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여성 직조에 관한 시
여성 직조에 관한 시
연도: 당나라
작가: 손광현
유형: 단어
범주: 전원
내용:-
모하타 김리계곡. 닭과 개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간다.
잎이 길어지고, 물이 열리고, 문 밖의 봄물결이 푸르다.
뜨개질을 듣고 빨리 말해라. 집 안을 왔다갔다하다.
제목: 상머산
연도: 한
작가: 한방명
내용:-
일출 남동쪽 모퉁이, 나의 진루에 따라.
진 () 은 좋은 딸이 있는데, 자칭 나부 () 라고 한다.
나찜질은 누에를 기르는 것을 좋아하고, 성남 코너에서 뽕을 따는 것을 좋아한다.
이끼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상투를 틀고 귀에 밝은 달이 있다.
제나라 는 스커트, 제나라 는 스커트 입니다.
워커는 나찜질을 만나 어깨에 걸치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고개를 숙였다.
경작하는 사람은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화도 나고 원망도 했지만, 앉아서 나부를 보았다.
6 월 남쪽에서, 오마가 우뚝 솟아 있다.
폐하께서 관원을 보내 누구의 집인지 물어보셨습니다.
진 () 은 좋은 딸이 있는데, 자칭 나부 () 라고 한다.
나찜 1 년 기하학, 20 개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열 다섯 개면 충분하다. 폐하께서 로빈에게 감사를 드렸습니다.
차라리 * * * 가지고 가겠습니다. 나조의 개사,
너는 정말 바보구나. 군주는 자기 아내가 있다.
나부에는 남편이 있다. 1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동쪽에서 말을 타고
남편이 위에 있어요. 남편을 아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백마는 조랑말의 후손이다. 포니테일은 포니테일입니다.
황금이 말머리를 감다. 사슴 칼, 허리에 있는 사슴,
천만 원 이상의 가치가 있다. 제 15 회 정부의 작은 관료들,
이십조 의사. 30 명의 부장 보좌관들이
40 개의 전문 도시가 거주하고 있다. 백인으로서,
너는 수염이 있다. 영영공보,
천천히 정부는 경향이 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 안에 앉아 있습니다.
남편이 다르다고 합니다.
2.' 여홍' 은 중국 민간 예술의 일부이다.
과거에는 직조, 니트, 바느질, 자수, 패치, 태피스트리 자수, 꽃꽂이, 사이징, 염색 등 여성의 바느질을 많이 가리켰다. 여성이 수제로 만든 모든 전통 기예를' 바느질' 이라고 부른다. 중국의 여홍예술은 천시 지리미 손재주가 특징이며, 이런 여홍기예는 모녀 고부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기 때문에' 어머니의 예술'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섬유, 날염, 재봉, 자수, 신발 모자, 니트, 꽃꽂이, 면화, 장난감 9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구사회에서, 여홍은 여성의 방직, 재봉, 자수 등의 일과 이런 일의 완제품을 가리킨다.
"여공" 이라는 단어는 원래 "여공" 으로 쓰여졌다. 이후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여공' 이라는 단어를 방직, 재봉, 자수에 종사하는 여공을 지칭하는 데 더 익숙해졌지만, 그 본의는 종속적인 위치에 놓였다. 혼동을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빨강' 을' 노동자' 의 변형으로 사용하는데,' 여공' 의 본의는' 여공' 이라는 단어로 옮겨가는 것이 아니라 그 자체다. "현대한어사전" 은 여성의 방직, 바느질, 자수 등의 작업과 이런 일의 완성품을 가리킨다.
자해의 해석은 훨씬 더 포괄적이다: 여공 (1) 은' 여공',' 여홍' 이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과거에 여성의 방직, 자수, 재봉 등을 가리켰다.
(2) 여홍인이었던 여자. 오늘날, 그것은 일반적으로 여성 노동자를 가리킨다.
여공은' 여공 (1)' 과 같다. 문헌에는' 화남자기 풍속훈' 이 기재되어 있다.' 금수 찬위 그룹' 도 여공을 해친다. "
예기 교외 특제: "문부 자수의 아름다움, 소천의 아름다움, 반여공의 시작." "사기 화물식 열전": "태공은 그 여자를 권하고, 매우 교묘하게 생선소금을 배운다."
