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카카의 명언

카카의 명언

1. 아버지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표현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모두가 진급하고 싶어, 나도 모두의 소망을 이해할 수 있다. 국가대표팀이든 클럽이든, 나는 브라질을 대표하여 월드컵과 올림픽 금메달을 따고 연말에 AC 밀라노를 대표하여 세계클럽선수권대회 경기를 하는 등 많은 계획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프라티니의 동영상을 보고 프라티니와 많은 유사점이 있다고 느꼈지만 결국 그의 업적에 도달하지 못했다. 제가 상파울루에 있을 때, 사람들은 보통 저를 라이, 지코, 리발도와 비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스타일이 완전히 같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번 부상 후 나는 침대에서 오랫동안 생각하고 10 내 인생에서 해야 할 일을 쓰기로 했다. 이후 국가대표팀에 입단해 월드컵에 참가하고 그린하우먼 AC 밀라노에 입단했다. 이것은 10 일 중 가장 중요한 세 가지인데, 나는 다 끝냈다. 지금 7 가지 큰일은 내가 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것은 짜릿한 시합이다. 내가 밀라노에 왔을 때, 모두가 나에게 데비의 중요성을 알려주었다. 산타실로 그라운드에 들어가면 경기장 분위기가 거의 질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나는 이 경기에서 골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앞으로 나는 이 경험을 아들, 심지어 손자에게 들려줄 것이다.

나는 내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뛰는 팀이 나를 이렇게 훌륭하게 표현했다. 세계 1 위가 되려면 팀에 의지해 우승을 해야 한다. AC 밀란이 영예를 얻으면, 나는 세계축구선생과 골든 글로브상과 같은 개인상을 받을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지금 나의 미래를 고려하지 않는다. 나는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다. 나는 혼자 잘 지내지 못할 때만 미래를 생각할 수 있지만, 나는 할 수 없다.

7. 좋은 선수는 자신이 좋은 성적을 내야 할 뿐만 아니라, 그의 팀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그는 팀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만약 팀 전체가 잘 발휘하지 못한다면, 한 사람이 깨달은 동작은 소용이 없다.

8. 나는 결코 떠날 생각이 없다. 언젠가는 이 팀의 지도자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게 하려면, 당신은 일 년 내내 당신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나는 이러한 책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잘 치는 것도 좋지만, 내가 지금 원하는 것은 이것뿐만이 아니다.

9.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날 것이라는 것입니다. 나는 결코 실수하지 않을 사람이 아니다, 적어도 페널티 킥에서.

10. 성경은 너무 심오하여 생활의 모든 진리를 담고 있다. 내가 오늘 받은 모든 것은 신이 주신 선물이니, 나는 감사할 것이다. 누구나 자신의 무대를 가지고 있다. 나에게 축구는 나에게 자신을 보여주는 무대를 주었다. 저는 이 운동을 사랑합니다. 매일 아침 깨어나면 행복해지기 때문에 하느님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1. 이번 시즌은 나에게 매우 어렵다. 이제 모든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고, 나에 대한 기대가 더 높다는 것이 나의 노력의 원동력이 될 것이다. 나는 아직도 공부하고 있고, 가능한 한 많은 경험 많은 선수들과 상담하고, 경기를 많이 보고 있다. 유럽에서 공을 차는 모든 선수는 나와 같은 문제를 겪게 된다. 하지만 브라질인으로서 우리는 체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보다 창의력과 상상력이 더 뛰어나다.

12. 1 년 반 동안 카카의 속도, 몸의 유연성, 심혈관 기능이 크게 향상되어 힘이 크게 향상되었다. 카카는 감사하게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이 되었다.

13. 저는 특히 만족하기 쉬운 사람입니다. 종종 AC 밀라노에게 빚을 지고 팬들에게 빚을 졌다고 느낍니다.

14. 내가 유럽으로 가는 비행기에 올랐을 때, 나는 단 한 가지 생각밖에 없었다. 평생 최선을 다해 밀라노에 보답해야 한다.

