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문어문 지식의 빗질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다.

문어문 지식의 빗질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다.

1. 국학 지식을 파괴하고 고대 군자를 정리하는 것도 자신에 대한 책임이며 1 으로 남을 가볍게 대한다. 그는 주에 주의를 기울이기 때문에 게으르지 않다. 가벼운 것은 계약이고, 무거운 것은 고인이 선행을 잘 베푸는 것이다. 원 총리 고대인, 순도, 사람도, 인도. 피하고자 하는 자는 스스로 하라: "사람, 사람, 주는 사람, 사람; 그는 할 수 있지만, 나는 5 살이 될 수 없다! \ "일찍 생각 밤 생각 하는 사람, 덜 순 뿐만 아니라, 모두 순순하다. 고대를 들은 사람들은 주공이고, 그들도 천재이자 연예인이다. 6. 주공이 되고자 하는 사람은 자신에게 책임을 져야 한다. "그 사람, 사람도 주는 사람이고, 사람도 마찬가지다. 그는 할 수 있다, 나는 할 수 없다! \ "일찍 생각 늦게 생각, 저우 공 만큼 좋지 않다, 모두 저우 공 과 같다. 순, 대성, 후세를 위한 총; 주공, 대성, 후세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그도 사람이지만 그는 "순보다 못하다. 주공보다 못하다. 내 병도 마찬가지다" 고 말했다. 그래서 자신이 책임지지 않는 사람은 주를 더 중시해야 한다. 또한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사람도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우수할 수 있으면 예술가가 되기에 충분하다. \ "하나, 두 번째, 즉 새로운 것을 탓하지 않고, 그 오래된 것을 연구하지 않는다. 나는 두려움을 두려워하지만, 다른 사람이 좋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한다. 한 가지 기량은 고치기 쉽고, 한 가지 기량은 쉽게 할 수 있다. 사람에게는 "예스가 될 수 있으면 충분하다" 는 뜻이다. " "잘 할 수 있으면 충분하다고 한다. \ "적을 가볍게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참고 1: 엄격합니다. 주: 전면적이고 철저합니다. 2: 관용. 정보: 간단하고 적다. 위의 두 문장은' 논어' 와 위령공에서 나온 것이다:'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다른 사람을 가볍게 비난한다'.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지칠 줄 모르는 도덕적 수양을 가리킨다. 순: 고대 전설의 왕. 인의: 유교 인의윤리에 부합하는 사람. 아나토도 그래요? 6. 주공: 주원 왕자, 주무왕의 동생. 무왕이 죽은 후 성왕은 어려서 계승하여 주공이 섭정하였다. 다재다능한 연예인: 다재다능한 남자. 상서 김훤' 문장: 주공이 말했다. "서인과 시험을 하면 다재다능하고 귀신을 할 수 있다. "관용은 유순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좋은 일을 할 의향이 있다. 그들은 옛 사람들 중에 순이라는 사람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는 인덕충의 사람이다. 그들은 순이 순순하게 된 이유를 탐구하면서 이렇게 자문했다. "그는 사람이고, 나도 사람이고, 그는 이렇게 할 수 있지만, 나는 할 수 없다! "밤낮으로 생각하고, 순보다 못한 곳을 제거하고, 순과 비슷한 곳을 발양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고대인들 중에 주공이라는 사람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는 다재다능한 사람이다. 그들은 주공이 주공이 된 이유를 탐구하여 스스로에게 물었다. "그는 사람이고 나도 사람이다. 그는 이렇게 할 수 있어, 난 안 돼! \ "밤낮으로 생각하고, 주공만큼 좋지 않은 곳을 제거하고, 주공과 비슷한 곳을 발양하다. 순은 위대한 성인으로, 후세에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주공은 위대한 성인으로, 후세에는 아무도 그와 비교할 수 없다. 그러나, 이 선생들은 "순이 주공보다 못하다. 이것이 나의 단점이다. "그것은 엄격하고 포괄적이지 않습니까? 반면에, 그들은 다른 사람을 대할 때 이렇게 말한다. "만약 그 사람이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그도 좋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그가 이것을 할 수 있다면, 그도 숙련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한 가지 장점만 요구하고, 다른 사람에게는 두 가지 장점을 요구하지 않는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최근 표현을 확신하지만, 그들의 과거를 추궁하지 않는다. 