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_ 시의 성어 _ 시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_ 시의 성어 _ 시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_ 시의 성어는: 돈실은 이, 두머는 시, _ 형 _ 형이라고 말한다.

_ 시의 성어는: 두모가 시, 돈실언례, _ 모양 _ 형이다. 2: 주음 예, 예. 3: 병음 예, 구, sh. 구조는 _ (좌우 구조) 시 (좌우 구조) 입니다.

_ 시의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 .. 독특하고 억양이 날카로운 시 한 수. "Xunzi 푸": "세상에 치료할 약이 없습니다 _ 시를 지어 주세요. 클릭합니다 양 _ 참고: "진씨 _ 세상을 표현하고자 하는 뜻" 이후 견권 상황의 _ 시를 가리킨다.

둘째, 인용 설명

1 .. 단어가 이상하고 어조가 날카로운 시. 순자부의 말을 인용하다. "천하가 죽었으니 시 한 수를 지어 주세요." 양 _ 참고: "첸 _ 을 다정시로 초청하여 세상에 구제할 약이 없다고 한다." 후로도 견권 상태의 _ 시를 가리킨다. 루오 _ _ "문학의 기원: 저우 진 철학자 통론": "푸 (fu) 의 시작이라면, 실제로 란릉 (lanling) 의 기사, 고대 운시, 시 사오 (Shao) 가 있습니다." 노신 "중국 문학사 대강" 제 4 장: "또 한 편의 시가 있는데, 사실은 부입니다. 천하에 구제할 약이 없다고 합니다."

셋째, 민족 언어 사전

단어가 이상하고 격렬한 시 한 수.

