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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보는 왜' 이백에게' 라는 시를 써야 합니까?

카테고리: 문화/예술 >> 문학 >> 소설

문제 설명:

겸사겸사 당시의 배경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분석:

이백과 두보의 시적 우의

당대의 개원 말년부터 천보년 사이에 이백은 동쪽 기슭에 살았다. 동루치 땅, 정말 Yanzhou 를 의미한다. 당나라에 이르러 Yanzhou 는 lujun 으로 개명되었다 (천보 원년, Yanzhou 는 ludu 로 개명, ganyuan 원년, Yanzhou 개명). 이백이 이주한 덕분에 두보의 아버지 두헌도 이곳에서 관직을 맡았고, 이백과 두보는 여주에서 여러 차례 만났다. 이 두 대시인의 첫 모임을 연구하려면 먼저 그들이 여주에 처음 도착한 때가 언제인지 알아야 한다. 이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이다.

이백가는 여주를 옮기기 2 년 전, 개원 22 년 여름 (혹은 재년) 에 한 차례 여주 여행이 있었다. 그는 장안 을 입력, 베이징 에서 사임 한 후, bianzhou, Yanzhou 여행, 남쪽, 먼저 동쪽 땅, Yanzhou 에서 몇 달 동안 머물렀다. 이 방면에서 이백은 명청부터 현재까지의 연대기는 모두 잊혀졌다. 좋아, 여기에 이백이 여주에서 쓴 작품이 있어 고증으로 쓸 수 있다. 즉' 5 월 동유문상옹',' 조롱주',' 10 년',' 월초',' 증품 왕소거' 이다.

"5 월 동유" 시에서 이 여행은 이백을 위한 것으로, 산둥 초부터 혼자라고 설명했다. 그때의 백은 아직 젊었고, 아직 관리가 되지 않았다.' 채찍을 들고 미래를 방문하라' 와' 산둥 배우기' 를 위해. 여기서는 그가 "검을 배우기 위해" 왔다고 말할 뿐, 집으로 이사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시인은 배우기를 좋아하고 진보하기를 좋아하며, 여기에 남아서 안륙으로 돌아가 다시 상경할 준비를 하고, 즉' 서행직로' 등을 준비한다. 청대 왕치의' 이태백연보' 는 이 시를' 첫 방루작' 이라고 부른다. 그때 그는 아직 집으로 이사하지 않았다고 한다.

여중의 여주와 이전 시의 문상옹은 같은 사람이다. 왜냐하면 이전 시가 아직 이 옹을 비웃지 않았기 때문에, 조소여로 그를 다시 한 번 이전 시의 연장이라고 비난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에서는 청년 시인의 언행이 대범하여 노라는 유생을 거리낌 없이 조롱했다.

송별' 중 12 편의 시는 이백이 30 대 안팎으로 장안 낙양 등지에서 지은 것으로 서씨 부인이 살아 있을 때의 작품이다. "열 번째 노래" 는 Yanzhou 를 유람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시인은 오랫동안 안륙을 떠나 가족을 그리워하여 육모라는 제목으로 시를 지었다. 안키 씨는' 10 년 멀리 보내기' 가 산둥 대지에 쓰여졌다고 지적했다 ('이백전집 연보 주석' 의' 10 년 멀리 보내기' 에 대한 설명 참조). 여현호의' 이백사전' 도 이것이 산둥 작품이라고 지적했다.

초월' 이라는 시는 시인이 여주 () 의 수변 () 에서 달을 바라보며 지은 시이다. 요사정에서의 관현무곡으로, 그는 얼마 전 조암 국경에서 본 광경을 떠올려' 하객 통제, 장병 걱정' 개원 21 년 초 가을투어 허베이후 자신을 느꼈다.

왕소부 증정, 오산' 도 여주를 유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부도 현위다. 이백과 왕소부는 초교할 때 시사를 주고받았고, 게이는 곧 루를 떠날 예정이어서 다시 만나지 못했다. 시에서 "나는 암낚시" 라고 말하는데, 이백은 당시 생강을 만나지 못했고, 명성이 뚜렷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신이 옥일 때, 그것을 나누세요." 라는 말은 마치 한 사람이 그에게 해로운 말을 해서 해명을 요구한 것 같다. 시에서 이백의 왕소부를 중시하지 않는 것을 칭찬하며 시인이 아직 젊다는 것을 안다. 제임스는 이 시가 "아직 집권하지 않았다" 고 지적했다. 안기는 이것이 아직' 비천하다' 는 때 쓴 것이라고 지적했다. 즉 내가 처음으로 동륙으로 여행을 갔을 때였다. 이백은 수도 여주를 이전할 뜻이 있기 때문에 이 지방 장관에게 굴복하거나 사람의 충고를 듣고 이 시를 선물로 만들 수밖에 없었다. 위의 시에 따르면 이백이 동쪽 기슭으로 이주하기 전 2 년 전 (나도 이백초가 동쪽 기슭에서 작품을 간략하게 쓴 적이 있다) 을 볼 수 있다.

5 월에서 가을, 이백은 근주에 거주하며 임성 육조와 그 형제들과 모임을 가졌고, 왕소보, 유창세 등 지방 제후와 주희 유일의 구멍 등을 알게 되었다. 아마도 그는 두보와 함께 사는 관저인데, 측은 좀 더 오래 살았을 것이다. 이것은 두리의 첫 만남에 대한 가장 빠른 추정이다. 이번 여행에서, 나는 2 년 후에 동륙으로 이사를 가서 그에 상응하는 준비를 하기로 결정했다. 이것은 장안에 들어간 후의 긴 여정으로, 안륙출발-낙양-장안-낙양-송량-여주 노선이다. 리앙 송 후, 다시 안륙으로 돌아갔다. 개원 18 년 30 세에 집을 떠나 귀국하는 데 4 년이 걸렸다.