한서 기록: "제나라 세 순종 장교, 공식 자수, 달성하기 어렵다. 여홍을 해치는 어떤 일도 멈추고 잃을 것도 없다. " Yan shigu 는 ru chun 의 말을 인용했다: "빨간색도 작동합니다. 클릭합니다
무척은 원성에서 위왕에게 주는 필기를 했다. "여공이 베틀에서 읊고 있다." "도화팬 기진": "영선 게으른 바늘, 몇 도는 여홍이다."
역사는 양잠에서 면 재배부터 방적 직물까지, 바늘 꿰미에서 바느질에 이르기까지 인류 문명의 큰 발전이다. 중화 5 천년 문명사에서 방직품과 의류는 두 송이의 현란한 기묘한 꽃이다. 따라서 밀접한 관련이 있는 바느질은 오랜 역사를 가져야 한다.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18000 년 전 구석기시대에 혈거인들은 이미 골침으로 동물의 피부를 꿰맸다. 7000 여 년 전 신석기 시대에 하임도인은 골침뿐만 아니라 꼬임과 물레방기도 사용했다. 4000 여 년 전 양주 문화에는 대마선과 실크, 실크, 리본 등 원시 직물이 등장해 자수와 그 제품의 초기 형태를 형성했다. 중국의 3000 여 년 된 농업 사회는 농업 위주의 사상을 확립했을 뿐만 아니라, 남자 경작녀직의 전통도 형성하였다. 여성들은 어릴 때부터 자수, 방직, 재봉사, 재봉 등을 배웠다. , 이것은 강남 지역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특히 명청 시대에는 여성에 대한 사회의 요구, 남편의 배우자 선택 기준이 모두' 덕, 말, 영, 공' 의 네 가지 측면으로 측정되었는데, 그 중' 공' 은 여성의 일이다. 게다가 당시 수공업이 고도로 발달하여 이 시기에만 바느질이 진정으로 보편적인 의미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작품으로서 고대 예술작품에도 반영된다. 가장 인기 있는 시와 부는 당대 시인 맹교의' 유자송' 이다.' 어머니의 손에 있는 선은 그녀의 제멋대로인 소년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랑이 이 풀 한 치도 낳지 않고 태양의 빛을 낼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이 천백 년 동안 은혜를 장려하는 절묘한 시구는 자애로운 어머니가 아들을 위해 셔츠를 바느질해 바느질을 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당대의 또 다른 시인 진도옥은 한 편의 시' 빈녀' 를 썼는데, 한 재녀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자수를 잘하며 시인의 재능을 표현했다. "초가지붕에 살고, 향실을 입지 않는다. 그녀는 결혼 마련을 갈망하지만, 그녀가 어떻게 감히? 。 그녀의 가장 귀엽고 단순한 얼굴을 누가 알겠는가. * * * 연민 시대는 검소한 옷차림을 하고 있다.
그녀의 손가락 자수는 비길 데 없지만, 그녀는 눈썹을 그리는 것과 경쟁할 수 없다. 해마다 그녀는 신부 예복에 다른 여자아이들을 위해 금실을 꿰맸다! 회화에서 여성의 빨간색을 가장 먼저 반영한 장면은 당대 장우의' 도련도'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또 허베이 정현에서 출토된 김대묘의 분화' 도련도' 가 있다.
궁정과 민간 여홍을 각각 재현한 장면. 청대 화가 임훈화가 그린' 수녀팬' 은 고대 착한 딸이 수녀홍을 소일거리와 보양으로 삼는 호화로운 생활을 표현했다.
이 밖에도 바느질에 관한 신화 전설과 유명인 일화가 많다. 전국시대 순자의' 누에푸' 와 진대 건보의' 수색' 은 모두 누에신마두모의 신화. 명대 송 "천공 개물" 에는 직녀에 대한 전설이 있다. 맹모는 교육 정지로 맹자를 비유하여 학업을 포기한 이야기를 비유했고, 한대 유향은' 열녀전' 에 편입되었다. 원말명 초에 도종이는 원대 여직공 황도파의 사적을 기록했다.
