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나는 불교 사전 한 권을 가지고 있다.

나는 불교 사전 한 권을 가지고 있다.

\ "법은 생명이 없고, 지금은 끝이 없다. 클릭합니다

이' 법' 은 모든 법의 실상이며 모든 법의 기초이기 때문에 때때로' 모든 법',' 모든 법',' 법' 이라는 법은 모든 중생의 성심이다. 그래서 말했다: "사람들이 알고 싶다면, 삼계 제불; 법칙의 본질을 준수하기 위해서는 모든 것이 유심주의로 창조된 것이다. 그래서 말했다: "3 경계 이상주의, 모든 법 유감"; 그래서 이렇게 말합니다. "자성할 때, 여러 가지 법이 있을 수 있다." 이' 법' 은 한번도 탄생한 적이 없기 때문에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이 "법" 은 불교의 첫 번째 의미입니다.

이' 법' 은 유형적인 색이 없기 때문에' 빈',' 빈' 이라고도 불린다. 그러나 생멸의 법칙의' 빈' 은 아니다. 생사법의' 빈' 은 그것이 무궁무진하고 일시적이라는 것을 의미하므로 허황된 것이기 때문에 비어 있다. 이' 실법' 의 공성은 그의 인격의 일부일 뿐,' 허황된' 은 아니다. 외도가 이런' 빈' 을 오해하는 것을 보면, 모든 법이 비어 있고, 이런 진정한' 빈 진실' 도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경전은 오래전부터 이' 청렴성' 이' 제법 (생사법)' 내에 있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김광명 베스트 클래식:

"법신은 모든 법을 포용하고, 모든 법은 법신을 취하지 않는다."

\ "거짓 법 은 생명에서 태어났다; 진리의 법칙은 기원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법신에 온다면 몸은 진실이고 이름은 열반이다. "

이런' 공진' 을 접한 적이 없는 중생을' 중생' 이라고 부른다. 그러므로 모든 중생은 결코 성실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중생의 마음" 은 반드시 거짓이어야 한다.

둘째, 비록 우리가 자신의 본심을 실현하지는 못했지만, 만약 우리가' 내가 본다' 에서 벗어나 소승의 초과를 증명할 수 있다면, 우리는 생사에서 벗어나면 더 이상' 중생' 이 아니다. 그래서 "중생의 마음" 은 "내가 본다" 입니다.

그 중에서도 여섯 번째 의식 (의식) 은 단독으로 생각하고, 측정을 선택한다. 일곱 번째 지식 (이탈리아 어근) "항상적이고 세심하며 심사숙고하다. 곳곳에서 주인이 되다 "(나는 가지고 있다).

이' 중생의 마음' 은' 나' 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모든 것이' 나'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나' 가 왔다갔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이' 나' 를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이 "나" 를 파괴하고 싶지 않다.

마음은' 중생의 마음' 이고, 모든 마음은 첫 단락에서 말하는' 법' 과' 마음' 에서 태어난다. 그래서, 그것은 또한 "마음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더욱이, 강도 시작 이후 모든 선업, 악업 (더러움) 을 포함한다. 인연이 모였을 때 (이 생에 인연이 소진된 후, 사생한 후, 다음 세대의 부모 사정의 도움으로 네 가지를 흡수했다), 이 인연은 모든 법을 감지하고 모든 법을 가질 수 있도록 탄생했다.

"청렴성" 은 불후의 것이기 때문에 과거와 미래가 없다. 선택성이 없기 때문에 시간의 길이와 속도는 다르지 않다. 한순간, 만 명의 강도는 진실한 입장에서는 아무런 실질적인 의미가 없었다

4 대 학파가 취한 모든 "물건" 도 모두 성실에 의해 만들어졌다. 더 나아가, 어떤 종류의 중생은 인연으로 인해 어떤 종류의 세계에서 태어나야 한다. 세계는' 인연의 감각' 으로 탄생하기 시작했다. 점점 더 많은 생물이 점차 "성형" 되고 안정적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중생들의 업력이 소진되면 세상은 나빠지기 시작한다. 사실대로 순환하다. 세법이지만' 인선택원리' 에 대한 참고도 찾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렌츠의 엄경" 은 "세상은 허공처럼 생멸적으로 분리되어 있다" 고 말했다. 지혜는 결석할 수 없지만, 아쉽게도 안 된다. "

석가모니불, 남부의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