두보' 소년' 에서 그가 처음으로 여주에 친척을 방문한 구체적인 시기에 대해 세 가지 설이 있다. 청대의 돈, 추 등은 개원 25 년이라고 생각하고, 좀 더, 곽모로, 소비 등은 개원 24 년이라고 생각한다. 현대인 왕은' 두보 초유주 시간고증',' 이백초회 두보 시간장소 신시험' ('이백두보' 에 편입돼' 개원 20 년 봄, 공물, 여주성 아버지, 두보 부친이 여주 임사마' 로 꼽힌다. 개원 22 년, 두리가 여주에서 처음으로 합류한 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역사적 사실이다. 두보는 아버지 때문에 Yanzhou 에 살고 있다 ... 개원 20 년 봄, 이백보다 2 년 반 일찍 Yanzhou 에 도착했다. 이 논점을 상세히 논증하는 것은 의미가 있다. 이백은' 동쪽 기슭문 양선' 이라는 시로, 항주를 옮긴 후 그 해 초봄에 쓰였다. 두보' 이십이백 20 운 보내기' 에는' 원야취춤, 사수춘음' 이 있어 이백초봄 범선수라바야와 어우러져 같은 여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Wen Yiduo 의 "shaoling 씨의 연간 스펙트럼 노트" 는 "baijiaben 은 Lu county 에 있습니다. 공 () 은 "백이운 () 을 부치다" 며 "원야 () 에 취해 수천 () 에 읊조리고 있다" 고 말했다. 이듬해 봄, 백질 투어 양원, 여주 ('소릉선생 연표 주') 에 도착했다. 두 사람은 이 시기에 Yanzhou 에서 만났다. 나는 여기에 온 지 몇 년이 되었는데, 서로 알게 되었다. 믿을 만한 증거를 찾기가 어려울 뿐이다.

천보 3 년, 이백늪, 장안에서 양송 (이전의 낙양) 까지, 두보, 두보, 두보,' 이십이백 20 운 보내기' 는' 구걸, 내 마음' 이라는 말이 은거해도 뜻을 잃지 않고 굴욕을 당한다. "이백에게" 에는 "후리 김귀언, 이물자구" 가 있다. 맛은 시적이며 당시에는 이미 잘 알려져 있었다. 보통 이도가 처음에 이 시간에 모임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아마 사실이 아닐 것이다. 두보는 이번 모임 전' 음주 팔선가' 에서 생동감 있는 이백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이 시간보다 일찍 체결된 깊은 우정은 두보의 많은 시에서도 찾을 수 있다.

두보는 "이은거와 범십을 구하다" 시에서 "여의동은 손님으로, 그와 형처럼" 라고 썼다. 술에 취해 가을빛으로 일본인과 손을 잡고 걷다. " 이백은 사슴군에서 두보를 송별한 시에서 "며칠 취해 연못대에 오르다" 는 말이 있다. Yanzhou 에서, 두 사람은 래프팅 sishui, 동시에 손을 잡고 Yanzhou 건물과 함께 유명한 Lu cheng 을 여행했습니다. 두보' 항주루' 시에서' 연해대까지 떠가고, 엽평지청허까지' 라는 말은 이백의' 눈은 수라바, 해광천' 의 시구와 상당히 비슷하다.' 만리장성 북쪽은 푸른 산맥이고, 성동은 하얀 수선이다. " 문장은 상징성이며 시야가 더 넓다. 나는 태백이 소릉을 도와 시를 고치는 것이 이때부터 시작되었다고 추측할 수 없다.

천보 사년 가을, 두 사람은 만나 오래 앉아 망연자실하게 일어나 말을 타고 사슴성 북쪽의 번씨를 유람했다. 이백은 "라성북에서 범거사를 찾고, 범구매 술을 보고 창귀를 채집한다" 며, 두보는 "이범십거와 함께" 라고 썼다. 방범은 천고의 좋은 말이 되었다. 두 번째 곡을 참고해 백시는' 기러기 과화추색이 멀다', 두보시는' 낙하문한', 가을, 방범, 백시는' 갑자기 범야인, 한가원' 이 있다. 사람들로 가득 찼지만, 감히 늦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두보시에는 "더 은거하고 싶고, 북쪽으로 곽성을 찾아야 한다" 는 말이 있다. 도중에 백석은' 해자가 길을 잃었다' 고 썼고, 두시는' 툰운귀고성' 을 썼다. 백시 "입문하여 웃고, 팔은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두보의 시는 "입문 고흥발, 시동명" 이다. 네, 사직합니다. 이백은 "최를 아끼지 않는다" 고 말했고 두보는 "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고 대답했다. 이백의 시' 송호' 는 일시적인 흥기이고 두보의 시' 송귤 ...' 은 로맨틱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두보의 시는 로맨틱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유사점들은 같은 소풍 작품에서 모두 볼 수 있다. 두보는 이백을 모방하려고 하는 것 같다. Wen Yiduo (shaoling 씨의 연대기 주석). "(두 편의 시) 는 비슷하다는 뜻으로 동시에 써야 한다고 지적했다." 천보 원년, 여주 () 는 노군 () 으로 개명되었고, 시에는' 라성 ()' 이라는 글자가 있었는데, 사칭 천보 4 년 이두통 () 은 여주 () 에서 지은 작품이라고 한다.

