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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인의 시와 인생을 구하다.

당인의 일화 당인 (1470-1523) 은 중국 회화 역사상 뛰어난 화가이자 문학가이다. 오현 (오늘 장쑤 소주) 사람. 백호' 라는 단어의 시작 부분에 있는' 두려움' 이라는 글자가 더욱 두드러져' 도화암주' 라고 불린다. 만년 신불, 거사 등 6 개의 별명이 있다. 중국 역대 화가 중에서 당인이 가장 유명하며, 그의 이름은 부인과 아이들이 모두 알고 있다. 당백호 점추향' 과' 삼웃음' 이 민간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당백호는 재간이 넘치지만 낭만적이지 않다. 그의 시, 책, 그림은' 삼절대' 라고 불린다. 그림 방면에서 당인은 산수와 인물, 특히 벼슬녀를 잘한다. 그의 화풍은 깔끔하고 아름다우며 우아한 포크를 사용한다. 그는' 당화' 라고 불리며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을 받는다. 서예는 조맹의 융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청려하고 찰랑거리는 데 꽤 공을 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게다가, 그는 작곡을 할 줄 알고, 바람을 쐬기도 한다. 이렇게 많은 인재는 명대 문인 중에서 정말 드물다. 당인은' 오파' 의 걸출한 대표로 심주 (), 치 () 와 함께' 명사 ()' 라고 불린다. 그는 주운명, 문징명, 서진경 등과 시를 교환해 오중작으로 명성을 떨쳐' 오중사재자' 로 불린다.

당백호는 천성적으로 좋은 술로 술을 마시면 자주 취한다. 결혼식이 끝난 후 그와 그의 아내는 장모의 집에 가서 감사를 드렸다. 시어머니는 그들의 부부가 서로 사랑하는 것을 보고, 깊은 만족감을 느끼며 풍성한 술자리를 마련하고, 따뜻한 환대를 하고, 직접 술을 권했다. 보호는 늘 술을 탐한다. 이때 좋은 술을 마주할 때, 그는 친절하고, 자유롭고,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해야 한다. 연회가 끝난 후 아내는 그를 침실로 부축해 휴식을 취한 후 잠이 들었다. 아내는 즉시 떠나서 그녀의 부모님과 작별 인사를 했다.

아내와 여동생은 보호의 침실을 지나가다가 방에서 코고는 소리가 들렸는데, 문을 통해 엿보다가 보호의 이불 중 절반이 침대 밑에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친절한 처제는 형부가 잠을 자면 감기에 걸릴까 봐 슬그머니 방으로 들어가 이불을 들어 덮어 주었다. 술에 취해 잠든 보호는 주위의 동정을 느끼며 두 눈이 어지럽다. 그는 아내가 당긴 줄 알고 손을 뻗어 잡았다. 나의 아내와 여동생은 이런 상황을 보고 뒤로 움츠러들었다. 나는 치마에 잡혔다. 그녀는 필사적으로 벗어나 자기 방으로 돌아갔는데, 보호의 행동이 단정치 못한 것을 느꼈다. 내 아내와 여동생은 아직 어리고, 붓이 있고, 잉크도 있고, 화가 나서 종이 한 장에 기름시를 썼다. "좋은 마음으로 이불을 덮어주는데, 너는 오히려 내 옷을 빼앗으러 왔다. 원래 도는 군자였으나 결과는 뻔뻔스러웠다. 기가 막히고 기가 막혔다. "그런 다음 쓴 쪽지를 보호의 베갯잇으로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호가 깨어나서 베개에 쪽지 한 장이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주워서 꿈속에서 일어난 일을 어렴풋이 기억했다. 그는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다. 자신을 변호하고 아내와 언니의 양해를 구하기 위해 종이 한 장을 찾아 고모의 시 형식으로 기름칠 시를 썼다. "나는 술에 취해 득점을 할 수 없지만, 고모라는 것을 알고 있다. 무례하고 무례하다." 보호가 막 다 썼을 때, 그의 아내가 들어왔다. 그녀는 두 곡의 타유시를 읽었는데, 매우 재미있다. 하지만 남편과 언니 사이의 오해를 풀기 위해 어머니께 시 두 수를 드렸다. 어머니는 보고 웃으셨다. 그러자 그는 두 구절의 필법에 따라 기름시를 한 수 썼다. "내 남편은 아내의 옷을 잡아당겼지만, 그의 고모를 잘못 잡아당겨서, 내가 그에게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여 그의 두 눈을 흐릿하게 했다. 의심하지 말고 의심하지 마세요. " 보호의 아내는 즉시 남편과 여동생을 어머니의 방으로 불러 시 세 수를 건네주었다. 그들은 보고 고개를 들어 한 번 쳐다보더니 자기도 모르게 웃기 시작했다. 도화암 송도화우드 도화암, 도화암 도화선;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고 따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는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하면 꽃을 피우고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쯤 깨어 술에 취한 날이 하루하루 지나고, 꽃이 피면 해가 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나는 늙고 늙어 죽고 싶다, 차마 앞에서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지 않는다. 차가 먼지투성이가 되어 술꽃이 가난하다.