물론 예로부터 여주인도 셀 수 없이 많았다. 삼국 시대의 오왕조부인은' 삼절' 이 있었다고 한다. 손가락으로 색사로 용봉금을 짜는 것이' 묘기' 라고 한다. 바느질로 방사에' 오악국' 을 수놓은 지도가 바로' 바늘' 이다. 접착제로 계속 탭하는 것은' 단사' 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 () 조 () 의 영정 () 위안 () 년 사이에 이상한 여자아이 루미 () 가 있었다고 한다. 열네 살 때, 그녀는 1 피트 길이의 실크에 7 권의 호키요를 수놓을 수 있었다. 글자는 좁쌀만큼 커서 구분이 아주 분명하다. 그러나 누락은 없다. 명대에 이르러 상해의 자수는 이미 천하에 명성을 떨쳤는데, 그중에서도 한희몽을 대표하는 자수 대가이다.
청말민초에는 또 한 유명한 자수 전문가인 심수가 궁정에서 자수를 가르치고 자수 학교와 자수 작업장을 설립하고 자수를 더 잘 배우기 위해 일본을 시찰하기도 했다. 이 밖에 전문 저서' 설관 자수 스펙트럼' 도 출간돼 영향이 깊다.
의류 방면에서 가장 좋은 복장은 아마도 왕궁 귀족의 관복이고, 왕관이 있는 낡은 가운일 것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시간이 지날수록 사회의 진보, 기술의 발전, 기계화가 수공을 대신하고 바느질은 큰 충격을 받아 원래 작았다.
3. 여홍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마음씨 착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로,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랑이 이 풀 한 치도 낳지 않고 태양의 빛을 낼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당대 시인 맹교의' 유자' 에서 나왔다.
설명: 착한 어머니는 손에 바느질을 들고 계십니다. 먼 길을 가는 아이에게 새 옷을 만들기 위해서. 떠나기 전에 그녀는 바쁘게 바느질을 했다. 아이가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까 봐 걱정했기 때문이다. 누가 작은 풀 같은 효심이 춘휘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2. 초가지붕 밑에 살면서 향비단을 입지 않고 결혼 마련을 갈망하는데, 그녀가 어떻게 감히 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그녀의 가장 귀엽고 단순한 얼굴을 누가 알겠는가. * * * 연민 시대는 검소한 옷차림을 하고 있다. 다정하게 굴지 마라, 그러나 그녀는 눈썹을 그리는 사람과 경쟁할 수 없다. 당대 시인 진도옥의' 불쌍한 소녀'.
설명: 집이 가난해서 어려서부터 비단을 본 적이 없다. 결혼 연령에 이르러 중매인이 문턱에 발을 디딜 때 집에는 중매인이 없었다. 본래 중매인을 소개해 달라고 했더니 결과가 더욱 괴로웠다. 누가 구식 전통 의상을 사랑합니까? 모두들 유행하는' 검소한 화장' 을 좋아한다. 나는 비록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지만, 눈썹을 그리는 기교는 여태까지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는다.
여공을 묘사한 시사는 많지 않다. 이것들은 대표적인 시들이다.
4. 양잠부터 면 심기부터 방적 직포, 바늘 꿰미, 바느질에 이르기까지 인간 문명의 큰 발전이다. 중화 5 천년 문명사에서 방직품과 의류는 두 송이의 현란한 기묘한 꽃이다. 따라서 밀접한 관련이 있는 바느질은 오랜 역사를 가져야 한다.
5.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18000 년 전 구석기시대에 혈거인들은 이미 골침으로 동물의 가죽을 꿰매었다. 7000 여 년 전 신석기 시대에 하임도인은 골침뿐만 아니라 꼬임과 물레방기도 사용했다. 4000 여 년 전 양주 문화에는 대마선과 실크, 실크, 리본 등 원시 직물이 등장해 자수와 그 제품의 초기 형태를 형성했다.
