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사전 온라인 - 고시의 명구를 찾다: 진실한 감정을 담은 작문을 쓰라고 우리에게 말해라, 표절하지 마라.
고시의 명구를 찾다: 진실한 감정을 담은 작문을 쓰라고 우리에게 말해라, 표절하지 마라.
유희의' 사랑' 에는 이런 말이 있다.
(1) "부군, 복숭아리가 무자문제가 되어 실존한다. 남자 나무는 남이지만 향도 없고 감각도 없다. 남편은 잔디에 무관심하고 상황에 따라 진실을 대한다. 상황은 문장, 서사가 기본이다. 클릭합니다 네가 말한 것은 너의 뜻에 어긋나는데, 너는 충분히 쓰지 못했니? ""
(2) "짱: 말은 문원, 성실을 시험으로 삼는다. 마음은 형성되고, 화영은 지탱된다. 무진은 충칭에 잘 적응하고 화려함에 순응한다. " 품종이 풍부하고 감정이 부족하면 맛에 혐오감을 느낄 수 있다. ""
나는 이 두 가지가 비교적 대표적이라고 생각한다. 다음은 번역이 있는 전문입니다:)
정서적 재능
따뜻한 조각 용 3 1 호
작가 유희
성현의 성현의 말을 통칭하여 문장, 왜 받아들이지 않는가? 남편의 물은 약하고 결렬되고, 나무는 단단하고 꽃받침은 진동한다.
부질도 있다. 호랑이 표범은 문문이 없고, 개와 양과 같다. 코뿔소는 가죽이 있지만 색깔은 단칠로 품질이 좋다. 만약 나종 () 이라면
자연의 영, 앱의 코끼리, 새의 마음, 그물을 짜는 것이 휘황찬란하고 유명하다.
그래서 입문 방식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형식이고, 오색도 있습니다. 둘째, 성문, 오음도; 음력 3 월
사랑, 오성도. 오색이 뒤섞여 오음에 비해 소협을 형성하다. 오정 즉 말, 신의 도리.
또한 계산.
\ "효경 \" 수직 코드, 단어를 쓰지 않는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군자는 질이 없다. 노자가 병들고 위선적이어서, 이를 "아름다움" 이라고 부른다. "
믿지 않으면 오천 정교하고 아름다움도 싫어하지 않는다. 장엄한' 변론조각 만물' 을 조류 장식이라고 한다. 한운피
"멋진 토론" 은 아름다움을 의미합니다. 아름다움을 말하기 위해서는 해조류가 조각하고 언어의 변화가 극에 도달해야 한다.
우리가' 효경' 과' 노인' 을 연구하면 문학의 질이 기질에 붙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장" 과 "한" 을 자세히 보면 화려함을 알 수 있다.
지나치게 사치하다. 정위강에서 발원한 개울을 택하면, 사악한 길을 걸어도 자신의 문채를 통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푸 천 세대, 그래서
옷을 입고, 슈 아이 에서 태어난 돈을 기대합니다; 문채는 이렇게 장식되고, 논변은 감정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러므로 문인을 사랑하는 자는 고전이고, 계계는 경계이다.
이성적인 위도 이 짧은 글의 출처도 긍정적이고 위사 () 가 있어 이치에 맞고 뒤가 순조롭다.
어제 시인은 사랑을 위해 문장 쓰기를 했다. 사람을 구가하여, 문물을 위해 정을 만들다. 왜 아주 분명해요? 가이폰아
흥, 지, 분노, 사랑, 풍자, 이것도 사랑을 위한 것이다. 여러 학파의 신도들은 결코 좌절하지 않는다.
군웅지는 장식을 과장하고 우렁찬 목소리로 세상을 잡는 것도 글쓰기와 감정 창조를 위한 것이다. 그래서 애인에게 청약을 하는 것은 사진이고, 작가에게 음탕한 짓을 하는 것은 싫다.
그런 다음 작가는 지나치게 부주의한 진실을 채택하고, 풍아를 버리고 가까운 스승을 부업으로 삼았기 때문에, 몸과 정이 소소하여 하나하나가 더욱 성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그래서 나는 심헌에 관심이 많았지만 열정이 넘쳤다. 마음이 몇 가지 일에 얽히고설키지만, 텅 비어 있다. 이것은 정말 살육과 구원이지만, 사실은 정반대이다.