재산이 가난보다 낫고, 하나는 지하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다면, 만약 네가 가난을 차마에 비유한다면, 그는 어쩔 수 없이 나의 여가를 쫓아낼 것이다.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는 것은 너무 미쳐서, 나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을 정도로 웃는다. 무릉호걸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고, 호미도 밭을 갈지도 않았다. 참고: "나는 오릉의 묘를 볼 수 없고, 농사를 짓는 꽃이나 호미도 없다." 역사의 영웅은 한때 휘황찬란했지만 지금은 무덤이 없어 농사를 짓는 밭으로만 쓸 수 있다는 뜻이다. 어떻게 하면 당인처럼 소탈하고 꽃에 기대어 술을 마실 수 있을까? 오묘영웅은 일반적으로 가리킨다. 도화우드에는 도화암이 하나 있다. 복숭아꽃 절에는 복숭아꽃 요정이 있다. 복숭아꽃 요정은 복숭아나무를 많이 심었다. 그는 그것으로 음료를 교환했다. 깨어날 때 조용히 꽃밭에 앉아, 취하면 꽃밭 밑에서 자고, 반취일 하루하루, 꽃이 피고 해가 저물어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복숭아꽃과 술 사이에서 늙어 죽고 싶어, (달관 귀인의) 차마 앞에서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부르고 싶지 않다. 유량은 귀족의 취미이고, 술잔과 꽃은 나 같은 가난한 사람의 운명과 취미이다. 만약 내가 내 가난을 다른 사람의 가난과 비교하면, 하나는 하늘에, 하나는 지하에 있다. 만약 내가 나의 가난을 달관 귀인의 차마에 비유한다면, 그들은 스스로 즐기겠지만, 나는 오히려 이에 지치지 않을 것이다. 남들은 나를 보고 미쳤지만, 나는 다른 사람이 세상을 꿰뚫어 볼 수 없다고 웃는다. 그 영웅들이 한때 휘황찬란했지만 지금은 무덤에 존재하지 않아 경작한 밭으로 간주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당인의 마지막 시

죽음에서 태어나도 지옥에서 죽어도 괜찮다. 죽은 사람과 죽은 사람은 모두 비슷하니, 너는 타향에서만 방랑해야 한다. 이것은 당백호가 생전에 쓴 시라고 한다. "죽은 사람과 죽은 사람은 모두 비슷하지만, 단지 타향에서 떠돌아다닌다." 한 세대의 재자는 어떤 식으로든 감정을 남기고, 어떤 맛은 이백의 시와 같다. 등산시는 오르락내리락하고, 산에 올라가 산을 내려간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붉은 태양과 흰 구름이 낮고, 사방이 모두 보고 있다.

