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고대인을 묘사한 성어나 사자구.

고대인을 묘사한 성어나 사자구.

1. 고대 여성의 민낯을 묘사한 4 자구 또는 성어

납피를 씻어내고, 응고하면 검은 구슬이 복숭아꽃 붉은 입술 색소손을 본다.

2. 고대인의 복장을 묘사한 4 자구 혹은 성어

코트 하상

대표적

한 왕조 공식 서비스: "quluan 선 의류"

전국 의상: "의류 자수 진 가장자리"

웨이, 진, 남, 북 왕조의 의상: "증거 벨트"

수와 당나라: "새로운 자수 루오, 모두 금 자나무"

당나라: "베트남 머리핀 의식"

원나라: "자수 금 구름 어깨 옥 술"

청나라: "후프 승마 촬영"

3. 고대인의 얼굴 특징을 설명하는 4 자 어구 또는 성어

상세히 설명하다

이 나방의 눈썹은 가을물과 같고, 피부가 굳어지면, 람처럼 구슬처럼, 입술 손을 바라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뒤돌아보면 꽃을 보고, 꽃은 섬세한 손가락을 가리키고, 복숭아꽃은 깨끗하고 온순하지만, 웃고 있다.

저속한 기질

작고, 정교하고, 우아하고, 매력적이고, 매력적이고, 매력적이고, 아름답습니다.

방송에서는 청순하고 귀엽고, 침몰한 기러기가 달빛을 감싼 채 꽃을 피우고, 부드럽고 자상하다.

우아하고 우아하며, 아름답고, 아름답고, 아름답고, 맑고, 싱그러우며, 아름답고, 아름답다.

고대 여성의 헤어스타일

1 "고왕환기현"

이런 헤어스타일은 롤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어떤 것은 머리 위에 서 있고, 어떤 것은 양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어떤 것은 평평하게 늘어져 있고, 어떤 것은 떨어지고, 여성 자신의 머리카락은 제한되어 있으며, 늘' 가발' 과 장신구로 장엄하고 화려하다. 한 무제 () 가 전해지자 요지태후 () 가 조회 () 에 왔을 때, 선녀의 머리핀은 각기 다르고, 고환은 청고 () 로, 황제는 관빈비 () 를 본받아' 고환망선비녀 ()' 라고 불렀고, 이후 각종 보석, 금비녀 (), 바람비녀 () 또는 나들이 장식으로 더욱 화려하고 고귀함을 나타냈다. 이런 고환헤어스타일은 1 ~ 9 가지 헤어스타일로 가장 존귀한 헤어스타일로 신화 속 선녀, 황후, 후비, 귀부인의 헤어스타일을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인다 (영락궁 벽화 속 87 신선, 옥녀의 헤어스타일도 볼 수 있다). 방을 나가지 않은 여자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인테리어는 너무 화려하지 마세요. 이런 헤어스타일은 진나라와 한 () 나라와 진나라 () 시대에 상당히 유행했다. 한나라 이후 신선 헤어스타일로 숭배를 받았고, 유명 벼슬녀도 채용했다.

그 형식은 높고, 비슷하고, 매달려 있고, 머리 윗부분이 있고, 양면이 있으며, 수량은 임의로 결찰되고, 변화가 많고, 응용이 유연합니다.

2. "뱀 롤빵"

이런 헤어스타일은 머리카락을 몇 가닥으로 나누어 꽈배기처럼 꼬아서 머리 주위에 감는 것이다. 기록에 의하면 후진이 궁궐에 들어갔을 때 궁에 청사 한 마리가 있었다고 한다. 후진이 매일 옷을 입을 때, 모두 뱀을 감아 정형화하여 후진의 모습을 모방하여 상투를 틀었다. 매일의 텅스텐은 뱀 모양의 변화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영뱀' 이라고 불린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유연하고 생동감 있고 매혹적이어서 여신과 방을 떠나지 않은 귀염둥이에게 적합하다. 이런 헤어스타일 변화의 형태는 여러 가지가 있어 머리 위, 머리 쪽, 머리 앞에서 비틀 수 있다. 변화는 생동감 있고 편안하며, 특히 고대 벼슬녀 회화에서는 더욱 그렇다. 모델링에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달팽이 빵"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대의 그림, 조각, 묘실 벽화에서 모두 볼 수 있다. 당대의 무측천의 손녀 영태공주 이회현의 묘벽화에는 겹이 쌓여 있는 만두가 많다.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장안의 여자는 상투를 빗는 것을 좋아한다. 등, 그 모양은 높이 솟아 있고 떨어지지 않고, 번호는 롤빵입니다. 장안이 한 시대를 풍미했을 때, 이런' 만두' 는 주로 접은 형태로 만들어졌다. 방법은 실을 이용해 머리카락을 묶은 다음 엮기, 접기, 접기 등의 방법으로 상투를 나선형으로 접어서 머리 윗부분이나 양쪽, 이마, 뒤통수에 놓는 것이다. 다양한 형태로 자유롭게 접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예쁘고 장식성이 있어요. 왕어양의 시에서 "청소라가 텅스텐처럼 신선하고 아름답다" 고 칭찬했다. 접시가 접히는 방법에 따라 각종 달팽이를 만들 수 있다. 모델링에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경찰 롤빵", "롤빵", "롤빵 롤빵" 은 "롤빵 하지 말라" 라고도 합니다.