15. 나는 항상 클럽을 믿었고, AC 밀란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클럽 중 하나라고 굳게 믿었다. 어려움에 부딪히면, 나는 의연히 뒤돌아보지 않고 팀을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다.

세네카의 명언

세네카의 명언

1 .. 그는 매 순간을 사업에 쓰면 충분하다.

2. 충실한 인생이야말로 긴 인생이다. 우리는 시간이 아니라 이것으로 인생을 측정해야 한다.

3. 벗어날 수 없는 것은 인생 고민의 원천 중 하나입니다. 특히 하나를 사랑합니다.

4. 생활보다 더 어려운 예술은 없다. 다른 예술과 지식이 곳곳에서 이상적인 선생님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5. 만약 어떤 사람이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바람이 없으면 순풍이다.

6. 어느 누구도 믿지 않고 누구를 믿는 것도 잘못된 것이다.

7. 생활보다 더 어려운 예술은 없다. 다른 예술이나 지식에는 곳곳에 선생님이 있기 때문이다.

8. 한 사람의 일생은 그가 몇 년을 살았는가가 아니라 그의 사업으로 측정해야 한다.

9. 청춘은 인생의 한 기간이 아니라 마음가짐이다.

10, 모든 것이 우리의 것이 아니라, 모두 다른 사람의 것이다. 시간만이 우리의 재산이다.

1 1. 행복할 때는 충성스러운 우정이 필요하다. 특히 어려울 때는 더욱 그렇다.

12, 겸손하고 명랑한 태도와 인내심이 있는 것은 매우 행운이다.

13, 대화에는 사랑과 술처럼 우리가 쥐도 새도 모르게 자신의 비밀을 말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다.

인생은 이야기와 같다. 중요한 것은 그것이 얼마나 길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좋은가이다

15, 벗어날 수 없는 것은 인생의 고민의 원천 중 하나이며, 특히 하나를 사랑하는 것이다.

16, 진리에 복종하면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다.

17, 시련을 겪지 않은 사람은 세상의 한 면만 볼 수 있고 다른 면은 알 수 없다. 진정한 삶은 고된 분투를 거쳐야 실현될 수 있다.

18, 진정한 삶은 고된 분투를 거쳐야 실현될 수 있다.

세네카의 명언

1. 고난을 겪지 않은 사람은 세상의 한 면만 볼 수 있고 다른 면은 알 수 없다. 참다운 삶은 고된 분투를 거쳐야만 실현될 수 있다.

2. 벗어날 수 없는 것은 인생 고민의 원천 중 하나다. 특히 사랑 속에서.

3. 만약 어떤 부두를 향해 가고 있는지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바람이 없으면 순풍이다.

4. 청춘은 인생의 한 기간이 아니라 마음가짐이다.

5. 그는 모든 시간을 사업에 쓰면 충분하다.

6. 진정한 삶은 고된 분투를 거쳐야 실현될 수 있다.

7. 충실한 인생이야말로 긴 인생이다. 우리는 시간이 아니라 이것으로 인생을 측정해야 한다.

8. 현자는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사람들을 위해 보류된 칭호이다.

9. 행복할 때는 충성스러운 우정이 필요합니다. 특히 어려움에 부딪힐 때는 더욱 그러합니다.

10, 생활보다 더 어려운 예술은 없다. 다른 예술이나 지식 때문에 곳곳에 선생님이 있다.

1 1. 대화에는 사랑과 와인처럼 무심코 자신의 비밀을 말하도록 유혹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다.

12, 모든 것이 우리의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것이다. 시간만이 우리의 재산이다.

인생은 이야기와 같다. 중요한 것은 그것이 얼마나 길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좋은가이다

14, 아무도 믿지 않는 것과 아무도 믿지 않는 것 역시 잘못된 것이다.

15, 생활보다 더 어려운 예술은 없다. 다른 예술과 지식은 곳곳에서 이상적인 선생님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16, 겸손하고 명랑하고 성실한 태도를 가진 사람, 게다가 인내심이 있는 정신은 매우 운이 좋다.