비티 조헌

회화관의 기본 구조는 화선이다.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녹조가 무성하다.

보농은 낮에 빌딩을 올라갔다. 창밖에 연기가 자욱하여 현장이 계속 떠 있다.

커튼이 드리워져 꽃이 활짝 피었다. 물고기가 난간의 반사에서 장난치고 있다.

시천 시인 약론. 수정궁이라고 불러도 무방하다. 당인의 낙화시

눈 깜짝할 사이에 10 춘이 다 파괴되어 부귀가 정원에 가득하다. 목동은 술을 설치해야 하고 매실, 인자를 시도해 보세요. 만약 부드러운 춤이 화단을 업신여긴다면, 상우가 나무 신을 비웃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하기 어렵다. 녹색 신발이 동반되기를 바라며, 키가 크면 모두 침대칸이다.

석양이 어두워지자 피리 소리가 길어지고 봄바람이 다시 돌았다. 북극으로 가는 것을 비난하고 연지를 폐기하다. 비 진흙 세 자를 붓고, 반 갈고리를 수놓아 나무를 감는다. 색깔의 몽환은 거울 속의 슬픔을 더했다.

봄바람은 150 분이라 꽃이 없다. 새 술은 곧 녹색을 컵에 붓는데, 퇴색한 얼굴은 거울로 변한다. 서까래가 향기를 훔치는 것을 볼 수 없다면, 너는 악취가 된다. 이렇게 나무와 눈물이 모두 시들었다.

누에가 바쁠 때, 꽃은 꽃처럼 붉다. 한식봄에는 주인이 없는 것 같고, 옆집을 날아가는 나비는 사적인 것이다. 돈이 북두를 쌓아도 비바람 속에 돌을 묻을 수 없다. 잠자는 날 이후 거짓말 침대, 담배 포크 구레나룻 한 가닥.

앉아서 방피백의 지루함을 보고, 곡교가 화면을 가리고 소란을 피우다. 내 꿀은 익고 향기롭고 끈적하고 하얗고, 반짝이는 보금자리는 젖고 빨갛다. 국색 천향, 가련할 정도로 적은데, 술잔은 왜 비어 있지 않습니까? 바퀴 밑의 마각을 참으며 서쪽으로 날아가다.

최혜공은 거울에 이치를 써냈지만 낙수에서는 정신을 전달하기가 어려웠다. 국색은 자연히 와서, 목숨이 얇고, 복숭아는 또 봄을 만난다. 금곡 주변에는 금장이 없고, 녹화는 먼지가 가득하다. 나무 주위를 100 바퀴 돌았는데 내년에는 누구죠?

하늘가에 푸른 구름이 가로지르고 사직원이 푸르다. 복숭아잎이 고르지 않아 살구꽃이 흩어져 문제를 회상하다. 한밤중에 개가 달빛 아래에서 짖고, 도시 전체가 비가 내리고 있다. 만약 사람이 돌아오지 않으면, 봄이 가면, 누가 그들과 함께 노래를 부를까?

백화 수양버들이 맑게 하고, 자백 부평초가 좋다. 3 월, 나는 봉황 커플을 탈 곳을 찾았고, 나는 따라 잠시 노래를 불렀다. 정원을 끄고 새를 다치게 하고, 테라스에 젖은 꾀꼬리가 있다. 동군은 억울함을 원망하고, 그의 자발적인 성몽은 분명하지 않다.

춘조에서 발생한 일은 소리 없이, 조정에서는 이슬이 이미 형성되었다는 것을 깜짝 놀라게 했다. 꽃과 눈물이 약간 날아가고 눈이 길다. 책은 무심코 마음먹은 것이어야 한다. 그리고 나는 아직도 남아 있어서 다행이다, 내가 대나무를 고쳐서 평안을 보답할 수 있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복숭아꽃은 모두 비어 있고, 매년 개폐해도 비슷하다. 3 월 말이니 사람들이 균일한 바람을 싫어할 필요는 없다. 처마, 커튼 깨진 옷 녹색, 바닥 깡패 땅 등; 로에게 파리, 원앙 한 쌍을 집어 넣다.