그들은 사람들이 좋은 일을 하는 혜택을 받지 못할까 봐 두려워한다. 좋은 일은 하기 쉽고, 한 가지 기술은 익히기 쉽다. 그러나, 그들이 다른 사람을 바라볼 때, 그들은 "이 정도면 충분하다" 고 말했다. 그들은 "이 기술을 잘하면 충분하다" 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타인에 대한 요구가 아닌가? 관용과 능숙함이다. 오늘 군자는 그렇지 않고, 책임자도 상세히 알고, 자신을 염렴하게 대한다. 자세히, 고인은 좋지 않다; 싸다, 그래서 너는 더 적은 것을 얻는다. 만약 네가 좋지 않다면, 너는 "난 괜찮아, 그래, 충분해." 라고 말할 수 있다. 만약 가능하다면, "할 수 있어, 그래, 충분해." 라고 말할 수 있다. "밖에서 다른 사람을 속이면 안에서 너의 마음을 속일 수 있다. 너는 이대로 포기할 수 없다. 그들에게 병을 치료하는 것은 아직 싸다! 또한 사람들 에서, 말했다: "그것을 할 수 있지만, 그것을 부를 가치가 없다; 그는 비록 좋지만, 쓰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 "예를 들어, 그 열 에 관계없이; 낡은 것을 연구하고, 새로운 것을 연구하지 않는다. 나는 무서웠지만 다른 사람이 들은 것이 두려웠다.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남편은 남을 자신으로 여기지 않고 남을 성인으로 취급한다는 뜻이다. 나는 그가 자중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참고 1 Lian: 쇼. 지: 너무, 정말. 지금 여러분,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고, 자신에 대한 요구가 낮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잘 하기는 어렵다. 그들은 자신에게 요구가 너무 적기 때문에 수확이 적다. 그들은 장점이 없다. "나는 이 능력을 가질 수 있으면 충분하다. "외부 자기기만을 하고, 내부 자기기만을 하면, 아무런 수확도 없을 것이다. 그것은 자신을 너무 비하하는 것이 아닌가?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가 이 일을 할 수는 있지만, 이 사람은 칭찬할 만한 사람이 아닙니다. "비록 그가 이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 능력은 결코 칭찬할 만한 것이 아니다." 다른 사람들의 다른 측면에 관계없이 다른 사람들의 점을 파악하십시오. 사람의 과거를 조사했지만 사람의 현재를 보지 못하면 다른 사람이 위신이 날까 봐 두렵다. 이것은 하늘을 원망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가? 이것은 성인의 기준이지 일반인의 기준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요구하는 것이다. 나는 이것이 자신을 존중하는 것임을 알 수 없다. 하는 사람은 나름대로 이유가 있지만 게으름이라고도 하며 금기라고 불린다. 게으른 사람은 고칠 수 없고, 두려워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수리할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종종 "좋은 사람, 좋은 사람" 이라고 말하려고 노력한다. 해야 할 사람은 반드시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관심이 없는 사람들을 멀리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두려워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강자는 말로 분노하고 겁쟁이는 색으로 노한다. 그도 글자를 맛보며 모두에게 말했다. "어떤 사람은 좋지 않고, 어떤 사람은 좋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관심이 없는 사람들을 멀리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을 무섭게 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강자는 말로 말하고 약자는 색으로 말한다. 그래서 물건을 수리하고, 물건을 비방해야 하지만, 파괴를 추앙해야 한다. 아아! 한 독서인이 이 세상에 살면 명리의 빛과 도덕의 여행을 기대하기 어렵다! 참고 1 수정: 학습 진행. 고 말했다: "기쁨", "즐거움" 과 같습니다. 3 그래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일을 하는 사람은 뿌리가 있다. 이른바 게으름뱅이, 질투하는 게으름뱅이다.