"법정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길게 울부짖으며 고향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이백은 석방된 후 한림에 의해 민간인으로 전소되었다. 최추를 벗고' 뿔수건 미복' 으로 갈아입는다. 애초부터 의기양양하게 북경에 들어왔는데, 내가 돌아온 것은 좌절과 슬픔이었다. 야심은 보수가 어렵고, 재능이 넘치면 만날 수 없다. "바다가 넓고 하늘이 넓어서, 하늘이 이웃과 같다." " 마음이 상처받자 이백은 이를' 길을 잃은 것' 으로 여기고 이를 비유적으로' 말머리가 악에 사로잡힌다' 고 비유했다. 창귀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비유로 하여, 조중소인은 마치 창귀와 같다. 연초에 여주에 살았을 때 그는' 봄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 며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동경을 가지고 있었다. 자녀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편지 한 통을 가지고 상경하며, "하늘을 우러러보며 크게 웃다", "만성을 로비하려 한다" 고 했지만,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았다. "왕은 아미를 깊이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궁중에서 사람을 죽일 수밖에 없다." 호의에서 소외에 이르는 과정을 거친 후, 시간이 지나면서 이전과는 크게 다르고, 분노한 감정이 말로 넘쳐나고, 마음이 평평하지 않고, 이 조용한 시골만이' 거의 열흘 동안의 기쁨' 이 될 수 있다. 농가정원의 따뜻함이 위법의 위대한 영혼을 어루만지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두 사람은 오랫동안 함께 지냈고, 친분이 깊어졌고, 화제는 방종하여 동시에 농담을 하고 있었다. 이른바' 장난기' (이백방범시) 였다. 이것은' 탈물' 후의 한가한 생활 (두보의 문장) 이다.

내가 범씨를 방문했을 때 또 한 편의 합창시가 있었는데, 바로 이백이 두보를 위해 한 연극이었다. 두보의' 이백' (가을은 그에게 관심을 가져준다), 두 곡의 진실한 시가 오랫동안 연구자들의 이해를 받지 못했다.

한 편의 연극이 두보에게 주어진다' 는 이 시는' 당인문집' 을 수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홍마이 등의 오해를 받아' 좋은 일이 만든 것',' 모조품' 으로 여겨진다. 곽말로, 안기, 여현호 명작의 실수. 이 시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은 결코 위조가 아니라 화음으로 노래하는 작품이다. 이것은 그가 번씨를 유람하고, 번씨의 마을을 벗어나, 코범시를 거쳐 쓴 것이다. 두서행 시 두 곡은 두리의 우정에 관한 일화를 불러일으켰다. Yanzhou oushan 은 duli 가 시를 만난 미산이다. 이에 반응민 씨와 두옥씨는 자양현 지방지와' 중국 고금 지명사전' 에 따라 고증을 진행했다.

만약 우리가 이 시가 언제 썼는지 안다면, 그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두 사람은 범씨 마을에서 루성으로 돌아왔고, 대화는 여전히 농담이었고, 이백은 시 한 수를 가지고 있었다.

모든 산 유 두보, 다이 리 첫날 뛰어난.

너무 날씬하지 마라, 그러나 항상 과거의 시를 쓸 수 없을까 봐 걱정한다.

이 시에 대한 소감에 두보는 "이백에게" 라고 대답했다.

추래는 그에게 관심이 많았지만, 그는 주사로 갈홍을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미친 노래를 마시고, 생활이 허전하니, 누가 패기가 있는가?

두보는 팬 씨를 유람하는데, 시작은 "후리는 한 마디가 좋다, 늘 은구덩이와 같다" 는 것이다. 남조 시인 은뢰와 이백을 비교해 보세요. 이백은 두보를 비웃었다. "여위어 말을 할 수 없지만, 항상 시를 쓸 수 없다." 그래서 두보는 이백이 떠돌아다니는 것을 자랑하고, 갈홍을 수치스럽게 하고, 시간을 허송하며,' 독단적' 이 지나치고, 그들의 깊은 우정의 증거이기도 하다. 그동안 밤에 함께 자고, 매일 함께 걷고, 오래 모였다가, 형제처럼 친하게 지냈는데, 이 두 편의 희롱한 시는 깊은 감정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술광가',' 날아다니는 것' 으로 이백을 쓰고,' 쓴시' 로 두보를 쓰고, 각자 각자의 특징을 말하는 것은 모두 매우 진실하다. 이 두 가지 절묘한 일은 진실한 감정뿐만 아니라 인물의 성격, 이미지, 언어를 더욱 드러낼 수 있다. 이것은 확실히 중요한 일이다. 당인이 집자에 뽑히지 않은 것은 아마 시적 때문인 것 같다.

이백두보가' 구름 한 점 없는' 가을을 밟은 것은' 북국종대추, 동울타리 한과덩굴' 의 수확철이다. 가을이 오면 신경 써요. 세상은 기복이 있어요. 마흔이 넘은 이백은 점차 인생의 가을로 접어들었다. "나는 가을이 높고 상쾌한 줄 알았는데, 가을이 높고 상쾌한 줄 누가 알았을까?" 시인의 마음속의 가을은 찬란하다. 입경부터 귀산까지, 그의 인생과 창작 전 후기의 분계선으로, 그가 우여곡절을 겪은 정신과 작품에 영향을 미쳤다. 이백집' 에서 5 분의 4 이상의 중대한 제재작품은 모두 후기에 완성되었다.

