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펑크 운동이란 무엇입니까?

펑크 운동이란 무엇입니까?

펑크록은 가장 원시적인 록 음악이다. 그것은 간단한 멜로디와 세 개의 현으로 구성되어 있다. 변화는 펑크록이 더 빠르고 열정적으로 오래된 록을 연기한다는 것이다. 1960 년대 차고 록 밴드와 지하 벨벳, 꼭두각시 밴드, 뉴욕 인형 등 펑크 음악 스타일에 대한 일방적인 이해로 인해 1970 년대 중반까지 펑크 음악 유파가 정식으로 형성되지 않았다. 서구의 많은 새 밴드는 주류 하드코어 록과 다른 슈퍼음악 형식을 강조하지 않고 음악의 본질을 가리키고 있다. 뉴욕의 첫 펑크 밴드는 레이먼스 밴드입니다. 런던에서, 그것은 성권총으로 대표된다. 그들의 음악 공연은 각기 다르지만, 레이먼스 밴드는 경쾌하고 캐주얼하며, 반면 권총 밴드는 반복되는 단락의 표현을 강조하지만, 이러한 독특한 시도는 미국 음악과 영국 음악의 스타일을 완전히 바꾸었다. 펑크 음악은 미국에서 줄곧 낮은 기조를 유지해 왔으며, 마침내 1980 년대에 하드코어 록과 독립록의 개념이 탄생했다. 영국에서는 펑크록이 대중의 총아가 되었다. 성권총은 정부와 군주제에 대한 심각한 전복으로 여겨진다. 더 중요한 것은 점점 더 많은 밴드가 펑크 록에 가입했다는 것이다. 일부 밴드는 권총의 원래 스타일을 거의 복제한 반면, 다른 밴드는 버즈코크스의 샤프 록, clash 의 성가 같은 레게 록, wire 와 joy division 의 예술 실험과 같은 새로운 요소를 창조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펑크는 포스트 펑크 (이전보다 더 예술적이고 실험적인), 새로운 파도 (동방 유행), 하드코어 록 (한 형태로는 더 치열하고, 더 빠르고, 더 급진적인 펑크 음악) 으로 분열되었다. 1980 년대 내내 영국과 미국은 펑크의 정의를 하드록과 연결시켰다. 1990 년대 초, green day 와 rancid 를 대표하는 펑크 부흥주의자들이 미국 지하 음악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 신생력은 펑크 음악을 원래의 스타일로 되돌려 음악에 중금속 원소를 넣으려고 시도했다.

펑크:

펑크는 1970 년대 중반에 태어났으며, 60 년대 차고 록과 전 펑크록에서 유래한 간단한 록 음악이다. 펑크 밴드는 theVelvetUnderground, theStooges, NewYorkDolls 등의 밴드의 간단한 음악을 바탕으로 간단한 삼화음을 통해 록 음악의 간단한 본질을 복원하려고 한다. 펑크 음악은 음악 기교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고, 사상 해방과 반주류의 뚜렷한 입장을 선호한다. 이 초심은 당시 특정 역사적 배경 속에서 영미에 의해 적극적으로 모방되어 결국 펑크 운동을 형성했다. 대부분의 펑크 밴드는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고 작품이 너무 단조롭지 만, 많은 유명한 펑크 밴드는 theRamones 의 풍선껌 팝음악, theSexPistols 의 얼굴 같은 강한 화음, Buzzcocks 의 유행감, theClash 의 레게 요소, the Wire 와 같은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이후 펑크는 점차 포스트 펑크, 트렌디, 하드코어 등으로 변신했다. 80 년대 중반에는 펑크 운동 전체가 저조했다.

하드코어 펑크:

하드코어 펑크는 1980 년대 초에 태어났고, 더 빠르고, 더 시끄럽고, 더 딱딱한 공연, 고함치는 노래, 지저분한 녹음 효과 (때로는 앨범 표지 포함) 를 극단으로 끌어올렸다. 하드코어는 미국 최초로 주로 로스앤젤레스와 뉴욕을 중심으로 확산되면서 BlackFlag, HuskerDu, Descendents, MeatPuppets, DeadKennydys, BadBrains 와 같은 유명한 하드코어 밴드가 등장했다. 하드코어 펑크는 앞으로의 많은 록 스타일에 깊은 영향을 끼쳤지만 주류화는 없었다. 이런 상황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다.

