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양립청은 중국 근대사에서 어떤 중대한 단계를 거쳤습니까

양립청은 중국 근대사에서 어떤 중대한 단계를 거쳤습니까

양립청 양립청, 중국명, 상해음악학원 원장 양립청, 선전시 특구 문화연구센터 보조연구원 양립청, 5 회 드라마' 인간바른길은 변천' 의 남자 주인공 양립청, 중국의 유명 배우 손홍뢰가 연기한다.

[ 편집본] 상하이 음악학원 원장 < P > 인물 프로필 < P > 양립청, 작곡가, 교수 (박사 멘토), 현재 상하이 음악학원 원장입니다. 선양음악학원 작곡과 (본양립청과, 197 년), 상하이 음악학원 작곡지휘과 (석사 대학원생, 198 년), 연방 독일 하노버 고등음악학교 (피아노 석사, 작곡박사 대학원생, 1983 년) 를 졸업했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모차르트음악학원 객원 교수 (199 년), 미국 코넬대학교 주재학교 방문 교수 (1995 년) 를 역임했다. 현재 중국음악가협회 이사겸 창작위원회 부주임과 대외연락위원회 위원, 중국예술교육촉진회 부회장, 상해시문련위원, 상해음악가협회 부의장, 상해현대음악학회 회장, 상해시 제 3 회 학위위원회 위원, 상해유럽동창회 상무이사 및 문화예술분회 회장 동아시아 작곡가 연합회 부회장, 싱가포르 국립음악학원 컨설턴트, 싱가포르 화악단 예술자문단 멤버 등을 겸임하고 있다. < P > 주요 논저 < P > 양립청은 여러 해 동안 음악 창작 및 현대 작곡 기법, 오케스트라 배화기 기법 연구에 종사해 왔다. 논저로는' 메이시안 작곡기법 초탐',' 관현악기 스타일의 역사 진화 개요',' 관현악기법 자습서',' 서구 포스트모더니즘 음악사조 약술' 등이 있다. < P > 음악작품 < P > 에는 성악 세트곡' 당시 4 곡',' 로르가 시 3 곡', 교향서곡' 오강한', 관현악' 기억',' 명절 서곡',' 양립청 교향무극' 비석' 이 있다 상하이 방송 교향악단, 상하이 음악학원 관현악단, 중국 음악학원 한하 오케스트라 및 연방 독일 하노웨이 신음악단, 서남덕방송 교향악단, (독일) 헝가리 교향악단, 노르웨이 스완거 교향악단, 멕시코 국가 교향악단, 일본 나고야 교향악단, 신나천 필하모닉 교향악단, 싱가포르 국가 교향악단, 한국 서울 필하모닉 교향악단, 홍콩 중악단을 포함한 중외 음악공연단체들은 국내, 홍콩, 대만,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노르웨이, 멕시코, 일, 한, 싱가포르 등에서 여러 차례 공연했고, 하노버 신음악제 (독일), 리옹 현대음악제 (프랑스) 에 입선했다. 그리고 중국 음반상 작곡대회 교향곡 2 위 (1986 년), 제 2 회 산둥 예술제 작곡 1 등상 (1989 년), 제 1 회 상하이 문학예술우수성과상 (1992 년), 제 1 회 바오강 고아예술우수성과상 (1994 년), 금계상 최우수 영화추천상 (1996 년) 을 수상했다 연방 독일 학술교류센터 (DAAD) 연구보너스 (199 년), 미국 아시아문화위원회 (ACC) 연구보너스 및 미국 미중 학술교류위원회 (CSCC) 연구보너스 (모두 1995 년), 문화부 영희우수교육상 (22), 제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호주, 미국의 2 여개 대학 및 음악학원에서 학술 강좌를 개최한 적이 있습니다. < P > 심사위원 < P > 는 다회 아시아음악제, 상해국제방송음악제, 대만 모차르트피아노 협주곡 대회 (1999), 대만 문건회 민족음악창작대회 (22), 제 1 회 및 제 2 회 상하이 국제청년피아노 대회 (21 과 23), 제 4 회 차이코프스키를 역임했다 국가인사부에서 수여한' 두드러진 공헌이 있는 중소년 전문가' 라는 칭호를 받았다 (1992 년). 