17, 벗어날 수 없는 것은 인생의 고민의 원천 중 하나이다. 특히 사랑 속에서.

18, 진리에 복종하면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다.

19, 사람의 일생은 생명의 연수가 아니라 사업으로 측정해야 한다.

세네카의 명언

알찬 인생이야말로 긴 인생이다. 우리는 시간이 아니라 이것으로 인생을 측정해야 한다.

모든 것이 우리의 것이 아니라, 모두 다른 사람의 것이다. 시간만이 우리의 재산이다.

진리에 복종하면 너는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다.

행복할 때는 충성스러운 우정이 필요하다. 특히 어려울 때는 더욱 그렇다.

진정한 삶은 고된 분투를 거쳐야만 실현될 수 있다.

인생은 이야기와 같다. 중요한 것은 그것이 얼마나 길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좋은가이다

생활보다 더 어려운 예술은 없다. 다른 예술이나 지식에는 곳곳에 선생님이 있기 때문이다.

벗어날 수 없는 것은 인생 고민의 원천 중 하나이다. 특히 사랑 속에서.

젊음은 인생의 한 시기가 아니라 일종의 마음가짐이다.

고난을 겪지 않은 사람은 세상의 한 면만 볼 수 있고 다른 면은 알 수 없다. 참다운 삶은 고된 분투를 거쳐야만 실현될 수 있다.

생활보다 더 어려운 예술은 없다. 다른 예술과 지식은 곳곳에서 이상적인 선생님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대화는 사랑과 술처럼 우리가 무심코 자신의 비밀을 말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겸손하고, 밝고, 진실한 태도와 인내심이 있는 정신을 가진 사람은 매우 운이 좋다.

인생은 이야기와 같다. 중요한 것은 그것이 얼마나 길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좋은가이다

현자는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사람들을 위해 보류된 칭호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자신이 어느 부두로 향하고 있는지 모른다면, 바람이 없으면 순풍이다.

벗어날 수 없는 것은 인생 고민의 원천 중 하나이다. 특히 사랑 속에서.

모든 시간을 사업에 쓰는 사람이 그에게는 충분한 이유다.

세네카의 명언

세네카의 명언

1. 고난을 겪지 않은 사람은 세상의 한 면만 볼 수 있고 다른 면은 알 수 없다. 진정한 삶은 고된 분투를 거쳐야 실현될 수 있다.

2. 벗어날 수 없는 것은 인생 고민의 원천 중 하나입니다. 특히 하나를 사랑합니다.

3. 만약 어떤 부두를 향해 가고 있는지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바람이 없으면 순풍이다.

4. 청춘은 인생의 한 기간이 아니라 마음가짐이다.

5. 그는 모든 시간을 사업에 쓰면 충분하다.

6. 진정한 삶은 고된 분투를 거쳐야 실현될 수 있다.

7. 충실한 인생이야말로 긴 인생이다. 우리는 시간이 아니라 이것으로 인생을 측정해야 한다.

8. 현자는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사람들을 위해 보류된 칭호이다.

9. 행복할 때는 충성스러운 우정이 필요합니다. 특히 어려움에 부딪힐 때는 더욱 그러합니다.

10, 생활보다 더 어려운 예술은 없다. 다른 예술이나 지식 때문에 곳곳에 선생님이 있다.

1 1. 대화에는 사랑과 와인처럼,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고 우리 자신의 비밀을 말하도록 유혹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다.

12, 모든 것이 우리의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것이다. 시간만이 우리의 재산이다.

인생은 이야기와 같다. 중요한 것은 그것이 얼마나 길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좋은가이다

14, 아무도 믿지 않는 것과 아무도 믿지 않는 것 역시 잘못된 것이다.

15, 생활보다 더 어려운 예술은 없다. 다른 예술과 지식은 곳곳에서 이상적인 선생님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16, 겸손하고 명랑한 태도와 인내심을 가지고 한결같이 행동하는 것은 매우 행운이다.

