이 있다. 한숨을 쉬며 보내고, 눈은 밤에 쌓이기 시작한다. 최준이는 울기 쉽고, 붉은 꽃받침은 소리 없이 옛것을 품고 있다. 창길은 일찍이 손잡고 천 그루의 나무를 눌렀기 때문에 서호가 캄캄했다. 언제 다시 볼 수 있습니까?
2. 백거이의' 호수 봄빛' 입니다
호수의 봄빛은 그림처럼 어지럽고 지저분한 산봉우리가 관문 주위에 흩어져 있다.
송열 위에는 만경 청산이 있고, 월심 한 방울은 구슬이 있다.
올벼는 파란 담요 줄로 뽑혔고, 그린 나치마띠는 신포를 보였다.
나는 항주에 던지지 못했다. 반은 이 호수였다.
3. 육유 "노빌 두봉"
레드 바삭한 손, 쌀 와인, 도시 봄 버드 나무; 동풍악, 박정희가 있고, 슬픔이 있다. 몇 년 동안의 소외, 그는 틀렸다, 틀렸다, 틀렸다. 봄 이전, 빈 얇은 사람, 눈물, 슬픈;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 산동맹이 있지만, 책을 맡기 어렵다, 모, 모, 모.
4, 펭 qiuhuang 진 송
한 가지 아름다움이 있어서 보면 잊지 않는다. 하루 못 봤는데 미치겠다. 봉황이 날아다니고, 온 세상이 불타고, 미인은 동벽에 없다. 거문고를 말로 하고, 속마음을 나누며, 말과 덕을 갖추며, 손잡고 함께 나아가고자 한다. 서희를 볼 때, 나를 위로하고, 날지 마라, 이것은 나를 망가뜨리고, 나를 망칠 것이다.
5. 육유의 영매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3. 오페라를 찬양하는 시를 급히 구하다
1. "네가 봉두노을옷을 입으면 눈을 숨기고, 빨간 커튼이 찢어지면 볼거리가 있어." 짙은 화장 뒤에는 어떤 얼굴이 있고, 화려한 의상에는 어떤 이야기가 꿰매어져 있나요? 어떤 것은 생활 속, 이야기에서 말하는 것, 이별, 애환, 기복, 기복, 기복, 모두 무대에 오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 노잔여행기' 에서 가랑비가 네 곡의 여음을 빙빙 도는 노래를 불렀는데, 한 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모든 유명한 배우의 성장은 모두 피눈물이 있는 책이다. 대부분의 책만이 이런 모습을 할 수 있고, 놀라울 것이다. 현악기와 후금의 우여곡절로 손자들은 여러 세대에 매료되어 여러 왕조를 휩쓸었다.
이것은 사람의 목소리가 아니라, 분명히 외래의 소리다! 옛 노래가 블랙 음반으로 소장하기에 적합하듯이 전통 희곡도 무대에서 빛을 발해야 한다. 황색한 종이에 기록된 글은 문인 아사가 감상할 수 있는 책상 문헌으로만 쓸 수 있다. 아무리 아름다운 호소라도 생동감 있는 문화 전달체를 잃으면 전통을 구할 수 없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서두르는 걸음을 멈추고 극장을 찾아 향차 한 주전자를 맛보고 오래된 곡조로 긴장을 푸세요. 4. 슬픔과 환희를 연기하고, 당대에는 전대가 없다. 관중 중에는 항상 극중 사람이 있다.