남편, 복숭아 리는 말이 아니라 존재한다. 남자 나무는 남이지만 향도 없고 감각도 없다. 남편은 작은 풀이다.
상황에 따라 진실을 대하다. 상황은 문장, 서사가 기본이다. 말과 뜻이 상충되는데, 글이 충분합니까?
문자의 조합이다. 고전을 알고 싶다. 단어를 과도하게 쓰면 심리가 많아진다. 쿠이 렌 반환 미끼, 안티 도로 라인 을 알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물고기. "말은 영광에 숨겨져 있다" 는 말은 거의 이렇게 불린다. "옷" 과 악담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 한 명은 빈궁하고, 또 비싸다.
정반대입니다. 카디프 는 마음 모방, 마음을 설정 한 후 중지 사운드, 정정 후 중지, 그래서 텍스트 를 할 수 있습니다
품질 파괴, 마음, 화려한 진사 블루, 중간 화면 레드 퍼플, 조각 장, 신사를 익사 하지 않습니다.
짱: 문원의 말은 진실하다. 마음은 형성되고, 화영은 지탱된다.
무진은 충칭을 잘 하고 순영은 화려하다. 맛이 아무리 복잡하고 담막해도 징그럽다.
번역:
고대 성현의 작품은 보통 문장, 문채 때문이 아니라 왜? 물의 부드러움 때문에 잔물결이 있다. 나무가 단단하고 꽃이 피기 때문에, 외부의 표현이 내면의 본질에 붙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호랑이 가죽, 표범 가죽에 줄무늬가 없다면, 개가죽, 양가죽과 같다. 코뿔소는 가죽이 있지만 붉은 페인트로 칠해야 색을 칠할 수 있는데, 내면의 본질은 외적인 표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상감정을 표현하고, 모든 것을 묘사하고, 글자로 내면의 활동을 묘사하고, 종이에 글을 조직한다는 것은 분명하다. 문장 () 는 빛나고, 문채가 풍부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문채가 형성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형식인 문자는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 흰색, 검은색 5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의 외침에 나오는 문자는 궁전, 상업, 뿔, 서명, 깃털 다섯 개의 성조로 이루어져 있다. 연애 중의 세 번째 표기법은 기쁨, 분노, 슬픔, 기쁨, 원망의 다섯 가지 감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색 조화, 아름다운 패턴이 나타납니다; 오음 배합은 아름다운 음악을 형성한다. 다섯 가지 감정을 표현하면 아름다운 글이 생긴다. 이것은 자연의 법칙이다.
"효경" 은 효자가 상기에 말을 수식하지 않고 하는 것을 가르쳤기 때문에, 그는 네가 평소에 말하는 것이 결코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아비는 위선을 싫어해서' 미언불실' 이라고 말했지만, 그의' 효경' 이라는 책은 표현이 정교하여 그가 화려한 문채를 완전히 싫어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장주는 "교묘한 글자는 만물을 조각할 수 있다" 고 말했는데, 이는 문자로 장식하는 것을 의미한다. 한비자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글은 아름답다" 고 말하면서 문채를 가리킨다. 화려한 문자로 문장 아름다움을, 교묘한 조각으로 문장 장식성을, 문학언어의 변화가 극에 달했다. 효경' 과' 노자' 의 의미를 연구함으로써, 화려하거나 소박한 문장, 사람의 사상적 감정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Zhuangzhou 와 Hanfei 의 텍스트를 자세히 살펴보면, 화려하고 단순한 관계가 부적절하게 처리되었으며, 잘못된 것은 과도한 화려함을 추구하는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청류에서 청류를 선택할 수 있고, 악에서 바른 길을 선택할 수 있다면, 문장 쓰기는 문채를 조종할 수 있다. 연분과 청대는 용모를 꾸미는 데 쓰이지만, 여자의 아름다운 눈과 영리한 웃음은 그녀의 타고난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문채는 언어를 수식하는 데 쓰이지만, 문장 아름다움은 사상 감정의 본질에 뿌리를 두고 있다. 그러므로 사상 감정은 문채의 경선이고, 글은 사상 내용의 위선이다. 날실 직선, 위사 천으로 짠 수 있습니다; 사상 내용이 확립되어야 언어가 유창할 수 있다. 이것은 글쓰기의 근본 법칙이다.