넷째, 인터넷 통역

_ 시 발음: gu _ sh 통역: 1. 글자의 기이한 시 _ 어조가 치열한 시. "Xunzi 푸": "세상에 치료할 약이 없습니다 _ 시를 지어 주세요. 클릭합니다 양 _ 참고: "진씨 _ 세상을 표현하고자 하는 뜻" 이후 견권 상황의 _ 시를 가리킨다. 순자 (기원전 365438 년경+기원전 03-238 년경) 명경은 서한선제 유고를 기피한 데다' 순자' 와' 손' 이라는 두 글자의 고음이 같기 때문에 일컬어진다. 한족, 주나라, 전국 말기, 조씨네 (지금의 산서안택) 에서 나왔다. 저명한 사상가, 문학가, 정치가, 유가 사상의 대표 인물 중 한 명은' 순경' 으로 불린다. 그는 일찍이 세 차례 제나라의 하희공설에 출정하여 추국란릉 (오늘 산둥 란릉) 에 의해 명을 받았다. 순자는 유가학설을 발전시키고 성악론을 주장하며 늘 맹자의 성선론과 비교한다. 유교 고전의 정리에도 상당한 기여를 했다. _ 시가 천하를 다스리지 못했으니, 첸 _ 시: ① 천지 전위, ② 고향 사계절 변천. (3) 별이 떨어지고, (4) 황혼이 시력을 잃는다. ⑤ 조용한 _ dengzhao, ⑤ 태양과 달 티베트. ⑦ 옆으로 보면 편파적이지 않다. ⑧ 공익을 사랑하고, 중루를 짓고, 숙당을 짓는다. ⑨ 사심없는 죄인, ⑼ _ 가죽 이병. ⑵ 도덕은 순수하고, 입은 반드시 ~ 해야 한다. ⑶ 어진 사람은 과묵하고, ⑶ 교만하고 폭력적이다. [14] 세상에 위험이 있다. [14] 나는 이 세상을 잃을까 봐 두렵다. 용은 잠자리이고 부엉이는 봉황이다. ⑶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 하는지 보고 ⑵공자가 더 많이 구속되는 것을 본다. ⑨ 자신이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만나면 모르는 것을 날려 버린다. ⒇ 나는 예의의 유행에 낙담했다. (2 1)_ 나는 세상의 무지에 낙담했다. 날이 없어 졌어, (22) 고민은 한계가 없어. 천 살에는 뒤돌아보고, (23) 고대에는 흔히 볼 수 있다. 제자는 열심히 공부하지만 잊지 않는다. 성인 * * * 손, 몇 장수. (24) 어리석은 사람을 의심하고, (25) 글을 배반하려 한다. (26) 그 노래는 "나는 멀리서 그를 그리워하고, (27) 멈출 수 없다" 고 말했다. (28) 어진 사람은 과묵하고, 폭도는 교만하다. (29) 충신이 위태롭다. (30) 민심이 향하는 방향. (3 1)_ 옥요주, (32) 나는 예배를 모른다. _ 천과 브로케이드, (33) 나는 그 차이를 모른다. 루 _ 아들 사치, (34) 모도. 할머니의 아버지, (35) 도 기쁨이다. (36) 맹인을 빛으로, 귀머거리를 지혜로 삼는다. 위기를 안일로 삼고 복을 악으로 삼다. 아이고, 세상에! 비비도 마찬가지다. (37) ①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③ Xi àng: 방향 변경. 시골,' 땅' 을 쓰다. 4 추락: 추락. "운성" 과 함께 죽다. ⑤ 실명: 어둡고 불분명하다. ⑥ 유 _: 악당을 가리킨다. 등소: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다. ⑦ 태양과 달: 밝은 신사를 나타냅니다. 숨기기: 숨깁니다. ⑧ 가로로 보면: 연횡의 조합은 변덕스럽다. ⑨ 무거운 건물 스파 스 홀: 고층 건물, 홀 넓은. ΢ 사심없는 죄인: 아무도 개인적인 원한으로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 양 _ 은' 순자' 에서' 과일은 악을 없애는 것' 을 주입했다. ⑵ _ (경찰 jǐ ng): "본보기" 와 함께 수수방관하다. 가죽: a 는 무기를 의미합니다. 병사들을 멈추고, 병사들을 준비하다. ⑿ 강한, 장 Shicheng 장군. ⒀ 황무지 정보: 철수, 빈곤. [14] 오오: "오오" 를 통하다. 강세: 위압적. ⑵ 숨겨진 위험: 어둡고 위험합니다. ⑿ ⒇ 용: 전설적인 용. _ (y m 4 n 마스크): 도마뱀붙이. ⑵ 올빼미: 올빼미. ⑵ 감비: 상주의 삼촌, 주왕에게 간언을 하고 제왕절개를 받았다. Cue(k \u happed): 깨진, 펀칭. 93예 광산: 고대 장소 이름. 허베이 () 성 창담현 () 에서 공자는 이곳의 도롱인에게 포위된 적이 있다. ⒇: 위반. (2 1) 물고기 비: 문예 색채가 풍부하다. 에 따르면: 이 문장의 ""는 원래 이전 문장의 "정부" 와 교환할 수 있었지만, "순자" 양주에 따라 바뀌었다. (22) 하오: 밝습니다. 대답: 돌아오다. (23) 천 살짜리가 돌아설 것이다: 치란이 오래되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24) 몇: 가까이. 윌: 네, 오세요. (25) 어리 석고 의심 스럽다: 나는 너를 의심하게 만드는 어리석은 말을했다. (26) 아이러니: 반복해서 서술하는 말은' 초사' 의' 난센스' 와 같다. 바로 아래의' 소곡' 이다. (27) 먼 곳: 초나라를 가리킨다. 유 는 말했다: "추 를 비판 감히 하지 않았다, 그래서 제발 6 월 먼 말. 클릭합니다 (28) 플러그: 게셀. (29) 엄: 더. (30) 위기: 위험. (3 1) 서비스: 사용. (32)_: "은혜" 와 함께 미옥. (33) 기타: "기타" 와 동일. (34)' 여나귀 집': 전국 시대 위 () 의 미녀. 사치: 네가' 아들' 일 때 정은 춘추시대의 미남이다. (35) 할머니: 전설에 의하면 그녀는 황제 시대의 추녀라고 한다. 이 신부님: 잘 모르겠어요. 못생긴 남자일지도 모른다. (36) 일종의 즐거움이다: 사랑받을 수 있다. (37) 웨이: 어떻게이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니? 천하가 태평할 리가 없으니, 내가 분노의 시를 한 수 드리게 해주세요. 천지는 위치가 바뀌고 사계절은 순서가 바뀌었다. 해와 달과 별이 떨어지니 아침부터 저녁까지 온통 캄캄하다. 소인이 높은 자리에 있으면 군자는 빛을 도양하고 어두운 곳을 키운다. 