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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성어는 무엇입니까?

의성어는 엄사의 의미, 호연의 기치, 의의 깃발이다.

의성어는 엄격하고 정직하며, 정정하고 정직하며, 정정하고 정직하다는 것이다. 2. 품사는 명사입니다. 3: 병음 예, zh é ngq; 4: 루비 예, 예를 들어 _. 5: 구조 양수 (일체형 구조), 가스 (일체형 구조).

정기의 구체적인 해석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Zh ì ngq 긍정적 인 아들. 1. 같은 가스. 생명기능의 총칭이지만, 일반적으로 인체의 항병 능력을 가리킨다. 2. 사계절의 정상적인 기후, 즉 봄의 온도, 무더운 여름, 시원한 가을과 추운 겨울. 3. 정상 색상. 4. 공명정대한 분위기. 5. 성실.

둘째, 인용 설명

1. 천지 사이에 가득하다. 사람에게 구현되는 것은 정직하고 성실한 정신이다. "초사 먼 여행" 을 인용하다: "성의 이치, 일의 끝만 의리를 구한다." 손진 주오 "교사 추비": "공금의 의미, 정정하고 순하다." 문송천상' 인의가': "천지는 인의로 가득하고 다방면입니다. 아래는 강산입니다. 위에는 해와 달과 별이 있고, 사람들에게 숙연하고, 몽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조박초' 대곡영윤장로' 시에서 "왜 정기를 끼고 영웅으로 재키 찬 할 수 없는가?" 라고 적었다. 4. 기풍이 공명정대하거나 청순하고 좋은 기풍을 일컫는 말. "아야코 엄복" 의 말을 인용하다: "군자는 선을 행하고 소인은 악행을 한다. 내면은 편리하고, 외부는 의리에 부합하며, 이치에 따라 움직이며, 사물에 있지 않고, 의의도 있다. 미각, 음탕함, 분노, 환자, 악귀를 밀어내다. " 나송대경' 임우록' 권 2: "유럽과 미국은 특별하지 않고, 넓고 심오하며, 문장 정정이다." 마오쩌둥의' 인민 내부 갈등을 올바르게 처리하는 문제' 두 번째:' 경험을 총결하고, 정기를 발양하고, 나쁜 풍조를 반대한다.' " 3. 체면 진지하다. 서유기' 네 번째 인용문: "방금 배에서 떨어진 사람이 좀 건강하지 않은 걸 봤어요. 틀림없이 이 녀석이 소란을 피워 사부님을 물속으로 끌어들인 것이 틀림없다. " 제 1 순간의 놀라움' 제 34 권: "_ 이 여자 _ 는 여전히 내 별장에 남아 있다. 네가 자랑스럽게 귀국하려고 할 때, 그녀는 이미 가능한 한 오래 되었다. 이때, 나는 그녀를 나의 의붓딸로만 인정하고, 그녀가 꽃과 촛불 앞으로 돌아오는 것을 환영한다. 정의롭지 않은가! " "유림외사" 제 9 회: "재작년, 그가 정직하기 때문에 그에게 맡겼다." "자녀 영웅전" 제 3 장과 제 4 장: "안사부처럼 정직한 사람이 지인을 찾지 않겠는가?" 4. 피부색이 정상입니다. 마오 돈 "자정" 19 인용: "우 선 푸 갑자기 일어 서서 말했다; 그의 얼굴과 눈은 확실히 많이 좋아졌지만, 그의 이마는 불처럼 빨갛다. 인의의 홍이 아니다. " ⑨은 순수한 양기나 순수한 은기를 가리킨다. 한대 동중서' 비와 우박 쌍' 에서 인용: (상보) 는' 비가 음양으로 찐 이상 4 월 순수, 10 월 순수, 둘 사이에 차이가 없다면 비가 내리지 않는가? _ 동 Zhongshu _ 는 말했다:' 물론. 순양 순음, 4 월 10 월, 월 중 1 일에 들었지만. 장도: "몇 월 몇 일?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순수한 양은 사물에 사용되지만 여름은 하늘이 아니다. 순음은 물건을 만드는 데 쓰이는 것이고, 겨울의 지일은 하루가 아니다. 석단의 여름 ~ 일, 겨울 ~ 일 역시 건강하다. "[6]" 는 봄에 동쪽에서 직설적인 무편기와 여름에 남쪽에서 직설적인 무편기를 가리킨다. 예문집' 과' 의위통괘문' 을 인용한다.' 지진, 동양도. 주춘분, 일출 녹기, 직진, 이 의도. 분노는 오른쪽으로, 만물은 반죽음이다. 가스가 남아, 용이 나왔다. " 예문집' 볼륨 3 인용' 예통괘언': "남아, 남도. 주요 여름, 일본과 중국의 붉은 공기가 나와서 직립한다. 오른쪽에서, 모든 것이 반쯤 죽었다; 분노는 천리 밖이다. " ⒊ 중국 의학 용어. 인체의 생명력을 일컫는 말. 인체의 방어, 저항, 재생 기능이다. 악령과 대화하다. 수빈 점혈론을 인용하다: "의를 포함해서 악은 할 수 없다." 화월흔' 제 4 회, 제 6 회: "오늘의 일은 반드시 먼저 탁하고 나중에 밝을 것이다. 병을 치료하면, 숨을 보충하여 외사를 막을 수밖에 없다. " ⒏ 한약 용어. 정상 기후를 일컫는 말. 영추경 가시진사' 를 인용하여 "정자, 정도" 라고 말한다

셋째, 민족 언어 사전

천지 사이에는 가장 큰 힘이 있다.

넷째, 인터넷 통역

의미 (중국어 어휘) 는 정직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풍조를 가리킨다. 인터넷은 긍정적인 에너지라고도 합니다. 의란 일종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인간의 정직에 나타난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의란 바른 길로 가는 것이다. 적극적이고, 공정하며, 공평한 남성으로 가득 차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정의명언) 예를 들어, 천지를 수리하는 것은 의로움이고, 강직하며,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는 것은 의로움이다.

의의 동의어

고상한 정신

의의를 논하는 반의어

나쁜 영향

정의에 관한 시

오행의 의는 노란 꽃이 나고, 건곤의 의미는 송대부에 온다.

의시

사악한 기풍이 어떻게 바른 기개를 할 수 있단 말인가? 동방정기어원체 정기가 사악한 기풍을 제거하다.

정의에 관한 말

의의 노래: 마음이 진지하고 입이 엄하다. 정신적인 의로움, 정신적인 청명; 정의 중의 정의 의중 의 의미; 경외의 의로움 경외 중의 의리.

의문에 관한 문장

1, 적의 위협과 유혹에 직면하여 그는 우뚝 솟아 결코 항복하지 않는다.

2. 나는 소나무의 똑바로 서 있는 것을 우러러보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위풍당당한 신이 이끄는 호연정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사심이 없고 두려움이 없고 강직하여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다.

4. 옳고 그름은 학문보다 낫다. 영예는 당성에서 비롯되고 부패는 정기에서 끝난다.

5, 매화 같은 기절, 얼음과 눈의 왕따가 여전히 자랑스럽게 서 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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