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청대 예서와 한대 예서의 차이

청대 예서와 한대 예서의 차이

청대 예서는 한대를 직접 답습했지만, 심미에서 큰 변화가 발생하여 개성이 더욱 두드러졌다. 한나라 예서를 계승하고 새로운 시대적 분위기를 준 신예서라고 할 수 있다. 성과가 뛰어나고 예서를 잘하는 명가들이 많은데, 한대 이후의 역대와는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정지씨, 김농, 덩, 이순신, 진홍등, 어떤 것이 모두 예서 () 로 장수하는 사람들이다. 그리고 각자의 성격과 생김새가 있다. 곽종창, 푸산, 왕세민, 만정, 바주비, 야오, 진옥충, 유유, 옹통 옆, 양선등. , 또한 상당히 관문이 있다. 왕세민의' 오언련' 책은 기세가 길고, 구조가 엄밀하며, 필법이 강건하며, 풍격이 호방하고 고졸하다 (그림 206 참조). 왕세민 (서기 1592- 1680), 글씨 훈제, 일명 담배귀신, 서쪽 기슭 노인. 장쑤 태창인 한 명이 흑막 관원을 데리고 태창사에 갔다. 초창기에는 천부적인 자질이 총명하여 동치창을 그렸고, 명성이 높았으며, 황에 대한 연구가 비교적 많았다. 만년에 현자를 구하는 것이 갈증이 나자 사방서 화가들은 모두 그의 문을 찾아 그의 친교수를 받았고, 당시에는 작은 명성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근금조영' 논화통인' 은 세민이라고 말했다. "이수는 진나라와 한 () 을 쫓고, 두 권의 8 서는 근대 1 위, 명산명찰이 부족하다." 정죽서의' 라쿤계사축', 뒤편의' 천무팔월 회망과 슈만' 은 서기 1688 년 (강희 27 년), 지금으로부터 46 년이 되어야 한다. 정단 (기원 1622- 1693), 장쑤 상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