원래 펑크 (전 펑크):

전 펑크는 1960 년대 말 70 년대 초 미국에서 발생했다. 당시 일부 밴드들은 미니멀리즘이라는 이념하에 거친 록 음악을 창작하려고 시도하기 시작했다. 당시 theVelvetUnderground 로 대표했던 이런 밴드는 자기도 모르게' 록 재건, 소박한 본질 회복, 미화된 록 전복' 의 공격적인 역할을 했다. 분명히,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무의식적인 반응일 뿐이다. 그들의 음악은 미래의 펑크의 그림자를 드러내지 않았지만, 적어도 그들은 펑크 문화의 가장 깊은 본질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지만, 아직 반항하지 않았다. 펑크는 결국 전 펑크의 모호하고 단순한 정신을 발견하고 이어가며, 전 펑크의 거친 음악에 완전한 반항정신을 녹여 사회에 도전하고, 록을 미화하는 시대 강음을 부정하고, 수많은 젊은이들이 받아들여 펑크왕조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새로운 물결:

1980 년대 초, 펑크의 빠른 확장이 점차 낙오되면서 새로운 물결 운동이 역사 무대에 오르기 시작했다. 뉴 웨이브 운동에 반영된 음악의 다양성은 펑크 알레르기에 대한 일부 팬들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팝 음악을 바탕으로 한 파워 팝, 싱h 팝, 팝-레게의 유행은 새로운 물결 운동에 기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팝) 신파 운동의 큰 성공은 1980 년대 MTV 의 탄생에 크게 기인해야 한다. 그것의 도움으로, 새로운 물결 운동은 주류 사회에서도 거대한 시장을 갖게 되었고, 이미 경쟁 태세를 형성했다. 1982 년 전후, 신파 운동은 중금속 전차가 우르릉거리는 바퀴 아래에서 사라지기 시작했지만, 이후 CollegeRock 과 90 년대의 대안록 주류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여 록 역사상 중요한 단계가 되었다.

포스트 펑크 (PostPunk):

1970 년대 말 펑크 운동이 시작된 이후 일부 밴드는 펑크의 완고한 정신을 물려받았을 뿐, SexPistols 의 불필요한 복제품이 되지 않았다. 이 밴드들은 음악에서 믿을 수 없는 복잡성과 실험적 특징을 보여 펑크의 거친 삼중주를 완전히 포기했다. 그들의 작품은 예술적이고 정교한 음악 소재와 도전으로 가득 차 있지만, 반주류 록, 반전통, 반문화의 펑크 정신으로 포스트 펑크라고 불린다. JoyDivision 과 theCure 로 대표되는 포스트 펑크 밴드는 음악 요소의 가중치를 더욱 높이고, 더욱 복잡하게 만들며, 음악을 우울하고 차갑게 만든다. 한편, 포스트 펑크 밴드는 전통 록 노래의 구조와 창작 주제를 바꾸려고 시도하면서 철저한 반항정신을 보여 주었다. 포스트 펑크사조는 차츰차츰 미래의 대안록의 사상의 지주가 되어, 서로 다른 록 스타일 속에서 계속 뻗어나가고 있다.

여보세요! (아아! ):

여보세요! 사실 하드코어 펑크의 한 가지일 뿐, 순수한 폭력과 소음 위에 완전히 세워진 미적 감각이 없는 극단적인 스타일이다. 이런 스타일의 밴드는 처음에는 급진적인 정치적 성향이나 사회적 책임감이 없었고, 나중에는 백인지상을 표방하는 인종 음악으로 발전했다. 모든 밴드가 인종차별주의적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여전히 매우 위험한 록 음악으로 인정받고 있다. 지하세계에 속한 백인 음악으로 따돌림을 당하고 결국 록 음악에 의해 탈락한다.