2. 짧은 노래' 칠곽담잔치' 의' 제나라' 발음은 1, 모이고 흩어지는 발음이다.

편차는 분산입니다.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 "시? 바람 (b é I) 바람? 드럼은 말했다: "카이 嫫 넓은, 아들 쳉 말했다. \ "돈? 루드밍은 이렇게 설명했다. "가스는' 가스' 라고도 불리는데, 쓴 반의어이다.

돈도 있고 노력도 반대다. 주주: "그와 함께. 클릭합니다

말은 이렇게 설명했다. "계약은 계약 () 과 계약 () 이 하나가 되어 넓게 읽어야 한다. 기이한 광활함과 죽음이 서로 마주치면, 구름은 여전히 분리되어 있다. "

이에 따라' 강희 사전',' 사원',' 사해',' 중국어 사전',' 중국어 대사전' 은 모두' 광운' 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또는 "qiè is broad" 는 근면입니다.

마오전: "개원은 넓고 부지런하다." 2. 이렇게 오래 헤어졌어요.

카오 카오 "짧은 노래 라인": "거리를 건너면 더 많이 사용됩니다. 계원 담안, 나는 옛 은혜가 그립다. "

송? 메이 야오첸' 화 남우 초재' 시운: "척은 15 년 넓으며, 여전히 암사이다." 곽말로 \ "집에 가요? "폭격 중의 왕래": "엽은 북벌의 오랜 친구인데, 나는 그와 10 년을 함께 했다."

3. 생사를 만나다 생사의 친구를 만나다. \ "옥대 신영? 한? 팬 (P 彻) 진 "사랑 시": "왜 제나라 孏 넓은, 점프 손목 주위? ""

4. 교집합 만나다. 양서? 첸 샤오 전기 (CH-N): "마지막 대답은' 그 원은 넓지만, 동성애자가 아니다. 운이 시작될 때 담X ng (X 와 NG) 를 하지 마라. 길은 미친, 노예 같은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5, 노력, 노력. 클릭합니다 한때 "? 문원에서? 푸이: "Yu yuán 은 그의 친구를 이끌고 이 오래된 규칙을 찾았다.

Qi é (qi é) 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Shu é (Shu é) 는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한유' 와 강정' 시운: "불황일 때 기개가 넓고 약하다. ""

문어문 지식의 정리에는 위조자가 포함되어 있다. 고금의 용의는 다르지만, 어성은 특수한 문장식으로 말한다. 전적벽 (1) 은 고대와 현대에서 서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이제서야 서산의 이상한 고의를 알게 되었고, 고의의 겹침을 쌓기 시작하지 않고, 현대의의 축적을 쌓고, 그제서야 내가 고의까지 헤엄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후 현대적 의미의 접속사 전환은 이때부터 유유하기 시작했다. 이 순간부터, 오늘의 의미의 진보적인 접속사는 베개 대 베개, 고의가 번갈아 바뀌고, 고의가 어깨를 덮는다. 만약 당신이 술에 취해 있다면, 고의는 오늘의 뜻에 가깝다. 그리고 당신은 내가 고의의 끝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그러면 당신은 고의를 향해 나아가기 시작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현대의 판단 동사 (2) 는 다의라는 단어로 시작하는데, 그 의미는 "다르다" 이다. 이 주의 모든 산이 다르다는 것을 생각하면 정말 신기하다. 그것은 유일무이하지만, 나는 서산의 특이함을 모른다. 특히, 나는 이것이 산맥의 독특한 점이라는 것을 안다. 그것은 단지 평범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마치 한 사람 같다. 한 가지 이유는 문학의 야망이다. ③ 는' 학살' 과 동의어이다. 이것은 비하적인 어조이다.

4. 나는 중학교 2 학년이 되었는데, 너에게 한 가지를 알려줄 수 있다.

고금의 다른 의미: 더러움: 고: 신중함, 지나친 신중함. 오늘: 더러운 에너지: 고 대: 믿을 수 있어요.

오늘: 어떤 일에 동의하다. 눈물: 고의: 눈물.

의미: 콧물. 이동: 고대 의미: "달리기" 의 의미.

오늘의 의미: 걷기. 수프: 고대 의미: 뜨거운 물.

현대의 의미: 야채나 국수로 만든 얇은 음식. 아내: 고의: 아내 아이.

현대의 의미: 특히 남자의 배우자를 가리킨다. 그러나: 고대 의미: 두 단어.

"그러나" 는 위에서 말한 상황이고, "와" 는 전환이라는 뜻이고, "그래서 (그래서), 하지만." 입니다. 현대의 의미: 전환을 나타내는 접속사이다.