17, 벗어날 수 없는 것은 인생의 고민의 원천 중 하나이며, 특히 하나를 사랑하는 것이다.

18, 진리에 복종하면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다.

19, 사람의 일생은 생명의 연수가 아니라 사업으로 측정해야 한다.

카프카의 명언

1, 우리는 분명히 꿈을 통해: 우리는 지난 세월의 유령일 뿐이다.

2, 당신은 문제입니다, 당신은 사방에 어떤 지식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행복은 재산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행복은 포지셔닝의 문제일 뿐이다. 즉, 행복한 사람은 현실의 어두운 가장자리를 볼 수 없다.

4. 아무것도 없는 것 외에 마지막 숨결과 질식을 추구하는 존재는 오직 하나뿐이다.

5. 질병은 전혀 악이 아니라 일종의 경고 신호이며 생활의 조수이다.

6. 나는 영원히 충분한 열량을 얻을 수 없다. 그래서 나는 연소한다. 나는 추위로 잿더미가 되었다.

7. 이론상으로는 완벽한 행복이 있을 수 있다: 사람의 마음속으로는 파괴할 수 없는 원소를 믿지만 추구에는 집착하지 않는다.

8. 당신은 침묵이 얼마나 큰 힘을 담고 있는지 모른다. 공격적인 공격은 단지 가상일 뿐, 사람들이 자신과 세상 앞에서 자신의 결점을 감추는 데 자주 사용하는 수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진정으로 오래 지속되는 힘은 지구력에 있다. 겁쟁이만이 인내심과 무례함이 없다. 그는 보통 이것 때문에 인간으로서의 존엄성을 잃는다.

9. 정신이 더 이상 지지가 되지 않을 때만 자유로워집니다.

10, 예술은 언제나 전심전력으로 투입된 일이기 때문에 예술은 결국 비극이다.

1 1. 예술은 거울이다. 시계처럼, 그것은 때때로 빨리 간다.

12. 우주에 대한 무한한 광활함과 상상력으로, 고된 창조와 자유자사고의 혼합체를 극치로 끌어올린 결과이다.

13, 세포벽과의 싸움은 승부를 가리지 않는다.

14, 목적만 있고 길은 없습니다. 길은 흔들리고 있다.

15, 모든 장애물이 나를 파괴할 수 있다.

16, 남자는 항상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추구한다. 각국 국민들은 기술 진보로 민주적 특징을 점점 잃어가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민주주의의 특색을 추구한다. 현대 민족주의는 문명의 공격에 저항하는 운동이다.

17, 재산이란 무엇인가? A 에게 낡은 셔츠는 재산이고 B 는 1000 만 원이 아직 가난하다. 부는 완전히 상대적인 것이고, 사람을 만족시킬 수 없는 것이다. 부는 재산에 대한 애착을 의미하며, 사람들은 새로운 재산과 새로운 애착 관계를 통해 자신의 재산을 손실로부터 보호해야 한다. 이것은 단지 물화의 불안감일 뿐이다.

18, 신앙을 가진 사람은 신앙을 정의할 수 없고, 믿음이 없는 사람이 주는 정의는 거절된 그림자를 덮고 있다.

19, 사람은 거짓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한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가 거짓말을 할 기회가 너무 적기 때문이다.

20. 고립적으로 질병의 외부화를 억제한다고 질병이 소멸되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더 나쁘다. 외향적으로 성장하는 종양은 몇 개의 체표종양보다 훨씬 위험하다.

2 1, 인간으로 자신을 시험하다. 그것은 회의론자들을 의심하게 하고, 믿는 사람들을 믿게 한다.

목적이 있지만 따를 수 없습니다. 우리가 길이라고 부르는 것은 단지 망설임에 지나지 않는다.

심장은 침실이 두 개 있는 집이다. 하나는 고통 속에 살고, 하나는 기쁨 속에 산다. 사람은 너무 크게 웃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웃음소리가 옆방의 고통을 깨울 것이다.

24. 가을 오솔길처럼: 청소하기도 전에 낙엽으로 덮여 있습니다.

