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연원이 깊다?

연원이 깊다?

질문 1: 당신이 말하는' 연원이 깊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P 1303

당초 이별인연이 법화경 14 페이지: 반복: 불! 유 징 (Yu Jing) 이 말했듯이: 근원은 매우 깊다. 구름은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그렇다면, 깊은 연원은 무엇인가? 부처님이 제게 말했습니다. 11 의 인연에 따르면, 5 인연이 매우 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5 시는 어때요? 하나는 이심이고, 둘째는 상심이고, 셋은 생명이 깊고, 넷은 각각 깊고, 다섯은 순환이 깊다. 다섯 가지 뿌리 깊은 상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5 시는 어때요? 서로 매우 깊다고 해서 인과 분분이 깊고, 인과 분분이 깊고, 분분이 깊고, 대우가 깊다고 한다. 기원은 다섯 가지 깊은 단계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5 시는 어때요? 그것은 깊은 렌즈를 취하고, 깊은 순서를 취하고, 깊은 방향을 취하고, 깊은 보유와 깊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2, 4 권 12 페이지 구름론: 깊음: 깊기 때문에 깊고 깊기 때문에 깊기 때문에 깊게 살고 있습니다. 깊은 뜻이 있다. 말해봐? 이로써 저자 등가가 없고, 인연법이 분명하고, 다섯 가지가 매우 깊다. 두 가지 의미에서, 명백한 이유는 매우 깊다. 불평등에 대한 처리는 무인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한 가지 의리로 매우 깊다. 자기관계가 없다. 두 가지 의미에서, 분명하고 심오합니다. 대중 에서, 과일 법 에서 태어 났지만; 그러나 이것은 그가 한 일이 아니다. 두 가지 의미에서 매우 깊다. 안정감은 없지만 과거에 사는 것 같다. 네 가지 의미에서 볼 때, 명백하고 의미가 깊다. 인과순환은 원인을 알기가 어렵다. 그럼 기원방법은요? 그것은 파괴입니다. 그리고 사는 것은 가능하다. 효과가 없지만 그리고 사용 가능한 기능 가장자리가 있습니다. 다정하지만 사랑은 얻을 수 있습니다. 작가는 없지만 그리고 모든 업력의 열매는 나쁘지 않다. 그것은 매우 깊다. 업력은 나쁘지 않습니다: 저자는 없지만; 그리고 어떤 숙제들은 익숙하지 않다. 인연법은 자아가 아니라, 그 사람이 아니라, * * * * 에서 온 것이지, 자신에서 온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그것은 매우 깊다. 자신을 지키지 않는 자: 모든 법을 가리키며, 스스로 만들지 않는다. 그가 아직 태어나지 않았을 때, 그는 자아의 이유가 없었다. 다른 사람에게서 살지 않는 사람: 작가의 원인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운명이다. * * * 살아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럼?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스스로 하지 않는 것은 인생의 사업이다. 운명은 열매처럼 보인다. 그것은 효과가 있다. 또 다른 차이점이 있습니다. 자제가 아니라고 합니다. 많은 이유가 있지만, 씨앗이 없으면 생명이 없다. 그래서 그는 하지 않았다. 둘 다 아무런 효과가 없으므로 * * * * 가 아닙니다. 씨앗과 관계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말했다: 당신 자신의 이유가 있다면, 그를 따르지 마라. 자제가 아니라 모든 이유를 다루십시오. 효과가 없습니다. 아니요 * * *; 기능적인 이유가 있고, 원인이 아니다. 이성에서 나온 것이라면, 그것은 그가 아니라 두 문장이다. 여전히 깊다. 나는 항상 네 마디를 잊는다. 그것은 기원, 가장 깊다.

출처: 프랑스어 사전 간체판-번체판 영어

Baolian 사원 불교 동향 홈 페이지 불교 데이터베이스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잡문은 깊은 연원이 있다. 저자: 무명에는 깊은 연원이 있습니다

인연은 불교도들이 반드시 배워야 하는 중요한 학과로, 발리문의 고전' 용부' 와 기타 낭문에 기재되어 있다.

