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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의 특징

당시의 특징

1. 수가 많다. 청나라 강희(康熙) 시대에 『당나라 전시』(唐唐文)가 편찬되었는데, 그 안에는 48,900여 편의 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당나라의 서적은 주로 손으로 필사되었으며, 8세기 후에는 거의 5만 권에 달하는 작품이 전승되어 이러한 작품이 시대의 시험을 견뎌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작가. 그들은 황제와 장군, 인신매매범과 보병, 불교 옹호자, 노인, 몇 살 된 어린이, 외국 작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 중 691개의 개인 앨범이 전 세계에 전해졌습니다(명나라 통계에 따르면).

3. 다양한 테마. 당시는 정치, 경제, 전쟁, 종교, 궁정, 관료, 고시, 결혼, 가족관계, 우정, 여행, 향수, 풍경, 목가, 동식물 및 기타 사회 등 사회 및 자연 현상의 모든 측면에 대해 썼습니다. 그리고 자연현상. 문일도가 말했듯이, "말은 생활 속에서 언제나 시의 형태로 쓰여지며, 모든 것이 시에 포함될 수 있다."

4. 월부, 고시(오자, 칠자, 기타, 사자 포함), 절, 운율 등은 모두 당나라에서 발전하고 성숙되었으며, 훌륭한 작품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추자(Chu Ci) 스타일로 글을 쓰는 사람들도 있고, 일부 시는 "ci"라는 장르를 탄생시킵니다.

5. 기술이 뛰어나다.

(1) 이미지와 자유롭고 대담한 상상력이 가득합니다.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사회생활을 반영하는 것은 예술의 기본 법칙이다. 시는 삶에 대해 노래하고 특정 이미지의 도움으로 진정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대부분의 시에서 주요 이미지는 서정적 주인공(보통 시인 자신)의 이미지입니다. 예를 들어 Li Bai의 "Guangling의 Meng Haoran에게 작별 인사":

오랜 친구가 서쪽의 Yellow Crane Tower를 떠났고 3 월에 Yangzhou에서 불꽃 놀이가 내려 왔습니다.

먼 곳에 외로운 돛의 그림자는 푸른 하늘에 사라지고, 하늘에는 장강만이 흐르는 모습이 보인다.

여기에는 오랜 친구, 황학루, 불꽃놀이, 고독한 돛, 푸른 하늘, 장강, 스카이라인 등 많은 풍경과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시의 주된 이미지는 그들이 아니라 시인이 강가에 서서 하늘과 땅을 바라보며 광링에게 친구 맹호연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것임을 알 수 있다.

예술적 개념은 장면이 혼합되는 예술적 영역입니다. 느낌이 있지만 장면이 없거나 장면이 있지만 감정이 없으면 예술적 개념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감정을 표현하려면 특정 장면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뛰어난 시인들은 늘 생각과 감정을 어떤 삶의 그림으로 응축시키는 방법을 찾아내며, 사람들이 구체적이고 지각 가능한 인생 그림을 통해 그것을 인지하고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시를 쓸 때 관념 속에서 예술적 관념을 추구하지 않고 공허한 한숨만 표현하거나, 실제 풍경을 세심하게 모사한다면, 비록 그 풍경을 아주 사실적으로 묘사하더라도 시적 풍미를 내지 못할 것입니다.

장면의 혼합은 예술적 개념의 이미지 특성 일뿐입니다. 풍경 속에 숨겨진 감정이든, 감정 속의 풍경이든, 장면의 조합이든, 그것은 전체 예술적 개념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훌륭한 예술적 개념은 장면이 혼합된 이미지 특성을 가질 뿐만 아니라 현실과 현실이 공존하고 무한한 매력을 담고 있어야 합니다.

당시의 형식과 문체

당시의 형식은 다양하다. 당나라의 고대시는 크게 5자시와 7자시로 나뉜다. 현대 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하나는 4행시(quatrains)라고 하고 다른 하나는 운율시라고 합니다. 절구와 운시는 각각 5자, 7자가 다릅니다. 그러므로 당시는 기본적으로 5자 고시, 7자 고시, 5자 절구, 7자 절구, 5자 운시, 7자 고시 등 6가지 기본 형식을 갖고 있다. 고대 시에서는 운율과 운율에 대해 상대적으로 광범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시에서는 문장 수가 다소 많을 수 있고, 장이 길거나 짧을 수 있으며, 운율이 바뀔 수 있습니다. 현대시는 운율과 리듬에 대해 더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운율이 있는 시에서는 4행과 8행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각 시에 사용된 단어의 리듬과 경사조에는 일정한 규칙이 있습니다. 운율과 운율은 바뀔 수 없습니다. 운율이 있는 시에도 중간 행이 필요합니다. 고대시의 문체는 선대로부터 계승되어 왔기 때문에 고대문체라고도 불린다. 현대시는 운율이 엄격해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운율시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당시의 형식과 문체는 다채롭고 혁신적이다. 한나라와 위나라의 민요와 월복 전통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노래의 스타일을 크게 발전시켰으며, 이전 세대의 5자, 7자 고대시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길고 서사적인 서사로맨스는 5자시와 7자시를 확장할 뿐만 아니라 형식의 활용으로 특히 아름답고 깔끔한 문체가 있는 현대시를 창조한다. 현대시는 당시의 새로운 시 형식으로, 그 창작과 성숙은 당나라 시 발전사에서 중요한 사건이었다. 우리나라 고대시가의 음절화와 단어정화라는 예술적 특성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렸으며 고대서정시의 가장 전형적인 형식을 찾아냈으며 오늘날에도 특히 대중적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러나 현대 시의 운율시는 엄격한 운율적 제한을 갖고 있어 시의 내용을 쉽게 제한하고 자유로운 창작과 전개를 방해하는 것이 그 장점이 가져오는 큰 결점이다.

