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 * * 상은 무슨 뜻인가요? * * * 상은 무슨 뜻인가요?

* * * 상은 무슨 뜻인가요? * * * 상은 무슨 뜻인가요?

* * * 상은 무슨 뜻인가요? * * * 상은 무슨 뜻인가요? * * * 상은 * * 상 gng Xi ng? 1 ..? 불교 용어. 자아 (비 * * * 상) 에 비해 몇 가지 사물의 * * * 일반상, 즉 한 법에 국한되지 않는 자아를 가리킨다. 색깔, 수용도 등. 모두 무상하기 때문에 무상상은 * * * 상 (색깔, 받는 등) 이다. 그것은 다르다, 색깔은 자기 상관, 수용은 자기 상관). -응? ● 볼륨 23 "모든 포기론": "평범하지 않은 모든 일, 누설된 고통, 텅 빈 인격자, 그것을' * * * 상' 이라고 부른다. \ "? ● Lu Cheng 의 "중국 불교의 기원에 대한 개론" 강의 9: "이치는 * * * * 단계이지만, * * * 단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모든 것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 "? 2.? 라틴어 보편성의 자유 번역. -응? ● 서유럽 중세 경원 철학에서 보통 명사는 일반을 의미한다. -응? ● 타오 싱지 (Tao Xingzhi) 는 주단 얀 (Zhu Duanyan) 의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추상적 인 것을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내 단계에서 * * * 단계를 생각하고, 영화에서 시스템을 생각하십시오. \ "? ● 주광잠 「문예심리학」 제 15 장: "과학자, 철학자, 예술가들은 자연의 비밀을 밝히고 여러 단계의 * * * 를 보고 싶어 한다. 그러나 그들의 출발점은 다르고 목적도 다르므로 같은 특수 단계에서 본 것도 일치하지 않는다. "중국어 사전" 제 2 권 1830 면 "* * * 상" 에 대한 설명, "중국어 사전" 86 ★ "* * * 상", "중국어 사전 재편성" 86 ★ 1. 불교 용어. 자아 (비 * * * 상) 에 비해 몇 가지 사물의 * * * 일반상, 즉 한 법에 국한되지 않는 자아를 가리킨다. 색깔, 수용도 등. 모두 무상하기 때문에 무상상은 * * * 상 (색깔, 받는 등) 이다. 그것은 다르다, 색깔은 자기 상관, 수용은 자기 상관). "전사론" 볼륨 23: "하는 일은 모두 비범하고, 누설하는 일은 모두 씁쓸하고, 빈 일은 모두 내가 아니다. 그것을' * * * 상' 이라고 부른다." Lu Cheng 의 "중국에서의 불교의 기원에 대한 간략한 설명" 강의 9: "이치는 * * * 상인데, 사물의 이치는 * * * 상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지금은 모든 것이 다르기 때문이다. \ "? 2. 라틴어 보편성의 자유번역. 서유럽 중세 경원 철학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명사는 일반을 의미한다. 타오 싱지 (Tao Xingzhi) 는 주단 얀 (Zhu Duanyan) 의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구체적인 추상화, 자기 생각 * * *, 영화에서 시스템을 생각해야한다. 주광잠의' 문예심리학' 제 15 장: "과학자, 철학자, 예술가들은 모두 자연의 비밀을 밝히고 싶어 한다. * * * 다른 단계에서 * * 를 본다. 하지만 그들의 출발점은 다르고 목적도 다르므로 같은 특수 단계에서 본 것도 일치하지 않는다. " ------* * 상 gng Xi ng? 보충 항목? (-Xi ng) 부사. 1. 서로. -응? 잡보경: 부처는 지혜수로 삼화연을 소멸했다. "당시 숲에서 바람이 두 대나무를 불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 "? 늙은 브라만은 아첨을 물었다. "(브라만) 입에 풀을 물고 있는 황새를 보고 새들에게' 우리는 서로 불쌍히 여겨야 한다', * * * * 함께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2. 동작이 한쪽으로 편향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 잡보경: 가난한 사람이 무리를 지어 상을 받는다. "가난한 사람이 말했다.' 나는 밥만 먹고 싶다. 모자라면 옷을 벗고 먹고 마시는 것으로 갈아입고 보급해 주세요. "? 그리고' 월왕은 밤에만 아라한을 만난다':' 존자에게' 월왕, 이름은 담탄타니, 멀리서 신하들을 맞이한다' 고 말했다. 자신을 존중하고, 옷차림을 조정하고, 상대방을 잘 대하고자 하는 사람들만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을 (를) 클릭합니다

* * * 상 병음 g ng Xi ng

* * * 상은 무슨 뜻인가요?