단락의' 품품' 에 따르면 이런 헤어스타일은 궁중 공주가 엉덩이를 빗는 것으로, 수당 시대에도 유행했다. 화장대 이야기' 에는' 당오덕이 엉덩이를 반쯤 빗고, 엉덩이가 등을 돌리고, 엉덩이를 가르는 것' 이 기재되어 있다. 되감기는 머리를 높이 모아 뒤집는 것도 상투를 올리는 헤어스타일이다. 머리카락을 뒤로 모아서 실크로 묶은 다음 몇 가닥으로 나누어 다양한 스타일로 번역하는 것이 제작 방법이다. 어떤 빗은 새의 날개를 엮어' 경찰 포니테일' 이라고 하고, 어떤 빗은 단칼이나 쌍칼로 상투를 엮어' 상투' 라고 하고, 어떤 빗은 여러 가닥의 머리를 꽃무늬로 만들어' 백화' 라고 부른다. 여러 가지 형식과 수법이 있는데, 모두 긴밀하게 결합되어 뒤척였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궁녀 귀비에게 많이 쓰인다. 방을 나가지 않은 여학생은 상투를 거꾸로 하고 꼬리를 남기며 어깨에 늘어뜨리는 것을' 연미' 또는' 부분 롤빵' 이라고 부른다. 역대 이름은 다르지만 기본 헤어스타일은 비슷해서 스타일링 시 융통성 있게 변화하고 참고할 수 있습니다.

5.' 낙마만두'

이런 헤어스타일은 고대 여자 헤어스타일 중 가장 흔하고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으며, 역대 왕조는 모두 채택했고, 연장기간이 가장 길며, 상주 (), 진한 (), 수당 (), 송대 (), 원대 (), 명대 (), 청대 () 에서 모두 있었다. 다만 헤어스타일의 고평이 낮고, 전중좌우 뒤의 척추 변화가 다르다. 이런 헤어스타일을 빗는 방법은 머리를 머리나 머리 옆이나 이마와 뒤통수에 묶고, 묶고, 한 추로 묶고, 두 추에서 세 추까지 감아 머리 위나 양쪽에 똑바로 세우는 것이다. 기록에 따르면, 아내 손수는 머리쪽에 매듭을 지어 떨어뜨려 "상투를 떨어뜨리는 것" 또는 "양신화장" 이라고 부른다. 한때 유행했던 조합덕이 궁궐에 들어갔을 때 머리를 한 추로 말아' 신흥 롤빵' 이라고 불렀다. 우렁찬 아내 맹광은 자신의 엉덩이를 빗질하는 것을 좋아한다. ① 이 헤어스타일들은 모두 결형의 변화이다. 빗질하는 방법을 익히면 다양한 추만두를 바꾸거나 만들 수 있어 스타일링에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각종 상투는 대부분 기혼 청녀에게 쓰인다.

6.' 상투'

이런 발식은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로 줄곧 사용되어 왔으며, 역대 모두 채용되었다. 전형적인 헤어스타일은' 상투' 와' 상투' 로,' 상투' 는 주로 궁녀, 여종의 헤어스타일이다. 진시황은 궁녀에게 상투를 빗고 멜빵 셔츠를 입으라고 명령했다. 청나라까지 변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 헤어스타일은 머리를 위에서 두 가닥으로 나누고, 양쪽을 빗고, 양쪽을 묶고, 두 개의 큰 상투를 묶고, 이렇게 양쪽을 대칭으로 놓는다. 대칭으로 찔러 처지게 할 수도 있어 민간 처녀에게 좋다.

"이발"

이것은 일종의 아동 머리카락으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그 모양 때문에' 머리' 라고 부른다. 그 모양은 머리카락이 두 가닥으로 나뉘어 대칭적으로 두 개의 추골로 묶여 머리의 좌우에 놓여 있고, 상투에서 작은 꼬리털을 뽑아서 어깨까지 자연스럽게 늘어지게 하는 것이 역대 어린이 상투의 주요 헤어스타일이다.

헤어 스타일 참조: /question/3 16384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