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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권비'의 정식 명칭은 '한화양종 조권비'로, 동한 영제 중평 2년(178)에 건립됐다. 동료와 부하들은 자금을 모아 비석을 만들고 Xiaolian 주변의 Cao Cao의 가족 역사와 삶을 기록한 Cao Quan의 전기를 세웠습니다.
조(曹)라는 성은 주(周)나라 무왕 계파(結發)가 조국(曹國)을 그의 남동생 촉진다(舌眞多)에게 하사한 이름으로, 정관(智灣)은 한나라 초기의 재상 조심(曹信)이었다. (Shen은 다성 문자이기 때문에 그의 이름인 Jingbo에서 그의 후손("can"으로 발음)(조사 후 직함의 상속자가 아님)이 169년 "Xiaolian"(중국의 고용 시스템)에서 추론됩니다. 한나라) 의사(한나라의 관직)를 제외한 (한나라의 관직)을 제외하고, 서역 오국의 사마(한나라의 관직)를 숭배하고, 군대를 이끌고 슐러국을 정복하고 왕을 죽였다. 아버지와 형을 죽인 서러의 하덕은 부풍화이종으로 우로 옮겨갔고, 후에 하양종에 복무하여 유, 기, 연, 우, 정, 양의 군대를 동시에 진압했다. .하양현 곽씨가 일으킨 황건적봉기는 역사적으로 상호 확인되는 사건이다.
이 비석은 명나라 초기에 산시성 허양현에서 출토되었으며, 명나라 말기에 비석이 파손되어 1956년에 이곳으로 옮겨졌습니다. 시안비삼림박물관.
텍스트를 읽고 비석의 비문을 복사하여 과거와 현재의 변화를 이해하십시오. "조권비"의 비문은 현재의 고급 개인 증서 자료와 동일합니다. , 공식 언어입니다. 공식 문자는 한 왕조의 공식 텍스트입니다. 비문의 많은 문자는 현대 한자와 다르며 "비문 스타일"이 됩니다. 그러나 이는 온라인 헤드라인에서 "a의 이름"이라고 말한 것과는 다릅니다. 유명한 대학이 잘못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는 순전히 관심을 끌기 위한 것입니다. 국을 설립하십시오.
조씨의 유래와 이름
비문에는 조씨, 즉 조상의 유래가 주나라 무왕 지파가 멸망한 이후라고 적혀 있다. 은나라와 상나라 때 땅은 그의 동생인 촉진타에게 맡겨졌다. 이것이 조씨의 유래를 말하는 것이다.
조관, 호칭 징완. 고대인들은 이름뿐만 아니라 문자(고대에는 "테이블 문자"라고 함)와 숫자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고대 이름은 부모가 지어주었기 때문에 장로들이 불렀습니다. 이름은 성인이 된 이후 자신이나 또래에게 붙여지는 이름으로, 또래들이 사용하는 용어이다. 단어와 이름은 상호 연결, 유사성, 자기 증거, 확장과 같은 관련 단어입니다. 고대인의 성인식은 남자가 20살이 되면 '가관(嘉關)'이라 하고, 여자가 15세가 되면 '머리핀'이라고 한다. ji, "ji"의 발음) 결혼식은 결혼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소위 "내실에서 기다리기" 즉, 결혼 후에는 남편의 성을 따르게 됩니다. 고대인들도 학문, 관직, 이해관계 등에 따라 선택하는 '별칭'이 있었습니다. 단어 수에는 제한이 없었고, 자신의 뜻을 표현하는 일종의 표현이기도 했습니다.