편파적이지 않고, 제멋대로 모함을 받았다. 일심으로 국민을 위해 발코니를 건설했다는 무고를 받았다. 나쁜 사람을 처벌하는 것은 편애하지 않고, 무고를 받아 반란을 일으켰다. 도덕은 완벽하지만 끝없는 비방을 불러일으킨다. 어진 군자는 폐위되고, 가난하고, 거만하고 횡포한 소인이 횡포하고 횡포하다. 세상이 이렇게 어둡고 험악해서, 나는 내가 성현을 한 세대 잃을까 봐 두렵다. 용을 도마뱀으로, 부엉이를 봉황으로 상상하다. 비간이 끊어지고 공자가 콘디에 포위되었다. 그들의 지혜는 얼마나 휘황찬란한가, 그들의 야망은 오히려 시대의 불길 때문에 실현될 수 없다. 진행될 의식은 얼마나 휘황찬란한가, 그러나 세상은 어둡다. 광활한 하늘은 더 이상 밝지 않고 근심 걱정이 없다. 오랜 격동을 거쳐 평화가 돌아올 것이라는 원칙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제자는 반드시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신은 영원히 우리를 잊지 않을 것이다. 현자, 시기를 기다려 주십시오. 그러나 좋은 시기가 올 것입니다. 내가 말한 것은 믿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제 생각을 반복하게 해주세요. 그 작은 곡은 이렇게 불렀다. 나는 마음속의 그 먼 곳이 그립다. 그곳의 길은 막히기 쉽다. 어진 군자는 폐위되고, 궁핍하며, 포학한 자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충신 의인은 위급하고, 간신 소인은 야심차다. 귀중한 보석 장신구,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어요. 가는 천과 비단은 무슨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다. 잘 생긴 루 _ 와 아들 럭셔리, 중매인이 그들을 소개하지 않았지만, 못생기고 이복은 모두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상이다. 실명은 시력이 예민하고, 귀머거리는 청력이 우수하다. 위태로운 것을 안일로 여기고, 복을 화라고 여기다. 맙소사, 내가 어떻게 이 사람들처럼 될 수 있겠어! _ 시는 \ "Xunzi 푸 기사 \" 에서 볼 수 있습니다. 부편' 에는' 리',' 지',' 운',' 누에',' 참',' 시' 등 다섯 편의 부작이 포함되어 있다. 이 다섯 편의 시와 _ 시의 관계에 대하여 예로부터 많은 논란이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여섯 편의 시가 모두 순자가 만년에 쓴 시 세트라고 생각하거나, _ 시는 독립 문장, 처음 다섯 곡과 같은 말을 할 수 없거나, _ 시와 형도 두 편의 병행시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순자부편' 이 서로 다른 시기와 장소를 가진 두 편의 작품을 포함한다고 생각한다. 처음 다섯 곡은 _, 제선왕왕조 (3 19-30 1) 가 척적 아래 처음 도착했을 때; 후반부는 푸 () 로 초상추 () 와 조 () 가 가는 시기에 쓰여졌다. _ 시 뒤의' 소곡' 은 굴원 사상 중의' 소곡' 으로,' 난언' 과 같은 성질이며, 물론 _ 시의 구성 요소이지 독립 문장 아니다. _ 시의 창작 배경은' 전국책' 에 잘 기록되어 있다. 제왕미끄러운 말년에 제나라에 편지 한 통을 써서 거절당했기 때문에 남방으로 가서 춘신군에 손님으로 갔는데, 사람의 소외로 초국을 떠나 조에게 달려갈 수밖에 없었다. 조 도착 직후, 천 초대 추, 그의 책 에 감사 하고, 편지 끝에 시 를 첨부했다. 전국책' 과' 초책 4' 에서 봄을 보내는 시는 이 시의' 소곡' 이지만' 초책' 은 발췌로 처음 여섯 문장을 생략하고 개별 문장은 약간 다르다. 이 시는 누차 비방, 정치적 불만, 정신이 중상을 입은 상황에서 쓴 것이다. 시의 시작은 자연이 흑백을 뒤바꾸고 사계절이 어지러운 공포의 광경을 묘사했다. 그런 다음 인간 사회의 현자가 무고에 갇혀 간부가 횡행했다고 묘사했다. 그런 다음 비간과 공자를 예로 들어 성현이 만나는 것이 불길하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은 고금에 관계없이 규칙적인 사회현상이다. 그러나 저자는 또한 사물이 극도로 반대할 것이고, 정의가 결국 악을 이기고, 밝은 하늘이 반드시 세상 앞에 나타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송' 섹션에서는 이런 뜻을 반복해서 서술하고, 극심한 불안과 분노로 추국의 통치자에게 비판의 화살을 겨누며 흑백이 아님을 폭로했다.' 맹인을 빛으로, 귀머거리를 지혜로, 위태로움을 안일로, 복을 악으로 삼는다' 고 밝혔다. 작가의 거절은 분명하지만, 그의 의도는 아주 멀고, 불쌍하고, 이에 반하는 것이다. 글쓰기에서 비흥은 수법이 성숙하고 적절하며,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감정이 직설적이고 진실하다. 문장이 통일되어 읽기에 낭랑하고, 왕복, 단정, 조화의 아름다움과 진한 초가의 정취가 있다. 그중 한 단락은 굴원이' 사강' 에 나오는 난사와 매우 비슷하다. 그래서 순자푸 중 가장 예술적인 작품이다. 주씨의' 초사 후' 에는 이 시가 수록됐고, 서사에 대해서도 이를' 비빈에서, 황량함을 원망한다' ('초사 후') 로 삼았다. 노신 선생은 "중국 문학사 대강" 에서 이렇게 _ 시를 평가했다. "문자의 훌륭함은 굴원만큼이나 훌륭하다. 어떻게 초나라에 빠져서 결국 걱정을 하게 될까? " 그것이 사상 예술 수준에서 굴원의 부와 견줄 만하다는 것을 분명히 지적하다.

시에 관한 시

_ 시 _ 시

시에 관한 시

_ 시 는 연민 6 월 노래 감히.

시에 관한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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