두 가지 방법은 잠을 자려고 하는 사람이 잘 말하는 것이다. 소송을 막기 위해 비구가 정리해야 한다. 범천이 오래 서 있도록, 많은 이익을 얻고, 천인은 평온을 얻는다.

첫째, 기교가 있어야 한다 (ayatana-kusalata).

둘째, 인연이 교묘하다 (paticcasamuppadakusalata). 번역 주석 3

이 구절은 우리가 상대방이 기원을 정확하게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 줍니다. 그것은 우리 자신과 종교에 유익할 뿐만 아니라 인류와 자연에 평화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우리 불교도들은 특히 분쟁을 없애기 위해 * * * 지식을 쌓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의견의 불일치는 수행의 기원에 관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상대방이 * * * 지식을 달성할 수 있도록 어떤 가능한 수단을 사용해야 한다. 여기서 설명하는 것은 분쟁을 일으키려는 시도가 아닙니다. 대신, 교학의 기원을 가르치는 교사와 기원을 배우는 학생과 기원을 연구하고 싶은 다른 사람들 사이의 분쟁을 없애야 한다.

인연이 깊다. 이것은 불교의 핵심이거나 본질이다. 밀교적이기 때문에, 불교를 해칠 수도 있고, 불교도들이 그 핵심의 교법에서 이득을 볼 수 없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난은 부처에게 인연이 쉬운 것 같다고 말했고, 부처는 당시 대답했다.

아난! 그렇게 말하지 마, 아난! 그렇게 말하지 마세요. 인연이 꺼지고, 넓고 심오하며, 중생들이 이해하지 못하고, 내가 가르친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인연이 꺼지는 것을 알 수 없기 때문에 마음이 막막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얽힌 실크, 얽힌 선, 기어오르고 어수선한 문약초와 등심초처럼 씁쓸한 세상, 고약한 냄새, 타락, 환생을 빼놓을 수 없다. 번역 참고 4

이 구절은 기원을 게임으로 놀지 말고, 모든 정신적 지혜를 학습의 기원에 투입해야지,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반인의 경우, 그들은' 사타티티' 가 있다는 공통된 인식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연원이 깊고 이해하기 어렵다고 느낄 것이다. 그들에게 기원은 이미 심오하고 복잡한 철학이 되었다. 아까 말했듯이 ... >>

질문 2: "깊은 기원" 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이 불교의 기원이다.

당초 이별인연이 법화경 14 페이지: 반복: 불! 유 징 (Yu Jing) 이 말했듯이: 근원은 매우 깊다. 구름은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그렇다면, 깊은 연원은 무엇인가? 부처님이 제게 말했습니다. 11 의 인연에 따르면, 5 인연이 매우 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5 시는 어때요? 하나, 깊이, 둘, 깊이, 셋, 깊이, 넷, 깊이 차이 때문에, 다섯, 깊은 순환 벌칙으로 인해 깊은 기원으로 인해 다섯 가지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5 시는 어때요? 서로 매우 깊다고 해서 인과 분분이 깊고, 인과 분분이 깊고, 분분이 깊고, 대우가 깊다고 한다. 기원은 다섯 가지 깊은 단계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5 시는 어때요? 그것은 깊은 렌즈를 취하고, 깊은 순서를 취하고, 깊은 방향을 취하고, 깊은 보유와 깊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질문 3: "깊은 기원" 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불교의 인연법이다.

당초 이별인연이 법화경 14 페이지: 반복: 불! 유 징 (Yu Jing) 이 말했듯이: 근원은 매우 깊다. 구름은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그렇다면, 깊은 연원은 무엇인가? 부처님이 제게 말했습니다. 11 의 인연에 따르면, 5 인연이 매우 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5 시는 어때요? 하나는 이심이고, 둘째는 상심이고, 셋은 생명이 깊고, 넷은 각각 깊고, 다섯은 순환이 깊다. 다섯 가지 뿌리 깊은 상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5 시는 어때요? 서로 매우 깊다고 해서 인과 분분이 깊고, 인과 분분이 깊고, 분분이 깊고, 대우가 깊다고 한다. 기원은 다섯 가지 깊은 단계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5 시는 어때요? 그것은 깊은 렌즈를 취하고, 깊은 순서를 취하고, 깊은 방향을 취하고, 깊은 보유와 깊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질문 4: 불교에서 혼자 산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비슈누버' 를' 각원' 으로 번역하고, 새로운 번역은' 독각' 으로 번역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의 도움과 도움을 기다리지 않고 혼자서 이 길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래서 부처가 태어나기 전이나 부처가 전파하지 않은 곳에서 그는 우주의 일부 이치를 이해할 수 있었고, 그는 부처라고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 왜 혼자 자니?