6. 중국 삼천여 년의 농업사회는 농업 위주의 사상을 확립했을 뿐만 아니라, 남성 경작녀직의 전통도 형성하였다. 여성들은 자수, 방직, 재봉사, 재봉 등을 배웠다. 어려서부터 크게, 강남 일대에서 특히 중요하다. 특히 명청 시대에는 여성에 대한 사회의 요구, 남편의 배우자 선택 기준이 모두' 덕, 말, 영, 공' 의 네 가지 측면으로 측정되었는데, 그 중' 공' 은 여성의 일이다. 게다가 당시 수공업이 고도로 발달하여 이 시기에만 바느질이 진정으로 보편적인 의미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4. 여주인공의 시는 1 입니다. 어젯밤에 병첩을 보았는데, 칸은 병사, 병서 12 권, 주님의 이름이 있었다. 할아버지는 맏아들이 없고, 목란은 큰형이 없다. 그녀는 안마를 만들려고 한다. 그때부터 그에게 싸인을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목란시/목란어" 남북조: 이름없는
어젯밤, 나는 징병 서류를 보았다. 군주는 대규모로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고 있다. 징병 명부에는 많은 책이 있는데, 각 권마다 우리 아버지의 이름이 있다. 우리 아버지는 장남도 없고, 나도 형이 없다. 목란은 이를 위해 시장에 가서 안장과 말을 사서 아버지 대신 전쟁을 시작하길 원한다.
2, 자태가 늠름한 5 피트 총, 서광이 공연장을 비추고 있다. 중화자녀는 이렇게 궁금해서 붉은 화장을 좋아하지 않고 무장한 여자를 좋아한다. --현대 마오 쩌둥 "여성 민병대 비문"
여명 햇빛이 방금 군사훈련장에 비춰졌는데, 여민병은 잘생기고 위풍당당하며 용감하고 민첩하며, 손에 5 피트 총을 들고, 정신이 늠름했다. 중화자녀들은 화려한 옷을 좋아하지 않지만 혁명의 무장력을 사랑하는 비범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
3, 활 은 아구창 꿈 과 함께, 남자 몸을 때렸다. --당나라 무투의 목란 사원
목란녀는 남장을 하고 12 년 동안 군대에 갔다. 꿈속에서도 그녀는 절친들과 함께 거울 앞에서 한 번 치장을 할 것이다.
4, 세계는 목란 축제, 충효절의와 같은 신하의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천고의 명분은 어떻게 파괴할 수 있습니까! -웨이의 "목란가"
천하와 같은 신하가 어찌 목란의 절조 충효가 있을 수 있겠는가, 천고의 미명이 어떻게 소멸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5. 수루안 검이 하늘을 깨고 복숭아꽃이 서하전을 밟는다. 삼천녀는 적의 담즙을 없애고 관산 12 녀는 죽었다. --현대 잃어버린 이름 "mu guiying 노래"
Xiuluan 칼 휴식 배열 후, 복숭아 말 은 Xixia 를 부러 뜨 렸습니다. 무율 삼천 여병을 선봉으로 하여 적을 공포에 떨게 하고, 12 명의 양문녀가 눈물 절벽에 묻힐 것이다.
5. 견우직녀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낮과 밤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고 있다. --당나라에서: 무투의 "가을밤"
백화문 해석: 밤의 돌계단은 찬물처럼 차갑고 침실에 앉아 견우직녀를 응시하고 있다.
2, 모든 방법 cowherd, 한 여성. 교묘하게 베틀을 만들다. --한 왕조에서: 무명씨 견우성.
백화문은 멀고 밝은 견우성, 밝고 먼 직녀 스타라고 설명했다. 직녀가 그녀의 하얀 긴 손을 흔들고 있는데, 베틀이 끊임없이 울리고 있다.
3, 칠석 오늘 밤 푸른 하늘 요정, 견우직녀가 다리를 건넜다. 집집마다 가을달을 보고, 집집마다 붉은 능을 입는다. --당나라에서: Lin Jie 의 "qiqiao"
백화문으로 설명한다: 칠석 밤에 푸른 하늘을 바라보는 것은 견우직녀가 천하를 가로지르는 까치 다리에서 만나는 것을 보는 것과 같다. 집집마다 가을달을 보면서 공교롭게 (달에 바늘귀를 꿰고) 가로지르는 붉은 선이 수만 개나 있다.
