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호량 위에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좋은 양산의 성어, 문장, 전고.
호량 위에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좋은 양산의 성어, 문장, 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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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어 설명]? 호 리앙: 호 물 위의 다리. 자신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자신이 즐기는 상황을 가리킨다.
백과사전은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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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어 정보 [카탈로그로 돌아가기] 숙어의 하오 리앙
병음 h 埽 o Li 埽 ng zh 埽 ng Shang
하오 리앙 (Hao Liang) 의 해석: 좋은 물을 가로 지르는 다리. 자신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자신이 즐기는 상황을 가리킨다.
목적어로 사용하다 문어용
형식 구조
같은 운의 말은 사람들이 듣고 싶어 하고, 칼을 잃지 않고, 건성 장군,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고, 소를 죽이고, 총봉, 부드럽게 양보하고, 깃발을 빼앗고, 백발이 텅 비어 있다.
성어 이야기 [카탈로그로 돌아가기] 전국시대, 송인혜시는 양혜왕의 보충이었다. 장자가 혜자를 보충으로 바꾸겠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고, 혜자는 사람을 보내 3 일 3 박 동안 국내를 수색했다. 장자와 혜자가 호수교를 거닐고 있다. 장자는 물 속의 물고기가 행복하다고 말했다. 혜자는 그들에게 왜 즐거운지 물었다. Zhuangzi 는 그가 행복하다고 말했기 때문에 그는 물고기를 보았을 때 행복했습니다.
성어 문장 [카탈로그] 바보는 강자이가 갈고리로 직접 낚시를 한다고 농담을 하는데, 사실 하오 리앙 위에 있어 똑똑한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다.
성어 전고 [카탈로그] 성어는' 장자 추수' 에서 나왔다.
가을물' 의 해석은' 장자' 의 또 다른 장편 이야기이다. 이야기의 제목은 두 글자로 시작하는데, 중심은 사람들이 외국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지에 대한 토론이다. 문장 전체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부분은 북해포세이동과 하신의 대화를 묘사하는데, 이것이 본문의 주체 부분이다. 후반부에는 6 개의 우화가 적혀 있는데, 각 우화는 자체 체계로 서로 관련이 없고, 이전 부분인 포세이돈과 하신의 대화와도 구조적인 연관이 없어 전체 주제에 대한 표현에 큰 도움이 되지 않아 초탈해 보인다.
장자와 혜자는 호량에서 수영을 하며 가볍고 시적이 풍부하다. 힘으로 도리를 논하고, 기술로 도리를 논한다. 하나는 진실을 추구하는 것이고, 하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다. 하나는 단단하고, 하나는 초연하다. 사람들이 다 보고 나면 마음을 웃게 하고 오랫동안 묵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장자와 혜자는 호량 강에서 수영을 한다.
Zhuangzi 는 말했다: "물고기 긴 여행, 또한 재미. \ "라고
혜자가 말했다. "만약 네가 물고기가 아니라면, 너는 물고기의 즐거움을 알게 될 거야." -응? \ "라고
Zhuangzi 는 말했다: "나는 아들이 아니라면, 나는 물고기의 기쁨을 모른다? \ "라고
혜자가 말했다. "저는 아들이 아니에요. 아들도 정말 몰라요." 자고는 물고기가 아니지만, 그는 물고기의 즐거움을 모른다. \ "라고
Zhuangzi 는 말했다: "그 근원을 따르십시오. 공자는 "너는 물고기를 잘 안다. "당신이 나에게 무엇을 알고 있는지 묻는다면, 나는 잘 알고 있다. \ "라고
장자와 혜자가 호수교에서 놀고 있다.
장자가 말했다. "백고등어가 얼마나 한가롭게 헤엄쳤는지, 이것은 물고기의 행복이다."
혜자가 말했다. "만약 네가 물고기가 아니라면, 너는 물고기의 즐거움을 어떻게 알았니?" 장자가 말했다. "만약 네가 내가 아니라면, 내가 물고기의 즐거움을 모른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Huizi 는 말했다: "나는 당신을 모르지만, 나는 당신이 아니다; 너는 물고기가 아니다. 너는 물고기의 즐거움을 모른다. 이것은 완전히 확실하다. ""
Zhuangzi 는 말했다: "우리는 여전히 앞의 말을 고수합니다. 네가 방금 말한' 물고기의 행복을 어떻게 알아' 는 내가 물고기의 행복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좋은 물다리에서 물고기의 행복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혜자가 논쟁하고 분석하는 것을 뜻한다. 사물에 대한인지 태도가 있으며 지식 토론에 중점을 둡니다. 장자는 지혜로 변론하고 감상을 중시한다. 외부 세계에 대한 인식에는 감상적인 태도가 있고, 주관적인 호감은 외부 사물에 가해져 공감을 낳는다. 혜자가 논리학자의 인격을 가지고 있다면 장자는 예술가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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