한나라 초기의 유명한 재상 이후
조권은 한나라 초기의 유명한 재상 조심(曹信)과 유방(劉房)과 함께 일했다. 당시의 그의 지위는 오늘날의 지위와 동등했다. 소장 유방은 파출소장, 샤오허는 조신의 상관으로 법무부장에 해당하며 그들은 유방을 따른다. 한나라를 정복하기 위해 조신의 후손들은 대대로 칭호를 이어받았고, 다른 후손들은 효성과 정직함으로 승격되어 지방관과 수비대 관리로 임명되었다. "효도와 성실을 장려하는 것"은 한 왕조의 채용 시스템입니다. 선발 기준은 "효자 및 정직한 관리"입니다. 현재 시, 현 행정관과 수비대장을 역임한 조전(曹泉)은 조심(曹信)의 6대 손자이며 현 행정관과 수비대 사령관을 역임했습니다. 오늘날 조권(曹泉)은 관료 집안에서 태어났는데, 전형적인 '뿌리가 붉고 어린 싹이 곧게 뻗는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동방은 배우고 싶어한다
조권의 아버지의 혈통을 소개한 후, 비문은 조권 자신의 소개로 바뀌면서 “동방(안감의 발음)은 고대에는 5~6세 정도의 아이가 이가 변하는 시기를 말하는데, 현대의 양육 용어로 보면 이 시기는 인간의 생명교육과 교양의 중요한 시기이다. 좋은 공부와 독서 습관은 사람들의 삶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Cao Quan은 관료 집안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의 집안이 책을 소장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고, 집안은 또한 지식이 풍부한 "장로 학자"를 교사로 고용하여 고대 현인의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 그들 대부분은 일찍 깨달음에 능숙했습니다. 그러므로 조권은 어린 나이에도 '예언경전'을 찾아 공부할 수 있었고, 모든 책을 다 읽고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다. 그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는 그의 미래 재능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정치에 입문하여 탄탄한 기반을 다져보세요.
'예언'은 고대 중국 예언의 총칭으로 천문학, 지리, 의학, 달력 등 내용이 매우 복잡하다. 음과 양. 5개의 요소와 8개의 괘, 마법의 숫자가 주요 요소입니다. 이는 한나라 시대에 중요한 학문이 되었고 교과서에도 수록되었다.
친척을 존중하고 행복을 기리는 것
조권은 어렸을 때부터 배움에 열심이었으며, 그의 고결하고 효도적인 성격은 그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려 지 할머니를 입양했습니다. 할아버지의 첩인 그는 계모를 부양하고 부모의 뜻을 이어받기 위해 부모의 야망을 이어가는 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당시 마을 사람들은 그가 "가족과 기쁨을 소중히 여겼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장로들을 공경하는 것을 즐겼으며, 그의 덕은 역사에 기록되었고 그의 명성은 끝이 없을 것입니다.
비문과 서예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조전비(曹泉碑)는 한나라의 성숙기를 대표하는 것으로서 한왕조의 역사는 400년이고, 한리의 성숙기는 약 40년 정도에 불과하다. 그것은 그 시대의 공통적인 인물이었고, 그 시대의 기상이 되었다. 대표적인 '누에머리와 제비꼬리'는 가로로 긴 글씨체일 뿐만 아니라, 글 전체의 출발점이기도 하다. tail' 방식으로 글을 쓰는 것이 자연스럽고 가식적이지 않아 단순함을 보여줍니다. 한려(Han Li)는 동시대의 채용(Cai Yong)에 의해 '팔점'으로 정의되었는데, 그 특징은 문자가 길고 평평하며 가로로 길고 세로로 짧은 것입니다. 그러나 'ju', 'yi' 및 기타 문자와 같은 예외가 있습니다. , 푸 글자로 인해 세로 모양을 이루고 있는 '지'와 '설'은 글자 속 '자'의 세로 고리를 열어 세로 모양을 이루는 예술적인 창작물이다.
청렴하고 정직한 공직자들
조권은 "청나라가 이기를 본받고 시우를 존경했다"고 정계에 입문했다. 국민에게 만족스러운 공직자였습니다. 여기에는 세 사람이 언급되어 있는데, 백이숙기는 상나라 말기 구주왕의 아들이다(역사에 따르면 허베이 성 루롱 지역에 있었다고 한다). 큰 백이(警伯)는 제(齊)였는데, 두 사람은 주(周)나라 무왕에게 상인들을 공격하지 말라고 충고하고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고위직에 올라 수양산(Shouyang Mountain)에서 굶어 죽었습니다. 시우는 춘추시대 위(魏)나라의 고관으로서 재능과 재능을 추천했으나, 위공(魏공)도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이를 받아들였다고 한다. 역사상의 "시체 항의". 이 세 사람은 고대에 정직하고 올바른 성인이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매우 흥미롭기 때문에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조권은 한 현에서 요직을 여러 차례 역임한 적이 있는데, 이는 현 기율검사위원회 서기에 해당하는 상지푸사(常師史)를 맡았다고 한다. 해마다 현정부에 일을 하여 양주(梁州)로 가서 지중(習忠)과 비에가(篇絲)의 직위를 맡았다. 최고 지도자) 등, 어디를 가든지 다른 사람에 대한 명확한 규율과 존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군수로서 그는 법을 어긴 자를 탄핵하고, 악한 일을 바로잡으며, 부패하고 폭력적인 자를 개혁할 수 있다. 그의 동료들은 그의 미덕을 존경하고, 그의 명성은 멀리 있는 사람들을 위협한다.