합성 팝업 (synthpop):

Synth-Pop 는 처음에는 신파 운동의 주요 유파일 뿐이다. 당시 RoxyMusic 과 DavidBowie 의 영향을 받은 많은 밴드 (주로 영국 밴드) 가 합성기 사용에 열중하기 시작했다. 당시의 초심은 전자 음향 악기의 유익한 보충일 뿐, 작용이 크지 않았다. 초기 synthpop 은 매우 거칠고 분산되어 있었습니다.

그것은 이상하고 얇은 맛을 가지고 있는데, 이 상황은 결국 듀란 듀란 밴드에 의해 바뀌었다. 듀란 듀란 밴드는 신디사이저 팝 음악과 댄스곡을 교묘하게 접목했다. 개선된 음악은 점점 더 환영받고 사랑받고 있으며, 곧 패션이 되어 많은 밴드에 의해 모방되었다. 듀란 듀란 밴드는 일거에 유명해져서 synthpop 의 첫 영웅이 되었다. 65438 년부터 0984 년까지 synthpop 의 시대는 완전히 끝났지만 그 영향은 계속되고 있다. 합성기는 중요한 연주 방식으로 간주되기 시작했고 다양한 스타일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PowerPop (전원 Pop):

힘 유행의 초기 근원은 1970 년대 초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theRaspberries, BigStar, 나쁜 손가락 밴드는 이런 스타일의 초기 정의다. TheWho, BeachBoys, beach boys 등 밴드를 융합한 이 강력한 팝송은 펑크와 함께 70 년대 말 신파 운동의 주력을 구성해 결국 후펑크 스타일로 분류됐다. Power pop 의 작품은 보통 3 분 정도 멜로디와 음악의 폭발력을 중시하며 펑크와 비슷하지만 기술과 유행감에 더 신경을 쓰고 반항에 열중하지 않고 상업화된다. 70 년대 말, 일부 펑크 밴드는 파워로 변신했고, 80 년대에는 파워팝이 다양한 록스타일에 더 많이 녹아들기 시작했다. 한편 순력 팝은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다.

NoWave (파도 없음):

무파는 포스트 펑크 운동의 첫 번째 스타일이다. 당시 뉴욕에만 나타났고, 음악은 음조와 귀에 거슬리는 소음의 실험음악이었다. 이런 스타일의 밴드는 음악 자체보다 예술성을 더 중시한다. 너무 무미건조하고 상업적 잠재력이 부족해 이런 스타일이 결코 유행한 적이 없다. 80 년대 중반 후반에 SonicYouth 로 대표되는 소음 록의 등장까지 이 스타일은 록 무대로 다시 옮겨졌다.

PunkRevival:

90 년대 초 미국 펑크가 제 2 의 봄을 맞았다. GreenDay 와 theOffspring 의 PunkPop 은 펑크를 주류 록으로 끌어들이기 시작했다. 아마도 80 년대 말 하드코어 변신 속도 금속에서 영감을 받은 펑크 부흥 밴드의 음악은 단순한 음악 라인과 빠른 속도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점점 더 두터워지고 있다. 한편, power pop 이 사랑받는 이미지, 더 부드러운 음향 효과, 정교한 편곡으로 관객이 펑크의 힘을 느끼면서 아름다운 음악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은 펑크 부흥의 마법 무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PunkPop 은 포스트 정크 음악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됩니다.

작가: 사방팔방에 매복한 해적 2006-3-2 1 04:53 이 발언에 답했다

--

3 답변: 펑크란 무엇입니까?

명성을 추구하든 자멸을 추구하든 대부분의 펑크 뮤지션들에게' 펑크' 는' 무질서' 를 의미한다

땅에 엎어지자 펑크 사상의 모든 정수가 여기에 있었고, 심지어 자신을 엎질렀다. 펑크는 간단한 음악으로 그들의 노골적인 반항 행위를 철학적 수준으로 끌어올려 주관적 능동성과 부정의 부정적 이론 하에서 왜곡된 책임감과 변두리 문화 현상을 만들어 냈다. 히피족은' 유토피아식' 온화하고 아름다운 이상주의로 끝이 났고, 차세대는 반대의 극단으로 치닫고 있다. 하느님께 기도하는 것보다 하느님께 굴복하는 것이 낫다. 오늘 사람들은 펑크록의 내면사상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하므로, "초점인터뷰는 펑크, 니체는 펑크, 노신은 펑크, 자주 추락하는 컴퓨터는 펑크." 라고 말했다. "주제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만, 어쨌든 펑크는 우리의 그림자처럼 우리 세계에 살고 있다. 항상 우리를 따라갈 것이다.