제가 처음으로 잣대 은유를 혼자 배웠다는 뜻입니다. 린락에서 홀로 살다. 기쁨은 문제 해결보다 더 깊다. 즐거운 관찰은 이성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안거낙업은 가장 공허하다. 2 등 3 위가 배우면 이런 식으로 이긴다. 임락에서 너는 혼자 살 필요가 없다. 음악계도 어룡이 뒤섞여 있다. 집의 나머지 부분은 유니콘 같다.

질문 5: 선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떻게 고치나요? 의미: 모든 일은 자연에 순응해야 하고, 어려움과 우여곡절은 불가피하며, 일에 부딪히면 냉정해야 하고, 실의는 침착해야 한다. 세상에서 유일한 것은 당신의 마음입니다. 당신의 마음 속의 모든 법칙은 사실 당신의 마음 속의 망상에 불과합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즉, 망상의 마음만, 네 마음속의 모든 법칙은 사실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은 전능하다고 한다. 이 망상심은 실제 존재의 인연법이며, 깊은 인연법이라고도 하며, 이 세상에서 유일한 존재이기 때문에 부처는 삼계가 유심이라고 말한다. 물론, 우리는 망상에서 가명 인연법이라고 하는 인연법을 건립할 수 있다. 우리의 망상 중의 인연법이지, 진정한 인연법이 아니다. 사실, 우리가 상상하는 이런 기원법은 존재하지 않는다. 모든 범부가 알고 있는 방법 (가명 인연법과 불교 포함) 을 완전히 버려야 지성이 근본 지혜의 검증을 받을 수 있고, 진정한 인연법, 즉 삼계 유심심은 성인의 후천적 지혜의 검증을 받을 수 있다. 인연은 알 수 있을 뿐이다. 즉, 진정한 인연법은 인지활동을 할 수 있는 마음일 뿐이다.

질문 6: 보리는 무슨 뜻인가요? 1:: (1) 산스크리트어 보리는 발리어와 같습니다. 수면, 지혜, 지식, 도의 의역. 넓은 의미에서 말하자면, 세상의 고민을 끊고 열반의 지혜에 도달하는 것이다. 즉 불, 산업, 소리, 맛은 모두 그들의 열매에서 얻은 지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삼보리에서 부처의 보리는 무상진리이기 때문에 도로이모라고 불리는 삼덕삼보리를 번역하는 것은 무상, 무상, 무상, 무상, 무상보리이다.

부처의 보리는 53 년 대 지혜에 따르면 다섯 가지가 있다고 한다. (1) 보리가 마음대로 하는 것은 10 신보살이 고보리의 마음을 가지고 있고, 그 마음은 보리과인이라는 뜻이다. (2) 복심 보리는 열 곳에 살면서 열 줄, 열 방향으로 가는 보살을 가리켜 고민을 제압하고 자신의 마음을 제압하는 것을 말한다. (3) 보살의 깨달음을 받는 것은 땅에 오르는 보살을 가리킨다. 각종 법의 실상이 결국 청정하다는 것을 이미 깨달았다. 이른바 반야폴로미다상이다. (4) 부처님, 즉 제 3 등급의 보살, 예를 들면 제 8 부동처, 제 9 덕처, 제 10 법운 등. 그들은 prajna poromido 에서 편의를 얻었지만 prajna poromido 에 집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속박의 고민에서 벗어나 3 계를 떠나 saroo (일심) 에 이르렀기 때문에 bodhi 라고 불렸다. (5) 무상보리는 묘각 등 감각이 도로이모의 삼보리, 즉 불고의 지혜라는 것을 증언하는 것이다. 이상은 통칭하여 오보리라고 한다. 또한, 달마-한문 전적에는 부처님의 법, 신문, 응이 기록되어 있으며, 부처님 (달마 보리), 부처님 (보보리), 부처님 (응보리) 의 세 가지 보리가 입법되었다. 대승의 제 18 장은 무상보리를 편의보리와 청정보리로 구분한다. 또한 삼보리는 천태종 13 법 중 하나인 (1) 실상 보리이자 무상보리이다. 진실을 깨달아라, 보리. (2) 지혜의 보리수, 청정보리수. 합리적인 지혜를 알다. (3) 보리를 편리하게 하는 것도 보리이다. 계몽은 중생을 교육하는 데 있어서의 역할이다. 위의 삼덕은 법신, 반야, 해방과 다르지 않다.