문도와 오루
조권은 문학으로 나라를 다스렸을 뿐만 아니라 군사력으로도 나라를 다스릴 수 있었다. 비문에는 건녕(建寧) 2년(서기 169년)에 부친을 죽이고 국왕을 살해한 일화가 적혀 있는데, 그는 한나라에 복종하기를 거부하여 군사를 이끌고 정벌하였다. 그리고 전국의 전략가 오기(정군일체를 최초로 제안한 사람)가 있었는데, 그는 같은 인(의, 예, 인)으로 군대를 이끌고 병사들과 동고동락했습니다. 그는 군인들의 지지를 받았으며 군대의 사기와 전투력이 강하여 하더(He De)가 생포되어 처형되었습니다. 교사가 법정으로 돌아오자 여러 나라에서 온 200만 개의 선물이 등록되어 대중에게 전달되었습니다. 공식적인 역사를 보완하고 확인합니다.
비문을 읽고, 비문을 복사하며, 특징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조전비의 획은 둥글고 질감이 있으며 두껍고 가늘고 머리카락처럼 가늘고 선이 뚜렷하고 망치처럼 두껍고 위쪽은 둥글고 아래쪽은 가늘고 서예가 강하고 전체적으로 숨결이 있습니다. , 흐르는 구름과 흐르는 물, 우아하고 웅장합니다.
서예와 서예의 예술적 특성, 미적 지향성 등을 흡수하여 내가 활용할 수 있도록 문자를 수집(서예와 서예에서 문자나 스타일을 취함)하여 시, 노래, 또는 대련을 통해 학습 결과를 테스트 및 통합하고 학습의 즐거움을 높이세요.
황건의 난 잔당을 소탕
조권은 서역으로 가서 슐러왕 하덕왕을 처형한 뒤 비문을 써서 “내 일이 걱정된다”고 썼다. 같은 세대의 형제가 돌아가셨다고 하여 관직을 버렸습니다. , 슬퍼하며 직위를 사임했습니다. 옛날에는 "딩유(부모님이 돌아가시고 한 분이 돌아가셨다)"라는 제도가 있었습니다. 3년 동안 효도를 지켰습니다.) "형님"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인터넷에서 많은 설명을 읽었으며 당시의 역사적 분석에 따르면 이미 "딩유"라는 시스템이 있었습니다. 현 왕조에서 당감옥투쟁(후한서 당감옥투쟁 참조)은 쉽게 말하면 학자 관료와 그 친척, 관료들 사이의 정치적 파벌투쟁이다. 정치적 흑암, 부패, 황건봉기) 그래서 조권은 일부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감옥에 갇히지 않고 7년 동안 집에서 은둔 생활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광하 7년에 다시 소련을 승격시켜 의사 칭호를 받았다. 1만호 이하, 1만호일 경우에는 '링(靈)') 황건봉기에 대응하여 현민의 궈씨(郭族)가 겪은 열악한 생활상황을 청산하기 위한 것이었다. 동한말에 일어난 큰 사건. 반란군의 지도자 장교가 하북에서 일어나 중국 대부분을 휩쓸고 위협을 가했다. 동한 시대에 조권은 남은 불씨를 일거에 없애버렸다.
비석을 방문할 때 비문을 읽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창작 배경, 역사적 사건, 시대적 특성, 가치 지향과 후대에 미치는 영향 등을 이해하고, 비문 작성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비문의 형성 과정을 복원하고, 저자의 의도를 이해하고, 비문을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진실을 전달하는 말.