당시 학교

산수 목가 학교

대표 인물 : Wang Wei, Meng Haoran.

특징: 주제는 주로 푸른 산과 흰 구름, 한적한 은둔자, 스타일은 대부분 조용하고 우아하며 여성미가 가득합니다. 운율.

대표작 :

왕웨이 : '가을황혼산거', '서시송가', '9월 9일 산둥형제를 기리며' 등

맹호란: '오래된 친구 마을을 지나다' 등등.

프론티어 시 학교

대표 인물: Gao Shi, Cen Shen, Wang Changling, Li Yi, Wang Zhihuan 및 Li Qi.

특징 : 전쟁과 전장을 묘사하고, 조국수호의 영웅적 정신을 표현하거나, 변경의 장엄한 풍경과 기이한 풍속을 묘사하거나, 전쟁의 잔인함과 군대의 어둠, 정복을 묘사한다. . 고난과 고난은 민족 화합에 대한 염원과 감정을 표현합니다.

Cen Shen: "Bai Xuege가 Wu 행정관을 수도로 돌려보내다"

Wang Changling: "요새를 떠나다"

Li Yi: "군에 합류하다" 북방 원정에서"

Wang Zhihuan: "양주자"

Li Qi: "고대 의미"

낭만시 학교

대표인물: 리바이.

특징 : 개인적인 감정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자유로운 삶에 대한 개인적인 가치 추구에 대한 열망과 추구를 노래합니다. 시는 자유롭고, 제한되지 않고, 매끄럽고, 상상력이 풍부하고 추진력이 웅장합니다. 언어는 자연을 옹호하고 조각에 반대합니다.

대표작 :

이백 : '달빛 아래서 혼자 술을 마시다', '몽유병 천목이 이별을 고하다', '촉으로 가는 험난한 길' 등

현실시학교

대표인물:두보.

특징: 시의 예술적 스타일은 우울하고 답답하며 주로 슬픔, 슬픔, 연민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당나라 중기부터 송나라까지 두보의 사실적인 스타일이 계승되었습니다.

대표작 : '삼관', '세송이', '군마차' 등

시대구분

당초

이 시기의 대표적인 작가는 '당조 4대 영웅'이다 - 왕보, 양경, 노 그 밖에도 조림(趙吉), 낙빈왕(羅빈왕) 등이 있는데, 진장(陳張)은 당나라 초기에 시 혁명의 기치를 세운 최초의 작가이다. 문체에 있어서 당초 시인들의 작품은 다양성이 풍부하고 힘차며 폭넓다. 이들은 점차 남북조의 협소한 궁궐시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계를 열어갔다.

당나라의 번영

경제가 번영하고 국력이 강했던 시기에 당시는 '변방시학교', "목회시 학교".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 이백과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두보가 이 시기의 가장 뛰어난 대표자들이다.

그들의 시는 그들의 글에서 5운과 7운, 5창과 7창, 고대 노래 스타일에 관계없이 높은 예술적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Han Yu가 말했듯이 "Li Du의 기사는 끝이 없습니다."예를 들어 Li Bai의 "Sleepwalking Tianmu Yin은 이별을 떠납니다"및 "주에 들어가려고합니다", "Three Farewells"; 등; Wang Wei와 Meng Haoran은 목가시 학교를 대표하고 Gao Shi는 국경 요새시 학교를 대표합니다. Zhang Ruoxu, He Zhizhang, Zhang Xu 및 Bao Rong은 "오중 사학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당(中唐)

중당(中唐)은 전기와 후기로 나누어진다. 전기는 썰물이고 후기는 쇠퇴한다. 번영하다. 전기에는 대표적인 시인 유창경(劉昌淸), 위영무(산수시, 왕맹우서), 여륜, 이이(변방의 성시, 고시, 진신우서)가 후기에 등장한다. , "신월 부시 학교"와 "한맹시 학교"가 등장했습니다. Bai Juyi와 Yuan Zhen은 New Yuefu 운동을 이끌었습니다. 백거이는 “글은 시대에 따라 짓고, 노래와 시는 사물에 따라 짓는다”는 진보적인 이론을 내세웠다. 대표작으로는 '영원한 슬픔의 노래', '비파성' 등이 있다. 또한 유우희와 리허의 시도 꽤 성공적이다.