록 음악은 자기 이용의 잘못된 의식에 의해 억압되는 부패한 감정이고, 펑크는 심미적으로 인정할 수 있지만 정치적으로 정해진 갈등이다.

작가: 사방팔방에 매복한 해적 2006-3-2 1 04:53 이 발언에 답했다

--

4 답변: 펑크란 무엇입니까?

저열한

펑크 운동의 부상과 영향은 주로 영국에 있는데, 이는 서구 사회, 특히 영국 사회의 쇠퇴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65438 년부터 0973 년까지 영국에서 경제 위기가 발생했다. 원유 가격이 급등하고 자동차 공업이 거의 파산했고, 방직, 석탄, 철강공업이 곤경에 빠졌고, 국제무역이 침체되고, 물가가 오르고, 대량의 노동자들이 실직했다. 젊은 세대는 이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어 정신에 심각한 타격을 입었다. 이때 음악계는 모두 스타가 천하를 통일한다. 이런 상황에서 청소년들은 현실 사회에 대해 큰 의심을 품고 있다.

펑크 음악은 이 청소년들의 현실에 대한 강한 불만과 절망의 감정을 반영한다. 그들은 분노하여 사회의 모든 방면을 비판하며 고함, 괴이한 이미지, 미친 무대 행동으로 표현했다.

음악에서 펑크록은 록 음악의 한 분야로서 록 음악에 새로운 것을 가져다주지 않고, 주류 록 중 하드록에서 중금속에 이르는 강세 스타일을 극치로 끌어올렸다. 펑크는 비틀즈 이후 주류 록의 음악 실험과 예술 혁신 경향 (예: 기술적인 기악 독주) 을 반대하며 록 음악과 다른 음악의 결합을 진지하게 탐구하고 있다. 그것은 하드 록보다 단순함과 반복을 더 강조하고, 가장 기초적인 록을 강조한다. 가사는 하드 록보다 더 직설적이다. 화려한 록과 마찬가지로 펑크의 의미는 음악이 아니라 음악 밖에 있다. 그들의 모든 행동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 위한 것이고, 사람을 감동시키기 위한 것인가? Quot 롤링 스톤즈의 기타리스트 키스 리처드 (Keith Richard) 는 "펑크 음악에서는 음악이 가장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고 말했다. 중요한 것은 네가 누구를 메스껍게 하고 싶은가이다. "

영국에서 가장 중요한 펑크 밴드는 성권총으로 1975 에 설립되었다. 그들은 모든 것을 반대하는 젊은이들의 분노의 이미지와 모독과 폭력의 분위기를 형성했다. 그들의 음악은 1950 년대에 가장 단단하고, 가장 간단하며, 가장 큰 록 언어를 복원했지만, 기교와 정취가 부족했다. 리드 싱어 조니 로트는 밴드에 가입하기 전에 노래를 부른 적이 없다. 성권총' 은 1976 에서 100 대와 계약을 맺고 영국에서 싱글' 무정부 상태' 를 발매했다. 이듬해 초에 로탄은 런던에서 텔레비전 프로그램' 오늘' 과의 인터뷰에서 거칠고 외설적인 언어로 전통 사회 규범을 공격하여 국회와 신문의 비난을 받았다. 100 대 지불10,000 파운드는 즉시 그들의 계약을 종결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위진 음반사는 1977 년 영국 엘리자베스 2 세의 왕위 계승 25 주년을 축하하는 동시에 영국 국가를 모방한 동명 풍자곡' 천우여왕' 을 출판했다. 노래에서 "신은 여왕, 파시스트 정권을 축복한다. 영국인의 꿈에는 미래가 없다. 미래도 미래도 미래도 미래도 없다. 이 노래는 각지에서 금지되었지만 환상이 무너진 청소년들의 무조건적인 지지를 받아 영국 순위에서 2 위를 차지했다. 같은 해 말? Quot 성권총' 은 그들의 유일한 앨범을 발매했다.' 그 황소들은 신경쓰지 마라. 성권총은 여기에 있다.' 1978 년 로탄은' 성권총' 을 탈퇴하고 새 밴드를 결성했다. 시드 비더스는' 성권총' 의 주요 회원이 되었으며, 전 세계에 대한 극단주의와 증오는 로탄을 훨씬 능가했다. 같은 해 5438 년 6 월+10 월 여자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체포됐다. 이듬해 초, 재판을 기다리는 동안 그는 마약 과다로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1979 년 밴드 권총 해체.