나는 슬프고 걱정이 된다. 꽃이 흩어져 절이 추가되었다. 주개연어춘 3 월, 잔물결 반발. 병주는 차마 전극을 할 수 없고, 바람을 듣고 키를 만들어 지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청양영 속의 이끼에 붉은 손이 그려져 있는 것은 장애인의 연민이다.

버드나무 건물의 전반달은 규칙적이고 음악극장에서는 심야이다. 연소할 때는 꽃가지가 잘 자라지 않지만, 딩딩이 비가 새면 늦지 않는다. 금현 소매 케이지 새로운 미끄러운, 푸른 눈썹이 거꾸로 늘어져 있다. 네가 너의 정취를 얼마나 걱정하는지, 너는 네가 누구를 걱정하고 있는지 말할 수 있다.

이태후는 옛날 여행을 하다가 펑비평이 돌아서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나는 초췌하고 지쳐서 3 월에 거울로 가득 찼다. 애석하게도 가난을 베풀기 어렵고, 잠자는 신발처럼 죽는다. 아름다운 봄나무는 이미 어제가 아니라 풀이 비어 흙더미에 묻혔다.

살구꽃잎 복숭아는 무더기로 쓸고, 청춘 백발감은 퇴폐적이다. 조개의 상장은 사람을 놀라게 하고, 조개는 또 사람들에게 컵을 씻도록 가르친다. 찬송가를 참으며 봄을 보내고, 후회하며 구걸에게 철저히 재촉하다. 장사가 잘 안 돼서 돈을 벌면 나는 늙었다. 내년에야 안 좋은지 알 수 있다.

절색은 먹을 수 있지만 자랑할 필요도 없고, 일단 이가를 업신여기면. 조군은 모연수를 선호하지만, 동제는 장려화를 유지할 수 없다. 심원 소년이 스스로 잠그고, 제방이 붉고 아름답다. 작은 다리 흐르는 물은 한가한 마을이지만 개와 개구리는 없다.

만당의 붉은 웃음소리와 강대한 동반은 하루에 아홉 번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즌에는 다시 한 번 밝은 젖을 놀라게 하여 중국의 어쩔 수 없는 협곡을 이끌고 질주했다. 향옷은 허리를 다쳐 날씬하고 요양에는 소식이 없다. 황혼의 문정은 꽃이 가득 찼고, 소는 바삭하게 중컵을 추천했다.

야자성의 변두리에 있는 밀루대에서 봄의 정세가 한가롭게 바뀌었다. 옷은 옥처럼 가고, 비는 술장 창문을 밀었다. 복숭아꽃의 결과는 비와 같고, 암컷 나비를 싣고 담을 넘어간다. 강남은 한가한 정자가 많은데, 주호는 여전히 이끼를 잠그고 있다.

시에 chunrong, 복숭아 리, 밤 싸움. 낯선 사람 위에 새로운 음조가 어두컴컴하여, 벽 가득한 달빛 옥반 () 이 가득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린 커튼 레인 흔적, 자수 허리 감각 가늘다. 우리 세대가 연애하고 있기 때문에 무정할 필요는 없다.

클러스터가 쌍존할 때 적막한 음악 술집이 물에 잠겼다. 수천 년 동안, 청릉은 하늘을 원망하고, 두선만 시를 쓸 정도로 무겁다. 향은 말굽철을 개미까지 쫓고, 그림자와 벌레팔은 거미줄까지 쫓아간다. 향을 찾다가 설맞이 빚을 찾았고 가지가 가득한 읊조리를 보았다.