희곡은 역사가 유구하여 우리나라의 고전이다. 각지의 희곡 풍격이 각기 다르고, 각기 특색이 있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그것의 줄거리는 어떤 것은 눈물을 자아내고, 어떤 것은 다채롭고, 흥미진진하다. 6. 희곡은 우리의 국보이고, 희곡은 우리의 국수이며, 희곡은 우리의 국극이다! 우리는 어떻게 그들을 잊을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중국 전통 희곡의 예술적 매력을 잊을 수 있습니까? 우리는 우리 중화민족의 전통예술을 더욱 감상하고, 그것을 영원히 빛나게 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게 해야 한다! 7. 유명 감독 천카이거 영화' 패왕별희' 부터 팝 가수 문립의 노래' 경극 블루스' 까지 중국의 절반을 센세이션한 대만성 작가 백선용이 연출한 청춘판' 모란정' 에서' 호원갑' 에 이르기까지 반항 소천왕 주걸륜 가성으로 경극을 불렀다. 무심코 희곡이라는 예술 형식은 조용히 우리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8.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하나의 도시, 맹목적인 도시, 노래와 이야기가 있는 도시가 있다. 차 한 잔 양조, 서호 버드 나무 가는; 책, 붉은 건물 봄과 가을 을 엽니 다; 연극을 듣고 황매를 가장 좋아한다.
9. 나는 연극을 부를 줄 모르지만, 나는 캐릭터에 함축된 각종 희로애락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 작은 감정들은 무대에서 끊임없이 확대된다. 아마도 실생활에서 몇 초의 생각이 몇 분의 추연이 될 것이다. 인생에서의 만남은 본래 기쁨이었다. 마치 국극 속 민요의 대답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당신이 그것을 볼 때, 당신은 그것이 영원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청산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보았고, 나도 청산이 나를 이렇게 보길 기대한다.
10. 결국 오페라는 생활이 아니지만 댄이 말했듯이 그녀는 쿤곡의 생활방식을 좋아한다. 한 연극에서 피아노 한 토막은 사랑의 실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명절에는 등불을 보는 것도 그렇게 많은 즐거움을 나타낼 수 있다.
오페라 자체는 일종의 취향이고, 일종의 즐거움이며, 매우 얻기 어렵다. 그것은 수천 년 동안 정리되었고, 이런 예술이 있어서, 우리는 세세히 음미할 수 있다. 나는 시간 세척을 견딜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더 순수하고 더 깊다.
1 1. 차 따기 백 년 동안 탐닉하면 옷섶은 항상 황매향을 휴대한다. 너희들은 데뷔가 괜찮고 음악이 낭만적이고 능숙하다고 말한다.
12. 가상 공연, 수묵 종횡무진, 긴 노래 긴팔, 좋은 춤, "그림이 어디에나 있다"; 프리 핸드 무대는 단순하고 공허하지만 꽃과 나무는 봄빛을 보지 않고, 파도는 강을 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래, 읽기, 앉기, 놀이,' 충효의를 천고에 모아, 성애환이 잠시 이별한다' 는 것은 희곡 자체의 시사의 예술적 표현력과 시사 곳곳의 서정적 아름다움을 반영한다. "모든 소리는 인심 때문에 나고, 인심 때문에 움직이고, 사물로 인해 움직이고, 사물로 인해 움직이고, 따라서 소리형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중국의 전통 희곡은 마치 여성의 사랑을 기다리는 고전 미인과 같다. 당식' 송운' 의 높은 탄식과 함께 남극, 원잡극의 역사적 궤적을 따라 나아가다.
전통문화의 촛불로 희곡' 모양을 취하고 뜻을 취하라', 모양을 추구하지 않고 신을 구하는 것이다. 소매가 잘 안 써요. 빚지면 암담하고 힘이 없고, 넘으면 사납고 기세가 없다. 이해하고, 법칙을 파악해야만 융통할 수 있고, 그래야 소매와 함께 마음이 떠오를 수 있다.