4, 스타 브리지 까치 드라이브, 년 후 만 보고, 자비를 베풀고 싶어, 가난을 미워하지 않는다. 페니 위버, 이건 분리일 뿐이에요. 때로는 날씨가 맑고, 때로는 비가 오고, 때로는 바람이 불기도 한다. 송: 이청조' 스타키 Xi 에'
백화문으로 해석하다: 까치교가 아직 제대로 지어지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견우직녀가 이별에서 아직 만나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이때 까치가 이미 별의 다리를 놓았을 것 같은데 견우직녀는 아직 함께 오지 않아 날씨가 변덕스럽고 비바람이 갑자기 일었다. 견우직녀의 만남이 또 막혔나요?
5, 실버 촛불 추운 가을 빛 화면, 푸른 하늘 맑은 밤 조용한 파빌리온. 거미 실크 자수 바늘, 드래곤 사향 굽기 금 탑. 지구의 칠석절을 경축하다.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눕히고, 달은 오동나무 그림자를 돈다. --원나라에서: luzhi "동풍으로 술에 취해 칠석"
백화문 해석: 은색 촛대에서 나오는 빛이 화화면을 비추고 맑은 밤에 정자에 조용히 앉아 있다. 부녀자들은 거미줄로 수국 바늘을 통과하고, 용과 향은 금정에서 불타고, 사람들은 칠석절을 축하하고 있다. 그들은 누워서 나팔꽃과 베가가 까치 다리에서 만나는 것을 보고, 달이 오동나무를 가로질러 그림자를 드리웠다.
6. 견우직녀에 관한 고시 1, 영리를 구하다
당나라: 린저
칠석 오늘 밤 벽천선자를 보고 견우직녀를 끌고 강교를 건너다.
집집마다 가을달을 보고, 집집마다 붉은 능을 입는다.
번역:
칠석절, 사람들은 광대한 하늘을 우러러보며 마치 견우직녀가 은하수를 가로질러 오작교에서 만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았다. 모든 여자는 가을달을 보면 수만 개의 붉은 선이 있다.
2. 항골목 칠석
송나라: 이청조
풀이 날 수 있다. 오동나무에 놀라 멍해졌다. 인간과 하늘 모두 깊은 슬픔이 있다. 운대 월지, 천 번 잠그다. 네가 나를 오가니 만나지 마라.
여러 해 동안 만나지 못했지만, 감정을 남기고 싶어 가난을 싫어하지 않는다. 페니 위버, 이건 분리일 뿐이에요. 때로는 날씨가 맑고, 때로는 비가 오고, 때로는 바람이 불기도 한다.
번역:
풀숲 속의 귀뚜라미가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꼭대기의 오동잎은 이 울음소리에 깜짝 놀란 것 같다. 눈앞의 장면에서 볼 때, 그것은 지구의 하늘 위 슬픈 계절과 연결되어 있다. 운계 월제방의 별빛 속에서 견우직녀는 천쇄에 막혀 만날 수 없었다. 우리는 일 년에 한 번만 만날 수 있고, 남은 시간은 광대한 성하 중의 떠다니는 강과 같다. 헤엄쳐 왔다갔다하며 만날 수 없고, 만날 수도 없고, 만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까치가 다리를 놓아 일 년에 한 번만 만날 수 있다. 아마도 페니와 위버는 헤어질 때 함께 오지 못했을 것이다. 나는 이때 까치가 이미 성교를 세웠고 견우직녀는 아직 만나지 못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까치, 까치, 까치, 까치, 까치, 까치, 까치) 그 변화무쌍한 날씨를 보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견우직녀의 만남이 또 막히지 않았나요?
3. 가을밤
당나라: 두목
가을밤에 촛불은 스크린을 비추고, 범범은 손으로 반딧불이를 때리고 있다.
밤의 돌계단은 찬물처럼 차갑고 앉아서 견우와 직녀를 응시하고 있다.
번역:
은촉의 촛불이 황량한 화면을 비추고, 작은 선풍기를 들고 반딧불을 때리고 있다.
