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노래를 부르기 전에 어떻게 목청을 여나요?
노래를 부르기 전에 어떻게 목청을 여나요?
노래를 부를 때 어떻게 목을 여나요?
목을 완전히 열려면 먼저 힘을 주는 곳과 느낌을 알아야 한다. 노래를 부를 때 목이 완전히 열릴 수 있다면, 가수 자신의 느낌은 목구멍이 바깥쪽으로 뻗어 목구멍을 아래로 뻗을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베키 씨는 목을 제대로 여는 것은 목이 주변으로 확장되는 것을 느낀다고 말했다. 목구멍 양쪽의 근육이 시큰시큰해서 목구멍이 떨어지게 하는 것이 옳다. -응? 이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베키 선생님은 수업시간에 두 개의 벽처럼 어깨에서 밖으로 밀면서 이런 힘의 방향과 느낌을 표현하는 제스처를 자주 한다. 목구멍을 여는 느낌과 발력 부위를 찾기 위해 베키 선생님은 강의에 구체적인 수단을 많이 사용했고, 통속적이고, 효과가 두드러졌다. 가수는 실천에서 그 중 하나 이상을 선택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다.
1. 하품은 목을 여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응? 목을 여는 방법이 있습니다. 졸리면 말을 하면서 하품을 하고 목이 열렸다. 하품을 너무 많이 하지 않도록 하면 소리가 너무 늦는다. -응?
2. 가슴의 지렛대를 찾으면 목을 여는 데 도움이 된다. -응? 노래를 부를 때, 소리는 기침하는 곳에서 나온다. 소리는 두 쇄골 사이에서 나왔다. 더 깊지 않나요? ,? 소리는 목구멍의 바닥에서 나온다. -응?
3. 목소리가 큰 사람을 모방하면 목을 여는 데 도움이 된다. -응? 목소리가 넓은 사람을 모방하여 노래를 부르고, 그 사람의 음색을 모방하지 말고, 주로 그의 수법을 모방한다. 기술로서, 어떤 목소리에도 같은 요구가 있다. -응?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입을 벌리도록 강요한다.
웃음과 울음도 목을 여는 데 도움이 된다.
6. 뒤돌아보면 종종 목청을 돋우는 느낌을 찾을 수 있다.
가수는 자신의 문제를 선택적으로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저는 개인적으로 목구멍이 완전히 열릴 때, 노래를 부를 때 머리를 앞으로 밀어 올리는 힘, 즉 어느 정도 목을 꼬집는 느낌을 느낀다는 경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미국의 유명한 바리톤 가수 셰릴? 일부 가수들이 노래를 부를 때 머리와 턱의 부자연스러운 상태를 바로잡는 것에 대해 밀네스는 양손을 뒤통수 위에 교차시켜 노래를 부를 때 머리를 가볍게 힘차게 앞으로 움직여야 하고 머리를 가볍게 뒤로 기울여 머리와 턱을 노래 상태로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 다른 느낌은 목이 완전히 열릴 때, 가수가 노래를 부를 때 목이 사라지는 것처럼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숨결이 지탱되고 큰 마스크가 있어야만 가수가 또렷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베키의 말로? 노래할 때 횡격막만 마스크에 닿나요? 。 즉, 완전히 열린 목구멍은 열린 통로로 보이는데, 여기서 소리가 막히지 않고 위에 있는 마스크로 보내진 것이다. 이것은 느낌과 상상력이지만 객관적인 사실인 것 같다. 이 느낌은 세계의 많은 유명 가수들이 인정하고 강조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수는 반드시 이런 느낌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래야 목을 완전히 열 수 있다.
어떻게 가장 빨리 목청을 열고 최고의 노래 상태로 들어갈 수 있을까!
가장 간단한 대답: 흥분!