과거의 정토 이론에 따르면 보리문에 위배되는 3 대 법칙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1) 자신에게 집착하고, (2) 중생을 안정시키고 싶지 않다. (3) 자신의 이익만 추구한다. "삼원심" 또는 "삼리보리장벽" 이라고 불립니다. 같은 책에서 저자는 또한 세 가지 정화를 열거했다: (1) 자신을 위해 복을 구하지 않는다 (무염정화) (2) 중생의 고통을 없애고 즐거움을 준다 (안청정화) (3) 중생을 보리에 올리고 영원한 행복을 준다. 보리문법의 세 가지 마음을 따르기 위해서다. 위 모든 것은 지혜, 자비, 편리함 등에 의지해야 헤어지거나 태어날 수 있다.

또한 무상보리를 구하는 대승 수행자는 보살, 약칭 보살이라고 한다. 무상보디심, 무상보디심, 무상도, 보리심이라고 합니다. 순로 보리의 37 가지 품종은 보리분법이라고 불린다. 부처가 출가하여 도한 곳은 보리도장, 보리장이라고 하고, 그 도장수는 보리수라고 한다. 선인이 부처가 되고, 정신복을 고치고, 가보리라고 부르기를 기원하다. 염불복을 기원하며 불도를 발양하고, 보리라고 불렀다. 타나가 속한 절은 보다이기 보리원이라고 합니다. [보살은 삼무상보살경, 대일반경, 볼륨 22, 보살심경, 볼륨 38, 볼륨 52, 볼륨 70, 비모문경, 볼륨 1, 볼륨 27, 대지혜론, 볼륨 1]

(2) 당대의 중국 보리세나.

2. 보리의 글자 보리는 고대 인도의 산스크리트어로, 중국어로 번역하는 것은' 느낌' 이라는 뜻이고, 성불의 뜻이며, 보리는 성불의 마음이다. 너는 보리심, 너는 보리심, 보살, 대승, 보살, 보살이다. 즉, 최고의 정의감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간단하게 말하면,' 부처님을 구하고 중생을 내려라' 는 마음을 보내는 것이다.

화엄경은 "보리심은 제불의 씨앗으로 제불의 불법을 낳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보리심자는 보야로 중생을 희고 청결하게 지켜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보살은 대지로, 세상 만물을 수용할 수 있다. 보살은 물을 정화하고 모든 고민과 때를 씻어내는 것이다. 보살은 큰 바람이고, 세상 만물은 장애물이 없다. 보살은 불에 대해 모든 사악한 사랑을 태울 수 있다. 보살은 청정일로 중생을 두루 비춘다. 보리심자는 밝은 달이고, 모든 백정법은 완전하다. 그러므로 우리는 보리심이 모든 소망의 시작이며, 보리의 기초이며, 큰 슬픔이며, 보살 학습의 기초라는 것을 알고 있다.