두보 소년이 제루를 처음 유람하다가 마침내 천보 초기에 루시를 떠났다. 그의 시' 장유' 에는' 나는 행복하다 * *, 나는 서귀함양으로 돌아간다' 라는 문구가 있다. 그리고' 행복' 한 사람은 느릿느릿한 여행과 본정 때문에 특히 이백과 재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의' 이백' 과 안기의' 이백전' 에서 두보의' 이백 증정' 시는 그가 방범할 때 지은 것이기 때문에 이백의' 두보 일극 증정' 한 곡의 글쓰기 시간과 장소를 논의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안기는' 이백전' 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이별할 때, 팬 씨는 그들에게 기념시를 쓰라고 했고, 이백은' 사슴성 북구범거사' 를 썼고, 두보는' 이구은거' 를 썼다.

두보와 이백도 헤어질 거야. 이백은 요사석문에서 두보에게 돈을 주었다.

그들 * * * 모두 바람 속에서 휘날리는 봉포처럼 ... 그들은 일에 성공하지 못하면 광가를 폭음하고 부귀를 뜬구름처럼 보고 제후를 똥처럼 여기며 한동안 즐겁고 싶어 한다. 그래서 두보는' 이백에게' 시 한 수를 차지했다.

그들이 언제 다시 모이는지 모르겠다. 이 석문 앞에서 루주를 몇 잔 더 마시자. 이백은' 사슴공주 동석문까지' 라는 시를 썼다.

육성북방문과 석문의 송별 시간은 연결되어 있어 천보 4 년 가을이다. 만약 당신이 "며칠 동안 술에 취하지 않는다" 고 말한다면, 당신은 범가에서 술을 마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연못대에 오르다' 라는 말은 코판 위를 거닐고, 노래하고, 시를 읊는 장면도 포함해야 한다.

두보가 이백에게 준 시가 무려 15 곡, 그리고 이백과 관련된 시가 모두 20 곡에 육박한다는 것을 후세 사람들이 알아차렸다. 이백이 두보를 위해 쓴 시가 매우 적다고 생각하는데 (이백의 사전은' 육군이 두동석문 보내기',' 사구문 두보 보내기',' 두보에게 연극 보내기'), 두보가 우정을 더 중시하는 것 같다. 이백이 좀 억울해서, 이백이 두보의 시를 준 줄 알았는데,' 친구 보내기' 와 같이 인정받지 못한 것도 있었다.

푸르른 산들이 성벽의 북쪽에 자리 잡고 있고, 반짝이는 수면이 성동을 둘러싸고 있다. 여기서 너는 반드시 나를 떠나야 한다, 점점 멀어지고, 만리의 표지판.

유랑, 그래서 석양 아래에서 나를 생각해. 그의 손이 흔들렸고, 이때부터 헤어지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데리고 먼 길을 가고, 긴 바람을 불고,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친구와 악수를 하고 시인은 텅 빈 시골에 있다. 첫눈에 반했고, 절친한 친구는 아쉬워했다. 인생은 격동하고, 앞길은 망망하고, 하늘을 바라보며, 석양으로 떠가는 것도 감상적이다. 누구와 악수를 하며 시인을 이렇게 서글프게 만든다!

이 시를 언급할 때, 선인들은 독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몇몇 사람들이 연구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시에는 푸젠을 송별하고, 작별 인사를 하고, 쓴 시간과 장소는 거의 수수께끼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시선주' 는 "이 시는 친구를 증여하는데, 누구를 증여할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북국과 동성, 어찌 된 일인지? " 이백전집 주석' 은 "이 시의 시간과 주소는 알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러나 남양, 선성, 금릉 등 시가 위치에 대한 문장 역시 추측에 불과하며 정확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요 몇 년 동안 이 시는 Yanzhou 에서 쓴 것으로, 이백만이 여기에 집이 있어야 손님을 보내는 행사가 있다. Yanzhou 는 거의 20 곡의 객시를 보내고 있으며, 친구를 보내는 것은 무시할 수 없는 곡이다. 손님을 배웅하는 곳은 대부분 성동의 요묘에 있다. 이곳은 수륙 통로로 교통이 바쁘고 술집이 많아 연회를 열어 송별하기에 편리하다. 게다가, 경치는 즐겁고 시적이 풍부하다. 요묘 앞 수라바야 부근의 석문길에도' 친구 보내기' 라고 적혀 있다. 북쪽으로 20 킬로미터, 구선산은 일렬로 늘어서 있는데, 바로' 담북에 파란 선산이 있다' 이다. 수라바야가 곡부에서 서쪽으로 흐른다. 그것은 Yanzhou 에 들어갈 때, 그것은 남쪽으로, 남서쪽으로 흐르고, "도시의 동쪽과 하얀 곡선수" 라고 불린다. " 이백동 기슭의 작품은 들판의 뜬구름, 이곳의 석양을 썼다. "루군현 () 현 () 현 () 현 () 묘가 떠우명보 () 를 송별하는" 산청수 () "시는 이 시의 제 1 련에 가깝다. 시 중마, 즉' 추려현 요묘정연' 시에서' 금닭을 보내고 안장을 쉬며 고목을 쉬는 말' 이다. 떠우명보 보내기' 시에서' 정책을 향해 눈썹을 갈고, 채찍은 들 수 없다' 고 쓰며 루멘 동사구 중간에서 3 리 떨어진 야오묘까지 말을 타고 갔다. 이백네 집에서 요묘까지 오가는 길이다. 비슷한 시간에, 역시 이 말이다. 친구를 배웅한 후, 그는 이 고독한 시인과 동행했다.