25. 나의 이상적인 생활방식은 넓고 폐쇄된 지하실의 가장 안쪽 방에 펜과 종이, 등불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음식은 누군가 보내온 것으로, 나에게서 가장 먼 지하실의 첫 문 뒤에 놓여 있다. 잠옷을 입고 지하실의 모든 방을 돌아다니며 먹을 것을 찾는 것은 나의 유일한 걸음이 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나는 내 책상으로 돌아와서 천천히 씹고, 즉시 다시 쓰기 시작했다. 그럼 내가 어떤 작품을 쓸까! 내가 얼마나 깊이 파낼까?

26, 물질은 반드시 정신으로 처리해야 한다. 이게 뭐야? 이것이 바로 체험이다. 단지 체험과 파악 체험일 뿐이다.

27. 악은 인류를 유혹할 수 있지만 인간이 될 수는 없다.

28. 나의 글쓰기를 위해서, 나는 외로움이 필요하다.' 은둔자 같다' 가 아니라 죽은 사람 같다. 이 의미의 글쓰기는 더 깊은 수면, 즉 죽음이다. 사람이 죽은 사람을 무덤에서 끌어내거나 밤에 나를 책상에서 끌어낼 수 없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29. 대부분의 문명세계는 일련의 훈련 활동을 기초로 한 것이다. 이것이 문화의 목적이다. 다윈주의에 따르면, 인간의 형성은 원숭이의 원죄인 것 같으며, 생물은 그 존재의 기초를 이루는 것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없다.

30. 책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얼어붙은 바다를 쪼개는 도끼여야 한다.

3 1. 타인과의 상호작용을 통해서만 한 사람이 독립적 사고로 유도된다.

32. 모든 진짜 예술품은 서류와 증거이다.

33. 어느 시점부터 퇴로가 없다. 이것은 실현될 수 있다.

우리는 버려진 아이처럼 숲 속에서 길을 잃었다. 네가 내 앞에 서서 나를 바라볼 때, 내 마음속의 슬픔을 알고 있니? 당신은 자신의 내면의 슬픔을 알고 있습니까?

너와 세계와의 이 전쟁에서 나는 세상을 지지한다.

36. 모든 사람은 그가 메고 있는 철울타리 뒤에 살고, 동물은 사람보다 우리와 더 가깝다. 이것은 철 울타리입니다. 동물과 친척을 등반하는 것이 사람과 친척을 등반하는 것보다 쉽다. 사람의 자연생활은 생활이지만, 사람은 이 점을 볼 수 없다. 사람들은 이 장면을 보고 싶지 않다.

37. 평생 한 번씩 우리 속세 생활의 짧은 원인을 변호하는 것이 우리의 현재 죄책감에 대한 신념을 안고 있는 것보다 더 실망스럽다. 이전 신앙을 참는 힘은 순수하고 후자를 완전히 껴안는 것이다. 이런 힘만이 신앙의 척도이다.

38. 발자크의 지팡이에는 "나는 모든 장애를 산산조각 내고 있다" 고 적혀 있다. 내 지팡이의 손잡이에는 모든 장애물이 나를 짓누르고 있다고 쓰여 있다. * * * 역시: 모든 것.

인내는 어떤 상황에서도 대처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사람은 모든 것에 흥분해야 하고, 모든 것에 열중하고, 동시에 냉정하고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구부리지도 않고, 갈라지지도 않는다. 극복할 수 밖에 없다. 자기 극복부터 시작한다. 이 정도의 사람은 도망갈 수 없다. 이 시점에서 탈출하는 것은 붕괴이다. 사람은 인내심을 가지고 모든 것을 흡수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성장해야 한다. 소심한 자아의 경계는 사랑으로 돌파할 수밖에 없다. 사람들은 반드시 우리 주변에서 부스럭거리는 낙엽과 낙엽 뒤에서 밝은 녹색 봄녹색을 보고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한다. 인내는 모든 꿈을 이루는 유일한 진정한 기초이다.

펜은 작가의 도구가 아니라 그의 장기이다.