불학의 학습에서 대승보살은 먼저 대보리심을 발동해야 하며, 모든 부처의 자비로운 지혜도 보리심에 의해 달성된다. 모든 불법의 수행은 모두 보리심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어떤 불법도 보리심을 빼놓을 수 없다. 모든 불법가르침은 보리심을 섬기기 위한 것이다. 대보리심을 발동해야만 불법의 정회가 낙착할 곳이 있다. 보리심이 없으면 불학의 연구는 공허하고 추상적이 될 것이다. 어느 고전이 성립되든 ... >>

질문 7: 보리는 무슨 뜻인가요? 보리는 대개오, 머리가 또렷하고 자연에 대한 인식이 뚜렷하며, 마지막 광명 자아, 즉 열반의 경지에 도달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열반은 일반인에게 죽음이지만 실제로는 무상보리이다. 산스크리트어 보리는 발리어와 같다. 수면, 지혜, 지식, 도의 의역. 넓은 의미에서 말하자면, 세상의 고민을 끊고 열반의 지혜에 도달하는 것이다. 즉 불, 산업, 소리, 맛은 모두 그들의 열매에서 얻은 지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삼보리에서 부처의 보리는 무상진리이기 때문에 도로이모라고 불리는 삼덕삼보리를 번역하는 것은 무상, 무상, 무상, 무상, 무상보리이다. 부처의 보리는 53 년 대 지혜에 따르면 다섯 가지가 있다고 한다. (1) 보리가 마음대로 하는 것은 10 신보살이 고보리의 마음을 가지고 있고, 그 마음은 보리과인이라는 뜻이다. (2) 복심 보리는 열 곳에 살면서 열 줄, 열 방향으로 가는 보살을 가리켜 고민을 제압하고 자신의 마음을 제압하는 것을 말한다. (3) 보살에 의해 깨달은 것은 보살이 모든 법계의 실상이 결국 청정하다는 것을 깨달은 것이다. 이른바 반야폴로미도라는 것이다. (4) 보리에 올라갈 때, 제 8 부동처, 제 9 덕처, 제 10 법운처 등 제 3 급 보살은 반야폴로미도에서 편리를 얻고 반야폴로미도의 코끼리 꿀을 집착하지 않고 속박의 고민을 없애고 삼계를 떠나 사조에 올라 보리라고 부른다. (4),,,,,,,,,,,,,,,,,,,,,,,,,,,) (5) 무상보리는 묘각 등 감각이 도로이모의 삼보리, 즉 불고의 지혜라는 것을 증언하는 것이다. 이상은 통칭하여 오보리라고 한다. 또한, 달마-한문 전적에는 부처님의 법, 신문, 응이 기록되어 있으며, 부처님 (달마 보리), 부처님 (보보리), 부처님 (응보리) 의 세 가지 보리가 입법되었다. 대승의 제 18 장은 무상보리를 편의보리와 청정보리로 구분한다. 또한 삼보리는 천태종 13 법 중 하나인 (1) 실상 보리이자 무상보리이다. 진실을 깨달아라, 보리. (2) 지혜의 보리수, 청정보리수. 합리적인 지혜를 알다. (3) 보리를 편리하게 하는 것도 보리이다. 계몽은 중생을 교육하는 데 있어서의 역할이다. 위의 삼덕은 법신, 반야, 해방과 다르지 않다. 