이백동륙의 송객시는 모두 보내진 사람을 가리키고, 친구를 보내는 것은 유일무이하다. 나는 1995 년, 1996 년' 이백가의 동륙 이야기' (중국 이백연구) 라는 책에서 이 시가 여주에 쓰여졌다고 언급하며 또 다른 푸젠시의 속편이라고 지적했다. 태백의 시' 십실구' 때문에 어떤 시인가요? 나는 당분간 감히 탐험할 수 없다.

한번은 이백의' 두보를 위해' 라는 시의 집필 장소를 중점적으로 고찰하고, 그 시를 복창하는데, 시 속의' 송수초 백리 같다' 는' 펑' 글자는 꽤 충격적이었고, 동석문, 육준이 두보를 보낸 시 중' 펑원' 이라는 말과 두보의' 이백 증정' 과 함께 충격적이었다.

베이징 입경부터 귀산에 이르기까지 이백은 큰 좌절을 겪었고, 분분하고 감개무량하여, 오르락내리락하며 앞길을 막막했다. 그래서 두보의 시는 "가을이 와서 그를 돌보지만, 그는 여전히 떠다니고 있다" 고 말했다. 。 곧, 두보는 멀리 육지를 유람하고, 두 사람은 육현 동석문에서 헤어졌다. 이백은 두보 () 에게' 붕 () 이 먼 길' 의 시를 보내는데,' 영원히 친구가 되지 않는다' 에' 호붕 만리정' 이 나타났다. 펑' 자의 복귀는 분명히 중요하다. 두 사람은 자주 지내는데,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며 마음이 무거울 때' 붕붕' 이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무게가 있다.

소비' 두시 주소' 는' 이백' 시 중' 상 거품' 이라는 단어가' 상영 거품' 이라는 단어가' 상전' 과 함께 산둥 떠돌아다닐 때 박펑을 비유했다. " 안키 씨는 두리를 잘 알고 있으며, 그의 대표작' 이백전' 에는 석문 송별식에 대한 묘사가 있다. 그가 말하길, "그들은 모두 바람 속에서 날아다니는 것처럼 느껴진다. 어디에 정착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클릭합니다 진이신 선생은' 펑' 이라는 글자를 알아차렸고, 두보가 평론한 제 14 장은' 전봉' 이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다. 펑 () 글자에서 밝혀진 정보는 친구를 배웅하는 것과 친구를 배웅하는 글쓰기 시간, 장소를 추론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한다.

이 시는 두터운 우정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펑' 자는 제때에 쓰이며 의미가 깊다. "아니야, 친구" 라는 이 시, 그것의 모든 감정은 두보를 송별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나는 돌리고 싶다." ("5 월 동유문상옹"). 이백이 여주에 처음 도착했을 때 이런 고백을 한 적이 있다. 자신의 생각을 실현하기 위해, 그는 떠다니는 풀처럼 이리저리 떠돌아다닌다.

송별친구' 와' 현 동석문에서 송별두' 는 동시기의 작품으로 속작이다. 주시 제목에는 이미' 송송 두' 라는 글자가 있고, 속편에는' 친구 송송'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이 시는' 이백전집 연대표 주석' 과' 이백전집 주석' 의 다른 친구들의 작품인 것 같다. 앞에 시 한 수가 있고, 뒤에 시 한 수가 있다. 양자는 연관이 있고 시적이다.

그들의 시를 자세히 보면, 그들이 오랫동안 함께 지냈고, 서로 아는 것이 매우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리의 모임은 양송천보 3 년 모임부터 내년 추석문 모임까지 1 년여의 시간, 더 이른 모임이 갑자기 연구자의 머리 위로 떨어지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신설에 따르면 이백과 두보는 늦어도 개원 24 년에 인연을 맺었다. 당시 이백은 여주에 살았고 두보의 친척들은 아버지 두헌의 관저에 살았고, 두 사람은 동시에 여주에서 작품을 썼다. 나는 이 작품들을 연구한 지 몇 년이 되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동륙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수라바야에서 봄에 노래하다' 이후 루멘동의 수라바야를 산책하고 있다. 나중에 모임이 잦아지면서 우정도 많아졌다. 시립의 시' 사슴성북에서 길을 잃고 귀에 빠진 범거석'' 두보를 위해 연주'; 두보의' 이구십절대' 와' 이백 증정' 은 그들이 여주에서 재회한 후작이다. 두시를 보내는 방면에서 이백은 다른 요묘에서 객시를 보내는 것과는 다르다. 루군동석문에 두 보내기' 는 축주 악수,' 친구 보내기' 는 두보가 막 떠나고,' 사구문 두보 보내기' 는 그리움을 썼다. 세 편의 시가 감정적 맥락이 일치하여 한 조의 시로 볼 수 있다. 이백두시 백편' 을 들어보죠. \ "백시 무적, 공중에 떠 있는, 생각 그룹. 클릭합니다 "붓놀림과 비바람, 시가 그대를 울게 한다" 는 등의 문장은 두보의 이백에 대한 존경과 존중을 나타냈다. "두보를 보고 싶어요. 보고 싶으면 남쪽으로 모셔다 드릴게요." 라는 시입니다. 친구를 배웅하다' 라는 시의 본정은 절친한 친구와의 이별 때문이다. 시인이 하늘을 올려다보고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면 보내진 친구의 이미지를 추론할 수 있다. 그래서 석양에 나를 떠올려, 이' 오랜 친구' 는 누구야? 월하 범선의 반려자, * * * 사냥의 친구, 창주와 함께 여행하는 절친한 친구, 함께 군산을 거닐던 형제, 즉 며칠 전 범가에서 술에 취한 두보입니다. 풀 플랫폼 탑승' 은' 풀 오버' 라는 글자로 우리가 자주 만난다는 뜻이다. 오늘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석문길에 나는 도울 수 없이 손을 들어 발을 던지고, 서로 사랑하며, 반복해서 시를 쓴다. 두보의' 이백양몽' 에는' 그래서 내 꿈' 이라는 말이 있는데, 석문의 잔치 장면으로 그 꿈을 재현했다. 몇 번이고 서로 옛 친구라고 부르는 것은 꽤 흥미를 자아낸다.