밤의 돌계단은 찬물처럼 차갑고, 너는 앉아서 천하 양안의 견우직녀를 응시한다.
4. 동풍 칠석에 빠지다
원나라: 노직
가을빛은 차가운 은촛불로 병풍을 그렸고, 밤의 정자는 조용하고 하늘은 파랗다. 거미 실크 자수 바늘, 드래곤 사향 굽기 금 탑.
지구의 칠석절을 경축하다.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눕히고, 달은 오동나무 그림자를 돈다.
번역:
은빛 촛대에서 나오는 빛이 그림 화면을 비추고 화창한 밤에 정자에 조용히 앉아 있었다. 부녀자들은 거미줄로 수국 바늘을 통과하고, 용과 향은 금정에서 불타고, 사람들은 칠석절을 축하하고 있다. 그들은 누워서 나팔꽃과 베가가 까치 다리에서 만나는 것을 보고, 달이 오동나무를 가로질러 그림자를 드리웠다.
5. 칠석
송나라: 양푸
만약 개의치 않는다면, 반드시 직녀에게 김소를 가져오라고 요청해야 한다.
매년 구걸하는 것은 세계와 교묘한 것이지만, 많은 교묘한 방법이 있다.
번역:
직녀가 견우를 만나지 않았다면 그녀는 무엇을 했을까? 나는 직녀와 함께 천을 짜고 싶다. 매년 이렇게 보내길 기대합니다. 사실 지구상에서 이런 일이 얼마나 일어날까요? 단지 나에게 일어나지 않았을 뿐이다.
7.' 고시 19 곡' 중 한 곡은 견우직녀 (한) 를 묘사한 무명 견우로, 강 속의 한 여성이다.
교묘하게 베틀을 만들다. 하루 종일 뒤죽박죽이 되어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아 차이가 매우 많다.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칠석 (당대), 권덕우가 오늘 까치 다리를 건너는 것은 맥맥과 거리가 달라야 한다. 우리 집은 월하 9 박 개화 화장경이 바늘을 꿰는 것을 좋아한다.
칠석 (당), 까치 다리가 허녕을 가로질러 천성이 영릉을 넘었다. 아직도 여러 해 동안 떠난 사람이 있는데, 강호를 만지작거리는 것보다 별을 바라보는 것이 낫다.
오늘 밤 칠석에는 푸른 하늘을 보고 견우직녀는 까치 다리를 건넜다. 집집마다 가을달을 보고, 집집마다 붉은 능을 입는다. 까치 교선 (송) 진관 수려한 구름이 영리하고, 별이 원망을 전하고, 은한이 진창을 은밀히 건넌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좋은 시기가 꿈처럼, 다리를 돌볼 수 있어 집에 갈 수 있어! 만약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역시 아침저녁의 일이다! 칠석사 (당대) 는 최호 장안성에서 달이 실천으로 집집마다 바느질을 하는 밤이다.
시안 (西安) 이순신 옥페는 알고 있지만, 천지는 만나지 않는다. 긴 편지 깊은 음야 guiyin, 야오 대만 jinge 숫자 반딧불.
베키는 오늘 밤 걱정거리가 많았고, 하한은 한밤중에 투우를 보았다. 칠석 (당대), 백거이연노을이 뿌옇고, 명월이 텅 비어 있고, 은한추기도 있다.
얼마나 많은 슬픔과 이별이 해마다 이 밤에 있다. 칠석 (송), 양프는 그 뜻을 몰라 직녀를 김소로 초대할 수밖에 없었다.
매년 구걸하는 것은 세계와 교묘한 것이지만, 많은 교묘한 방법이 있다. 칠석 (당) 조녀상은 칠석과 가을에 모든 까치가 모인다.
구름이 금계로 날아가고, 명월이 옥걸이를 달았다. 명예는 여러 번 싫어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녀의 얼굴에는 더 이상 수줍음이 없었다.
더 나쁜 것은 이별이다. 쇼검이 동쪽에서 추이 빌딩을 쏘았을 때. 칠석 (당나라) 사람, 현 최, 다정다감하다.
부채는 옥으로 새고, 물은 은하수를 쓴다. 너의 책은 낡았지만, 다시 인연을 이어받아 너의 규방에 노출되었다.
