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피아노를 배우기 위해 알아야 할 음악 지식은 무엇입니까?
피아노를 배우기 위해 알아야 할 음악 지식은 무엇입니까?
우선 피아노 기초 음악 지식의 리듬과 박자를 배운다.
리듬은 음악의 모든 시간 관련 요소를 포함하는 넓은 의미의 단어이다. 여기에는 박자, 소절, 순환, 강세의 위치가 요약되어 있다. 리듬은 음악에서 매우 중요하다. 음악은 천군만마의 리듬처럼 질서 정연하게 조직되어 있다. 음악의 강약 길이에 따라 질서 있게 진행하다. 리듬이 없으면 음악이 혼란스럽고 음악이 아니다. 촬영은 강한 박자와 약한 박자의 조합 법칙을 말한다. 강약 음이 많은데, 같은 시간 동안 일정한 순서에 따라 반복되어 규칙적인 강약 변화를 형성하는 것이 박자의 역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박자에 대해 말하자면, 어쩔 수 없이' 박자' 라고 말해야 한다. "촬영" 은 간단한 말로 한 손으로 찍는다. 손바닥이 오르내릴 때 박자라고 합니다. 두 손으로 찍으면 박자라고 합니다. ) 그냥 찍으면 반박자라고 합니다. 들어 올리는 것도 반박자다. 이렇게 위아래로 합치면 한 박자 (반박자+반박자) 이다.
박자는 분수로 표기되고 분모는 박자의 기간을 나타낸다. 즉, 한 음표의 점수는 하나의 박자로, 분자는 각 소절의 박자 수를 나타낸다. 앞서 언급했듯이 2/4 박자는 4 분음, 2 박자는 4 분음, 3/4 박자는 4 분음, 각 절 3 박자 ... 읽기는 분모를 먼저 읽고 분자를 읽는 것이다. 예를 들면 2/4 는 42 박자라고 한다. 전체 음표가 오선보에서 1 의 정수로 처리되기 때문에 박자는 점수로 써야 한다. 전체 음표는 1, 반음표는 1/2, 사분음표의 기간은 1/4 입니다. 사분음표를 예로 들면, 각 소절마다 2 박자가 있다. 2 개의 사분음표가 있을 때, 박자는 2/4 로 써야 한다. 각 섹션에 3 개의 비트 (3 개의 4 분음) 가 있는 경우
둘째, 피아노의 기본 음악 지식을 배웁니다.
오선보는 5 개의 평행한 수평선으로 음표를 기록하는 데 사용된다. 오선 스펙트럼의 오행과 오행에 의해 형성된 공간은 상향식으로 계산됩니다. 음악 작품이 몇 줄의 오선 스펙트럼에 쓰여졌다면, 이 몇 줄의 오선 스펙트럼은 하이픈으로 연결되어야 한다.
오선 스펙트럼의 사운드 위치가 높을수록 사운드가 높을수록 위치가 낮고 사운드가 낮지만 얼마나 높습니까? 얼마나 낮습니까? 그러나 나는 확신할 수 없다. 오선 스펙트럼의 음높이를 결정하려면 반드시 스펙트럼 번호를 사용하여 표시해야 한다. 스펙트럼 번호가 오선 스펙트럼의 한 줄에 기록될 때, 이 줄에는 고정된 레벨 이름과 높이가 부여되며, 다른 행 또는 음정에 대한 레벨 이름과 높이도 결정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펙트럼 번호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G 스펙트럼 번호: G 는 오선 스펙트럼의 두 번째 줄에 기록되는 작은 글자 그룹을 나타내며, 고음 스펙트럼 번호라고도 합니다. 또한, 첫 번째 줄에는 고대 프랑스어 고음 음표라는 것도 적혀 있다.
F 스펙트럼 번호: F 는 5 선 스펙트럼의 네 번째 줄에 기록되어 있으며, 저음 스펙트럼 번호라고도 합니다. 다섯 번째 줄에는 더블베이스 음표라는 음표가 하나 더 있다.
C 스펙트럼 번호: C 는 오선 스펙트럼의 모든 줄에 기록할 수 있는 작은 문자 세트를 나타냅니다. 현재 사용되는 C 스펙트럼 번호는 C 삼음보호 (중음보호라고도 함) 로 비올라에 쓰이며, 때로는 트럼펫에도 쓰인다. C 4 선 스펙트럼 번호 (중음보호라고도 함) 는 첼로, 바송관, 트럼펫에 쓰인다. 다른 C 스펙트럼 번호는 일반적으로 사용이 적다. 멀티스펙트럼 번호를 사용하는 목적은 선 수가 너무 많은 것을 피하기 때문에 스펙트럼을 쓰고 읽는 것이 더 편리하다. 각종 스펙트럼 번호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셋째, 피아노의 기본 음악 이론을 배웁니다.
기본 성조의 높낮이를 나타내는 표시를 변조라고 하며, 변조에는 다섯 가지가 있다.
반음기호 (#) 를 올리면 기본 볼륨이 반음씩 높아진다는 뜻입니다.
반음기호 (B) 는 기본 볼륨이 반음씩 낮아졌음을 나타냅니다.
복승기호 (×) 는 기본 음급이 두 반음 (한 개의 전음) 을 올리는 것을 의미한다.
예압 강하 표시 (bb) 는 기본 볼륨이 두 개의 반음 (한 개의 전체 음) 을 낮췄음을 의미합니다.
감소 표시 (대상) 는 증가 또는 감소된 사운드가 감소했음을 나타냅니다.
발음 부호는 오선 스펙트럼의 선과 공백에 기록할 수 있다. 음표 앞, 음표 뒤에 쓸 수 있습니다. 음표 뒤에 쓴 변음 기호를 음표라고 한다. 새 톤이 변경될 때까지 시리즈에서 같은 이름을 가진 모든 사운드에 적용됩니다. 음악 한 토막 사이에서 번호를 바꾸고 싶다면, 세 가지 가능한 상황이 있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트럼펫 교체가 한 줄의 음악 시작 부분에서 발생하는 경우, 교체할 트럼펫은 이전 줄의 음악 끝 부분을 미리 적어야 하며, 마지막 소절 선은 앞으로 이동해야만 새 음조의 트럼펫을 기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원래의 반음이나 반음의 수를 늘릴 때, 음표가 대체된 소절 선의 오른쪽에 새 음표만 쓰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반음, 반음, 반음, 반음, 반음, 반음)
원래의 반음이나 반음의 수를 줄일 때, 소절 라인 왼쪽에 있는 여분의 변음 기호를 복원해야 한다. 새 음표를 소절 선의 오른쪽에 쓰다.
반음을 올리거나 반음을 낮추거나 반음을 낮추는 경우, 바선의 왼쪽에 있는 원래의 변조 표시를 복원하고 바선의 오른쪽에 새 음표를 써야 한다. 음표 바로 앞에 놓인 발음 기호를 임시 기호라고 합니다. 임시 로고는 동음자에만 유효하며 가장 가까운 바선까지만 유효합니다. 다성부 음악에서, 임시 표시는 왕왕 한 성부에만 유효하다. 이전 섹션에서 사용한 임시 표시를 폐지하도록 상기시키기 위해, 때때로 바선 뒤에 임시 표시를 추가하기도 한다.
피아노를 배울 때, 반드시 이런 음악 이론의 기초를 파악해야 한다. 집을 짓는 것처럼 기초가 튼튼해야 집이 높고 안정적으로 지을 수 있다. 피아노 학습의 기본 음악 지식을 단단히 파악해야만 피아노를 잘 배우고 피아노를 잘 배울 수 있다.