과거의 정토 이론에 따르면 보리문에 위배되는 3 대 법칙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1) 자신에게 집착하고, (2) 중생을 안정시키고 싶지 않다. (3) 자신의 이익만 추구한다. "삼원심" 또는 "삼리보리장벽" 이라고 불립니다. 같은 책에서 저자는 또한 세 가지 정화를 열거했다: (1) 자신을 위해 복을 구하지 않는다 (무염정화) (2) 중생의 고통을 없애고 즐거움을 준다 (안청정화) (3) 중생을 보리에 올리고 영원한 행복을 준다. 보리문법의 세 가지 마음을 따르기 위해서다. 위 모든 것은 지혜, 자비, 편리함 등에 의지해야 헤어지거나 태어날 수 있다. 또한 무상보리를 구하는 대승 수행자는 보살, 약칭 보살이라고 한다. 무상보디심, 무상보디심, 무상도, 보리심이라고 합니다. 순취보리의 37 가지 여행품은 보리분법이라고 불린다. 부처가 출가하여 도한 곳은 보리도장, 보리장이라고 하고, 그 도장수는 보리수라고 한다. 선인이 부처가 되고, 정신복을 고치고, 가보리라고 부르기를 기원하다. 염불복을 기원하며 불도를 발양하고, 보리라고 불렀다. 타나가 속한 절은 보다이기 보리원이라고 합니다. 이 단락의 불교에서 보리의 의미를 편집하다. 산스크리트어 중의 보리는 보리이고 발리어도 마찬가지다. 수면, 지혜, 지식, 도의 의역. 넓은 의미에서 말하자면, 세상의 고민을 끊고 열반의 지혜에 도달하는 것이다. 즉 불, 산업, 소리, 맛은 모두 그들의 열매에서 얻은 지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삼보리에서 부처의 보리는 무상진리이기 때문에 도로이모라고 불리는 삼덕삼보리를 번역하는 것은 무상, 무상, 무상, 무상, 무상보리이다. 부처의 보리는 53 년 대 지혜에 따르면 다섯 가지가 있다고 한다. (1) 보리가 마음대로 하는 것은 10 신보살이 고보리의 마음을 가지고 있고, 그 마음은 보리과인이라는 뜻이다. (2) 복심 보리는 열 곳에 살면서 열 줄, 열 방향으로 가는 보살을 가리켜 고민을 제압하고 자신의 마음을 제압하는 것을 말한다. (3) 보살에 의해 깨달은 것은 보살이 모든 법계의 실상이 결국 청정하다는 것을 깨달은 것이다. 이른바 반야폴로미도라는 것이다. (4) 출가 보리는 제 8 부동처, 제 9 덕처, 제 10 법운처 등 제 3 급 보살을 뜻하며, 반야폴로미도 서유기에서 보리조사의 이미지에서 편의를 얻고, 반야폴로미도를 집착하지 않고 속박의 고민에서 벗어나 보리라고 부른다. (5) 무상보리는 묘각 등 감각이 도로이모의 삼보리, 즉 불고의 지혜라는 것을 증언하는 것이다. 이상은 통칭하여 오보리라고 한다. 또한, 달마-한문 전적에는 부처님의 법, 신문, 응이 기록되어 있으며, 부처님 (달마 보리), 부처님 (보보리), 부처님 (응보리) 의 세 가지 보리가 입법되었다. 대승의장권 18 구 >>