글자는 애매모호하다: (알파벳순) 안: 1, 어떻게 (만리길) 2, 양육 (음식 제공) 겸손: 1, 낮은 (부자연스러운) 2 (선배 편찬,' 악양루기') 2. 있습니다.

(한때 모든 하이라이트가' 복화술' 을 준비했다) 3. 준비해. (나는 또한 아침에 요리하는' 갈매기' 를 준비해야 한다) 는: 1, 영향 (내세) 2,' 입고',' 입고',' 수놓은' 경멸: 1, 국경

(트와일라잇' 악양루') 2. 경멸하다. ("모델" 을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3. 두께가 작다.

(돈 입술 "함정" 처럼 얇음) 8. 전략: 1, 채찍질. ("정책 앞에 있는 마석") 2. 채찍질과 내쫓기.

(이 정책은 그 방식인' 마석' 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다) 3. 기록。 (책훈 목란시 열전 12) 4. 전략.

(성어 "어쩔 수 없다") 9. 길이: cháng 1, 길이. 배의 길이는 약 8 분이다. 핵선의 이야기) 2. "짧음" 과 반대입니다.

(북사단이 채찍' 목란시' 를 사다) 3. 장기적으로 건강하다. 사람이 오래 살기를 바랍니다. 4. 영원히.

(죽은 사람은 일찍이' 석갈매기' 라고 불렸다) 5. ZH ng 는 랭킹이 가장 크다 (목란 무장형 ('목란시') 6. ZH ng, 인솔자. (처음 관직을 하는 광무, 이름을' 진섭가족' 으로 지정) 10. 그는 1 이라고 말했다. 그는 아주 잘 버티고 있다. (그는 화가 너무 작아서 이전에 들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2. 그의 짱 (선제는 에너지라고 함) 1 1. 쳉: 65438. 그러면 패권이 성취될 수 있고, 한나라가 흥성할 수 있다) 12. 처벌: 1. 고난 (벌산의 북쪽' 우공 일산') 2. 처벌: 13. 풀: 1. 승마 (천리를 달리고 싶다) 2. 운전 (추격) (대중이 질주할 것) 도착 (매년 절강관 교수) 4. 생성 (계획 아웃) 15. 참고: 1. 사절 (나는 부대에서 많은 일을 하라는 말을 들었다) 2. 언어 (약간 퇴화한 적이 없음) 16. 횟수: 1.

(광무는 매번 진섭가에 간다) 2. 여행이나 행군 도중에 멈추다. (절 중앙에서 오 바로 옆에 있는 곳) 17. Y: 65438+

(부끄럽지 않다) 2. 해야 합니다. (3 군' 모범' 의 보상률) 3, 예.

(지금 그것에서 떨어져 있어) 4. 얼굴, 얼굴. (목란의' 목란시' 는 호자가 짠 것이다) 5. 가치, 존재.

(당시 각 군현은 진 관원' 진섭가족' 의 박해를 받았다) ⑥. 반항하다. ("막을 수 없다") 19. 길: 1, 길.

큰비가 올 것이고 길은 막힐 것이다. "진섭 가족") 2. 도덕. (절단 방법 없음, 진 을 죽일) 3. 방법.

(정책은' 마석' 의 옛 길을 가지 않는 것이다) 4. 말해봐, 말해봐. 20. 획득: 1, 할 수 있음 (둘 다 할 수 없음) 2. 얻기, 얻기 (그래서 얻을 수 없음) 3. "덕" 과 마찬가지로, 2 1 에 감사하다. 잠깐: 65438+. 표 다수 (등 비) 22. 적: 1, 공격 2. 적 (적을 유혹하는 "늑대" 커버) 23. 걸기: 1, 걸어주세요 (나를 위해 왕의 무덤을 보세요) 2. 24 프레임 오른쪽 끝 (왼손에 두루마리 끝을 들고 있음) 2 를 위로해 주세요. 오른쪽 직선 (인간의 시각이 조용하다) 26. 악: 1, 어떻게 (악은 규율을 지키지 않을 수 있음) 2. 혐오 (악은 죽음보다 낫다) 27. 발송: 1, 행동 발동 2. 임명 (무와 무 사이 순발) 4. 징발 (900 명이 어양 수비에 적합) 5. 개장 (야향) 6. 머리 (한순간의 털,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준비됨) 7. F 롤링, 머리카락 (노란 털이 늘어져서 즐겁다) 28. 팬:.