국무원 특별 수당을 받다 (1993). < P > 인물전기 < P > 의 전략은 이미' 중화인물대전',' 중국고등교육전문가 명전',' 세계중국문학예술계 명인록',' 신중국유학귀국학자사전', 영국의 신판' 그로프 음악과 뮤지션사전', 영국 케임브리지국제전기센터에서 편집한 것이다 < P > 인물 관점 < P > 당대 음악 민족화를 보면 오늘의 관점으로 볼 때, 민족 스타일의 인식은 어떤 음악 작품이 뚜렷한' 민족 스타일' 이나' 지방색' 을 가지고 있다면, 고체 양립청연은 매우 기쁘지만, 우리가 일부러 추구해야 하는 것도 아니고 없어서는 안 될 것도 아니다. 이에 비해 작품의 개성은 작곡가에게 더 중요하다. 민족성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리게티가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모솔스키, 야나체크, 아이브스가 위대했던 것은 러시아, 체코, 미국의 작곡가였기 때문이 아니라, 먼저 모솔스키, 아나체크, 아이브스였기 때문이다." 나는 어떤' 민족 스타일' 도 역사적으로 형성된 것으로, 정치, 경제, 사회, 지리, 언어, 기후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요소들은 모두 변화 속에 있고, 스타일의 확립은 상대적이며, 스타일의 이탈은 절대적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오늘날의 첨단 기술 시대에 살고 있는 상해에서 생활 풍속과 언어 습관이 막 문을 열었을 때의 상해인과 크게 다르기 때문에 당대 상해인들이 그들의' 전통' 과' 스타일' 을 잃었다고 비난할 수는 없다. 현대 작곡가로서, 그가 자신에 대해 그 속에 들어선 시대를 진실하게 반영하고 표현해야 한다. 사회, 생활에 대한 인식과 경험은 사람들의 * * * 소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런 스타일은 반드시 그가 생존한 그 시대에 속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그가 자신의 방식대로 전통적인 기법을 사용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신고전주의, 신바락주의자처럼, 그들은' 바흐로 돌아가라' 고 외쳤지만, 사실 그들은 순수한 바흐 스타일에 따라 부격곡을 쓴 적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아무도 힌드미트의' 음조 게임' 을 바흐의' 12 평균법' 으로 듣지 않을 것이며, 슈니트케의' 협주곡' 을 비발디의 곡으로 보는 사람도 없을 것이다. 서구 신음악과 국내 신음악의 발전 추세를 바라보는 서구 신음악도' 현대파'' 선봉파' 라고 불리는데, 주로 유럽과 미국 국가에서 등장한다. 그 출현은 개성해방과 관련이 있고, 신음악은 새로운 발음체와 악기를 찾고, 음악언어에서 신선함과 개인화를 추구한다. 이렇게 새로운 음악은 서구 작곡가의 기술적 수단과 수준을 빠르게 발전시킨다. 개성을 추구하는 것은 물론 옳지만 극단으로 가기 쉬우며, 종종 사상적 내용을 무시하고 감정 표현을 무시하기도 한다. 일부 서양 작곡가들은 음악이 음악 자체를 제외한 어떤 것도 표현할 수 없다고 아예 말한다. 그 결과 일련의 신기한 음향의 쌓임이 되었다. 이런 견해는 중국에서는 아마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을 것이다. 이' 새 음악' 이 과연 역사에 설 수 있을지, 단지 시간을 기다려 검증해야 한다. 당초 스트라빈스키의' 봄의 제물' 이 1914 년 초연되었을 때 관객들의 반응은 조롱, 폭소, 휘파람 소리였다. 하지만 최근 한 차례의 실황 중계를 듣고 같은 작품은 몇 분 동안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사람의 청각도' 발전' 하고 있는 것 같다. 독일에서는 젊은이들이 팝 음악을 좋아하고 노인들은 클래식 낭만파를 듣지만 스트라빈스키, 바르톡, 힌데미트도 상당한 시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스토크하우슨, 리게티, 판들레츠키 등과 같은 현대 신음악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고, 더 이상 좋아하지 않지만, 인내심과 양해의 태도를 보이며, 음악회에서도 이미 희소한 박수를 들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국내에서도 현대 신음악의 발전도 낙관적이지 않다. 