영국의 다른 중요한 펑크 밴드는' 충돌' 이다. 가사와 행동으로 볼 때' 성권총' 만큼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음악도 간단하고 반복적이며 폭력적이며 비명과 왜곡이 많다. 65438 부터 0977 까지 그들은 지루한 일, 경찰, 미국, 록 음악, 폭력, 인종 차별주의 등 모든 것에 항의하는 몇 곡의 노래로 첫 앨범' 충돌' 을 발매했다.

펑크의 부상과 영향은 주로 1970 년대 중반 영국에 있었지만, 음악과 가사의 관점에서 볼 때 비슷한 특징이 60 년대 후반 미국의 일부 밴드에 등장했다.

또 언급해야 할 것은' 지하 벨벳' 밴드다. 루리드, 누가 클래식 피아노 훈련을 하고 있는지, 1965 에서 조직한 것이다. 이들은 미고메이 음반사와 계약을 맺고 1967 년 앨범' 지하 벨벳과 니코' (Niconico, 1967) 를 발매했다. 1968, 두 번째 앨범' 백광/백열' 을 발매한다. 이 중 동명 노래는 마약에 관한 노래다. 선물' 은 시끄럽고 반복되는 음악과 함께 초현실과 성 관련 가사를 언어로 표현했다. 레이언니 17 분, 반설 반창. 그 내용은 분명히 성과 관련이 있으며 반주 음악이 반복되고 심하게 왜곡되어 있다. 이 앨범은 순위에서 199 호로 선정되었다. 반전통의 전위 밴드로서' 지하 벨벳' 의 내용은 주로 마약과 성을 강조한다. 그들은 1972 에서 해산되었다.

작가: 사방팔방에 매복한 해적 2006-3-2 1 04:53 이 발언에 답했다

--

5 답변: 펑크란 무엇입니까?

나중에 펑크 록이 영국에서 미국으로 전해졌다. 운동으로서, 그것은 미국에서 규모가 매우 작다. 영국의 정치적 무정부주의 음악도 아니고, 청소년이 부모와 그들이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중산층을 반대하는 새로운 언어다. 미국의 주요 펑크 밴드: 뉴욕 인형, 레몬스 등. 패티 스미스를 대표 가수로 삼다.

신파

펑크록 유행시간은 짧지만 (약 1977- 1980), 록 음악사에서 세 번째' 혁명' 으로 보는 사람들도 있다. 반항정신을 강조한다. 어차피 펑크록의 표현은 정말 최고다. 다른 사람의 비난을 피하기 위해 그렇게 미움을 받지 않게 하기 위해서인지 펑크, 록 음악의 새로운 이름이 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새로운 파도의 개념은 모호하다. 펑크에서 나온 록 음악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 펑크 밴드와 구별하기 위해 재료와 연주에 더 전문적이다. 그래서 1970 년대 말, Clash 를 포함한 영국의 많은 펑크 밴드가 신파 밴드가 되었다. 영국의 새로운 물결의 대표 인물인 엘비스 코스테로 (1955 에서 태어났다) 는 다양한 스타일과 록 음악을 결합하여 펑크의 극단적인 요소를 제거해 음악이 덜 시끄러워지게 했다. 동시에 그는 펑크 시대 영국 록 음악의 전문화에 큰 기여를 했다. 새로운 물결이라는 개념은 미국에서 비교적 널리 쓰이며, 눈에 띄는 펑크나 전위적 특징이 아니라면 새로운 물결이라고 한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밴드는' 말을 할 줄 아는 머리' 로, 다른 밴드를 펑크에서 새로운 물결로 이끌었다.