야오사무제, 파랑새는 언제 전해졌나요? 칠석 최로는 매년 칠석을 지나 요헌을 지나간다. 가을에 눈물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세상이 한 살이니, 왜 하늘의 황혼이 아닌가? 칠석 (돈), 떠우가 늘 삼성을 바라보니, 마치 아무 일도 없는 것이 영인 것 같다.
시간이 없을 때, 사람은 잠을 잘 수 없고, 몇 개의 거미줄이 바람에 있다. 초싸이는 봄이 갈수록 날씬해지는 소리를 듣고, 오늘 밤 원숭이에게 옷을 묻히고 있다.
구름이 산 속의 늙은 나무를 묻는데, 마치 천 소리가 날아간 것 같다. 칠석 (돈) 에서 두목의 은촉은 차가운 화면을 그려 작은 선풍기를 휘두르며 반딧불이를 날렸다.
천가의 밤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고 있다. 칠석 (당) 두목운의 테라스는 이미 지나갔고 연말까지 미워하지 않았다.
나는 명나라의 세차비가 싫고, 나도 발이 천하를 가로지르는 것을 가르치지 않는다. 칠석 (당대), 두백로는 명월, 푸른 하늘은 누빔 강을 함유하고 있다.
천가 칠골목은 꺾이고 정자는 이신을 지나간다. 나는 나에게 양복을 입혔고, 나는 향기로운 잔치를 입고 다시 선단을 이어갔다.
매년 오늘 밤 베틀은 특별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칠석푸 (당나라) 에서 어찌 매일 근검하게 살림을 꾸리고, 조정에서 게으름을 피우는 것을 보고 있는가.
영봉보 팬 원월, 영수선차가 강을 건너다. 배드래그 혐의가 있는 것 같고, 운의도 잡아당기고 있는 것 같아요.
하룻밤은 길고, 길은 끝이 없고, 향은 옥이 사라지고 근심이 많다. 칠석 (당), 이하는 황색을 송하고, 밤반은 비통하다.
까마귀가 떠나 실을 꿰자 반딧불이가 코트 건물로 날아갔다. 소 여자 쌍성 재합, 천하 부부가 옥걸이를 보다.
전당강, 외로움, 적막한 가을이 없다. 이교령피 삼추절은 당나라에서 거행되어야 하고, 신선 칠석도 경축할 것이다.
사람을 조사해서 바다를 건너고 다리를 건너 강을 채우다. 황이 은정으로 올라가는 비결은 옥소를 치는 것이다.
누가 일곱 편의 시를 말하고 오현가를 다시 넣었습니까? 복산과 함께 칠석 (당대), 이교 명월청산,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화정은 분석으로 가득하고, 운수는 바늘로 가득하다. 석축기 그림자가, 담장이 홍수와 같다.
먼저 하작에게 놀라움을 주고, 결국 야인 갈매기를 죽였다. 칠석 송 (당) 사성은 희소하고, 달은 가늘고 둥글며, 선물은 친근할 수 있다.
운향은 날씬하고, 화장은 새롭고, 색깔은 천진이다. 옥삿포로가 밤에 만나 요홍이 참담하다.
적막함이 낡은 기계에 들어가 김소위에서 휴식을 취하고 황혼을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나는 왜 내가 이 세상에서 너를 볼 수 없는지 모르지만, 나는 이번을 원한다.
푸른 하늘이 드러나고 채색판이 젖고 꽃이 거미줄을 구걸한다. 칠석 (당대) 이상은 은루안 부채를 비스듬히 열고, 성교는 까치를 가로질러 날아갔다.
영원히 이 세상에 작별을 고하고 매년 찾아온다. 칠석 (당나라), 이상은, 보무, 진주, 창아가 옥륜을 비추고 있다.
영은 하늘로 돌아가 말을 타고, 교묘하게 인간인들을 남겨 두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화과는 향기가 나고, 천가구, 이웃이 많다.
명나라에서는 방신이 매우 가난하다. 칠석 (당) 이상은은 줄곧 칠향차를 몰고 기다리고 있다.