"친구를 배웅하다" 라는 이 시는 두보에게 매우 중시되어, 그는 꿈속에서 이백의 시 두 수를 썼다. 두 번째 시는' 하루 종일 하늘을 떠다니는 구름, 유랑자처럼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 같다' 로 시작해' 나는 떠다니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 으로 바뀌었다. 두보는 이백과 동륙을 그리워하고, 북국의 청산과 동성의 백수를 그리워한다.

비슷한 장르의 작품을 동시에 읽을 때 종종 깊이 이해할 수 있다. 노군' 의 이백의' 요묘가 서경으로 돌아가다',' 두명루',' 몽등천목산' 의 상호 참고로 감정의 승화와 언어상 제련을 표현했다. 이 "두보일극" 시와 두보 "본백 증정" 시는 서로 참고할 수 있어 합주시, 우정, 글쓰기 시간 장소를 추론할 수 있다. 이 글은' 노군동석문 송두' 와' 송별친구' 를 함께 풀어본다.

며칠 동안 취하지 않고 연못대에 오르다. 석문로는 언제 다시 열리나요?

시선이 수라바야에 떨어지니, 바닷물이 온통 밝다. 처마를 날고 벽을 걷고, 멀리 바라보고, 잔을 손에 쥐고 있다.

[배경]: 천보 사년 가을, 두보는 여주 () 에서 나와 이백도 () 와 왕래하려고 한다. 두 사람은 사슴성 북부 범거사의 집에 가서 작업장을 짓고, 소란스러운 바깥의 북방 농촌으로 가서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셨다. 주인은 열정적으로 대하고,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취하고, 농담을 하고, 시를 증정한다. 며칠 후 두보는 서쪽으로 행했고, 두 사람은 고문에서 악수를 했다.

노군동석문 송별두: 한 번은 술에 취해 며칠 동안 함께 야오사와 여산을 돌아다녔고, 동쪽 기슭 연못대를 두루 돌아다녔습니다. 오늘 헤어졌으니 내일 석문로에서 다시 만나길 바랍니다. 수라바야의 눈을 보니 주희 유이가 은거한 날이 생각난다. 현재 수면초가 돌면서 사람이 떠다니고 있다. 우리가 곧 장도에 오르려고 할 때, 우리는 잔을 들어 술을 마시며 우리의 애정을 술에 맡길 것이다.

[친구를 송별하다]: 잠시 후 두보가 떠나자 시인이 멈춰 섰다. 며칠 전에 함께 여행한 마을을 둘러보니, 마을 앞에 산이 있는데, 우리는 그곳을 거닐며 시를 쓴다. 더 먼 곳에서 청산은 장벽처럼 사슴성의 북쪽에 누워 있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서 모처럼 모이기 어렵다. 동성을 둘러싸고 있는 수라바야만이 끊임없이 흐르고 있다. 이 작별은 마치 만리에서 날아오는 천막과도 같다. 하늘의 구름과 석양도 사람을 떠나는 심경을 이해하는 것 같다. 다시 손을 들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아는 반마는 우수수 노래를 부른다.

이백동로에서 가장 익숙한 두 작품은 우연히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상당히 재미있다.

"설시 친구 증정" 이라는 시를 간단히 이야기하다. 이것은 논란이 있는 4 언시입니다. 시에서 꾸지람을 들은 여자는 누구입니까? 항목에는 두 가지 의견이 있습니다. 하나는 추방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홍마이의' 용재수필', 류크장의' 후촌시화', 조익의' 오북시화', 제인의' 이백시연표', 안기의' 이백전집 연표 주석' 은 모두 이런 관점을 고수하고 있다. 또는 아내 유 () 곽모로 () 는 "유와 이백 () 이 이혼한 후 이백 () 의 친구에게 일을 알린 적이 있어 자신을 변호했다" ("이백과 두보") 라고 주장했다. 그전에 약속했을 때, 아마 내가 한국에 가서 산으로 돌아온 지 4 년 후인 것 같다. 이전의' 50 으로 옳고 그름을 안다' 는 말에 따르면, 1 년이다. 잘못을 두려워한다. 50 지비' 는' 화남자' 에서' 50 지오류 49 년' 이라는 문장에서 나온 것으로, 태백이 시를 쓴 해가 아니다.

안기는 "눈시를 쓸 때 나는 하얗거나 곤경에 처했다. 내 감정과 걱정을 내 친구에게 표현했기 때문이다" ("이백전집 연보" 주) 라고 말했다.