어릴 때 엄마가 가르쳐 주신 오래되고 간단한 게임처럼 반복적인 겹침과 반복순환이 필요하다. 그리고 자유롭게 흔들릴 수 있게 된 것은 이미 최고 경지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자유명언) 15. 극 중 여자가 다정할 때마다 소매처럼 초연하다. 슬픔은 접선, 미움, 그리고 떠나는 순간 굳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그런 깊은 감정은 무대 위에서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아 사람을 격동하게 한다. 여동생은 이 고대 여자의 마음은 소매처럼 미묘하다고 덧붙였다. 애인과 연애한다 해도, 그녀가 생각하는 마음은 여자의 섬세한 손처럼 항상 소매에 가려져 있다. 자기 연민을 느끼며 자신을 바라보거나 다시 미소를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4. 월극을 설명하는 단어
전편: 치정월극 다음 편: 월극 전신 | 일지목록으로 돌아가기-절극 예술 에센스-월극 [사진] [문구] 복사주소 일지주소: Ctrl+C 로 복사해서 친구에게 보내주세요.
문방구 구름을 골라서 무심코 문을 나서다 2009 년 7 월 14 13:05 읽기 (7) 리뷰 (0) 분류: 음악청구간 권한: 공용 글꼴: 대/소, 중
강남에는 아름답고 부드러운 물이 너무 많기 때문인지 강남에는 연우가 자욱한 바람이 너무 많고, 한 소수의 농민 예술가의' 소곡반' 이 있다. 월극은 3 월의 복숭아꽃 홍수와 같다. 백양분벽의 강남에서는 새들이 노래하는 강남, 하항에서 구불 구불, 집집마다 강에서 잠을 잔다. 한편으로는 물과 토양이 한 사람을 자양하고, 한편으로는 연극이 한 풍격의 영혼과 정수를 응결시켰다.
거친 후박황토지는 진강에 적합하고, 울창한 수수밭은 두 사람이 돌아가는 성격을 낳고 있다. 온정맥의 강남은 의심할 여지 없이 월극이 천회백전하는 강호이다. 그뿐 아니라 월극의 탄생은 강봉어화, 류화교, 강남 등 예로부터 여성을 위해 아름다운 곳들이 크게 확장되고,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자기장을 구축했다.
강남 출신의 희곡으로 곤곡의 존엄성이 너무 정교하고 우아하며 문인 명사의 재미에만 영합하고 있다. 소극의 양강의 기운이 너무 강해서 장사, 협사, 충신을 위해 격앙되어 떠들고 선전할 수밖에 없었다. 모래사장의 샘물은 더 곧고, 하리바인의 환기와 놀이에 더 적합하다. 월극만이 옥토를 가득 채우는 강이다. 곤곡, 소극, 비치천, 경극, 희곡, 춤 등 많은 정수를 흡수하는 동시에, 희곡을 사랑하는 모든 강남 사람들이 마음껏 하숙할 수 있도록 묘한 섬을 만들었다.
여자는 물로 만든 혈육의 몸이라는 말이 있다.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은 여성에게 특히 중요하다. 아늑하고 다채로운 강남수향은 강남의 자연을 구현한 것처럼 곡조가 부드럽고 부드럽고 애원한이 깊기로 유명한 월극도 강남수향의 자연과 특색을 생동감 있게 해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곡조와 창곡은 모두 이렇다. 월극의 기악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강남수향의 자연스러운 소리와 팩스이다. 강남 실크 대나무, 원래 응축수의 소리, 응축수의 정신. 강남의 수많은 극종 중 월극은 이런 목소리와 정신을 가장 두려워한다.
나는 강남의 많은 월극 무대가 종종 물을 빼놓을 수 없거나 강가에 기대거나 물 속에 서 있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물과 함께 강남수향수로의 편리함이 있기는 하지만, 완곡한 사람 소리가 수면에 붙어 인근 팔향에 튀었을 때, 흩날리는 소매가 물결에 부딪쳤을 때, 요염하게 그림자를 쌓고, 심지어 진교의 눈이 물의 배경에 점점 더 밝고 촉촉해졌을 때조차도, 그것은 매우 여성스러운 물영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좀 볼 수 있을까요? 나는 너에게 월극이 얼마나 많은지 정확히 알려줄 수 없다.