이는 필연적이다. 우리의 이런 실험 음악회에는 많은 소음이 발생하고, 우리가 보기에 그것은 구조적 필요, 힘상의 필요, 음색 다양성의 고려이지만, 청중들에게는 대부분 소음이고, 생리적 한계에 도전하는 것이다. 그들은 인내심 없이 주의 깊게 듣지 않을 수도 있다. 먼저 그들은 저항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락의 목적을 가지고 음악을 듣는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상하이 봄, 베이징 국제 현대 음악 축제, 이 2 년간의 현대 음악 주간과 같은 많은 중국 현대 신음악, 강의, 마스터 수업과 같은 연습, 공연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논문 < P > 제 8 회 전국 음악미학 심포지엄 환영사 (양립청) 요약: 존경하는 게스트 여러분, 전국 각지에서 회의에 참석한 대표들: 선생님들, 학우들: 안녕하세요! 늦가을철에 귀빈들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특히 개혁개방 3 주년과 상해음악학원 건립 81 주년을 맞이하는 경사날에 우리는 상해음악학원 * * * 에서 성대하게 음악 미학학과 건설과 발전 문제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상해 음악학원을 대표하여 먼 곳에서 온 참석자들과 게스트들에게 열렬한 환영을 표합니다! 연방 독일 당대 음악의 조감도 (스데반 프리크 [독일] 양립청 [번역]) 요약: 당대 음악의 다양성과 개황은 세계 각국에 비해 연방 독일 당대 음악의 기초조건이 그 다양성에 대해 독특하다. 독일어와 관련된 용어로만 볼 때, 지난 1 년 동안의' 엄숙한' 음악과 그 공연, 출판과 관련된 동의어의 수는 특히 크다. 현대 음악, 2, 21 세기 음악, 현대 음악, 우리 시대의 음악, 오늘날의 음악 등 오늘날 독일의 심미상의 넓은 범위에 대한 초보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 24 상하이' 음악학과 회고와 전망' 세미나 개막식 연설 (양립청) 요약: 우선 상하이 음악학원을 대표해 이번 학술세미나에 참석한 모든 대표에게, 먼 길을 온 음악학 전문가와 친구들에게 열렬한 환영을 표합니다! 키안 인강 교수 9 주년 학술논문집 축하' 서문 (양립청 양연디) 요약: 오늘 모우 4 월 14 일은 우리나라가 국내외에 소문난 유명 음악이론가, 음악교육자 돈인강 교수 9 회 탄생의 큰 날이다. 우리는 깊은 경의를 품고 이 덕망이 높은 학계 태두에게 가장 열렬한 축하와 진심어린 축복을 표합니다! 2 세기 음악의 하모니 기법 서론 (양립청) 요약: 이 책은 19 년 이후 화성기법과 관련된 여러 가지 경향을 논술하려고 시도했다. 19 세기 말 작곡법의 역사는 지나치게 팽창한 화성사유가 멜로디와 리듬에 대한 사고를 억제해 세기의 전환점 전후에 작곡법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필수 요소로 변했음을 분명히 보여준다. 하지만 이런 모든 것을 포괄하는 하모니 사고는 소용돌이처럼 보이는데, 그 자체로는 음조의 한계와 충돌하거나 심지어 그 한계를 뛰어넘는 경향이 숨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조화명언) 멜로디, 리듬, 음색의 힘으로 지나치게 팽창한 화음의 속박에서 벗어나 창작의 가능성을 위한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는 믿음이 커지고 있다. 