음성머리' 는 1975 팀장 데이비드 바이언 (1952 에서 태어났다) 이 만들었다. 그들은 무대에서 화려한 의상과 괴상한 행동을 피하고 현대의 엄숙한 음악에서 소재를 흡수하여 더 복잡한 스타일을 만들어 냈다. 가사는 종종 개인과 사회의 모순을 강조한다. 앨범' 빛 유지 (1980)' 는' 심플파' 창작 원칙에서 나온 록 스타일을 채택하고 있다. 기악 반주에 아프리카 복합 리듬을 사용했다.

쓰레기 음악 (Grunge, "Grenghi" 로도 번역됨)

쓰레기 음악은 90 년대 초 미국 시애틀에서 유래한 것으로,' 시애틀의 소리' 라고도 한다.

1980 년대 이후 록 음악은 점점 상업화되고 있다. MTV 와 각종 하이테크 수단의 포장 속에서 그 면모는 신기하고 화려해 보이지만 내용은 텅 비어 창백해졌다. 이러한 상황을 감안해 볼 때, 일부 록 음악가들은 새로운 표현 형식을 탐구하고 록 음악의 원시적인 정신을 회복하려고 시도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Grunge" 라는 단어는 Grungy 에서 유래한 것으로, 더럽고 저속하고 역겨운 것을 의미하며, "쓰레기 음악" 이 그 때문이다. 아마도 이 칭호의 사용은 럭셔리한 상업 록 음악을 포장하는 것에 대한 이들 뮤지션들의 대항 태도를 보여주기 위한 것일 것이다.

쓰레기음악' 은 중금속, 펑크록 음악을 흡수하고 리듬과 조화의 장력을 추구하지만 고정음형, 멜로디 저음선, 복잡한 구조 등 섬세한 음악 수법도 자주 사용한다. 내용상 젊은이들이 사회적 억압에 시달리는 비관, 불안, 분노를 많이 표현했다.

유명한 쓰레기 음악 밴드는 진주 잼, 소리 정원, 열반을 포함한다. 그 중? Quot 너바나는 가장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열반

열반 밴드의 영혼 인물은 시애틀 100 마일 떨어진 미국 워싱턴 주 애버딘에서 태어난 커트 코번입니다. 처음에 그는 비틀즈와 중금속에 관심이 있었지만 결국 펑크 음악이 그를 정복했다. 밴드는 몇 차례 이름을 바꿔 결국 1987 에서' 열반' 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1989 년 앨범' 표백제' 녹화에 600 여달러를 들여 의외로 대학 라디오 유행가가 되어 3500 장을 팔았다. 199 1 년 9 월, 그들의' Nevermind' 가 출판되었습니다. 이 앨범은 미국에서 인기가 많아 첫 판매량이 5 만 장에 달하며 한동안 공급이 부족했다. 그 중에서도 싱글' 소년정신의 맛' (Case 40) 의 미친 MTV 방송으로 악대가 한동안 명성을 떨쳤다. 1992 년 초 이 노래는 미국 랭킹 상위 10 위에 올랐다. 1992 년, 커트 코벤은' 구멍' 밴드 리드 싱어 코트니 로프와 결혼했고, 1992 년 8 월, Hiuke 는 아들을 낳았다. 1993 에서 앨범' 근친상간 죄' 는 전체적인 개념이 없기 때문에 열반의 극단과 모순의 측면이 충분히 드러났다. 1993 년 밴드의 마지막 앨범' 자궁내' 가 나왔다. 이 앨범은 발표되자마자 영국과 미국 차트 1 위에 올랐다. 이 때문에' 열반' 은 그해 가을에 전국투어를 열고 연말에 역사상 가장 유명한' 무전기' 콘서트를 열었다. 그 후 그들은 유럽을 유람했다. 그러나 로마에 머무는 동안 커트 코벤은 또 자살할 생각을 했다 (이전에도 비슷한 상황을 발견한 적이 있다). 1994 년 4 월 5 일, 커트 코벤은 시애틀의 집에서 총을 쏘아 자살했다. 코벤이 죽은 후에도 다른 선수들은 록음악계에서 계속 활약했지만, 두 번째' 열반' 이 탄생할 수는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