뒤뜰에서 인명을 남기고 낙자가 장원이라고 하면 많은 월극의 이야기 주제와 줄거리 주선이 피상적인 개괄이 아니라면, 이런 피상적인 개괄에서도 월극이 연출하고 보여주는 감정적 심미, 특히 여성 감정의 심미는 아름답고 풍요로운 강남수향처럼 다채롭다. 홍루몽' 에서 원고를 태우고 꽃을 묻힌 임대옥, 씁쓸한 슬픔이 스며들고 있다. 백사전' 에서 다리가 부러져 고백하는 백녀는 대담한 추구와 낭만으로 가득 차 있다. 양산백과 축영대' 에서 18 가지 선물을 주는 축영대는 세상을 놀라게 하는 반항과 용기다. 월극식은 강남 여성과 중국 여성의 감정, 운명, 인생 전시 플랫폼이 아닌가?
항상 부드러움은 물과 같고, 물 같은 월극은 부드러움을 얼음으로, 불로, 강남 하늘과 지역은 영원히 향기로운 딸로 변하여 월극을 맛본 모든 사람에게 부드러움과 꿈이 가득하고, 협기와 부드러움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2 절극 예술의 정수-월극월극, 본명' 노래지서' 가 저장성 훈현에서 유행했고, 1930 년대에는 점차' 여자 월극' 으로 발전했다.
1940 년대 초, 여자 월극은 상해에서 왕성하게 발전하여 예술적으로 곤극과 연극의 영양을 흡수하여 점차 성숙해졌다. 원설핀과 윤계방을 대표하는 기성세대 예술가는 일찌감치 중국 * * * 프로듀서의 관심을 받아 체제와 예술에서 과감한 개혁을 진행했으며, 신편월극' 상림형수' 의 공연은 월극 발전사의' 이정표' 였다.
바로 이 노예술가들이 용감하게 개혁하고 적극적으로 혁신한 것이다. 그들은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자신의 조건에 따라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어 점차 각 예술적 특색을 지닌 월극 유파를 형성하였다. 신중국이 성립된 이래 당의 문예정책 지도하에 월극은 대발전의 황금기에 접어들면서' 양주',' 홍루몽',' 서사랑기' 등 수십 편의 우수한 연극이 생겨났다.
1980 년대 중반에 저장 () 의 작은 백화월극단이 항주에 설립되면서 절강성 () 의 눈에 띄는' 화백 ()' 현상이 이어졌다. 많은 우수한' 작은 꽃' 이 쏟아져 나왔다.
예를 들어' 제 2 회 매화상' 수상자 마오, 매화상 수상자 주운연, 차세대 월극 예술가를 대표하는 이들은 백화원을 위해 경쟁하며 월극의 진일보한 번영을 예고하고 있다.
5. 중국 전통극을 찬양하는 시
1. "네가 봉두노을옷을 입으면 눈을 숨기고, 빨간 커튼이 찢어지면 볼거리가 있어." 짙은 화장 뒤에는 어떤 얼굴이 있고, 화려한 의상에는 어떤 이야기가 꿰매져 있나요? 어떤 것은 생활 속, 이야기에서 말하는 것, 이별, 애환, 기복, 기복, 기복, 모두 무대에 오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 노잔여행기' 에서 가랑비가 네 곡의 여음을 빙빙 도는 노래를 불렀는데, 한 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모든 유명한 배우의 성장은 모두 피눈물이 있는 책이다. 대부분의 책만이 이런 모습을 할 수 있고, 놀라울 것이다. 현악기와 후금의 우여곡절로 손자들은 여러 세대에 매료되어 여러 왕조를 휩쓸었다. 이것은 사람의 목소리가 아니라, 분명히 외래의 소리다!
옛 노래가 블랙 음반으로 소장하기에 적합하듯이 전통 희곡도 무대에서 빛을 발해야 한다. 황색한 종이에 기록된 글은 문인 아사가 감상할 수 있는 책상 문헌으로만 쓸 수 있다. 아무리 아름다운 호소라도 생동감 있는 문화 전달체를 잃으면 전통을 구할 수 없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서두르는 걸음을 멈추고 극장을 찾아 향차 한 주전자를 맛보고 오래된 곡조로 긴장을 푸세요.