4 1, 국가의 힘은 사람들의 타성과 침묵에 대한 수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욕망의 분수는 그의 외로운 분수이다.

젊은이들은 햇빛과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젊은이들이 행복한 이유는 그들이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일단 이런 능력을 잃으면 안일한 노년이 시작되고 쇠퇴와 불행이 시작된다.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은 늙지 않을 것이다.

44. 많은 소위 과학자들은 작가의 세계를 다른 과학적 수준으로 이식하여 영예와 중시를 받는다.

45, 사람은 영원한 것에 대해 단단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우리는 악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아무것도 부실하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지금 그들의 고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들의 뿌리가 이미 땅에서 뿌리째 뽑혔기 때문이다.

47. 꿈은 현실을 드러내고 상상력은 현실 뒤에 숨어 있다. 이것이 바로 생활의 무서운 점, 즉 예술의 충격이다.

48. 문학은 사물을 편안하고 즐거운 빛으로 투사하려 했지만 시인은 사물을 진실하고 순수하며 영원한 영역으로 끌어올려야 했다. 문학은 안일함을 추구하고 시인은 행복을 추구하는데, 이는 안일과는 거리가 멀다.

49. 이 인생의 기쁨은 생활 자체가 아니라 우리가 더 높은 삶의 경지로 오르기 전의 두려움이다. 이 일생의 고통은 생활 그 자체가 아니라 그런 공포로 인한 자기고문이다.

50. 인간의 잘못은 조급하다. 시기가 미성숙하면 방법을 버리고, 오만하게 환상을 견지한다.

사실 작가는 항상 사회의 일반인보다 작고 약합니다. 그래서 그는 다른 사람보다 더 심오하고 강렬하게 인간 생활의 어려움을 느꼈다.

52. 잘 알려진 신을 믿는 것보다 행복의 원천이 되는 것이 낫다!

53. 그들은 왕이나 왕의 사자가 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다. 아이의 천성이 모두 사자가 되고 싶어, 세계 곳곳에 사자가 가득하다. 그들은 황급히 세상을 가로질러 서로 소리쳤다. 국왕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무의미한 소식을 외치고 있다. 그들은 이런 비참한 생활을 끝내고 싶었지만, 직업 서약 때문에 감히 이렇게 하지 못했다.

54. 음악은 새롭고, 더 미묘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더 위험한 자극이고, 문학은 혼란과 복잡한 자극을 명확히 하고, 의식으로 올라가고, 정화하여 인간성을 부여해야 한다. 음악은 감각 생활의 번식이다. 문학은 감각 생활을 억압하고 감각 생활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55. 직장을 잃으면 한 사람의 성격을 부식시킬까 봐 두렵다. 인생은 이렇다.

56. 인도의 종교 수련 활동은 헤아릴 수 없는 비관주의에 뿌리를 두고 있다.

나는 그녀를 사랑하지만, 나는 그녀와 이야기할 수 없다. 나는 그녀를 만나지 않도록 은밀히 그녀를 감시했다.

표면적으로 볼 때, 사무실 안의 사람들은 더 고귀하고 더 운이 좋아야 하지만, 이것은 단지 착각일 뿐이다. 사실 사람은 외로움과 불행이 더 많다. 일이 바로 이렇다. 정신노동은 사람을 인파로 몰아넣었다. 반대로 수공예품은 사람들이 군중 속에 오는 것을 환영한다.

59. 아름다움은 외롭고 절망적이다.

60. 역사는 매 순간의 실수와 영웅적 업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역사는 대부분 공식 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부자의 사치스러운 생활은 가난한 사람의 빈곤을 대가로 한다.

6 1, 너는 반드시 완주해야 한다, 너는 도망갈 수 없다.

62. 근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개미도 근면하다. 너는 왜 근면하니? 두 가지 기본적인 결점이 있는데, 다른 모든 결점은 조급함과 게으름이라는 것이다.