Fangfei 는 설날에 감사하고 8 대를 치지 않으면 오늘이 있을 수 있다. * 얇은 잘못된 투표 국색, 인연이 가볍고 김주를 만나다. 한밤중에 뻐꾸기가 피를 흘리고 봄날 나비가 나무 밑으로 방황하다. 색은 텅 비어 있고, 색은 텅 비어 있다. 나는 나의 탐욕과 분노를 조절해야 한다.

아름다운 용모와 얇은 생명이 모두 딜레마에 빠졌고, 꾀꼬리의 노화는 세상에 짓밟혔다. 나이 많은 육기는 시집가는 것을 걱정하는데, 황새는 봄잠을 잔다. 인생은 칠십 살이고, 술싸움은 천 살이다. 은촉을 주문하지 못한 것을 후회하다.

꽃이 필 때는 언제나 봄이고, 꽃이 필 때는 부러워하지 말고, 화를 내지 마라. 잔디 해골 무덤이 붉은 건물에서 얼굴을 가리는 사람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 산비는 이미 휴범왁스를 가르쳤고, 장작열차에는 수건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선진과 불상이 약탈하면 화장실 균이 쓰러지면 말할 필요도 없다.

장작문은 밭갈이 소리에 짧고, 꿩초원은 남향을 남기고 있다. 서자가 호숫가로 돌아와 우물을 하나 쳐서 소군은 마을을 떠났다. 춘봉원은 깊은 새장을 닫고, 가랑비는 부슬부슬 내린다. 잔홍을 줍고, 은근히 버리고, 아산에 붙도록 가르친다.

바나나 와인 소매 마크 가득, 나는 옥 을 소중히. 창밖 바람 속에서 읊은 나무를 불쌍히 여기고 밝은 달과 헌을 저버리지 않는다. 투정은 원수처럼 망국하고, 망루는 사주처럼 떨어졌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상주는 황혼에 방초가 자라고, 강에는 혼령이 가득하다.

백로새는 동쪽으로 안석을 향해 날아가고, 남포의 왕손은 길을 잃었다고 불평했다. 새는 봄을 부르고, 비는 꽃을 불러 벽 모퉁이까지 운다. 무원 그늘은 현관을 닫고 낮에는 문을 길게 잠갔다. 나비의 꿈에서 음악 바는 추억으로 가득 차 있다.

녹화, 버선, 동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비벌들이 서로 보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가 늙으면 감정이 바뀌고 죽을 때까지 쉬지 않는다. 일월에는 긴 계책이 없고, 술에는 가까운 근심이 있다. 일산향은 소리 없는 봄이고, 벽운은 붉은 빌딩을 사이에 두고 있다.

봄이 와서 황급히 눈부시게 번화하고, 살구 셔츠가 처음 따뜻해지고, 심원의 배꽃이 바람이 많이 부는 것을 미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등불을 켜고 하룻밤 앉아 술을 생각하며 약간 빨갛다. 동군이 물고기와 거위에게 묻는다면, 그의 마음은 빗속에 있다.

우 지아오 는 chuncheng 에서, 공교롭게도 동풍이 땅을 흔들었다. 등불이 처마를 비추고,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까마귀가 서식하는 나무집은 여전히 놀라고 있다. 미인은 거문고를 위한 것이 아니라 청주가 다 말한다. 묵묵히 자신을 거울과 비교하면 갈기는 또 한 해다.

춘몽에서 기러기는 가장자리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말굽 앞에는 진흙이 한 자 있다. 신환은 회주를 관개하기 어렵지만, 향낭만 불쌍하다. 깊은 뜰의 재료는 꽃처럼 되고, 긴 문은 하늘을 잠그는 것이 해와 같다. 누가 옳은데, 한가한 복숭아리가 희비의 변두리에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은 바람에 흩날리고 봄은 유산처럼 나를 떠났다. 오관비몽은 무협 주위를 돌고, 9 층은 혼비초사를 모집한다. 늙으면 과거가 없고, 시들면 휘황찬란하다. 그리고 시 서른 살, 누가 봄바람이 창자를 부러뜨릴 줄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