당나라 말기

당나라 말기는 일몰 기간입니다. 당나라 말기의 가장 유명한 시인은 Wen Tingyun, Li Shangyin, Du Mu, Wei Zhuang 등입니다. .

그중 Li Shangyin과 Du Mu는 "Little Li Du"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인의 제목

시적 뼈 - Chen Ziang: 그의 시는 의미가 열정적이고 문체가 높으며 "한과 위(Han and Wei)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 시적 뼈".

시 스승——왕보: 그의 시는 유창하고 우아하며 웅장하고 심오하며 독특합니다.

시광(Poetry Maniac) - 허지장(He Zhizhang): 개방적인 성격을 갖고 있으며 자신을 '사명광과(Siming Kuangke)'라고 칭한다.

시인 황제(다른 말로는 시인 스승)는 Qi Jue의 주인입니다 - Wang Changling: 그의 Qi Jue 시는 "모호한 어조와 목적을 가지고 깊은 감상과 분개"를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시인 황제"라고 불린다.

시불멸자 - 이백: 그의 시적 상상력은 풍부하고 독특하며 그의 문체는 활기차고 절제되지 않으며 그의 색채는 화려하며 그의 언어는 신선하고 자연스럽다. ".

시적 생뒤푸(Poetic Saint-Du Fu): 그의 시는 시사 문제와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심오한 사상을 담고 있습니다. 그는 넓은 영역을 가지고 있으며 "시의 성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범 - 맹자오: 그는 열심히 시를 썼고 사업에 있어서는 비참했다. 한때 그를 '시범'이라고 불렀다.

시 노예 - 가도: 평생을 시 창작에 바쳤고, 시를 의도적으로 낭송하는 것을 좋아해 '시 노예'로 불린다.

하오(Hao) 시인——유위시(Liu Yuxi): 그의 시는 차분하고 엄숙하며, 자연스럽고 거친 리듬을 가지고 있어 그에게 "시 하오(Poetry Hao)"라는 명성을 안겨주었습니다.

시 부처 - 왕웨이(Wang Wei): 왕웨이의 시에는 선(禪)을 시에 접목시킨 선불교의 의미가 강한 경우가 많다.

시귀——바이거이: 그는 시를 아주 열심히 썼다. "술취한 광증도 시귀를 일으켰고, 그는 정오에 서쪽까지 슬프게 노래했다." 시 악마".

오자만리장성 - 유창경(劉長慶): 그는 오자시를 잘 짓는다. 그의 오자시는 전체 시의 78/10을 차지한다. 그는 자신을 '오자시'라고 부른다. 캐릭터".

시귀신 - 리허(Li He): 그의 시는 말을 잘 던지고, 상상력을 질주하며, 신화와 전설을 활용해 밝고 다채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데 능숙해 '시귀신'으로 불린다.

시 영웅——첸 센

시 신——수시

소 리바이——루 유

칠현 리듬——이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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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중 이백과 두보를 통칭하여 '리두'라고 부르고, 이상인과 두무를 통칭하여 '리틀리두'라고 부릅니다.

Li Du——Li Bai, Du Fu

Little Li Du——Li Shangyin, Du Mu

Su Li——Su Weiwei, Li Qiao

Yuan Bai——Yuan Zhen, Bai Juyi

Liu Bai——Liu Yuxi, Bai Juyi

Liu Liu——Liu Yuxi, Liu Zongyuan

한맹시학교——한우, 맹자오

고심-고시, 진심 변경시인

왕멍-왕웨이, 맹호연 산수시인

Jiao Handao Shou - Meng Jiao와 Jia Dao의 신랄한 시인

Wen Wei - Wen Tingyun 및 Wei Zhuang Huajian 학교 대표

Shen Song 왕조 - Shen Quanqi 및 Song Zhiwen

Pi Lu - Pi Rixiu, Lu Guimeng

Two Lis - Li Yi, Li He

남조의 삼시 - Xie Lingyun, Xie Huilian과 Xie Tiao

기사의 네 친구 - Du Shenyan, Su Weiwei, Li Qiao, Cui Rong

Zhongxing의 4대 시인 - Lu You, Yang Wanli, Fan 성다, 유묘

영가의 사신 ——남송 왕조 시인 서소, 서지, 옹환, 조석수

소신——소시, 신치기

소황——소시, 황정견

남시 북송 왕조 - 시룬장, 송완, 청 초기 시인

링난 세 시인 - 취다준 , Chen Gongyin, Liang Peilan

청나라 후기 시가계의 두 혁명 거인 - Huang Zunxian과 Qiu Fengjia

Han Liu——Han Yu, Liu Zongyuan 및 세 명의 Su——Su 슌, 수시, 수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