노래는 많은 운동과 비슷하다. 즉 발성시스템은 적당한 운동이 필요하고, 어느 정도의 흥분점에 도달해야 최적의 상태로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노래명언) 경기 전 워밍업 운동 (예: 단거리 달리기나 마사지 등 주동운동) 은 신체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활동에 참여하는 근육군에게 일정한 양성 자극을 주기 위한 것이다. 마찬가지로 노래도 이런 양성 자극이 필요하다. 몸과 신경이 자극을 통해 흥분하여 최고의 노래 상태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한다.
K 홀은 노래를 부를 수 없지만 함께 목청을 연습해야 한다고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하늘에 울려 퍼지는 소리는 매우 웃길 것이다.
걱정하지 마세요. 그래서요? 어렵습니까? 우리는 결코 우리의 오락 프로그램을 추천하지 않는다.
이전 내용에서 한 친구가 술을 마신 후 목소리가 금방 열렸다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런 방식으로, 사실 그는 외부 요인을 이용하여 성대와 사람의 신경을 자극하여 성대를 적당히 흥분하게 하여 노래 작업 상태에 들어갔다.
사실, 우리가 KTV 에 들어갔을 때, 우리 대부분은 즐겁고 흥분된 감정 속에 있었고, 정신적으로 우리는 이미 노래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약간의 술로 녹차를 섞으면 성대도 자극을 받는다.
외부 조건은 이미 구비된 것 같지만 K 청에 도착하자마자' 황토고원'' 청장고원' 을 불렀는데, 완성하기도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이때 음역이 좁고 서정적인 느낌의 노래를 부르거나 오프닝 주제를 활발한 분위기로 부각시켜 코러스 두 곡을 부른다. 천천히, 당신의 목소리가 열리고 최고의 노래 상태로 들어갑니다.
노래를 부를 때 어떻게 목을 여나요?
(1) 사용? 하품? 목을 여는 방법
사용할까요? 하품? 목청법은 미성학파가 가장 제창하는 목청을 여는 방법이자 오늘날 성악계가 널리 언급하는 방법이다. 사람이 하품을 하면 인후결이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동시에 부드러운 입천장이 자동으로 들어올리고, 딱딱한 입천장도 부드러운 입천장이 올라감에 따라 살짝 들어 올려지고, 전체 딱딱한 입천장이 들어 올려야 할 위치에 안정되기 때문이다. 인후강 (인후강, 입인강, 코인강) 이 하품을 하면서 상하거리가 열리면서 캐비티의 공간 부피와 부피가 넓어져 채널이 넓고 개통되어 소리와 호흡의 유통에 대문이 열렸다.
하지만 하품은 과도하게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입이 너무 크게 벌어져 목구멍이 눌려 입이 삼키고 턱과 턱이 긴장되어 숨결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다. 계속 불러요? 잘못된 노래 형식. -응? 하품? 노래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리거? 확장? 회귀의 세 단계, 올바른 방법은? 트리거? 이때 비강과 인두강이 막 흥분하기 때문에 스트레칭의 힘은 상당히 함축적이어서 구강, 턱, 목이 모두 편안하고 편안한 상태에 있어 긴장감이 없다.
(2) 사용? 삼키는 벽에 대고 노래 빨아? 목을 여는 방법
이것은 비슷한 종류입니까? 하품? 목을 여는 가장 좋은 방법. 사용할까요? 하품? 목을 여는 주된 목적은 목을 낮은 목구멍에 안정시켜 성대가 긴장된 자세로 적극적으로 작동하게 하여 소리가 코 인두 속으로 들어가 높은 위치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목을 여는 것이 쉬워지고, 소리가 머리 속에서 * * * 소리를 내고, 노래 전체가 느긋한 상태에 있게 된다. 하지만 사람이 전체 발성 과정에서 유지하기가 어렵습니까? 하품? 국가, 그리고? 삼키는 벽에 대고 노래 빨아? 목을 여는 방식은 후두를 오랫동안 낮은 목구멍 위치에 유지하는 것이 더 쉽다.