(오늘 다음 세 가지는 "모형" 입니다.) 2. 배포하다. (카오 (Cao) 의 논쟁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야한다) 3. 길이 단위.

4, f ì n, duty, duty. 3 1 입니다. 서브: 1. (처첩) 2 를 섬기다. 수락 및 실행 (위험한 명령에서) 3. 지원 (입과 몸의 서비스가 사람과 같은지 모르겠다) 32. 노: 65438+문장의 첫 번째 문장 (남편이 아내를 공격하거나 배우고 있음) 3. 남편 (남편이 목소리를 내고 있다/나찜에 자기 남편이 있다) 4. 성인 남자의 총칭, 사람 (무거운 짐을 지고 있는 세 남편) 34. 도움말: 1, 따라, 따라 (그리고' 도화원' 으로 도움을 청함) 2. 도움 (밖으로, 도움 (들어오면 반드시 집에 갈 수 없다) 3. (손으로) 부드럽게 닦으십시오. 푸: 1 입니다. 가호, 가호 2. 좋은 일 좋은 일 (왜 복을 받지 않는가) 37. 푸: 1 입니다. 풍부도 (및 창고)

5. 황주 쾌재관 문어문 지식 편성의 문법 분석.

1. 품사의 유연한 사용

여웅의 아들은' 쾌야' 라는 이름을 기대하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저녁에는 어룡이 아래에서 울부짖었다. (밤, 명사로 부사, 저녁) ) 을 참조하십시오

이동, 협박, 이용, 제조, 제조. ) 을 참조하십시오

서망무창산 (서, 명사 부사, 서). ) 을 참조하십시오

식물의 대열 (대열, 명사를 동사로, 대열 중. ) 을 참조하십시오

어제 추향왕은 송옥과 가시에서 란대궁으로 보내졌다.

펑호옹관의 명사 (펭, 독 등) 를 가져오겠습니다. ) 동사로서 펑초로 짜고 깨진 독으로 만든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특수 문장 패턴

장경과 맹군은 제안에서 망명했다. 수동적인 문장. 강직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낮에는 배가 이곳에 출몰했다. (전치사 구조 후문)

미풍으로 그것을 흔들다. (전치사 구조 후문)

밝은 달에 따르면. (전치사 구조 후문)

오늘 놀 수 있는 좌석이 몇 개 있습니다. (생략 문장, 전치사 "in" 생략)

이것이 빠른 이유이기도 하다. (판결)

어서, 바람! (동사 역장문)

바람은요? 개사빈문에서 "그" 는 동사 "합" 의 목적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병이 아니라 어디로 갈까요? 개사빈문에서' 합' 은 동사' 향' 의 목적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빠른 대신 무엇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합니까? (개사빈문에서 "그" 는 동사 "예" 의 목적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회계를 훔쳐 산하 사이를 방치하다. 개사빈문에서 "자" 는 동사 "방" 의 목적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고정 문장 패턴

만나서 반가워요! 오 ...' 에서' 는' 어디 ...' 를 의미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필수 삼문어문 중점 지식 정리와 고대 문화상식고어어 필수 삼문어문 지식 귀납' 나는 시골에 있다' 문어문 지식 귀납 1. 일반 단어 1. 직선, 직선 "만", 그러나. ) 을 참조하십시오

2. 왕이 이 점을 안다면 이웃 나라보다 더 많은 희망이 없다. ) 3. 흰색을 수여하는 사람은 길에서 그것을 입을 책임이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배고프지 않은지 모르겠다. ) 2. 고금의 이의어 (1) 나는 나라에 있다.

오늘은 외로운 사람을 위한 것이다. ② 하노이 멩 (강, 황하, 지금은 강을 가리킨다.

흉악하고 오곡이 좋지 않아, 오늘은 늘 성질이 조급하고 마음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전쟁의 비유를 사용하세요. (제발 허락 해주세요.

오늘은 서로 자주 사용한다. 예를 들어, "앉으세요" 와 같이, 상대방이 앉게 하세요. "지도해 주세요." 라고 상대방이 지도해 줄 수 있게 해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4) 70 명이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예, "예" 는 "예" 이고 "가져 오기" 는 바로 그것에 달려 있다. 오늘 그것은 종종 동의와 찬성을 표시하는 데 사용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갑옷을 버리고 가다. 지금은 보통 걷는 것을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혹은 백보 후에 멈춘다. 이제 복합 문장에서 선택 단어를 선택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⑦ 세계의 사람들, 엄격한 (스리랑카, 그리고.

