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우리는 죽은 친척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회전)

우리는 죽은 친척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회전)

일반적으로, 우리는 죽은 친척을 초월할 능력이 없다. 개인적으로, 초도를 하려면 먼저 죽은 사람의 중음이나 마음을' 보고' 혹은' 인식'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 이 중음이나 마음이 우리 곁으로 오게 하고, 우리가 불법을 전수하거나 경서를 가르치는 능력을 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만약 우리가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죽은 사람에게 건너갈 수 있고, 중간 음신이 어디로 갔는지' 볼' 수 있다. 또 다른 경우에는, 우리가 지나갈 수도 있습니다. 죽은 사람의 중음신을 볼 수도 없고 느낄 수도 없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막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우리는 우연히 그곳에 있을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때 우리는 초도의 의식에 따라 초월할 수 있는데, 단지 우리가 죽은 사람의 중음신이 어디에 있는지 보거나 감지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것이 마음대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는 죽은 사람의 유해를 관찰하여 죽은 사람의 중음체가 정토에서 죽었는지 판단할 수 있다. 만약 죽은 사람이 우리의 도움으로 정토에 내려갈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몸은 매우 부드럽고 붉고 붉을 것이다. 만약 죽은 사람이 생전에 수행해 본 적이 있다면, 우리는 허공에서 단향 냄새를 맡고 불악의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특징들은 대체로 죽은 사람이 확실히 정토에 갔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사망한 지 7749 일 이내에, 죽은 사람을 위해 매일 경을 읽는 것이 가장 좋다. (죽은 사람이 묻혔거나 화장되었더라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장경과 아미타불경은 모두 한문으로 낭송하고, 티베트인들은 장경과 아미타불경을 낭송한다. 한전 불교와 티베트 불교는 모두 정토종법을 매우 중시한다. 한나라의 많은 사람들은 티베트 불교에 정토법이 없다고 잘못 생각하는데, 이것은 무지로 인한 것이다. 티베트 불교는 정토종법을 매우 중시하는데, 여기에는 한전 불교 정토종의 경전뿐만 아니라 정토종까지 전해 내려오는 비범한 비법인 파와법도 포함되어 있다. 티베트 지역의 풍습은 티베트력 새해 사찰의 라마가 우리를 이끌고 기와법을 깨는 것이다. 낡은 기와법은 보통 십여 일이 걸린다. 지금 한나라의 많은 거사들도 장력 새해 때 티베트 수와파에 특별히 갈 것이다. 기와법을 깨뜨릴 때는 서천아미타불 정토를 구경하고, 불명을 대량으로 읽어야 한다. 수행성공의 상징은 머리 위에 작은 구멍을 열어 환생을 삽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전에 불우가 나에게 묻곤 했다. 나는 정토를 배웠는데, 가마인포체에게 귀의할 수 있을까? 위의 소개가 이 불우들에 대한 오해를 해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나라가 정토법을 배우는 것과 티베트 불교에 귀의하는 상사학 장전 불교는 결코 충돌하지 않는다. 충돌이 없을 뿐만 아니라 더 큰 이익을 얻을 것이다. 티베트에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사망할 때 스님이 곁에 없거나 고인의 경을 읽는 사람이 없다면, 고인의 머리에 녹음기를 넣어 염경식 녹음을 틀어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또한 죽은 사람의 영혼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사랑하는 사람이 죽고 사랑하는 사람 곁에 없다면, 인터넷을 통해 일부 오디오 자료를 가족에게 전송하여 법도를 읽어주거나, 죽은 사람의 머리 위에 올려놓고 24 시간 불호를 틀어 죽은 사람을 죽음으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예전에 나는 이런 방식으로 몇 명의 불우의 친척과 친구들이 적막함을 도왔는데, 모두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사랑하는 사람과 친구가 죽었으니, 우리는 경을 많이 읽고, 많이 풀어주고, 공덕을 돌려주어야 하는데, 이것은 그들의 내세에 가장 직접적인 이점이다. 중국의 많은 지역에서는 고인의 사후를 요리할 때 친지들을 초대하여 가축을 도살하는 풍속이 있다. 이런 행위는 반드시 단호히 제지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사망한 후, 우리는 장례를 위해 가축과 가금류를 도살할 때 상대방의 죽음을 돕지 않을 뿐만 아니라, 죽음에 큰 장애를 초래하고, 심지어 고인을 세 가지 피해에 빠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며칠 전 중국 티베트어학과 고급 불학원 소가 교수를 방문해 그의 집에서 한 스승을 만났다. 이 학언니는 50 대이고 집은 총장비부에 있다. 그의 가족은 총회에서 일하며 등급과 직위가 모두 높다. 언니의 어머니가 고향에서 돌아가신 후, 그들은 집으로 돌아가 뒷일을 요리하고, 고향의 풍습에 따라 7 일간의 술자리를 마련하고, 많은 가금류 가축을 도살하여 요리를 했다. 장례 안배가 끝나자 그들은 북경으로 돌아갔고, 고민도 뒤따랐다. 그녀의 어머니의 바르도는 매일 한밤중에 집 거실에서 말다툼을 하다가 온 가족을 놀라 바깥의 호텔로 이사를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선배와 그녀의 가족은 그전에 부처를 전혀 믿지 않았다. 이 일이 발생한 후, 그녀는 이 세상에' 귀신' 이 있다는 것을 믿기 시작했다. 그래서 그녀는 8 대 영광사에 가서 부처님을 뵈러 갔는데, 그곳에서 스님을 만났고, 그 스님을 통해 그녀는 소가 교수를 알게 되었다. Sorga 교수의 도움으로 어머니를 위해 뭔가를 함으로써 일이 해결되었다. 지금 이 선배는 매일 숙제를 하고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랑하는 사람이 죽은 후에는 절대 살생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많이 석방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것이야말로 죽은 사람의 진정한 이득이다. 모두들 반드시 이 점을 기억해야 한다. 아미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