이때 작은 혀는 가볍게 위로 들어 올리고, 코삼키는 입과 공동은 숨을 들이마시고 확장하는 느낌을 유지하는데, 이는 두강의 음색을 만들어내는 데 매우 중요하다. 이런 용도요? 삼키는 벽에 대고 노래 빨아? 목구멍 성문을 여는 방법은 숨을 쉬기 쉬우며, 소리의 고위와 심호흡이 잘 어우러져 창곡이 오래도록 시들지 않을 수 있다.
(3) 사용할까요? 턱 관절을 풀까요? 목을 여는 방법
-응? 목을 열어? 목구멍, 압력, 압착, 클램프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먼저 인후근육의 하압, 압박, 압착, 집게의 잘못된 활동을 바로잡아 인후부와 후두 근육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상태로 만들어야 한다. 진짜 열린 목구멍은 수평이 되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큰 목구멍이 될 것이다. 사실, 압착과 확장의 힘은 목구멍에 가해지지 않는다. 목결은 갑상골과 고리형 뼈로 이루어져 있고 상당히 튼튼한 목체이기 때문이다. 근육 운동은 일반적으로 크기를 바꿀 수 없지만, 이런 압착과 확장의 느낌은 실제로 성대 운동에 나타난다.
후두 근육? 버텨? 목 근육이 움직이는 것을 느낄 때 성대는 폐쇄불량으로 인해 열리며, 반대로 목 근육이 할 때 열리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성대, 성대, 성대, 성대, 성대, 성대, 성대) 꼬집다? 감각 활동 과정에서 성대가 너무 폐쇄되어 숨을 쉬려면 특별한 힘이 있어야 성문을 통해 소리를 낼 수 있다. 후두 근육이 이완되고 후두 매듭이 외부 간섭을 받지 않으면 성대는 호흡에 대한 균형을 회복한다. 따라서 목을 수평으로 열지 말고 목과 목 근육이 이완된 상태에서 수직으로 열어야 한다. 그래야만 소리가 위아래로 관통하여 머리 구조와 가슴 구조의 진동을 일으켜 소리를 전체적으로 혼성으로 만들어 볼륨을 높이고 음색을 미화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응? 턱 관절? 일반적으로 턱이라 불리는데, 턱근육이 이완되면 상하 이를 풀어 턱관절을 열 수 있다. 반면에 턱 관절이 삐거나 탈구되면 열 수 없다. 예를 들어, 입을 크게 벌리고 사과를 물면 턱 관절은 완전히 열리지만 근육은 긴장된다. 그리고 근육을 풀고 턱 관절을 닫은 다음? 열어? 또 왔어요? 접근?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턱 관절을 충분히 풀 수 있다. 또 다른 경험? 턱 관절을 열어요? 방법은 하는 거야? 하품? 시뮬레이션 동작, 네? 하품? 동시에 의식적으로 입과 코인강 (즉, 부드러운 혀의 방향) 에 숨을 한 번 들이쉬면 턱관절이 완전히 열릴 수 있다.
턱 관절의 개방은 사실 상하 이를 가는 분리이다. 턱 (대구치) 의 하향 풀림뿐만 아니라 턱이 수직으로 헐거워지는 동시에 잇몸 (어금니) 이 위로 올라가는 것을 의식적으로 느껴야 한다. 위의 세 가지 방법으로 목을 여는 것 외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목이 빠듯해요? 사람 모방? 넓은 목구멍? 사람들이 노래하는 방식이 그들의 목을 열었다. 여기는 음색의 모방이 아니라 기술의 모방이다. 또 고개를 들어 순수 A 를 부르며 목을 여는 것도 있다. 뒤로 기대면 목결이 다시 달릴 수 없고, 목이 자연스럽게 열리면서 소리가 원활히 나오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 연습을 할 때는 가능한 목을 풀고 정확하게 노래를 부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