지금은 대명사에서' 이것' 과' 이것' 을 말할 때, 예를 들면' 스벤' 이다. (8) 인민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생명을 잃어도 후회하지 않는다. 오늘날 보편적인 뜻은 몸을 보양하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⑨ 왕 무고한 (무고한, 비난하지 마라; 오늘날, 보통 범죄는 없다는 뜻이다. 3. 이 단어는 다의어 1 입니다. 수 ① 검은 옷을 수선하고 싶은 사람 수 ("용설소황후") (명사, 수, 양) ② 가족 몇 명이 굶주림 ("나는 시골에 있다") (수, 몇, 몇) ③ 승패수가 생존의 이유다. 상층사신과 외족 장군 ("진섭가") (부사, 반복) ⑤ 수가 수두지 ("나는 나라에 있다") (형용사, C, 밀미, 가늘다) ("적벽전") ⑤ 백발백중 (성어) (동사, 발사) 2. 이재민 구제) ④ 들꽃이 향기롭고 아름다운 나무 그늘 (취옹정기) (동사, 꽃 피기); ⑤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었고, 손님은 자신의 길 (비파행) (동사, 시작) 을 걸어야 한다. ⑤ 대연이도 의를 두려워하여 심상치 않은 계획 (오인묘) (동사, 실현) 을 내놓기 어렵다. ⑤ 안능 굴호. 병도 ("나는 나라에 있다") (명사, 병기) ② 궁병 군무 (성어) (명사, 전쟁) ③ 장안은 자질, 병출 ("용담 소황후") (명사, 군대) ④ 초목 모두 병사 (성어) ① 당나귀 노여움을 이기다. Do) ③ 소위 승리 법원 (Zou 지 풍자, 왕) (형용사, 승리) ④ 일출은 강을 붉게 만들고, 봄은 강을 푸른 (강남 기억) (동사, 초과) ⑤ 그것은 관복바릉의 승리이지만 동팅 레이크 (악양루) 에 있다 ① 위에는 희망이 없는 사람이 많다. In) ④ 그 백성을 하동으로 옮기는 것은 하노이 (개사, 시작) ⑤ (개사, 시작) ⑤ 사람을 찌르는 것과 살인과 어떤 차이가 있는가 (개사, 그리고) 7. 왕 ① 왕 (동사, 왕,' 왕' 으로 읽음) ② 양일 (명사, 왕,' 왕' 으로 읽음) 8. 이곳의' 에너지' 글자도 고금의 동의어로 볼 수 있다. ③ 수시로 입산 (개사, 누르기) ④ 효의 의미로 적용 (개사, 손잡이) 9. 개를 먹고 남의 밥 (명사, 음식) 을 먹으며 자각 (음절 보조사) 이나' 유' 라는 단어, 그들에게) ④ 나는 국가를 위한 것이다. (구조보조사, 말투를 완화시키는 역할) ⑤ 나는 나 같은 의도 (구조보조어, 주술어 사이에 쓰임) 가 없다.

4. 품사 활성화 (1) 명사 활성화 1. 명사는 동사 (드럼, 명사는 동사, "드럼", "드럼" 을 한다. 융통성이 없고 원의가 있다) ② 나무는 상 (나무, 명사는 동사, "종") ③ 50 명이 옷을 입을 수 있다 (옷, 명사는 동사, "입") ④ 왕은 무죄 (죄, 명사는 동사, "비난") 죽음: 죽은 자) 2. 동사 사역용법 그 사람은 동쪽으로 이동하고, 그 기장은 하노이 (이동, 이동, 사역용법) (3) 형용사는 1 을 이용한다. 형용사 동사는 함부로 오지 말라고 가르친다. (진심으로 형용사를 동사로,' 열심히 한다',' 열심히 일을 잘하라') 5.

(... 그리고 표에 따라 판단함) 또한 (... 그리고 표에서 보면) 인민을 건강하게 하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 그리고 표에 의해 판단됨) (2) 양생죽음, 왕도의 시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