바람은 가볍고, 날은 얇지만 꽃은 쓰지 않는다. 계논은 산향이 멀고, 고옥은 그림자를 비스듬히 보냈다.
청두는 이미 부스를 통과했고, 일찍이 차를 부러워했다. 웨신칠석 (당) 이상은은 선가가 갈라질까 봐 결혼 선물로 가르쳐 주었다.
그것은 푸른 하늘 은하 연안에서 온 것이지만, 금풍옥루이다. 청수강 건너편이 점점 오랫동안 움직여서야 위운은 그것을 거두어들였다.
나는 검은 까치에게 상을 주려는 것이 아니라 거미에게 교묘한 실을 구걸하는 것이다. 칠석, 장의 형 (당) 이영이 신추의 소여회에 보내졌는데, 마침 분홍색 잔치가 만개할 때였다.
단랑에 꽃을 보내니, 나에게 거미줄을 부러워하도록 가르치지 마라. 칠석 (당), 이중흥 신추, 수많은 대나무 열채루.
아깝게도 바늘이 왕성해서 정월에 머물기가 어렵다. 칠석 (당대), 리우웬의 오병교는 상계에 연결되어 있으며, 천년의 영이 밤에 여기서 만날 것이다.
구름이 안개를 열고 별이 총총하고, 향기가 옥궁을 가볍게 불다. 푸른 풀길은 푸른 잔디에 적합하지 않고, 금등은 느릅나무 바람을 기다린다.
채화정은 끝이 없고, 단지 한 가닥의 유람만 하고 있다. 칠석시 두 수 (당대) 유우석 (상편) 강면 북기 (), 창어 () 가 거울을 깨뜨렸다.
천막이 가득 찼고, 서 변신차가 되었다. 기계가 멈추면 다리를 방해하지 않는다.
천진을 보는 여자를 누가 알겠는가, 사실 저녁 구름을 보고 있다. (2) 천도가 구름을 열고, 신이 스타교를 통제하다.
강을 막 건널 때, 나는 놀라서 몸을 돌려 때렸다. 잔휘 속에서 장진희, 그 번개가 붉은 빛을 발하고 있다.
인명이 하늘을 찌르는 것이 아니라면, 슬퍼하면 멀어진다. 칠석시 (당대) 노륜청풍이 옥로를 불고, 하한은 정기가 있다.
별은 아직 숨겨져 있고 구름도 숨어 있다. 내일 밤 일찍 깨어나면 윤년은 늦가을을 원망한다.
황금 규방에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그것은 공기 중에 전파된다. 칠석시 (당나라) 루론길광이 있다면 딸은 밤에 위층으로 올라갈 것이다.
달빛 아래 강운은 흐르지 않는다. 납꽃은 새벽까지 잠수하고 베틀은 가을에 펼쳐진다.
집안의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면 모두들 매우 걱정한다. 칠석 (돈) 에서는 강이 추울 때 소를 안고 소녀를 엮을 때이다.
연예인이 왔는데 누가 이 순간을 놓쳤어? 가을에 운전하는 것은 결코 늦지 않고, 밤에 구걸하는 것은 늦다.
10 년 동안 눈물을 흘리면 너희들은 곧 헤어질 것이다. 칠석 (당) 에서 두보 나팔꽃은 하서, 직녀는 하동에 있다.
영원한 시선은 칠석누가 보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칠석 (당나라) 날, 낙음의 아름다운 날이었고, 가족들은 웃음소리를 내며 홍연을 먹었다.
우리는 단랑의 멋진 문장 써준 여주에 감사해야 한다. 향기로운 커튼이 줄지어 늘어서 있고, 금바늘이 신어 단견새를 숭배하고 있다.
구리 냄비가 보고되지 않으면 이미 알고, 또 1 년 더 괴로워한다. 칠석 (당) 청강 칠석 길, 상봉은 하룻밤밖에 걸리지 않는다.
달은 촛불을 켜고 구름은 강을 건너는 다리이다. 금관은 물을 비추고, 바람은 옥을 흔들고 있다.
슬픔만 더 슬프고 이별은 밝다. 칠석취답 (명) 탕현조는 춘청평 () 에서 새로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