두보는 이백을 가장 존경하며 이백에 대해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이 북경에 가서 산으로 돌아가는 일을 가장 잘 알고 낙양에서 만났을 때 그의 이야기를 준비했다. 두보는 이를 "곤경에서 벗어나 고생을 사서 한다", "동시에 그 모욕을 자초한다" 고 불렀다. 이런 화제는 팬 씨 방문 중 가장 많이 논의되는 화제다. 두보는 듣기가 지겨워서' 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는 것을 방해하거나 굴원의 망명을 위로하며' 오렌지 송송' 이라는 한 마디를 증거로 삼았다. 굴원이 위축되어 강변에 정체되었다. 이백의 이 때의 심정은 확실히 유배 중에 택강을 사색하는 굴원과 매우 흡사하다. 길을 잃고 창귀에게 괴롭힘을 당하다. 오늘 그는 의연히 베이징에서 사직하여 귀국했고, 희생된 것은 최운이다. 천년을 사이에 두고,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멀리 내다보고, 정신을 진작하여' 굴평사부가 해와 달을 매달고, 초왕대정공산' 이라는 생각이 싹트고, 예설시에서' 말로 보충하고, 만고에 장청한다' 는 의지에 부합한다. 이 시는' 나는 오랫동안 빠져들었다' 라는 시로 시작하는데, 두보의 시와 함께' 나는 술에 취해 있다, 누가 자만하는가?' 라는 시로 시작한다. " 그리고 그 "50 가지 실수는 고대인에게서 흔히 볼 수 있다" 는 말은 그가 권고를 듣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눈시가 친구다' 는 비방 경험을 담은 한 편으로 가장 관심과 속사정을 잘 아는 사람에게 보내야 한다. 그래서 눈을 내용으로 하는 이 시가 생겼다.

그가 북한에서 무시당했을 때, 그는 곤경에 빠졌고, 그는 이설의 시로' 진실한 진실' 을 표현했다. 자, "지진에 누가 심심합니까?" 오직' 자각' 과' 듣기' (이 시의 두 문장) 만이 두보의 충성심을 나타낼 수 있다.

눈시가 친구다' 라는 시는' 두려움' 이라는 시와 비교될 수 있다. 나는 소문을 두려워한다. 나는 누구와 이야기해야 합니까? 그에게 가장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 주다. 이 시는 누구에게 주는 것입니까? 두보를 수려하다. 목적은 분노를 표현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는 우성을 주제로 해서는 안 된다. 이 시를 처음 읽은 후, 간단히 소개하고 싶습니다.

가을에는 야오사정에서 연회를 열어 두보를 송별하고 황실을 모시고 있습니다. 이 시는 곽모약에게' 두보를 송별하는 연회, 황족의 시범을 모시다' 로 해석되었다. 즉, 번씨가 사직하여 베이징으로 돌아가 사슴성의 북쪽에 은거한 고향에 은거했다. 그리고' 모두 현현' 이라는 단어를 지적하고, 사본이 적절하며,' 궐' 이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다고 지적했다. 나중에' 복' 이라는 글자로' 보보' 를 한 다음 본문에 뛰어들었다. 범은 연회의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쌍쌍수' 라고 부른다. 이 시를' 두보를 송별하다' 라고 부르는 첫 번째 사람은 당대의 단이다. 그는 책 한 권에' 두부족함' 이' 두코공' 이라는 글자가 있는 것을 보고 두보를 지적했다. 시에 따르면, 아직 이런 주장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어렵다. 그러나 시 는 이 장면 을 원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뒤 를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가을이 높고 상쾌한 줄 알았는데, 누가 가을에 높고 상쾌한가? 산은 석양이 될 것이고, 물은 맑고 하늘은 딱 알맞다.

루 와인 화이트 옥 냄비, 금기 에 나를 보냈다. 안장을 쉬고 고목을 쉬고, 끈을 풀고 횡가지를 걸다.

노랫소리가 정자로 돌아가고, 곡풍이 불다. 구름은 푸른 해석으로 돌아가고 기러기는 푸른 하늘이 없다.

만리에서 길을 잃고 생각에 잠겼다.

손님을 배웅하는 장소는 요사와 석문에 있고, 시간도 가을이며, 모두 해가 질 때이다. "우리는 서로 잃는다", 여정도 두비의 함양여행과 일치한다. 이 시는' 친구 보내기' 의'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리 뻗어 있다' 와' 육군군 동석문송두보' 의' 비처마 벽, 천애이웃' 과 일치해 이런 관계를 보여준다. 두보는 일찍이 번씨에게 그가 사전에 약속이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연회에 참석하러 왔다. 이 시가 정말 두보에게 쓴 것이라면, 세 편의 시를 동시에 써야 한다. 곽모로의 발견은 선임 연구자들이 연구할 수 있게 해준다.

모래언덕성에서 두보를 보내다' 는 이백호 두보의 가장 유명하고 중요한 시이다. 보통 Yanzhou 에 쓰여지고, donglu 는 5 년 동안 tianbao 입니다.

내가 여기서 뭐하는 거야? 높은 모래 언덕 도시, 도시 옆에 고대 나무, 낮과 밤 가을 소리를 듣는다.

루 와인 은 물 에서 sijun 경우, 남쪽으로 6 월 을 보내, 빈 감상적, 마실 수 없습니다.

이백은 동쪽 기슭의 모래언덕 집에 산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그는 먼 길을 떠나는 두보를 그리워하며, 감정이 조수처럼 산을 넘나들며, 그래서 시로 정을 보냈다. 모래언덕 아래' 라는 시의 제목과' 모래언덕 도시에 누워 있다' 라는 시를 보면 이백동로가 어디에 사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그에 더해,' 소 31 로 산둥 부친 야자' 시에서는' 우리 집은 모래언덕 근처에 있다',' 우리 집은 동루' ('동루에게 두 아이를 보내다') 와' 차자 루멘동' ('양안을 동루에게 보내다') 이라는 글자가 모두 분명하다. 다만 선조들은 이 모래언덕이 여주에 있다는 것을 몰랐을 뿐, 수천 년 동안 안개였다. 안기는' 이백전집 연보 주석' 에서 "모래언덕은 여주 (노군) 의 잔구를 가리킨다" 고 설명했다. Yanzhou 정부 규칙 "'모래 언덕은 동문 밖에서 2 리', 두보는 장안에 있다. 연구학자들이 이백동이 루의 숙소에 관심이 많았을 때 1993 년 여주에서 출토된' 북제하청 3 년상' 석각에는' 세월이 정말 모래언덕 동쪽 안에 가라앉는다' 라는 문구가 새겨져 여주 모래언덕의 존재를 증명했다. 모래언덕의 수수께끼가 마침내 풀렸다. 예전에는 이백네 집이 임성에서 잘못되었다고 생각했었다. 임성에는' 이백이 여기서 취하다' 와 심광' 이백식당' 이라는 식당이 있는데, 그가 여러 번 묵었던 하란 식당이다. 사구성으로 여주군을 대신하고, 초당로의 문장 () 에서도 볼 수 있으며, 당인 () 에게 잘 알려져 있다.