사실 이런 파괴적인 행위로 여겨졌다가 나중에는 성공적인 시도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이것은 다른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 편집본] 보조연구원 < P > 양립청, 남성 문학 석사, 보조연구원, 광둥 무명인, 1976 년 8 월생. 1993 년-1996 년 광둥 무명일중 고등학교에 다녔다. 1996-2 년 화동사범대학교 중문과 재학, 문학학사학위를 받았습니다. 2-23 년 상하이 사범대 중문과 대학원에서 공부하여 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졸업 후 심천 특별 행정구 문화 연구 센터에 입사했습니다. 1998 년부터 관련 논문을 발표하기 시작했고, 개인전공은 2 세기 중국문학으로, 중국 당대 문화와 사회 상황에 대한 관심도 갖고 있다. 25 년 다른 사람과 합작하여' 문화권리: 회고와 해석' 이라는 책을 출판했다. 문장 발표는 많지 않다. 신문과 인터넷에 약간의 서평과 수필을 발표하는 것 외에 공개 간행물을 발행하는 것은 단 몇 편일 뿐이다. 1,' 중국어 독학지도' 1998 년 3 회에서' 심종문 소설 속 사망이미지 독해' 를 발표했다. 2.' 독서' 22 년 3 호에서' 이토호환에 관한 <' 를 발표했다. 루쉰 (Lu Xun) 과 일본인 > 을 클릭합니다. 3.' 무모원' 23 년 1 호에서 대화록' 당대 소설의 글쓰기 자원 취향' 을 발표했다. 4.' 안후이문학' 24 년 제 3 호에서 서평' 사적' 과' 공공 * * * 성 사이' 를 발표했다. 5.' 독서' 25 년 8 호에서' 우리' 가 홍콩을 어떻게 논술하는지 발표한다.

[ 편집본] TV 캐릭터 < P > 캐릭터소개 < P > 양가의 셋째, 막내동생, 완고하고 정의감이 있는 반항청년, 군인의 재능과 정신을 가지고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있다. 양립청은 자신의 신앙을 구축하고 자신의 길을 걷다가 결국 자신의 본정을 고쳤다 < P > 캐릭터 특징 < P > 햇빛, 자신감, 소탈함, 정의감, 소박함 < P > 캐릭터리뷰 < P > 스틸에서 양립청 4 개가 각기 다른 군복을 입고 4 개 역사시대의 각기 다른 신분의 이미지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줬다. 첫 번째는 북벌시대였다. 당시 양립청, 황포 3 기 생, 젊고 경박하고 열정적이어서' 군벌, 간적, 광명 정대, 인민, 안지, 공정 평화' 에 대한 열정이 충만했다. 두 번째는 홍군 시절 대학살을 겪은 양립청으로 국민당에 깊은 환멸감을 느꼈고, 결국 준은의 감화로 혁명의 길에 올라 소구 간장이 되었다. 세 번째는 팔로군 시기, 국가 * * * 협력, 짧은 * * * 항일 신혼여행, 양립청이 다시 선단을 이어받아 동창 이로의 국민당 장관들에게 유격전술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네 번째는 해방군 시절, 3 대 전투, 국민당 군대가 잿더미로 날아가고, 황포 동창의 마지막 병사가 만나 술을 즐겁게 하고, 동포 형제는 그 이후로 각자 한 쪽을 걷고, 더 이상 만날 날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중대 혁명사의 많은 사건들이 이 이 작은 군복에서 이미 거의 다 드러났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양립청은 명랑하고 솔직하며, 앳된 웃음을 짓고, 사랑은 장렬하게 사랑하고, 싫어하면 싫어하는 것은 철저히, 완전한 성품 중의 사람이며, 성격은 매우 기쁘게 하는 인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클래식등장 < P > 위대보가 초조하게 가로막는 가운데 양립청은 작업복을 입고 오리혀 모자를 쓰고 웃음에 신경 쓰지 않고 스승의 가장 소중한 동양을 들고 양립청거리계를 측정했다. 군중 속에서 그는 동료들과 긴 사다리를 메고 큰 소리로 외치며 길을 가로 질러 좌충우돌하며 파렴치하고 생기발랄함을 드러냈다. 이런 웃음과 무관심, 시작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