* * * 향 g 미 ng Xi ng1. 불교 용어. 자아 (비 * * * 상) 에 비해 몇 가지 사물의 * * * 일반상, 즉 한 법에 국한되지 않는 자아를 가리킨다. 색깔, 수용도 등. 모두 무상하기 때문에 무상상은 * * * 상 (색깔, 받는 등) 이다. 그것은 다르다, 색깔은 자기 상관, 수용은 자기 상관). ● 볼륨 23 "모든 포기론": "평범하지 않은 모든 일, 누설된 고통, 텅 빈 인격자, 그것을' * * * 상' 이라고 부른다. ● Lu Cheng 의 "중국 불교의 기원에 대한 개론" 강의 9: "이치는 * * * * 단계이지만 * * * 단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모든 것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2. 라틴어 보편성의 자유 번역. ● 서유럽 중세 경원 철학에서 보통 명사는 일반을 의미한다. ● 타오 싱지 (Tao Xingzhi) 는 주단 얀 (Zhu Duanyan) 의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추상적 인 것을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내 단계에서 * * * 단계를 생각하고, 영화에서 시스템을 생각하십시오. ● 주광잠 「문예심리학」 제 15 장: "과학자, 철학자, 예술가들은 자연의 비밀을 밝히고 여러 단계의 * * * 를 보고 싶어 한다. 그러나 그들의 출발점은 다르고 목적도 다르므로 같은 특수 단계에서 본 것도 일치하지 않는다. \ "라고

★ "중국어 사전" 의 "* * * 상", 1830 페이지, 2 권, 86 ★ "중국어 사전" 의 "* * * 상" ☆ 색깔, 수용도 등. 모두 무상하기 때문에 무상상은 * * * 상 (색깔, 받는 등) 이다. 그것은 다르다, 색깔은 자기 상관, 수용은 자기 상관). -응? "전사론" 볼륨 23: "하는 일은 모두 비범하고, 누설하는 일은 모두 씁쓸하고, 빈 일은 모두 내가 아니다. 그것을' * * * 상' 이라고 부른다. \ "? Lu Cheng 의 "중국 불교의 기원에 대한 소개" 강의 9: "이치는 * * * 단계이지만, * * * 상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모든 것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2. 라틴어 보편성의 자유 번역. -응? 서유럽 중세 경원 철학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명사는 일반을 의미한다. -응? 타오 싱지 (Tao Xingzhi) 는 주단 얀 (Zhu Duanyan) 의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구체적인 추상화, 자기 생각 * * *, 영화에서 시스템을 생각해야한다. \ "? 주광잠의' 문예심리학' 제 15 장: "과학자, 철학자, 예술가들은 모두 자연의 비밀을 폭로하고 싶어 한다. * * * * 다른 단계에 있다. 그러나 그들의 출발점은 다르고 목적도 다르므로 같은 특수 단계에서 본 것도 일치하지 않는다. \ "-----

* * *-Xi' ng ng Xi' ng (-Xi) 부사. 1. 서로. -응? 잡보경: 부처는 지혜수로 삼화연을 소멸했다. "당시 숲에서 바람이 두 대나무를 불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 "? 늙은 브라만은 아첨을 물었다. "(브라만) 입에 풀을 물고 있는 황새를 보고 새들에게' 우리는 서로 불쌍히 여겨야 한다', * * * * 함께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2. 동작이 한쪽으로 편향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 잡보경: 가난한 사람이 무리를 지어 상을 받는다. "가난한 사람이 말했다.' 나는 밥만 먹고 싶다. 모자라면 옷을 벗고 먹고 마시는 것으로 갈아입고 보급해 주세요. "? 또' 월왕은 밤에만 아라한을 만난다': "존자에게' 월왕, 이름은 탄타니, 멀리서 신하들을 맞이한다' 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자신을 존중하고, 옷차림을 조정하고, 상대방을 잘 대하고자 하는 사람들만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을 (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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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경원철학에서 비정통명론의 구체적 형태로서 일반과 * * * 를 명사개념으로 생각하는 것은 의미가 있고 의미가 있다. 2. 그것의 가장 큰 승리는 우리가 그것의 가장 큰 이익이 우리의 가장 큰 이익이라고 믿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심지어 그것이 우리의 생사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