4. 슬픔과 환희를 연기하고, 당대에는 전대가 없다. 관중 중에는 항상 극중 사람이 있다.
희곡은 역사가 유구하여 우리나라의 고전이다. 각지의 희곡 풍격이 각기 다르고, 각기 특색이 있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그것의 줄거리는 어떤 것은 눈물을 자아내고, 어떤 것은 다채롭고, 흥미진진하다.
6. 희곡은 우리의 국보이고, 희곡은 우리의 국수이며, 희곡은 우리의 국극이다! 우리는 어떻게 그들을 잊을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중국 전통 희곡의 예술적 매력을 잊을 수 있습니까? 우리는 우리 중화민족의 전통예술을 더욱 감상하고, 그것을 영원히 빛나게 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게 해야 한다!
7. 유명 감독 천카이거 영화' 패왕별희' 부터 팝 가수 문립의 노래' 경극 블루스' 까지 중국의 절반을 센세이션한 대만성 작가 백선용이 연출한 청춘판' 모란정' 에서' 호원갑' 에 이르기까지 반항 소천왕 주걸륜 가성으로 경극을 불렀다. 무심코 희곡이라는 예술 형식은 조용히 우리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8.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하나의 도시, 맹목적인 도시, 노래와 이야기가 있는 도시가 있다. 차 한 잔 양조, 서호 버드 나무 스파 스; 책, 붉은 건물 봄과 가을 을 엽니 다; 연극을 듣고 황매를 가장 좋아한다.
9. 나는 연극을 부를 줄 모르지만, 나는 캐릭터에 함축된 각종 희로애락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 작은 감정들은 무대에서 끊임없이 확대된다. 아마도 실생활에서 몇 초의 생각이 몇 분의 추연이 될 것이다. 인생에서의 만남은 본래 기쁨이었다. 마치 국극 속 민요의 대답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당신이 그것을 볼 때, 당신은 그것이 영원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청산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보았고, 나도 청산이 나를 이렇게 보길 기대한다.
10. 결국 오페라는 생활이 아니지만 댄이 말했듯이 그녀는 쿤곡의 생활방식을 좋아한다. 한 연극에서 피아노 한 토막은 사랑의 실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명절에는 등불을 보는 것도 그렇게 많은 즐거움을 나타낼 수 있다. 오페라 자체는 일종의 취향이고, 일종의 즐거움이며, 매우 얻기 어렵다. 그것은 수천 년 동안 정리되었고, 이런 예술이 있어서, 우리는 세세히 음미할 수 있다. 나는 시간 세척을 견딜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더 순수하고 더 깊다.
6. 월극 아름다운 가사
가사라고 불러주세요.
많은 월극은 모두 아름다운 가사를 가지고 있다.
내가 좋아하는 서쪽 사랑기 하나 줄게. 피아노의 심장.
예쁜 롤빵을 밟지 않는 한,
치마가 끌리지 않는 한,
바람이 철마를 앞으로 날려 버리지 않는 한,
바티칸 천궁의 야종이 울리지 않는 한.
저는 벽의 동쪽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그러나 백악관 서익에 있는 사람은 이사통으로 밝혀졌다.
그는 철마, 칼, 총을 만들지 않습니다.
그는 원숭이 산학을 짖지 않습니다.
그는 키가 큰 척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마치 작은 창문에서 속삭이는 아이와 같다.
그는 자신이 가난하다고 생각하고 미워한다.
모두 어린 새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가 노래를 다 부르기 전에 나는 받았다.
백로가 서쪽으로 날아가고 제비가 동쪽으로 날아가는 것은 분명하다.
가슴 아픈 밤을 느끼며
절친한 친구의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있다.
아무 말도 하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