시는 고목가을 소리로 시인의 외로움을 묘사하고, 노주로 그리움의 고통을 쓴다. 또 석문의 눈을 보고, 나는 생각을 남징의 문수에 보내어 폐부의 말을 썼다.

이백의 두보에 관한 시는' 두보 1 극 보내기',' 두이패를 사슴공주 동석문으로 보내기',' 두보를 사구문으로 보내기',' 친구 한 명을 보내라' 등 두 사람이 함께 여행할 때 쓴 시 몇 곡이다. 이 열한 살 된 형도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다. 시 속에 정을 보내는 것은 특히 얻기 어렵다.

두보가 성을 떠나 장안으로 갔을 때, 점점 이백이 그리워져서 더 이상 함께 할 시간이 없다는 것을 후회했다. 한겨울에, "외로운 서재에서, 나는 항상 혼자 생각한다." 겨울에 나는 이백을 임신했다. 이백과 함께 있는 봄' 에서 이백은' 백엽시 무적' 으로 평가돼 안녕과' 정교한 논문에 집중하라' 는 평가를 받았다. 공초의 아버지는 병으로 세상을 떠나 강동으로 돌아왔다. 두보는 그에게 우의 동굴에 가서 이백을 찾아 안부를 물었다. 이백은 왕용 이림의 커튼에 들어가 억울함을 당했고, 두보는 이에 특히 관심을 갖고 시로 깊은 억울함을 표현했다. 가위를 놓쳐서 "지금 3 박 동안 나는 너를 꿈꿨다" 고 말했다. 이백의 노년에 쓰여진 이씨에게 보낸 12 곡의 백수와 20 수의 운시는 시화의 전기로 여겨진다.

이백은 "빈곤 구제와 빈곤 구제" 이다. 전 세계를 크게 하고, 해군청' 의 지향은 두보' 사군요순위, 그리고 풍속순순' 의 인생 소망에 부합한다. 그의 창작은 두보에 영향을 끼쳤고, 그는 임협이 적고, 충절이 많아 남을 돕는 고상한 품격이 두보를 격려했다. 그들은 생활과 시 예술에 대한 생각에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시에서 두 obsidians 는 서로를 존중하고, 진실한 우정을 가지고 있으며, 시에 대한 깊은 애착을 가지고 있으며, 시는 두 개의 위대한 마음을 연결해 준다.

이백의' 평생 저사선성' (왕세정' 시론') 은 감사의 마음을 가득 채웠다. 두보는 특히 이백에게 미련을 두고 있으며, 나이가 들면서 이백에 점점 더 미련을 두고 있다.

이백과 두보는 양송, 단부, 여주, 제남 등지에서 만났지만, 그들의 첫 만남과 마지막 만남은 모두 여주에 있었다. 여기서 그들이 함께 있는 시간이 가장 길다. 이백이 두보를 선물하는 시는 모두 여주가 쓴 것이다. Yanzhou 는 duli 우정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두보는 젊은 시절 조 () 를 여행하며 동쪽 기슭에 이르러 명편' 항주루' 를 썼다. 시 중 "동군 근정, 남루 초." 나는 이번 여행의 목적을 설명하고 시야를 넓혔다. 내가 마지막으로 산둥 떠나기 전에, 나는 자신이' 산둥 이백' 이라고 불리며' 여일동객' 이라고 자칭하는데, 이는 이백이 산둥 여주 사구를' 집',' 고향',' 고향',' 소굴' 이라고 부르는 것과는 다르다. 이 몇 마디 말에서 우리는 시선, 시성, 이 땅 사이의 깊은 인연을 볼 수 있다.

두리의 우정은 줄곧 문학사가의 칭찬을 받았다. Wen Yiduo 는 du fu 와 두 obsidians 의 만남을 칭찬했다.

우리는 세 가지로 뿔을 그리고, 세 통으로 북을 치고, 펜을 들고 금묵을 찍어서 대본, 전문본을 써야 한다. 우리 사천년 역사에서 공자와 노자의 만남 외에는 이 두 사람의 만남보다 더 중요하고, 더 신성하고, 더 기념할 만한 것이 없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상상력을 발휘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합시다. 예를 들어, 태양과 달이 푸른 하늘에서 만난다면, 지구상에서 얼마나 많은 향안을 태울 것인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하늘을 바라보며 부처님을 찾아뵙게 될지, 이것이 하늘의 길상이라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 이백과 두보시 중 두 obi bian 은 이미 얼굴을 맞대고 있다. 그들은 하늘의 이단만큼 신기하고 의미가 없는가?

만약 이 일에 관한 상세한 자료를 찾을 수 있다면, 그것은 얼마나 낭만적인 문학사의 이야기인가! (허) 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