정부에 이익을 주고 덕을 다스린다
조권은 위험에 처해 변방에 가서 승리하고 돌아와 소란을 진압하고 백성을 달래라는 명령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정부에 이익을 주고 덕으로 다스리며 재능과 재능을 추천하고 한쪽을 다스리며 특히 혼란 속에서 전반적인 상황을 안정시키는 데 능숙하여 사람들이 서로 말하고 고향으로 돌아가고 생산하도록 유도합니다. 식량을 공급하고, 현 상황을 안정시키며, 정부가 연결되고 국민이 화합하는 상황을 형성합니다.
비문에는 그의 조치에 대한 일련의 내용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첫째, 그는 평화와 안정을 위한 좋은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노련한 인재를 모집했으며, 재능과 정치적 성실성을 모두 갖춘 사람들에게 승진의 통로를 열어 인재들이 최선을 다해 사람들이 최선을 다할 수 있고, 신사들은 그들을 환영합니다. 두 번째는 쌀을 사서 가난하고 과부, 장애인, 노인들에게 조의를 표하는 것이며 국민의 존경을 받는 것입니다. 셋째, 큰딸과 부하들이 약초를 만들어 사람들의 상처를 치료했고, 군인들이 그녀를 지원했다는 것이다. 넷째, 백마오곡의 홍수재해를 막고, 자연재해로 인한 인적재해가 발생하지 않으며 전반적인 상황이 안정되었다. 다섯째는 관청을 국민에게 배분하지 않고, 농업시간을 차지하지 않고, 건물과 회관을 지어 정치권력을 공고히 하는 것이다.
조권의 기념비 건립은 5명의 크라우드 펀딩의 결과로 마침내 조권봉의 위대한 업적을 높이 평가하고 찬양하는 '삼자경'의 형태로 비문이 탄생하게 됐다.
비문의 끝 부분에는 기념비가 건립된 연도와 그레고리력 시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위 내용은 비석의 내용으로 1165자인데, 한나라 비석에서는 글자가 명확하고 드물어 읽기에 편리하다.
비석에는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하는 사람의 이름과 기념비에 대한 기여도가 적혀 있어 스타일이 더욱 심플해졌습니다.
이제 '조권비'의 비문(비양비음)에 대한 해석이 완성됐다.
비문은 현재의 선행자료와 동일하며, 그 관점, 기사구조, 주요 행사 발표 등은 오늘날에도 공문서에 있는 저술자료의 출처 중 하나이다. 선행자료를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글쓰기는 많은 도움이 됩니다. 동시에 한나라에 항복한 '서래국', 황건봉기, '당옥투쟁' 등 비문에 언급된 주요 역사적 사건들이 보충적 역할을 한다. 공식적인 역사를 다루고 광범위한 영향력을 미치는 역사 읽기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 비는 역사를 기억하고 후대를 교육하는 역할을 하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문인들과 시인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이 글은 한나라 때 유행했던 관문 형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관문 학습을 위해 반드시 선택해야 할 비문입니다. 그 예술적인 특징과 미학적 경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문체가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내 비문의 비문은 크기가 3cm 정도이고 선은 가늘지만 근육과 뼈가 튼튼하고 인위적이지 않고 곧게 보입니다.
둘째는 가로형을 채택하고 세로형으로 문단을 깨는 방식이다. 좌우 단어간격이 상하보다 작으며, 호흡이 촘촘하고 획이 촘촘하다. 수많은. 공식 서체에 적용된 서예가의 인장과 필기체 기술의 흔적이 희미하게 눈에 띄어 잘 이해됩니다.
셋째, 비석에 등장하는 글자는 현재 사용되고 있는 한자와는 다르다. 글자의 진화는 작가에게 창의적인 선택권을 제공하며, 결코 스타일을 벗어나지 않는다.
아래 사진은 비문의 일부를 정리하고 고대와 현대를 단어별로 비교하는 모습입니다.
저의 지식이 부족하고 허점이 많은 관계로 지식이 있으신 분들의 지적과 정정을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