과거' 시경' 작가가 쓴 시는 모두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창작한 것이다. 나중에 사부 작가가 사부를 쓴 것은 창작을 위해 일부러 감정을 만드는 것이다. 너는 왜 그들이 이렇다는 것을 알았니? 시경' 은 시인의 마음속에 쌓인 분노와 불공평으로 인해 생겨났기 때문에, 그 윗사람들을 풍자하고 설득하기 위해 노래를 불렀는데, 이것은 문학 작품을 창작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였다. 후세는 사부 작가처럼 가슴에 감정이 쌓이지는 않지만 과장된 문학 액세서리로 명성을 구하는 것은 창작을 위한 정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쓴 작품은 간결하고 진실하다. 구도를 위해 감정화된 작품은 복잡하고 모호하다. 하지만 나중에 작가는 모호한 언어를 사용하여 진실감을 무시하고 고대 시경의 전통을 버리고 현대 사부의 단점을 모방했다. 그 결과,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 작품은 희소해졌고, 점점 더 많은 장들이 화려한 미사여구를 일방적으로 추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어떤 사람들은 고위 관리 후록 에 열중하고 있지만, 희미하게 시골의 은둔을 중얼거리고 있다. 나는 항상 바쁘고 저속한 정무를 걱정하지만 먼지와 토구 밖의 이익을 공허한 방식으로 묘사한다. 진실된 느낌은 전혀 없다. 단지 네가 생각하는 것과는 반대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복숭아리는 자랑하지 않는다. 사람은 자연히 나무 밑에서 길을 밟는다. 나뭇가지에 열매가 있기 때문이다. 남자가 심은 난초는 향기를 내지 않는다고 한다. 섬세한 감정이 없기 때문이다. 초목까지 작지만, 아직 정과에 의지하고 있는데, 하물며 서정 위주의 문장. 쓴 작품은 자신의 마음에 완전히 어긋난다. 이런 작품은 본받을 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따라서, wencai 는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함께 사용됩니다. 문풍이 사치스럽고 글이 위선적이라면 사상 내용이 점점 흐려질 것이다. 옥석 깃털로 낚싯줄을 만들고 계피를 미끼로 만드는 것이 물고기를 잡을 수 없는 이유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장자가 말했다. "말의 진의는 문채에 가려져 있다" 며, 아마도 이런 현상을 가리키는 것 같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금단 옷을 입고, 겉은 얇은 외투를 입고, 문예 색채가 너무 노출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이다. 본고의 마지막 수법은 하얗다. 사물이 더 중요한 것은 단순한 본질로 돌아가는 것이다. 창작의 규범에 따라 표현할 사상적 내용을 잘 안배하고, 문장 요구 사항을 초안할 때 표현할 감정을 잘 처리하고, 감정이 명확한 상황에서 단어를 골라 문장을 만들고, 사상을 천명하면 화려한 문채가 문장 내용을 가리지 않고, 깊은 인용문은 진실감을 묻히지 않고, 파란색, 주홍색 등 정색은 비교적 밝고 눈에 띈다. 보라색, 분홍색 등 중간색회
짱: 글이 오래 전해지고 문채가 있어요. 사실, 이것은 검증을 견딜 수 있는 진리이다. 내면의 활동이 진정으로 나타나야 문채가 다채로울 수 있다. 너무 화사한 오금은 변색되기 쉬우며, 꽃이 피는 부용화는 애교롭게 뚝뚝 떨어지려고 한다. 문채가 풍부하지만 진실감이 부족한 작품만 음미하면 재미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정은' 문심 조각용' 에서 매우 중요한 문장 한 편이다. 감정, 감정, 고르고, 문채하다. 감정은 감정과 문채의 관계에 관한 것이다.
사실 지금의 내용과 형식의 구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