군중들은 붐비지만, 모두가 침묵하고 외롭다. 세계와 자신에 대한 평가는 정확하게 엇갈려서는 안 된다. 우리는 파멸의 세계에 사는 것이 아니라 무질서한 세상에 살고 있다.

64. 그들 (신문) 은 상상의 날개를 부러뜨렸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그리기 기술이 완벽할수록 우리의 눈은 약해질 것이다.

65. 그래, 사람이 이렇게 불쌍해. 왜냐하면 그는 점점 늘어나는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더 외로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66. 목적이 있지만 따를 수 없다. 우리가 길이라고 부르는 것은 단지 망설일 뿐이다.

67. 인생에는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다. 모든 가능성에 반영된 것은 자신의 존재를 피할 수 없는 불가능할 뿐이다.

침묵은 얼마나 많은 힘을 담고 있습니까? 공격적인 공격은 단지 가상일 뿐, 사람들이 자신과 세상 앞에 있는 약점을 감추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수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진정으로 오래 지속되는 힘은 지구력에 있다.

69. 이 화면들을 보면 사람들은 현실의 맹인이 될 수밖에 없다.

70. 전 세계는 비극이다. 기술의 철권이 모든 방호벽을 깨뜨렸다. 이것은 표현주의가 아니다. 이것이 바로 적나라한 일상이다. 우리는 범죄자처럼 형장에 묶여 진실을 향해 달려갔다.

7 1. 누구든지 죽으면 그는 모든 사람을 사랑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들의 세상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진정한 인간성이 무엇인지 깨닫기 시작했다

72. 사람은 자신을 이해할 수 없다. 그는 모른다.

73. 그들은 살아 있고 변할 수 있는 사람을 죽은, 바꿀 수 없는 서류번호로 만들었다.

74. 사람은 책임을 져야 자유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인생의 참뜻이다.

75. 미국은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찬 신기한 나라이며, 유럽은 점점 더 편협한 국가가 되고 있다.

76. 이 두 시계는 조화되지 않는다. 내면의 시계는 미쳤거나, 매혹적이거나, 어쨌든 비인간적인 방식으로 작동하고, 외부 시계는 보통 속도로 천천히 걷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개의 다른 세계의 상호 구분 외에 또 무엇이 있을 수 있습니까? 이 두 세계는 무서운 방식으로 분열하거나 적어도 서로 찢어지고 있다.

77. 정신이 지지가 되지 않을 때만 자유로울 것이다.

78. 우리의 예술은 현실에 현혹된 것이다. 위축된 낯선 얼굴에 비친 빛은 진실이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

79. 나는 영원히 충분한 열량을 얻을 수 없다. 그래서 나는 추위 때문에 타서 재로 태운다.

80. 너는 이 세상의 고난을 피할 수 있다. 너는 완전히 자유롭게 이렇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너의 본성에 부합되지만, 바로 이런 도피가 네가 피할 수 있는 유일한 고통이다.

8 1. 정신세계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우리가 감성세계라고 부르는 것은 정신세계의 악일 뿐, 우리가 말하는 악은 우리의 영원한 발전의 순간일 뿐이다.

82. 당신이 살아있을 때 생활에 대처할 수 없는 사람은 한 손으로 당신의 운명을 뒤덮은 절망을 분산시키고, 다른 손으로 당신이 폐허에서 본 모든 것을 기록하라. 왜냐하면 당신이 보는 것은 다른 사람과 다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요컨대, 당신은 생전에 죽었지만, 당신이야말로 진정한 구원자입니다.

83. 삶을 얻기 위해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생활을 버려야 한다.

84. 이 세상을 위해서, 너는 우습게 자신에게 말도구를 씌웠다.

85. 만약 그것을 오르는 대신 바벨탑을 지을 수 있다면, 이 일은 허락될 것이다.

86. 꿈은 현실을 드러내고 상상력은 현실 뒤에 숨어 있다. 이것은 생활의 공포이자 예술의 충격이다.

87. 진정한 상대는 너에게 무한한 용기를 줄 것이다.

경구로서 위의 카카 명언의 내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명구를 얻으려면 미카고시 특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