질문 8: 불교의 보리수는 어떤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까? 보리당 왕조 초년, 선종 육조혜능은 보리수에 관한 이런 시를 써서 널리 퍼졌다. 그래서 후세의 많은 사람들은 세상에 보리수가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사실 사람들은 그의 본뜻을 오해했다. 보리수는 존재할 뿐만 아니라 사고나무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뽕나무 속의 상록수이다. 혜능이 쓴' 보리무나무' 라는 시는 불교의' 만물이 텅 비어 있다' 는 이론에서 유래한 것 같다. 보리라는 단어는 고인도어 (산스크리트어) 보리의 음역으로 각오와 지혜를 의미한다. 사람이 갑자기 깨어나고, 문득 깨닫고, 갑자기 깨달음의 길로 뛰어들어, 갑자기 진리를 깨닫고 초월의 경지에 이르게 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어에서' 보리수' 라는 단어는 peepul, Bo-Tree 또는 Large-Tree 로, 모두 관대함, 자비, 선악을 분별하고 진리를 각성한다는 뜻이다. 식물분류학에서 보리수의 라틴 학명은 Ficus religosa 로 신성한 종교를 의미한다. 보리수는 선천적으로 깊은 불교의 뿌리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2500 여 년 전 석가모니버조는 원래 고대 인도 북부 (현재 네팔) 가비로위 왕국의 왕자 조다모였다. 싯다르타, 젊었을 때 환생의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난의 중생을 구하기 위해 황위와 안일한 황실 생활을 의연하게 포기하고 출가하여 승려가 되어 인생의 참뜻을 찾았다. 수년간의 수행 끝에 보리수 밑에서 7 일 7 박을 보내며 온갖 사악한 유혹을 극복하고 새벽녘에 샛별이 솟아오를 때 철저한 깨달음을 얻어 마침내 부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불교는 보리수를 성수로 여기고 인도는 국수로 정했다. 세월은 물과 같다. 이천여 년이 지났다. 부처가 출가하여 도를 하는 보리수는 수많은 비바람을 겪으며 신화 같은 경험을 했다. 불교에서' 대개오' 의 상징으로 인정받고 있다. 1:: (a) 산스크리트어 보리, 발리어 동일. 수면, 지혜, 지식, 도의 의역. 넓은 의미에서 말하자면, 세상의 고민을 끊고 열반의 지혜에 도달하는 것이다. 즉 불, 산업, 소리, 맛은 모두 그들의 열매에서 얻은 지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삼보리에서 부처의 보리는 무상진리이기 때문에 도로이모라고 불리는 삼덕삼보리를 번역하는 것은 무상, 무상, 무상, 무상, 무상보리이다. 부처의 보리는 53 년 대 지혜에 따르면 다섯 가지가 있다고 한다. (1) 보리가 마음대로 하는 것은 10 신보살이 고보리의 마음을 가지고 있고, 그 마음은 보리과인이라는 뜻이다. (2) 복심 보리는 열 곳에 살면서 열 줄, 열 방향으로 가는 보살을 가리켜 고민을 제압하고 자신의 마음을 제압하는 것을 말한다. (3) 보살의 깨달음을 받는 것은 땅에 오르는 보살을 가리킨다. 각종 법의 실상이 결국 청정하다는 것을 이미 깨달았다. 이른바 반야폴로미다상이다. (4) 부처님, 즉 제 3 등급의 보살, 예를 들면 제 8 부동처, 제 9 덕처, 제 10 법운 등. 그들은 prajna poromido 에서 편의를 얻었지만 prajna poromido 에 집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속박의 고민에서 벗어나 3 계를 떠나 saroo (일심) 에 이르렀기 때문에 bodhi 라고 불렸다. (5) 무상보리는 묘각 등 감각이 도로이모의 삼보리, 즉 불고의 지혜라는 것을 증언하는 것이다. 이상은 통칭하여 오보리라고 한다. 또한, 달마-한문 전적에는 부처님의 법, 신문, 응이 기록되어 있으며, 부처님 (달마 보리), 부처님 (보보리), 부처님 (응보리) 의 세 가지 보리가 입법되었다. 대승의 제 18 장은 무상보리를 편의보리와 청정보리로 구분한다. 또한 삼보리는 천태종 13 법 중 하나인 (1) 실상 보리이자 무상보리이다. 진실을 깨달아라, 보리. (2) 지혜의 보리수, 청정보리수. 합리적인 지혜를 알다. (3) 보리를 편리하게 하는 것도 보리이다. 계몽은 중생을 교육하는 데 있어서의 역할이다. 위의 삼덕은 법신, 반야, 해방과 다르지 않다. 과거의 정토 이론에 따르면 보리문에 위배되는 3 대 법칙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1) 자신에게 집착하고, (2) 중생을 안정시키고 싶지 않다. (3) 자신의 이익만 추구한다. "삼원심" 또는 "삼리보리장벽" 이라고 불립니다. 같은 책에서 저자는 또한 세 가지 정화를 열거했다: (1) 자신을 위해 복을 구하지 않는다 (무염정화) (2) 중생의 고통을 없애고 즐거움을 준다 (안청정화) (3) 중생을 보리에 올리고 영원한 행복을 준다. 보리문법의 세 가지 마음을 따르기 위해서다. 위 모든 것은 지혜, 자비, 편리함 등에 의지해야 헤어지거나 태어날 수 있다. 또한 무상보리를 구하는 대승 수행자는 보살, 약칭 보살이라고 한다. 무상보디심, 무상보디심, 무상도, 보리심이라고 합니다. 순취보리의 37 가지 여행품은 보리분법이라고 불린다. 부처가 출가하여 도한 곳은 보리도장, 보리장이라고 하고, 그 도장수는 보리수라고 한다. 선인이 부처가 되고, 정신복을 고치고, 가보리라고 부르기를 기원하다. 염불복을 기원하며 불도를 발양하고, 보리라고 불렀다. 타나가 속한 신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